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926l 0

٩(ᐛ)و하리보 비누 만들었어٩(ᐛ)و | 인스티즈

 
익인1
헐 뭐야 너무귀엽다 진짜 대박
•••답글
글쓴이
받으러와라!
•••
익인2
기요오..!
•••답글
글쓴이
맞아ㅠㅠ
•••
익인3
헹 구ㅣ여워
몇개나 나와??!

•••답글
글쓴이
1kg에 900개 이상 나오는 거 같아
•••
익인4
와 너모 귀엽
•••답글
글쓴이
익인이도 받으러 와랑
•••
익인5
비누라구?! 완전 젤리같아... 먹고싶어(?)
•••답글
글쓴이
비누! 먹으면 위험하지요
•••
익인6
나도 이거 친구한테 받았당 너무 귀여워 ( •̀ .̫ •́)✧
•••답글
글쓴이
왕 내 친구들도 좋아해줘라!
•••
익인7
와 어떻게만드는거얌
•••답글
글쓴이
인터넷에 하리보 몰드? 틀? 검색하면 나오는 거 사서 틀에 비누 녹여서 부어서 만들면 된당
•••
익인8
금손님 ...
•••답글
글쓴이
♥️ 하지만 아니야...
•••
익인9
오앙..어떻게 만드는거야?너무 귀야워ㅠㅠ
•••답글
글쓴이
그냥 몰드 사서 비누 녹여서 부어주면 끝!
•••
익인10
통도 같이주는거야̼? 혹쉬 어디서 샀∵⃝𓇪?ㅠ
•••답글
글쓴이
통은 다이소에서 70ml 3개 천원인거 구매했어!
•••
익인12
비누는 세트로 산거야̼? 따로 산거야̼? 나도 살까말까 고민하고 있어서ㅠ
•••
글쓴이
나는 집에 다른 재료들은 다 있어서 비누베이스랑 틀만 주문했어 색소랑 다른 재료들 없으면 세트가 좋을거 같아
•••
익인29
내𓆁𓂭𓍽 잘 몰라서 그러는데 언니는 향료나 색소,비누베이스 어디서 주문해..? 나 비누 만드는데 관심 있는데 가격이 뭐가 적당한지 모르겠어서ㅜ 또 필요한 재료 뭐가 있을까?!
•••
글쓴이
29에게
향료랑 색소는 엄마가 비누 만들어서 집에 다 있어서 어디서 구매했는지 모르겠어ㅜㅜ 거의 다 방산시장에서 구매했을거야,, 비누 베이스는 저거 만들려고 네이버에 검색해서 제일 싼 곳에서 구매했어 찾아보니까 3천원 3천5백원 사이인거 같더라고
•••
익인36
글쓴이에게
아하 알겠어 고마워!❤️
•••
익인11
난왜이래
•••답글
익인13
곰돌이 : 죽여줘...!
•••
익인14
웁쓰 지옥에서 온 하ㄹ..비누
•••
익인15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세상에...
•••
익인31
아닠 ㅋㅋㅋㅋㅋ너무귀옂잖아ㅠㅠ
•••
 
익인16
우왕 로봇하리보같앙! 기여워
•••답글
글쓴이
마쟈 귀여웡
•••
익인17
우와 갖고 싶다
•••답글
글쓴이
우리집으로 와!
•••
익인18
악 귀여워ㅠㅠ
•••답글
글쓴이
익인19
글쓴이
🐻🐻
•••
익인20
먹고싶다ㅠㅜㅜ
•••답글
글쓴이
안된다ㅜㅜ
•••
익인21
와 나였으면 취한 날 화장실 들어갔다가 와작와작 다 씹고 나올 것 같애
•••답글
익인22
쓰읍 안돼
•••
익인24
와 나도.. 술 취하면 히힛 하리보 이러고 씹어먹다 응급실 실려갈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험해,,, 술 마실때 집에 놓고가기
•••
익인23
귀여워ㅜㅜㅜㅜ
•••답글
글쓴이
🐻🐻🐻
•••
익인25
만드는데 오래걸려??
•••답글
글쓴이
블로그에서 2시간이면 만든다고했는데 2kg 10시간 만들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6
오 밖에 나갈때 몇 마리 데리고 나가면 좋겠당! 물론 요즘은 나가면 안되지만...ㅠ
•••답글
글쓴이
맞아ㅠㅠ 일회용으로 쓰거나 집에서 비누망에 넣어서 쓰면 된당
•••
익인30
비누망에 옹기종기 있을거 상상하니까 귀엽당😍
•••
익인27
쓴아 제목 이모티콘 좀 다시 써줄 수 잏을까?ㅜㅠ
나도 저거 쓰고싶은뎅....(ღゝν')ノ♥

•••답글
글쓴이
요기!!! 아니 왜 복사했는데 붙여넣기가 안 뜨지 잠시만...
•••
글쓴이
그냥 댓글에는 복붙이 가능한데 답댓에는 복붙 버튼이 안뜬다ㅜㅜㅜ 이거 그냥 네이버에 이모티콘? 이렇게 검색하면 나올거야 아니면 인티에 물어봐도,,,
•••
익인28
내입으로넣어주세용
•••답글
글쓴이
안돼용
•••
글쓴이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좋아 받으러와라!
•••
익인33
입에 넣고싶다..,,..ㅠㅜㅠ 귀여워
•••답글
글쓴이
입에 넣으면 뽀글뽀글,,,
•••
익인34
장터에서팔아죠ㅠ
•••답글
글쓴이
왕 그 정도인가..!
•••
익인35
맛있게생겼어..
•••답글
글쓴이
고럼 성공했다
•••
익인37
와 귀여워 대박
•••답글
글쓴이
🐻👍
•••
익인38
후욱 넘 귀엽다
•••답글
글쓴이
🐻🐻👍
•••
익인39
쓰나 내일 진짜 갈래!!!!!
•••답글
글쓴이
좋아 와!!!
•••
익인41
쓰니야 저거 하리보 비누 키트?세트? 이거 산거야
아니면 몰드랑 재료 다 각자 산거야?!

•••답글
글쓴이
난 몰드랑 베이스만 필요해서 따로 구매했어
•••
익인42
이거쓸때 한개씩쓰는거야 아니면 뭉탱이로 합쳐서?
•••답글
글쓴이
일회용으로 한개씩 사용하거나 비누망에 다 넣어서 !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아니 개좋아 냥좋아 인티괴담이냐 ㄹㅇ 14880 06.03 20:26 16651 0
헐 대박 많은 여자들이 똑같은선택한대 1082 06.03 21:40 23547 0
친구랑 밥먹는데 친구가 "물 떠와"라고 말하면 어떻게 할거같아? 447 10:40 7247 0
이성 사랑방 썸녀가 있었는데 없어졌어; 314  11:20 11324 0
메이플스토리 너네 '신전'하면 뭐가 떠올라?? 206 06.03 21:46 3101 0
36802990 아니 나 토요일에 곱창 먹으러 가도 되나,,,, 17:23 4 0
36802989 25살인데 피부1 메이크업2 네일3 17:23 2 0
36802988 갱년기에 좋은 게 뭐 있을까? 석류? 17:23 3 0
36802987 논문 결론쓰는거는 시간 별로 안걸리지?? 17:23 5 0
36802986 피임약 놓고왔는데 오늘 술약속이있어ㅠㅠㅠ 술먹고 먹어도되나? 3 17:22 10 0
36802985 웃는거 예쁜사람들 특징이 그거같애 1 17:22 16 0
36802984 한달에 300을 벌어도 일억을모을라면 얼마나 걸리라나... 1 17:22 8 0
36802983 와 애들아 라면 좀 먹는다하는 익들아 너네 생각은 뭐니????? 17:22 8 0
36802982 반숙 계란 냉장고에 넣으면 노른자 어떻게 돼? 17:22 4 0
36802981 울동생이 최고 40 1 17:22 22 0
36802980 여행가방에 갇혀서 하늘 간 아이는 어떻게 발견한거야? 17:22 7 0
36802979 한번먹을 때 배 터질때까지 먹는거 미치겠네 17:22 5 0
36802978 무슨일 생기면 1 17:22 4 0
36802977 강탈 글 보고 느낀점 + 인티 운영 17:22 34 0
36802976 하트시그널 노래알려주세여ㅠㅜㅠㅠ제발 17:22 9 0
36802974 홍콩은 이제 어떻게 되는거야?? 2 17:22 12 0
36802973 익들아 어깨가 아프면 무슨 치료 받아야 해?? 17:22 7 0
36802972 이성 사랑방 전여친한테 사과하는 문자 보낸 심리는 뭐야? 1 17:22 12 0
36802971 진짜 요즘 보면 나만 안놀러가고 나만 술집안가는듯 17:22 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4 17:20 ~ 6/4 17: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4 17:18 ~ 6/4 17: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