댓글
l조회 6488l 0

이틀 안씻어서 남친이랑 페이스톡 안하려고 했는데 카톡40 | 인스티즈

귀여운 쟈식ㅜ
 
둥이1
둥이2
내가무슨 부귀웅에옹
•••답글
둥이3
으애애애앵
•••답글
둥이4
둥이5
내 남친은 맨날 못생겼다구 놀리는데
•••
둥이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6
뿌 나 왜들어왔냐ㅠ
•••답글
둥이7
둥이8
글쓴둥이
나 이틀 안씻어서?ㅜㅜㅜ흑흑
•••
둥이9
내가 솔로여서...완전 크리티컬
•••
둥이15
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지나가다 보는데 댓글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
•••
둥이10
후.. 내가 무슨 부기온앤온
•••답글
둥이11
하..내가 여길 왜 들어와서...🤦🏻‍♀️🤦🏻‍♀️🤦🏻‍♀️
•••답글
둥이12
엌ㅋㅋㅋㅋ 나랑 내 남친 대화랑 너무 똑같애서 우리 카톡인줄 남친이 셀카보내면서 못생겼지 하면 내가 내새끼 욕하지 말라하거든
•••답글
둥이13
부럽다....히야...
•••답글
둥이14
뿌? 뿌우????? 뿌?????????????
•••답글
글쓴둥이
ㅋㅋㄱㄱㄱㄱㄱㄱㄱㅋㅋ내가 대신 사과할까?ㅋㄱㄱ큐ㅜㅜㅜㅜ
•••
둥이16
둥이18
둥이19
둥이20
난 오늘로 4일 안씻었는데..
•••답글
둥이21
부기온애온...
•••답글
둥이22
내가 무슨 부기...........................
•••답글
둥이23
뿌 이거 기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부럽다 커플.....
•••답글
둥이24
와 ㄱh귀엽다 연하야??귀여워ㅋㅋㅋㅋㅋㅠㅠㅠㅠ
•••답글
글쓴둥이
25살이야ㅋㄱㄱㅋㅋ2살연상ㅎㅅㅎㅎㅎ
•••
둥이25
뿌기온앤온
•••답글
둥이26
ㄱㅇㅇ......... ㅠ
•••답글
둥이27
둥이28
둥이29
내가 무슨 부기부기맨..
•••답글
둥이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31
ㅋㅋㅋㅋ찐러브
•••답글
둥이32
둥이33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여자 aaa컵 = 남자 탈모야? 197  0:26 5038 0
이성 사랑방 연락처에 남친 이름 뭐라고 저장했어?? 85 2:06 1779 0
이성 사랑방 우리 커플이 좀 특이한건가 ? 다들 이런이야기 안해? 85 7:04 5957 0
이성 사랑방 호감 7~80% 있는애가 너 나 좋아해? 라고하면 83 19:59 2046 0
이성 사랑방 여친 응가냄새맡고 콩깍지 벗겨진거같음 68  8:42 4552 0
35867717 이성 사랑방 사랑한다는 말을 안해  22:18 14 0
35867711 이성 사랑방 나는 밀당이 너무 어려워.. 당기기밖에 안 돼 22:17 13 0
35867683 이성 사랑방 내 전남친 나한테 첫눈에 반했었는데 22:15 39 0
35867663 이성 사랑방 썸녀 있는거 알고있으면서 2 22:14 24 0
35867635 이성 사랑방 키스각 잡힐때마다 민망해서 눈치없는척하게됨ㅋㅋㅋㅋㅋ큐ㅠㅠㅠ 1 22:12 87 0
35867628 이성 사랑방 둥들아 전남친들 19 22:11 56 0
35867616 이성 사랑방 진짜 헤어지고 나서 이 노래 듣기 힘들더랑 22:10 50 0
35867594 이성 사랑방 남친이 좀 잘살아서 생선 뭐해줘야될지 모르겠어.. 8 22:08 71 0
35867501 이성 사랑방 근데 솔직히 한번 자거나 지이인한 스킨십하면 남친이 되게 편해지잖아 3 22:01 211 0
35867496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 애기필터 씌운 사진보고 22:01 76 0
35867444 이성 사랑방 거짓말치고 피시방갔을때 12  21:57 87 0
35867425 이성 사랑방 모솔익인데 도와줭.... 1 21:56 53 0
35867366 이성 사랑방 남친 앞에서 유튜브나 인스타 자주 봐? 8 21:52 134 0
35867350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랑 일주일에 몇번정도 만났어??? 4 21:52 92 0
35867348 이성 사랑방 둥둘아..상대가 식어서 헤어지면 8 21:52 166 0
35867311 이성 사랑방 생일선물로 버즈 vs 셔츠슬랙스폰케이스 6 21:50 71 0
35867310 이성 사랑방 아 남친ㅠ 자주만나는거 너무부담이야 1 21:50 85 0
35867292 이성 사랑방 케바케지만 남친한테 어느정도 밀당 필요한거 느낀게 1 21:48 147 0
35867285 이성 사랑방 커플링있는 둥들아 자랑좀 해주라..! 21:48 1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6 22:14 ~ 4/6 22: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4/6 22:16 ~ 4/6 22: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