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26l 0
수 미인수야?엄청 이쁜설정?
 
쏘니1
엄청 이쁘지 수이리
•••답글
글쓴쏘니
미인수라면 꼭 봐야지...ㅎ고마워~~
•••
쏘니2
처연한 미인수 같음 묘사 되는거 보면ㅠㅠㅠㅠㅠ 근데 엄청 동안으로 나옴!!
•••답글
글쓴쏘니
수 나이보고 헉 했는데 동안이면 괜찮겠당ㅎㅎ
처연수 넘 좋아해ㅠㅠㅠ고마워~~

•••
쏘니4
나도 첨에 나이차이 보고 헉 했는데 작중에 묘사 되는거 보니까 전혀 신경 안쓰임ㅋㅋㅋㅋㅋ 두산이가 수일이보고 자기랑 동갑이래도 믿을것 같다는 식으로 나옴!!ㅠㅠㅠㅠ
•••
글쓴쏘니
좋다좋다ㅎㅎㅎ얼른봐야지
•••
쏘니3
어딜 가나 잘생겼다 예쁘다 는 소리 꼭 들음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쏘니
미인수 너무좋아!!!!ㅠㅠㅠㅠ고마워~~
•••
쏘니5
수일이엄마도 완전 미인이고 수일이는 7권내내 이쁘다 잘생겼다 소리들어!! 왕조현이 이상형인 뼈테로두산이가 코꿰인 미인수라구~~
•••답글
글쓴쏘니
미인수가 최고징ㅠㅠㅠ고마웟ㅎㅎㅎ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소설 솔직하게 읽으면서 진짜로 눈물나서 울었던 소설있어...? 52 04.09 19:15 887 0
소설 ❤️👉왔어요 왔어 제목 맞추기가 왔어요~!👈❤️ 참고로 후회공 맛집임 59 04.09 18:09 396 0
소설 ❤️👉왔어요 왔어 제목 맞추기가 왔어요~!👈❤️ 이번엔 집착광공맛집임 61 04.09 22:01 274 0
소설 어떤 수 좋아해? 16 1:17 159 0
소설 나도나도 제목맞추기🖐🖐🖐🖐 15 04.09 23:06 150 0
35922934 소설 렌시티 먼저 볼까 패션 먼저 볼까 11:53 3 0
35922265 소설 키스미 이프 유캔 읽어본 쏘? 1 10:58 21 0
35921892 소설 ㅈㅇㄹ '네게 돌아가는 시간' 꼭 봐!!!!!!!!!!!!!!!!.. 10:21 44 0
35921186 소설 벌써 김칫국 드링킹인데 혼불 씬 너무 기대돼 2 8:21 91 0
35920695 소설 박휘라는 남자 ㅠㅠ (ㅅㅍㅈㅇ) 5 5:38 74 0
35920564 소설 ㅈㅇㄹ 논제로섬 이시간까지 정주행했다...  5:02 20 0
35920437 소설 확정고 답답해서 돌아버리겠다 (ㅋㅋㅈㅇ 2 4:35 83 0
35920388 소설 인터미션에 나오는 주변인들 1 4:25 53 0
35919931 소설 ㅅㅍㅈㅇ 토주 재밌더라 1 3:24 44 1
35918961 소설 여러분 ㅈㅇㄹ 나한테만 착한 건 이거 진짜 꼭 봐줘ㅠㅠㅠㅠㅠㅠ 8 1:56 156 0
35918860 소설 이거 공편애야 수편애야? 3 1:48 96 0
35918798 소설 혹시 여기 불 달면 노딱연성 풀어도 되니 4  1:43 68 0
35918788 소설 우토님은 천재만재야 1 1:43 74 0
35918642 소설 ㅈㅇㄹ이종 진짜 재밌어 1 1:32 47 0
35918452 소설 파파 형광펜체크한거 보는데ㅋㅋㅋ(ㅅㅍㅈㅇ?) 1 1:19 103 0
35918418 소설 어떤 수 좋아해? 17 1:17 160 0
35918205 소설 슈스캔 공 시점 몇권에서 나와?ㅜ 2 1:02 50 0
35918187 소설 연재는 보는게 아니였다........... 3 1:01 111 0
35918124 소설 ㅈㅇㄹ 노블 잘아는사람??? 2 0:56 5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10 11:53 ~ 4/10 11:5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소설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이슈·소식 4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