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871l 0
뭔가 반전매력..(?) ..
 
익인1
글쓴이
온니••❤️
•••
익인2
ㅎㅇ그거나야
•••답글
글쓴이
넘 조아..머싯서..❤️
•••
익인3
나두 반전매력 조아해 막 모범생에 딱봐도 착한 인상 가지고 있는 칭구들 귀 싸라락 넘겼는데 수많은 피어싱들 있는거...그런거 좋아...❤
•••답글
익인4
근데 또 말투는 사근사근해야혀..
•••
글쓴이
아악 치였다~~! 익인이 나랑 같은 취향이구나ㅜㅜㅜㅜㅜ 마자 말투 사근사근하면 나 미쵸
•••
익인5
히히
•••
익인6
난 악기못치게생긴거에 치는거 ㅋㅋㅋ
•••답글
글쓴이
악기 못 치게 생긴거??? 약간 검정치마 같은 느낌인가? ㅋㅋㅋㅋㅋㅋ
•••
익인9
악기하나도 못하게생겼는데 치는거 ㅋㅋㅋ 나 이말 많이들음..
•••
글쓴이
ㅋㅋㅋㅋㅋ악기 하나도 못하게 생긴건 머얔ㅋㅋ 근데 조아 그런 반전매력..
•••
익인7
ㅠㅠㅠㅠㅠㅠ 나도ㅠㅠㅠㅠ 그런 애들이 공대에 수학문제 잘 풀고 코딩 왕 잘하는 거 ,,,
•••답글
글쓴이
하 너무 조아
•••
익인8
누구인가
누가 내얘길 하였어!

•••답글
글쓴이
땨랑해••❤️
•••
익인10
음..일단 피어싱은 많아.
•••답글
글쓴이
피어싱 많은거 죠아••💕
•••
글쓴이
갑자기 생각난 고딩때 같은반이었던 친구,, 키 작고 귀엽게 이쁘고 애교덩어리 말투인데 군기 빡센 동아리 부장이고 맨날 수업시간에 자면서 공부 괘잘하고 외강내유인거 넘 조았다.. 이상형 그 자체..
•••답글
익인11
헐 혹시 대전이니...?
•••
글쓴이
아닠ㅋㅋㅋㅋ 대전에도 그런 친구 있나보네..👍
•••
익인19
외유내강!?
•••
익인12
나두 전에 골목에서.. 베이지색 원피스 입구 업청 청순해 보이는 여자분이 길다란 장담배를 피우거 잇길래 그 잠깐 사이에 발렸던 기억잇어 지금은 나도 담배피우는데 그거 대체 뭔 담배인지 아직 몰겟음
•••답글
글쓴이
오오..먼가 상상가.. 나도 발렸을 것 같아..❤️
•••
익인13
나 피어싱도 많고 담배도 펴 술도 잘마셔!!!!!!!
•••답글
글쓴이
헐 죠아 ~~~! 언니라구 할랭❤️
•••
익인14
그거 나야 :>
•••답글
글쓴이
내가 마니 조아해❤️
•••
익인15
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ʕ”̮ॽु ♡̷̷̷
•••
익인16
키 150 초반에 범생이같이 생겼단 말이랑 순진하게 생겼단 말 많이 듣는데 피어싱 9개+담배+공대생 나야나~
•••답글
글쓴이
아악..💘
•••
익인18
지금도 열역학 과제 중!ㅋㅋ큐ㅠㅠㅠㅠㅠ
•••
글쓴이
이 늦은 밤까지..ㅜㅜ 고생이다
멋있어..💜 난 진심 태어났을 때 부터 수학 과학 지인짜 못했어서 공대생들 진짜 멋있어보여

•••
익인22
공대..나도 환상은 있었는데 오고 나선 그냥 울고 싶다..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전공책 너무 두껍고..과제 많고...공부할 것도 너무 많고ㅠㅠㅠㅜ
•••
익인17
근데 진짜..니코틴 카페인 없이 못 살거 같아..유일한 스트레스 해소 수단이야ㅠㅠㅠㅠ피어싱도 스트레스 받을 때마다 뚫다보니 9개나 되버린 거시에오...
•••
글쓴이
ㅜㅜ담배 피면 스트레스 해소 되니..? 스아실 나도 요새 스트레스 만빵이라 비흡연자인데 담배 땡기는 기분 종종 든다..흐규르규
•••
익인21
솔직히 과제할 때 전담 달고 살긴 하는데 시작 안했으면 안하는걸 추천해...ㅋㅋ큐ㅠㅠㅠㅠ후우..너넨 이런거 하지 마라...이거보다는 생각보다 돈이 많이 깨져서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처음 필때는 좀 스트레스 풀리는거 같았는데 나중엔 안펴서 스트레스 받아서 그걸 없애려고 피는 느낌이야..ㅠ짤 진짜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그래?ㅜㅜ 다들 시작 안했으면 하지 말라구 말리더라구.. 흑흑 8-8 조아 좀 더 참아볼게..! 익인이 밤늦게까지 공부하느라 고생이 많다..!!ㅜㅜ 멋있어 ..🥺 익인이 서터레스. 다 나한테 줘라..
•••
익인33
글쓴이에게
힝 고마워ㅠㅠㅠㅠㅠ자필 레포트 10장 이상은 너무한거 아니냐구..ㅠㅠㅠㅠㅠ과제 달린다!
•••
익인20
난 단정하게 생겨서 양아치미 나게 옷 입을때
•••답글
익인23
귀 더뚫고싶다 엉엉
•••답글
익인24
근데 난 반대로 담배필 것 같은데 안펴도 약간 좋아
•••답글
익인27
22222 이거다
•••
익인39
33333333
•••
익인25
난 반대로 담배 엄청 필것같이 생겼다는디
안 핌,,,ㅎㅎ

•••답글
익인26
클럽도 엄청 갈것같고 인싸같다는디
집수니야,,

•••
익인28
내 현 썸남 ㅎ.. 피어싱 9개에 문신있고 담배피고 그러는데 정작 주량은 ㄹㅇ 반 병.. 학점 4.2로 졸업함.. 옷 겁나 잘 입고 성격도 좋은데 인스타는 안 함.. 천상 앱등이일 것 같은데 폰 갤럭시.. 얼굴 하얘서 그냥 말랐을 것 같지만 벗으면 코피터짐..ㅎㅎ
•••답글
익인29
엥 미쳤다 ㅜㅜㅜ 어디서 만났어...이런 남자 눈 씻고 찾아봐도 없던데
•••
익인30
핳,, 꼬시려고 온갖 플러팅은 다 했어 ㅎㅎ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35
22222 나 밑 익인인데 이거 다 받아.......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37
너.... 많이 배웠구나...? 가방끈에 걸려넘어졌어.... 우리 이런사람 열심히 찾아보자✊✊✊
•••
익인34
나는 세상 섹시하게 생겼는데.... 성격 순둥순둥하면 미쳐벌임.... 내 이상형이야....
•••답글
익인40
귀엽진 않지만 초딩 같다는 말은 많이 들어봄 ㅎㅎ 전자담배에 환장하는 초딩성인...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근데 진짜 솔직하게 동네 친구도 아예 안봐?? 443 18:46 8848 0
사회적 거리두기 챌린지 몇점이야 435 11:27 8557 0
이성 사랑방 여친이랑 헤어졌는데 이틀만에 사겨도 욕안먹겠지? 638  2:08 11604 0
긴급재난지원금 못 받는 익 있어? 673  16:09 9738 0
만화/애니 드림 맴찢 서사로 오사무 X 임신한 닝 보고싶다 142 13:58 1222 18
35751690 재수 망쳐서 성적맞춰서 학교 들어갔는데 애들 수준 보면 22:52 2 0
35751689 솔직히 병원 가는 돈 아까워 안 아까워? 22:52 2 0
35751688 구남 대학가서 정상인코스프레 할거생각하면 화난다  22:52 2 0
35751687 가계부 앱 쓰는 사람 있옾ㅍ?? 22:52 2 0
35751686 ⚫️⚫️편의점 알바익들!!!⚫️⚫️ 22:52 3 0
35751685 이성 사랑방 내가 먼저 전화하자고 할까? 22:51 4 0
35751684 진짜 경찰들이 한강 불시에 들이닥쳐서 나온사람들 다 벌금때렸으면 좋겠.. 22:51 9 0
35751683 와 내 동생 병원에 입원했대 22:51 16 0
35751682 내일 일어나자마자 떡볶이 먹어야지 22:51 5 0
35751681 인스타에 나간 거 그만 좀 올렸으면 좋겠음 22:51 6 0
35751680 나는 애들이 일찍 철드는 영화가 너무 슬퍼 22:51 5 0
35751679 오늘 조금 친한?? 언니 생일인데 1 22:51 4 0
35751678 친구들아! 랜선 꽃구경하고 가! 🌸🌸🌸🌸🌸 22:51 15 0
35751677 이성 사랑방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왜자꾸 보자는걸까 22:51 9 0
35751676 나만 애들이 한강을 가던 말던 관심이 없나.. 3 22:51 22 0
35751675 가볍게 1년 반정도 쓸건데 아이폰7어때? 5 22:51 7 0
35751674 저소득층까진 이해하는데 22:51 17 0
35751673 싸강 밀린거 보면서 비요뜨 먹기 vs 아님 걍 2 22:51 12 0
35751672 와...우리학교 싸강 더 연장됐다네 22:50 2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3/30 22:48 ~ 3/30 22: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30 22:46 ~ 3/30 22: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