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150l 0
2년전

나의 2년 사이 다리 변화 40 | 인스티즈

수능 직후,, 약간 무릎을 굽혔지만 붙지 않았던 허벅지,,ㅎ

나의 2년 사이 다리 변화 40 | 인스티즈

나의 2년 사이 다리 변화 40 | 인스티즈

대학교 새내기 시절,, 살이 +4kg 쪘으나 지금 보니 너무 예쁘네

2년후

나의 2년 사이 다리 변화 40 | 인스티즈

일주일에 평균적으로 술 3-4회씩 마시고 누워만 있고 안 움직여서ㅋㅋㅋㅋㅋㅋㅋㅋ 수능직후 몸무게+9kg 쪘음ㅋㅋㅋ쿠ㅠㅠㅜㅜㅜㅠ 허벅지살 뱃살 얼굴살은 물론이고 그거 알아..? 손가락도 살 찐다..? 이제 반지 딱 맞음ㅠㅠ 올해 내로 수능 그쯤 몸으로 돌아갈거야.....ㅠㅠㅠㅠㅠ
 
익인1
별로 다른데 없는가 같은데...? 말랏어
•••답글
글쓴이
허벅지 확실히 쪄보이지 않아ㅠㅠㅠㅠㅠ?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근데 몸무게가 말해준다... 살쪘다고...
•••
익인6
전혀!! 예쁘기만 해!! 내가 쓰니 다리였스먄 좋겠다 엉엉 ㅠㅠ
•••
글쓴이
자극 받으려고 글 올린 거였는데 칭찬만 가득하네ㅜㅜㅜㅜㅜ 진짜 고마워 열심히 운동할게...♥️
•••
익인2
지금도 예쁘구군... 부럽네 껄껄
•••답글
글쓴이
내 친구가 사진을 잘 찍어줘서 그런건갘ㅋㅋ큐ㅠㅠㅠㅠ 진짜 달라졌는데 예쁘다고 해줘서 고마워ㅠㅠ
•••
익인3
지금도 예뻐!
•••답글
글쓴이
예쁘다고 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덕분에 운동 자신감 생겨ㅆ다ㅜㅜㅜㅜㅜ
•••
익인4
지금이 제일 이뻐
•••답글
글쓴이
♥️... 요새 집에만 있어서 살 더 쪄가지고 슬펐는데 말 예쁘게 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
익인5
ㅈㅣ금이 젤이뻐 딱 적당한데
•••답글
글쓴이
ㅜㅜㅜㅜㅜ자신감 넘치게 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ㅜㅠㅠ 더 예뻐질 수 있도록 운동 열심히 할게 고마웡
•••
익인7
와 마지막 사진 치마 어디꺼야 진짜에쁘다 지금두 예뻐
•••답글
글쓴이
어디 건지 기억은 안 난다ㅠㅠ 그냥 지그재그에 체크 테니스 스커트 검색하고 내려보면 버버리 패턴 테니스 스커트 많을 거야! 칭찬해줘서 고마워...♥️
•••
익인8
고마워!
•••
익인9
지굼이 젤 예쁜걸??
•••답글
익인10
지금이 딱 이쁜뎅! 더 빼면 약간 안이버질거같오 내기준은 2번째가 젤이쁘긴한데 쓰니는 다를테니까..!
•••답글
익인13
엥 2번째가 지금보다 더 마를때야? 난 2번째가 지금보다 몸무게 더 나갈땐줄 현재가 젤 말라보여
•••
익인11
다 예쁘다.. 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2
오마이갓 나는 현재가 젤 예뻐보이는데 다리..!!!
•••답글
익인14
와 나랑 비슷해ㅠㅠ 남들은 다 말랐다고 하는데 뭔가 허벅지 위쪽이 붙어서 바지입으면 살찐거 티나고 다리라인이 살쪄가는모습 보이고ㅠㅠㅠ
•••답글
익인15
지금이 훨 나은데
•••답글
익인16
호엑 지금 너무 이쁜데 혹시 스펙이 어떻게 돼....???
•••답글
익인17
헐 진짜 찐게 훨씬나아... 진짜로... 뭔가 너무마를땐 너무 좀 헐 너무말랐어어떡해 건들면 부서질거같아.... 이거고 지금은 헐 저사람 말랐다...이거임 더찌워도될거같아ㅠㅠ
•••답글
익인18
마른다리 별로야 지금이 예뻐
•••답글
익인19
뻥안치고 지금 다리 너무 이쁜데;
•••답글
익인20
솔직히 말하면 지금이 더 이쁨..
•••
익인21
지금 다리 짱예야 혹시 스펙 알려줄 수 있다면 알려줄 수 잇으까?
•••답글
익인22
근데 다리 모양은 지금이 더 예쁜데?
•••답글
익인23
지금이 더 예뻐!
•••답글
익인24
자랑글로 올려될 정도인걸..?
•••답글
익인25
뭐가 달라진고지?? 이쁜데 계속
•••답글
익인26
지금 진짜 예뻐,,,!
•••답글
익인27
현재다리 나랑 비슷... 나도 살쪘다ㅠㅠㅠ 우럭우러규ㅠㅠㅠ
•••답글
익인28
다리 예뻐 워너비
•••답글
익인29
살찐건 모르겠고 더 이뻐졌다 .. 1kg도 안찐거같이보여 넘 이쁘다 부러워 ㅠㅠ
•••답글
익인30
종아리 ㄹㅇ 부럽다 난 알 ㅂㄷㅂㄷ
•••답글
익인31
밑에 치마 예쁘다ㅜㅜ어디꺼야??
•••답글
익인32
뭐가살쪄!!!
•••답글
익인33
지금이 더 예쁜데..
•••답글
익인34
살 티가 안난다ㅠㅠ 지금이 더예뿌 다리라인이
•••답글
익인35
지금이 더 예뻐!!마지막 치마 고등학교때 교복이랑 비슷해서 깜짝놀랐네
•••답글
익인36
살이 찌긴 했는데 워낙 다리가 예뻐서 쪄도 예쁘네.....부럽다 축복이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얘들아 개좋아쓰면 냥좋아로 바뀐다 16781 06.03 15:22 15059 0
아니 개좋아 냥좋아 인티괴담이냐 ㄹㅇ 12174 06.03 20:26 12557 0
진짜 여자들은 이런 말에 완전 반해버려?ㅋㅋ 1056 06.03 11:20 22866 0
만화/애니 다들 슈가슈가룬 중 누구 좋아했어 407 06.03 14:03 3144 0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말할 때 '야' '너' 안써?? 263 06.03 14:28 7230 0
36797221 와 씌.... 숙취.... 살려줘... 7:16 1 0
36797220 과장님한테 안년하세요라고 보내버렸어ㅜ 7:16 3 0
36797219 나 꿈 꿨ㄴ느데 바지랑 팬티 안 입고 동네 ㄸㅝㄷ어다녔어 7:15 7 0
36797218 확실히 생활습관이 중요한가봐 7:15 11 0
36797217 아래 앞니 3개가 빠져있고 1개는 내가 보는앞에서 빠지는 꿈꿨어 7:15 4 0
36797216 혹시 나처럼 헤어지고 많은 걸 얻은 익 있나,, 7:15 11 0
36797215 와 이 시간부터 좀 덥다 했더니 우리 지역 오늘 32도까..  7:15 4 0
36797214 으 너무 습해 2 7:15 3 0
36797213 쿠팡 가고싶은데ㅠㅠㅠ 1 7:14 11 0
36797212 가방 색상 너무 예쁘다 7:14 7 0
36797211 이성 사랑방 남익들아 물볼게잇어 7:14 9 0
36797209 미니백 브랜드 추천좀해줭.. 7:14 4 0
36797208 사람들 남이 딱 붙는 옷 입으면 그리 신경 안 쓰지..... 1  7:14 8 0
36797205 대익인데 용돈 30받고 엄카 있거든? 교통비만 엄카로 쓰는게 맞겠지?.. 6 7:13 28 0
36797204 나 체력 좋은편인가? 맨날 밤새는데 막 쓰러진다거나 해본적이 없어 내.. 7:13 15 0
36797203 단발 할까 말까ㅠㅠ 2 7:13 10 0
36797202 교수님 저 못하겠어요 7:12 34 0
36797201 나 코로나 검사 엊그제했는데 왜 결과가 안나올까.... 1  7:12 16 0
36797200 아 브라 숨쉬기 힘들어 7:12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6/4 7:14 ~ 6/4 7: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4 7:14 ~ 6/4 7: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쌍갑포차 l 연른 l 연숩 l EXO-SC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