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4l 0
?
 
익인1
있는거같더라 우리는
•••답글
글쓴이
우리도 .. 어디 면접 봤는 지 반대표한테 말하라는데 읭?했음 졸업했는데 내가 왜..?
•••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지나가던 익인데 빵 터졌다
•••
글쓴이
왜? 내가 웃긴거야..????
•••
익인4
너무 맞는 말이어서 ㅎ
•••
글쓴이
4에게
아아 놀래라 ㅠㅠㅠㅠㅠㅠ 다 따르는 룰인줄........ ㅠㅠㅠ 나 혼자 반항본능인줄 알았어 아니 어디 면접보는지,지원했는지 이걸 다 말하래 ㅋㅋㅋㅋㅋㅋ 말 안해도 지장없을거 아냐
•••
익인6
글쓴이에게
그거 ㄹㅇ 말 안해도 됨
나는 학교에서 강제 실습 가야되는 것도 안갔어 하기 싫은 건 안해도돼!

•••
글쓴이
6에게
오키 절대 말 안해야지 고마워
•••
익인2
학과마다 달라 전문대 2번 다녔는데 대형과라 반대 다 있었고 소수과는 과대만 있다
•••답글
글쓴이
윗댓봐주라 꼭 내가 말해야해? 하기 싫어서
•••
익인5
학교마다 달라서 모르겠다ㅠㅜ 우선 나 지굼 다니는 대학은 졸업자든 졸업예정자든 굳이 과대한테 말 안해도 되서...! 아마 취업 했는지 이런거 산출하려고 하는 듯...?
•••
글쓴이
아아 고마워..!!!!!
•••
익인7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제 2839472회 폰배경티즈대회🧸❤️ 2426 04.04 23:01 10951 0
아이폰 이기능 나만 이제 알았어???? 793 04.04 22:20 14741 0
누가 자살하면 익들이 100억을 받게 돼 379 13:37 5712 0
고민글 다들 최대 몇년지기랑 연 끊어봤어? 266 04.04 19:36 3748 0
이성 사랑방 남친한테 빚내서라도 다 사주고싶어...나좀 혼내주라ㅠㅠ 112  04.04 18:52 5767 0
35846016 20대중후반 지갑선물 골라주라👛111222333 16:06 1 0
35846015 충치인줄 알았는데 잇몸이 아파 16:06 1 0
35846014 다낭성이라서 약 먹는 애들 있니 ㅜㅜ 16:05 2 0
35846013 사회적 거리두기고 뭐고 단한번도 재택근무 , 탄력근무 조차 안한 사람.. 16:05 5 0
35846012 엄마 맨날 나한테 화풀이함 16:05 12 0
35846011 월급 적게 들어온 적 있는 익 있어?  16:05 5 0
35846009 사회적 거리두기❗한 번 더 동참해 사랑하는 이들을 지켜달래🥺🥺 16:04 26 0
35846008 출석대체 과젠데 대충해도 되겠지..? 16:04 10 0
35846007 한기적 당첨되고싶다... 당첨되면 등업 할 수 있는데....!!!! 16:04 7 0
35846006 혹시 재난문자가 안오는 사람들이 있나해서 16:04 17 0
35846005 엘에이 너무 가고싶다!!!!!!!!! 16:04 7 0
35846004 사람 별로 없는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 아눈사람 16:04 8 0
35846003 피부 좀 까무잡잡하면 1 16:04 11 0
35846002 윗집아, 집에서 마라톤 하니? 16:04 6 0
35846001 헐 나도 곧 서울살이 1년이구나 16:04 11 0
35846000 우리 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ㄹㅇ 안 지키네 1 16:04 20 0
35845998 치킨 골라줘ㅠ ㅠ 2 16:04 9 0
35845996 오늘 생일이라서 행복해 1 16:04 4 0
35845995 건물 60억짜리에 한달월세 2천이면 5 16:04 2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5 16:03 ~ 4/5 16:0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5 16:02 ~ 4/5 16: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