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250l 0
2000원이야...왕큼...

원래 튀겨주시기도하시는데 내가넘일찍왔는지 아직기름이ㅠㅠㅠㅠㅠ

치즈돈까스는 3500원...

에타에서들은 자취생꿀팁가게인데 10분걸은보람이있닼ㅋㅋㅋㅋㅋ

집에카레남아있어서 카레돈까스 해먹고싶었던건데 난즁에 에프돌리거나 튀겨먹어야지...ㅎㅎ

와 시장에서 등심돈까스 샀는데 이거 얼마게ㅋㅋㅋㅋ | 인스티즈

 
익인1
와..완전 커
•••답글
익인2
헐 미초따 미초따
•••답글
익인3
아 시장돈까스 넘 져앙
•••답글
익인4
치즈돈까 먹고싶다 ㅠㅠㅠ
•••답글
글쓴이
나두 치즈가먹고싶었는데...하 지금생각하니 치즈로살걸 ㅠㅠㅠ
•••
익인5
헉 저런 돈가스는 에프 돌려도 별로일텐데ㅠㅠㅠㅠ 기름을 머금은 상태에서 다시 돌리면 바삭한데 저거는 우리가 생각하는 돈가스 상태로 익지 않응거야
•••답글
글쓴이
옹...아마 걍 기름에튀겨야할듯 ㅠㅠㅠㅠㅠㅠ
조금만붓고..

•••
익인7
맞아 좀 이상해짐....
기름에 튀긴 걸 에어프라이기 돌리는?? 게 좋음

•••
익인18
헛 나는 바로 에프에 돌렸는데 맛있었어!! 되게 눅눅하게 구워질 줄 알았는데 되게 갈치튀기듯 굽는 느낌으로 튀겨지더라!
•••
익인6
헐 대박 나 오늘 점심에 돈까스 먹어야겠어
•••답글
익인8
헐 어디야??!
•••답글
익인12
익인14
저런곳 시장가면 한군데씩있더랑
•••
글쓴이
경남이야!!! 그냥 지역동네시장 ㅎㅎ
•••
익인9
맞아 시장돈까스 진짜 맛있음ㅠㅠ 내가 자주 가는 시장도 돈까스 진짜 맛있어!!!! 카레돈까스도 있고 치즈돈까스, 백년초돈까스 등등 진짜 맛있음
•••답글
익인10
기름 겉에 엄청발라서 에프돌려ㅇㅇ... 그러면 좀 괜찮더라 걍돌리는것보다
•••답글
익인11
그냥돌리면 엄청 하얀돈까스ㅋㅋㅋㅋㅋㅋ
•••
익인13
후라이팬에 전체적으로 기름 두르고 굽듯이 튀겨도 괜찮암 !!
•••답글
익인15
시장돈까스는 많이 안두꺼워서 구워도 튀긴거처럼 맛있어
•••
익인16
와 시장 대박!
•••답글
익인17
와 엄청 크다
•••답글
익인19
기름 엄청 축축하게 적시고 190도 200도로 돌리면 완전 ㄱㅊ아 코스트코 새우볼이 저런 튀김인데 기름에 적셔서 높은 온도로 돌리니까 ㄹㅇㄹㅇㄹㅇ 갓 튀긴 튀김맛이었어
•••답글
익인20
22 기름 많이 적시몬 맛있오
•••
글쓴이
홀 꿀팁 ㅠㅠㅠㅠㅠ고마워
•••
익인31
뽀인트는 기름에 젖었다!!! 젖었어!!!! 정도로 적시고 높은 온도로 돌리는 게 뽀인뜨!!!!!!!! 맛나게 먹어!!!
•••
익인21
시장돈까스 정육점에 파는 수제 돈까스 최고..
•••답글
익인22
우리집 주변에 저렇게 파는 가게 있다!!! 맛도 무난해서 좋아!!! 크으 익이니 보니까 나도 좀따 사와야 겠다
•••답글
익인23
와 정말 최고네 맛있게 먹으면서 행복을 만끽해죠,,,
•••답글
익인24
와 튀겨먹으면 진짜 맛있겠다,,
•••답글
익인25
진짜 크다
•••답글
익인26
익인27
와 어디야??
•••답글
글쓴이
경남이규 그냥 지역에있는 동네시장이야 ㅎㅎ
•••
익인28
아 돈까스 땡긴다
•••답글
익인29
혹시 잠실새내..!?
•••답글
글쓴이
잠실이면 서울??? 아녀아냐 경남 ㅎㅎ
•••
익인36
헐 나 잠실새내 사람인데 어디야 뭐야 나도 알려줘
•••
익인30
우리지역 시장에도 저런 곳 있었는데 없어졌다•••
•••답글
익인32
헐 대박 ㅜㅜㅜㅜㅜ경남이라니!!! 혹시 양산인지아님지만 말해주랍...
•••답글
글쓴이
아냐아냐ㅠㅠ 김해얌..
•••
익인34
흐억 ㅠㅠㅠ글ㄹ큐만....맛있게 먹업 ㅠㅠㅠ
•••
익인33
우리 동네에도 시장에도 땡초돈까스, 카레돈까스도 같이 진짜 저렴하게 파시는데 최고ㅠㅠㅠㅠㅠㅠ궁둥이 무거워도 돈까스는 사러나간다ㅠㅠㅠㅠㅠ
•••답글
익인35
익인37
봉지 안에 넣고 앞뒤로 기름 축축하게 바른 뒤 냉동 기준 전자레인지 3분, 이 3분동안 에어프라이기 예열 후 7분 동안 구우면 됨 -피씨방 알바익
•••답글
익인39
와 미쳤다 오 하버드 새내기야?
•••
익인38
시장돈까쓰 짱이야 가격도저렴하고 튀겨줘서 집에 기름튈일도없고ㅠㅠㅠ 자취할때 집앞에 시장있어서 좋았따
•••답글
익인40
오매 대박 ㅠㅠ
•••답글
익인41
와 나 사는데 근처 시장에 돈까스 저렇게 판다 ㅠㅠㅠㅠ
•••답글
익인42
헉...김해익인데 어디야!! 어디 시장이야!!
•••답글
글쓴이
헉 지금봤오ㅜㅠ 미안 삼방동쪽에 삼방시장이야!!
•••
익인46
아앗..멀다 난 삼계...
•••
익인43
나 경남 이야!! 창원!! 거긴 어디여
•••답글
글쓴이
김해야!! 김해삼방동ㅎㅎ
•••
익인44
호로롤 고마오 김해 가면 사먹어보깬 ㅎㅎㅎ
•••
익인45
우와 돈까쓰 맛나겠다
•••답글
익인47
진짜 시장돈까스 내 최애ㅜㅠㅠ
•••답글
익인48
헐 김해라니!! 가봐야겠담ㅎㅎㅎㅎㅎㅎㅎ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명뷰티 제일 말랐을때-쪘을때 차이 얼마야??? 1045 03.29 21:42 7064 0
근데 형제관계 중에 그나마 높은 확률로 사이좋은 건 835 03.29 19:22 24388 0
피씨방 사장님이 유니폼이라고 이거 입으라는데 정상 아니지 854 03.29 17:36 25966 6
이성 사랑방 애인이 이혼가정이면 '결혼은 좀...'이라는 생각들어? 680 03.29 15:22 11975 0
엥 4월부터 입국자 140만원 자부담 좀 너무한거아니야??? 651 03.29 20:29 21809 0
35743717 💜셔츠 살 말?? 14:18 1 0
35743716 헐 머지 나 어제 양치하다가 칫솔이 미끄러져서 14:18 1 0
35743715 어마어마한 미국의 확진자 수 14:18 1 0
35743714 내 카카오뱅크 계좌못봐? 14:18 2 0
35743713 ⭐👏🎉노트북 파우치 좀 골라죠!!!🎉👏⭐ 14:18 2 0
35743712 와요즘씀씀이신들렷다...미쳤다 14:18 2 0
35743711 하.. 전에 리코더 샀는데 아무래도 불량같아ㅠ 14:18 2 0
35743710 홍삼 사먹는 익들 14:18 3 0
35743709 오징어 뭐야? 1 14:18 5 0
35743708 옷 이제 반팔 사야겠지..? 14:17 9 0
35743707 아이언맨이 작품을 떠나면서 함께 떠난 분 14:17 18 0
35743706 대학생도 전공 책 뜯어서 들고 다녀? 2 14:17 18 0
35743705 이성 사랑방 장거리 때문에 연락으로 싸우다 헤어졌는데 1 14:17 14 0
35743704 긴머리 안 어울리는 사람 있니.. 1 14:17 7 0
35743703 이성 사랑방 화나면 말을 너무 막해 내가....... 1 14:17 22 0
35743702 다들 손절하고 마음 어케 달래 1 14:17 9 0
35743701 외출 관련해서 말을 아무리 백날 세게해도 소용 없을 듯 14:17 11 0
35743700 이런 텍스트대치 있는 사람 14:17 10 0
35743699 기차타고 전화하면 상대방한테 기차소리 들려? 1 14:17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3/30 14:15 ~ 3/30 14:1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30 14:16 ~ 3/30 14: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골든차일드 4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