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550l 0

공원 그 자리 좋다는 낚시터 진짜 쩐다 | 인스티즈

에메랄드 라이즈 나옴

나 전에도 여기서 이거 떴는데 ,, 중복이네
 
런너1
글쓴런너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런너2
글쓴런너
윗댓봐줭
•••
런너3
저쪽맵 진짜 너무 잘나오는거같아!
•••답글
글쓴런너
인졍
•••
런너4
사진에 있는 유저 쓰니야???닉 가려야될텐뎁
•••답글
글쓴런너
와 나 식겁해서 사진 바꿨다 ,, 분명 지운걸로 올린 줄 알았어 런너야 고마워 ㅜㅜㅜㅜ
•••
런너5
마저 저 자리에 잘떠 ㅋㅋㅋ 상자 엄청 얻었으
•••답글
글쓴런너
인정 황지로 하면 상자도 짱많이 받더라
•••
런너6
와 대박 혹시 지렁이 뭐 써야해..?
•••답글
글쓴런너
나는 여왕지렁이 썼어 !!
•••
런너7
어 나두 거기서 에메랄드 라이즈 나와써..
•••답글
글쓴런너
진짳ㅌㅌㅌㅋㅋㅋ 절대 안나왔는데 저기서만 두번나옴
•••
런너10
어 맞앜ㅋㅋㅋㅋㅋㅋ진짜루..저기 완전 좋은템 잘나와ㅠㅠ
•••
런너8
헐 저기가 어디야?? 큰 곳이야 아니면 작은 곳이야??
•••답글
글쓴런너
큰곳 !!!
•••
런너9
미친 바로간다
•••답글
글쓴런너
달려가랏
•••
런너11
어 나도 거기서 타천 재료 뽑았어
•••답글
글쓴런너
저 자리가 명당인가벼
•••
런너12
우와 테런 이제 낚시도 생겼구낭
•••답글
글쓴런너
낚시가 렙업하기 쏠쏠한 재미가 있지
•••
런너13
낚시대 뭐로 썼어?? 홀랭
•••답글
글쓴런너
나 참바다 !!
•••
런너16
아ㅘㅇ 고마워!!
•••
런너14
나나 저기 말고 물 있는 쪽에 세군데 다닥다닥 붙어있는 곳에서 에메랄드 라이즈 얻었는데!!!! 저쪽에다가 갯지 미끼던져놓으면 윙 떠줄까...?!
•••답글
글쓴런너
갯지에서도 윙 뜨나 ,,?
•••
런너15
그 다른 윙 하나 있었던 거 같은데... 에메랄드 말고! 다른 거...선라이즈?! 그거!!!
•••
글쓴런너
그건 그 황지에서 나왔던 것 같아 !! 갯지렁이에서 뜨는지는 모르겠다 사실 갯지렁이를 잘 안써봤어 ,, ㅜ ㅜ
•••
런너17
맞다 맞다 황지 황지!!!!!!!(낚시 좀 하던 1인 요즘 좀 쉬던 1인...
•••
런너18
ㅇㅈ 나도 저기서 에라떳다
•••답글
런너19
나 저기서 타천 재료 한 4번 띄웠는데 라이즈만 안떠....
•••답글
런너20
전송님 팜 가 잘떠! 나 바로뜸
•••
런너21
헐 고마워ㅠㅠ 나 진짜 가볼게 내 친구 팜도 4번 띄웠대서 갔는데 안떠서 시무룩했거든...
•••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테일즈런너 트렌디 썸머 복장... 엄버 하면 다시 나올까...?? 6 05.25 16:46 93 0
테일즈런너 여기서 연금도 뜨는구나 4 05.25 00:08 138 0
테일즈런너 복귀 런너... 콜포 올리고 싶다 4 05.25 07:31 75 0
테일즈런너 유에스비작할때 엑스발판으로 하는 이유 있어? 4 05.25 04:14 129 0
테일즈런너 템빨이 다가 아니라는걸 느꼈다 2 05.24 16:17 118 0
36656802 복귀유저라 이것저것하다보니 2 05.25 23:56 73 0
36654515 오늘 개발자맵 42번 뛰었는데.. 1 05.25 21:36 68 0
36653562 뭐 가지는게 좋아..? 2 05.25 20:30 66 0
36650451 트렌디 썸머 복장... 엄버 하면 다시 나올까...?? 6 05.25 16:46 93 0
36650109 이너멜 로제 세트 갖고싶다... 05.25 16:20 24 0
36647010 헐 마키 인사할때 2 05.25 12:06 85 0
36645107 복귀 런너... 콜포 올리고 싶다 4 05.25 07:31 75 0
36644347 유에스비작할때 엑스발판으로 하는 이유 있어? 4 05.25 04:14 129 0
36644051 뭐지 나 복구된 데이터로 환상의유니콘 상자로 바꾸고 까서 신발 나왔는.. 2 05.25 03:35 56 0
36644007 아 평가 언제 다하니ㅠㅠㅠㅠ 이제 5개 남았는데 상자 3개에 1번이면.. 05.25 03:30 18 0
36643835 서바맵에서 분회100으로 달리면 욕먹어? 2 05.25 03:09 69 0
36642253 와 ㅜㅜㅜ 드디어 타천월 .. 2 05.25 00:59 111 0
36641383 여기서 연금도 뜨는구나 4 05.25 00:08 138 0
36634789 스보상 어케 얻어 ??? 6 05.24 16:51 80 0
36634410 뒤로 낚시하는거 얼떨결에 성공했는데 2 05.24 16:19 101 0
36634377 템빨이 다가 아니라는걸 느꼈다 2 05.24 16:17 118 0
36632727 드디어 얼어붙은 천년서리 조각 10개와 300코인을 모아서 발찌 만들.. 05.24 13:57 78 0
36631277 낚시 미니게임 할 수 있는 미끼 있잖어.. 2 05.24 11:25 86 0
36625635 뭐지 서유기 요술전 사람들 왜케 잘하지 4 05.23 23:27 11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26 7:00 ~ 5/26 7: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테일즈런너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