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752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익인1
흐미맛있겠다
•••답글
익인2
글쓴이
안매워!!! 나 매운거 못먹는데 안매워써!!
•••
익인3
헐 술안주 각이다...
•••답글
익인4
헐 씨유편순이 폐기로 와주세요...
•••답글
글쓴이
흐흐흐흐 폐기로 가라~!~~!!
•••
익인8
ㅋㅋㅋㅋ 나도ㅋㅋㅋㅋㅋㅋ 돈주고 사먹기 아까워서 먹고싶은것들 다 폐기로 바래
•••
익인5
칼로리를 봐버렷ㅅ어
•••답글
글쓴이
앙대....안된다구.....나 다먹었단마리야....후식도 먹었다구...
•••
익인6
아니...758?!?!?!?!
•••
익인7
양은..? 난 양이 중요해.. 곱창은 한줌도 안 되겠지..
•••답글
글쓴이
아....기억이 안나... 너무 허버허버 먹었나바..면도 많았구 어묵도 많이 들어있어써!!! 곱창도 그렇게 적진 않았던것같은데.. 신나서 곱창만 다 건져먹고 나머지 먹어가지곸ㅋㅋㅋㅋㅋㅋ직
•••
익인9
먹고싶을듯 말듯해
저거 사진 있는 익들 없오??

•••답글
글쓴이
이거 누가 블로그에 올려놓은거!
•••
익인19
헐 고마웡💞
집앞에서 사먹거봐야겠다ㅏ

•••
익인10
와 계란도 있구 구성 쩌네
•••답글
익인11
저거 우리 편의점에서 제일 안팔려 수란덮밥인가 그게 제일 잘나가더라,,,
•••답글
글쓴이
수란덮밥 진짜 노맛이던데...... 왜지, .?
•••
익인21
편스토랑 우승상품?이라던데 폐기러 한번도 안나어ㅏㅅ어
•••
글쓴이
오징어 비린내가 나고 너무 달았어ㅠㅜㅜㅜㅜㅜ흑ㅠㅠㅜ 마라꼬꼬덮밥 그건 맛있었는데
•••
익인12
얼마야???!!??
•••답글
익인13
아 4200원 써있구만
•••
익인14
당장 씨유 가고싶다ㅠㅠㅠㅠ
•••답글
익인15
무슨 맛이야???!!!
•••답글
글쓴이
약간 달아 보통 곱창보다는 단데 그래도 마시써!!! 떡볶이 단맛같은?
•••
익인16
헐 내일 간다
•••답글
익인17
안돼 오지마 -cu알바생-
•••답글
글쓴이
우리 집앞 cu 내가 맨날 가지렁~
•••
익인18
와 독특해보여 꼭 먹어볼래
•••답글
익인20
약간 비린향 잘느끼는 익들은 추천 안해ㅠㅠㅠ 나 곱창 좋아하는데 냄새가 좀 심했어ㅠㅠㅠ
•••답글
글쓴이
헝ㅠㅠㅠ 나는 편의점 곱창이래서 비린내 날줄알았는데 안나서 놀랬는데ㅠㅠㅠ 내가 둔한편인가보다ㅠㅜ
•••
익인29
헉... 나 못 먹겠다 ㅠㅠㅠ 좀만 비려도 바로 헛구역질 나오는 1인... 먹어보고 싶었는데....
•••
익인47
익인22
아 ㅇㅈㅇㅈ 편순이 폐기나와서 먹었는데
•••답글
익인23
그리고 안에 오뎅 레알 개쫀듯ㄱ
•••
글쓴이
헝ㅠㅜㅜㅜㅜㅡ드디어 나말고 먹어본 사람이 나왔어ㅜㅜㅠㅠ다들 내 글보고 먹었다가 맛없을까봐 걱정했는데ㅠㅠㅜㅠㅜ
•••
익인26
하지만 우리편의점은 요며칠동안 저거 안들어왔으므로 오지마세요 ^^..
•••
익인24
내일 야식 이걸로 간다..쓰니 믿어보겠으..
•••답글
익인25
그냥 마늘면볶이 컵라면도있는데 것도 마시서!!
•••답글
익인27
오늘 과제 11시 59분까지 딱 제출하고 야식으로 저거 땡겨야지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8
아 진심 배고픈데 이걸 봐버렸어 후우... 낼 가야겠다
•••답글
익인30
이거 울 편의점에도 있었는데 계속 폐기나와서 쥔짱이 발주 안하셔
•••답글
글쓴이
힝ㅠㅜㅠㅠ슬프다
•••
익인31
그래 좋아 다들 씨유로 가보자!! 지에스는 오지말구!!
•••답글
글쓴이
지에스도 잔뜩 추천해줄까????!!! 히히히힣
•••
익인32
ㅇ... 아안돼 오지마 지에스가 지에스 맛있어!!!!!
•••답글
익인33
와 이거 대박 낼 씨유 달려간다!!!!!
•••답글
익인34
세상에 짱 맛있겠다!!!!
•••답글
익인35
칼로리 실화야....??
•••답글
익인36
내일 씨유 꼭간다 진짜
•••답글
익인37
진짜 맛있겠다.... 내일 가봐야지~ 제발 있길 바라면서ㅜ
•••답글
익인38
난 먹어봤는데 조금 물리더라!! 달고 짭고 그래 근데 생각보다 맛있었엉
•••답글
익인39
오 맛있겠당 먹어봐여지
•••답글
익인40
저거 맛있지...(씨유점주)
•••답글
익인41
오 우리 편의점에도 들어왔으면 좋겠다
•••답글
익인42
쩐다요즘 편의점음식들 근데울동네에선 한번도못봤어ㅠ
•••답글
익인43
이거 폐기라 먹어봤는데 난 곱창 냄새나고 면도 뿔고 별로였너 ㅠㅠㅠㅠ
•••답글
익인44
오오 확인!
•••답글
익인45
익인46
맛있겠당
•••답글
익인48
익인49
씨유 알바생으로서 곱창타코도 ㄱㅊ음 가격은 좀 비싸긴 해
•••답글
익인50
양도 좀 적고 ㅋ 가격에 비해
•••
익인51
익인52
전자레인지 필요하지?
•••답글
익인53
헐 맛잇겟다
•••답글
익인54
헐 나 마늘 못 먹는데 마늘맛 많이 나??ㅜㅜ 마늘 본연의 맛만 많이 안나면 넘 먹구싶다
•••답글
익인55
뭐야 맛있겠다
•••답글
익인56
ㅋㅋㅋㅋ칼로맄ㅋㅋ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그 향수 너랑 안어울려 이거 써봐'에 대답하며 들어오시오 2224 1:33 15106 1
예수 직업이 상식은 아니자나???? 727 12:18 14176 0
본인표출08년생 동생이 일탈계 한다는걸 667  04.05 22:04 16413 0
이성 사랑방 여자 aaa컵 = 남자 탈모야? 167  0:26 4232 0
익명뷰티 썸바디 윤혜수님은 눈이 올라간?? 편인데 왜 인상이 순해보일까? 105 4:21 5131 0
35866765 요새 치킨 뭐가 맛있음??? 21:15 1 0
35866764 익들은 이둘중에 어떤 반찬 먹고싶어? 1122 21:15 2 0
35866763 잘안웃고 조용하고 다가가기 어려운 사람이랑 친해지는 법 좀 알려줘 21:15 2 0
35866762 오빠야가 쓴 마스크 내 침대 위에 놔서 화낸게 이상해? 21:14 6 0
35866761 낼 편도절제수술한다 ㅜㅜ 21:14 2 0
35866760 말할 때 침 어느 거리까지 튀어? 21:14 2 0
35866759 경제학과 익들아 이 문제 답 뭐야?? ㅜㅜ 21:14 3 0
35866758 대통령하기 힘들겠다 21:14 2 0
35866757 살찐 거북목 보여줄까 ^^...? 40 21:14 34 0
35866756 이성 사랑방 남친이랑 계속 싸워서 너무 지쳤다고 얘기 할려고 하는데 21:14 13 0
35866755 아 진짜 빡.친다 21:14 3 0
35866754 레포트 참고자료 21:14 4 0
35866753 와 왜저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4 19 0
35866752 교촌 허니콤보 vs 굽네 고추바사삭 vs 비비큐 자메이카통다리 🔥🔥.. 1 21:14 4 0
35866751 2월에 알바구한 거 신의 한수였다 21:14 10 0
35866750 살빠지는 게 보이니까 더 안 먹게 된다ㄹㅇ 21:14 9 0
35866749 나 기쎄단 소리 진짜 많이 듣는데 제일 어이없었던게 뭔지.. 1  21:14 14 0
35866748 슈렉팩 이틀 연속으로 써도 될라나 21:14 5 0
35866747 긴급재난지원금 전 계층에 나눠주는 거 어떻게 생각해? 2 21:14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6 21:10 ~ 4/6 21: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6 21:12 ~ 4/6 21: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