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372l 0
 
익인1
익인2
아니?? 걍 한강 좋아하는 느낌
•••답글
익인3
ㄴㄴ그냥 하트 달아버려!
•••답글
익인4
익인5
익인6
한강이 좋았구나
•••답글
익인7
익인8
익인9
헉 나만 있을거같다고 생각한건가..!
•••답글
익인10
근데 그 하트 쓰고싶으면 쓰는거지뭐~.~ 댓글보니까 다른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안하는거 같기도하구!!
•••
익인17
나두..! ㅋㅋㅋㅋ
•••
익인11
삭제된 댓글
(2020/3/27 13:13:2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34
익인42
익인47
익인49
드립 친거 같은데...?ㅋㅋㅋㅋㅋ 맞지?
•••
익인51
맞아...드립친건데.. 이게바로 드립실패의 현장인가🥺
•••
익인54
나 드립 이해하기의̑̈ 천재인데 이해못했어 무슨 드립이야?!?!!
•••
익인56
전혀.. 전효성..인것같아
•••
익인59
56에게
맞아... 그거였어... 😌
•••
익인67
56에게
잘 자요 우리 애기는 왜 나온 거야???
•••
익인68
67에게
전효성님 노래 가사야 잘 자요 우리 애기~ (지나가던 사람..)
•••
익인65
ㄹㅇ 최근에 본거중에 제일 무근본 드립이다
•••
익인13
익인14
난 있는거같아
•••답글
익인15
아니! 전혀
•••답글
익인16
뭔가 헐..!애인 생겼나..?스리슬쩍 궁금해지기는 할 것 같앜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8
익인19
난 기본프사에 상메 하트만 해놨는데 남친생겼냐구하드랔ㅋㅋㅋ...
•••답글
익인20
근데 엇 남친생겼나?! 하다가도 몇분 지나면 까먹엌ㅋㅋㅋㅋ 암생각없당
•••답글
익인21
ㄴㄴ 나도 가끔 그런 걱정 하면서 올리는데 남자랑 찍어올린사진 아니고 그냥 평범한 사진이면 아무도 그런생각 안라더라ㅋㅋㅋㅋ
•••답글
익인22
ㄴㄴ전혀
•••답글
익인23
어우~얘!! 왜이렇게 눈치를 보고살어!! 앞으로는 눈치보지말고 공주하고싶은거 딱!딱! 하면서 사세.요! 아라찌~
•••답글
익인24
한강? 주식 망했나 싶을듯
•••답글
익인25
아 하트를 못봣네,, 지금 내 심정이라
그냥 그럴듯~

•••
익인26
오옹 한강 갔구낭~
•••답글
익인27
아니아니! 막 맥주캔 두 개에 하트 붙이고 얼굴 보기 힘들지만 이렇게라도 봐서 행복해 이런 글 써 있지 않는 이상 그냥 한강이 좋았구나~ 싶은데??
•••답글
익인28
그냥 요즘 한강갓다고 욕먹을듯
•••답글
익인29
익인30
없었던 애는 없어보이고 자주 생기는 애들은 생겨보여
•••답글
익인33
익인35
3 이거 찐인데 왜래 눈물나냐
•••
익인44
와 ....흑 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익인31
익인32
먼ㄱ 사진보고 판단할듯? 남친갬성이 있고 걍 한강갬성이 있음
•••답글
익인36
ㄴㄴ그냥 한강 놀러갔구나
•••답글
익인37
익인38
난 ㅇㅇㅇ
•••답글
익인39
익인40
그럴 수도 있을 듯 오해하지않길 바라는 사람이 있다면 안하는게 나을듯
•••답글
익인41
익인43
익인45
익인46
나는 ㅇㅇ
•••답글
익인48
익인50
ㄴㄴ전혀
•••답글
익인52
나는 하트좋아해서 많이 써..하고싶으면 하는거지!!!
•••답글
익인53
그냥 뭔가 힐링하고왔구나 느낌
•••답글
익인55
아닝 전혀
•••답글
익인58
나는 내가 꽃사고 꽃이랑 사진찍고 하트하니까 다들 남친생긴줄알더라.. 현실은 모쏠~
•••답글
익인60
익인61
하트 붙였다고 남친생겼다고는 생각 안할거같앙!! 그냥 놀러간사진이구나 할듯
•••답글
익인62
하트쓰면 있는거같은데 나는 몬가 ㅋㅋㅋㅋ
빨간색 말고 다른색하트 쓰면 갠찮을듯

•••답글
익인63
엥 있나?하고 오초뒤에 까먹을듯
•••답글
익인64
난ㅇㅇㅇ
•••답글
익인66
ㄴㄴ지만 남친생겼냐고 물어보는애는 있을듯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축복받은 유전자 합격...⭐️ 832 04.03 23:03 17731 0
이성 사랑방 돈 많은데 성범죄자야 483 04.03 22:12 10971 0
와 한강 핵예뻐 꽃비 더 내려주세요 656 15:14 18595 0
익들이라면 지금 카페 간 친구 손절할꺼야? 393  15:11 7734 0
익명뷰티 온미녀 vs 냉미녀 162 04.03 22:00 4842 0
35835434 Skt 쓰는 익들아 들어와죠 21:54 2 0
35835433 아 손님들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 나 분노조절 장애 올 것 같아 21:54 1 0
35835431 여울이 좀 이상하게 생겼지않아? 21:54 3 0
35835430 생리통이 설사인데 설사약 먹어도 돼?? 21:54 8 0
35835429 카카오미니 어플 21:54 4 0
35835428 전공 pdf 얼마정도에 사?? 21:54 8 0
35835427 나 서울사는디 택배 화요일까지 오는거 가능할까...?  21:53 5 0
35835426 부모님 결혼 기념일인데 여행 보내달래 ㅠㅠㅠ 21:53 9 0
35835425 머리 중단발이면 붙임머리 한세트만 붙여도 21:53 5 0
35835424 익들아!!! 여기좀 봐줘!!!!!!! 나 남친이랑 모텔왔는데....... 6 21:53 45 0
35835422 에어팟 케이스 어때~?! 1  21:53 22 0
35835421 길에서 누가 노래방간다는 소리들음ㅋㅋ... 21:53 12 0
35835419 아아아아아ㅏ 아줌마라고 하는 것들 짜증나 21:52 14 0
35835418 이디야 알바생들!! 들어봐주라ㅜㅠㅠ 4 21:52 17 0
35835417 대학생 익들아 들어와줘 ㅜㅜ 1 21:52 26 0
35835416 스크래치 해본익들아ㅜ 모두지우기 버튼이 어딨단거야? 21:52 21 0
35835415 이성 사랑방 남친이 내 생일 모르는 것 같아 21:52 16 0
35835413 무인양품이랑 무지랑 같은 거야? 5 21:52 34 0
35835412 여러분 애플의 최고 가성비는 아이맥입니다🍏😆 21:52 5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4 21:50 ~ 4/4 21: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4 21:52 ~ 4/4 21: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