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416l 0
 
익인1
익인2
익인3
와,, 내가 대학생때 03이 초딩이었던거같은데
•••답글
익인4
나 03인데 친구들 보면 종종 이ㅛ어
•••답글
익인5
21살이랑 고2인가?
•••답글
익인6
나이차이로는 괜찮은데.. 일단 미성년자라서 절레 ㅠㅠ
•••답글
익인7
01이 04랑 사귀더라.. 내 동생..^^
•••답글
익인8
3살차이라 그러면 아 그건뭐 싶은데 성인하고 미자라 ㅠㅠ
•••답글
익인9
나도 고딩때 성인사겼늗디..
•••답글
익인10
악... 솔직히 나이차이 얼마 안 나지만 동기였으면 띠용했다...
•••답글
익인11
03학번이랑 사귄다는 줄 알고 허겁지겁 들어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미자 쫌 오반데
•••답글
익인12
22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놀랬어...
•••
익인13
3333....... 03학번이랑 사귄다는줄알고 식겁해서 우당탕 달려옴
•••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당탕이라니 ㄱㅇㅇ
•••
익인20
44 내 동기 중에 실제로 04랑 사귀는 애가 있어서..(절레절레)
•••
익인34
5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내가 06학번이라 깜짝놀람
•••
익인54
66 식겁했넼ㅋㅋㅋㅋㅋㅋ
•••
 
익인15
와 나 03인데 상상두 안 가,,, 근데 또래 중에 성인이랑 사귀는 사람 꽤 있어
•••답글
익인16
내 친구도 00인데 02랑 만남.. 심지어 곧 군대감
•••답글
익인19
헐 뭐야 너익친구 내친구랑 사귀나 내친구랑 나 02인데 걔 남친 00 곧 군대가
•••
익인23
헐 뭐얔ㅋㅋㅋ 진짜 그럴수도?!
•••
익인17
헐ㅋㅋㅋ순간 03학번이랑?!?!?! 했는데 어휴 그게 아닌 걸 알고도 03년생이 몇 살인지 몰라 순간 ??했는데 아이고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8
고등학교 다닐때 성인이랑 사귀는 애들 은근 많도라
•••답글
익인21
와 답 없다 진짜
•••답글
익인22
30대 할미는 03학번으로 보고 들어왔네..^^...
•••답글
익인24
혹시 중학생때나 고등학생때 부터 만난 사이였는데 한명이 먼저 성인 된 케이스도 안좋게 보나..?
•••답글
익인32
ㄴㄴㄴ그건 별개지
•••
익인25
03학번이랑 사귄다는줄ㅋㅋㅋㅋ
•••답글
익인26
익인27
익인28
오ㅓ 나 03학번이랑 사귄다는줄 진짜 심작이 덜컥햇다
•••답글
익인29
03이면 몇살이지 00은 몇살이고....?
와 00이 성인이라니....

•••답글
익인31
00 올해 21살이야!
•••
익인33
와.....
나한테 03은 아직도 유치원생 같은데....

•••
익인30
03이면 고2 아니야??? 원래 학교 다녔을때부터 사겼다고 쳐도 고등학생이 중학생 사겼다는건데 좀 그럼...
•••답글
삭제된 댓글
(2020/4/10 12:48:0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36
성인-미자잖아 성인-성인이 나이차이 많이 나는것도 아니고
•••
익인39
22 성인이 나이차이 많이 나는 성인이랑 사귀는걸 뭐라고 하면 그건 오지랖인데 성인이 미자랑 사귀는건ㅠ
•••
익인42
법적으로 문제되는것도 없고 이미 둘이 사랑해서 사귀고 있는게 현실인데 뭐가 문제고 욕할건가 싶음
•••
익인46
이미 둘이 사귀고 있으니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는구낭 아라쏘
•••
익인47
좋아서 사귀고 있는거니까!
•••
익인37
많은 다른 나라들도 성인이 미자랑 사귀면 이상하게 봐
•••
익인45
ㅇㄷ
•••
익인38
혹시 본인?
•••
익인43
ㄴㄴ
•••
익인40
22..겨우 세살차이가지고
•••
익인41
나이차이가지거 뭐라한다기 보다는 성인-미자여서 그런겨
•••
익인44
ㅇㄷ
•••
 
익인48
00이나 03이나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는데 00이 성인이르니....
•••답글
익인49
나이차이는 사실 문제가 아닌데 성인-미자구나... 세삼 00이 성인이라니.....
•••답글
익인50
미자때부터 사귄거는아니고??만약 아니면..음.별로다
•••답글
글쓴이
사귄지 한달도 안됐음 근데 더 별론게 00애가 이제 막 군대 갔엌ㅋㅋㅋ 누가 봐도...
•••
익인51
내가 00이라서 그런데 03이 남자로 보여 ..? 난 03남자로 안보여 ..
•••답글
익인52
와 나 남친이랑 3살 차이나서 잉? ㅠㅠ 3살 차이가 왜 ㅠㅠ 이랬는데 미자였구나......................
내가..... 이모뻘이었구나......................

•••답글
익인53
03학번이라는줄 알고 깜짝놀라서 들어옴ㅋㅋ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자들 생리 잠깐이라도 자력으로 못 참음? 1215 11:26 30508 0
헐 국장 신청 오늘 6시까지였음 671 05.26 23:13 20702 4
실강 캠키는 강의 시간에 약속이 생겼다...익들이라면 어케할래? 405 13:52 12572 0
익명뷰티 성형미인 성형 어디를 하면 제일 티나면서 그런 느낌 난다고 생각해? 216 13:32 4828 0
이성 사랑방 남자 키 166 어때? 161 17:26 1974 0
36685852 킼키 맥너겟 사러갈거다 22:30 1 0
36685851 피부만 화장하는 남친 만나본 여익 있어? 22:30 1 0
36685850 kf94 마스크 9시간 정도 끼고 있었는데 22:30 1 0
36685849 수학 노트 정리할 때 22:30 1 0
36685848 부천 쿠팡 8일에 갔었는데 검사 안받아도 되겠지?? 22:30 3 0
36685847 이시간에 세탁기돌려도 되??  22:30 2 0
36685846 혹시 브라 65 입는 익 있니ㅠㅠ 22:30 4 0
36685845 이 시국에 카페 가는거 오때?? 22:29 6 0
36685844 직장상사가 대놓고 꼽줘도 참는게 사회생활이지? 1 22:29 5 0
36685843 이시국에 댄스학원 오바야? 22:29 6 0
36685842 이성 사랑방 짝사랑하다 접을까 하는데 이 시기 너무 와닿아 22:29 5 0
36685841 내가 죽으려고 마음먹을 때마다 하는 행동 22:29 9 0
36685840 이성 사랑방 남친이 너무 사실대로 얘기해주는데 (여자관련) 22:29 14 0
36685839 자궁경부암 주사 맞으러가면 성관계했냐고 물어봐?? 3 22:29 12 0
36685838 폼롤러 정강이에 놓고 롤링하는거 목적이 뭐야?정강이 아작 내는거야? 22:29 6 0
36685837 오 내 눈 잘 나온 거 같아 40 3 22:29 24 0
36685836 운동하고 몸살에 열이 계속 올라.. 1 22:29 7 0
36685835 밀가루 안 들어간 음식 말해주고 가! 2 22:29 8 0
36685834 내가 하나하나 발캡쳐해서 만든 짤들,,,💕💕 22:29 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22:26 ~ 5/27 22: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7 22:28 ~ 5/27 22: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