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초록글 5.08 22:40 l 📷필름 카메라 38 •••
l조회 1115l 5
 
익인1
우왕 얼마에사쏘
•••답글
글쓴이
26만원!
•••
익인3
Hoxy 어디서샀는지 물어봐도 될까...?!
•••
글쓴이
남대문 ㅍㅍ에서 샀어!
•••
익인4
고마워❤️❤️
•••
익인2
오 나 미놀타 300쓰는뎅 !
•••답글
글쓴이
오옹 미놀타 300도 너무 예쁘더랑!!
•••
익인5
나두 이거 쓴다~!~!😍😍 완전 이쁘지 않어?
•••답글
글쓴이
마자~!😆 코로나때문에 드디어 샀어ㅠㅠㅠㅠㅠ
•••
익인6
난 대학 개강하면 카메라 동아리 들어가서 막 찍고 그럴거야ㅎㅎㅎ 행복한 사진찍자!!
•••
글쓴이
동아리 좋지!! 진짜 행복한 추억들 많이 담길 바라🥰
•••
익인7
나두 산 곳 펑해줄 수 있어??!
•••답글
글쓴이
지금 있어?
•••
익인8
글쓴이
ㅍㅍ
•••
익인9
고마오~~~
•••
익인10
요런 필카는 찍을 때마다 필름이 소모 되는거라서
막 찍지는 못하는 거야?!
필카 넘 매력적인데 사진을 못찍어서 궁금하당

•••답글
글쓴이
아무래도 그렇지?? 근데 그것두 필카에 매력이지 않나싶어 한장한장 생각하면서 찍으니까? 그리고 아직 필름은 다 안써서 만약에 현상하게 되면 남겨줄게!!
•••
익인10
응응 고마워!!!
•••
글쓴이
이제야 현상했어 ㅠㅠ
•••
글쓴이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글쓴이
글쓴이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글쓴이
글쓴이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글쓴이
글쓴이에게
느낌만 봐줘~
•••
익인11
혹시 어디서 샀는지 나도 알 수 있을까? ㅜㅜ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11
봤어!! 고마워 ㅎㅎ 여기가 저렴해서 간 거야??
•••
글쓴이
음 제일 저렴한 곳이랑 별차이없는데 친절해서!
•••
익인11
고마웧ㅎㅎ
•••
익인12
혹시 나도 펑 가능할까 ㅜㅜ 요즘 필카 사려고 알아보는중이라ㅜㅜ!
•••답글
글쓴이
지금 있니?
•••
익인12
헉 지금 봤다ㅜㅜ
•••
글쓴이
익인12
봤다!! 고마워!⸝⸝ʚ̴̶̷̆ ̯ʚ̴̶̷̆⸝⸝
•••
익인13
나도 펑 가능해??!!! ㅎㅅㅎ
•••답글
글쓴이
익인13
봐써!! 고마워!!
•••
익인14
난 미놀타랑 캐논이랑 고민하다가 결국 캐논샀는데 미놀타도 넘 예뿌당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하울 (물건 자랑) 디올 여름팔찌 사떠 40 ✨ 105 05.23 19:19 13722 122
하울 (물건 자랑) 🎉🎉🎉나도 디올팔찌 샀어🎉🎉🎉 103  05.27 23:43 10435 73
하울 (물건 자랑) 메zzzzz종 신발 왔뎌🤍🤍 75 05.29 12:22 6698 47
하울 (물건 자랑) 💛끌로에 가방 & 구찌 카드지갑💙 28 05.28 00:03 1765 11
하울 (물건 자랑) 🎉셀린느 러기지 나노사이즈 블랙 하울🎉 18 06.04 15:41 380 6
36805790 샤넬 동그리백👌 샀어! 8  06.04 20:48 323 3
36801659 🎉셀린느 러기지 나노사이즈 블랙 하울🎉 18 06.04 15:41 380 6
36788965 타오바오 하울💕 3 06.03 18:41 239 1
36770344 끌로에 가방 왔다!!!🌟💎 10 06.02 14:05 533 4
36751387 메트로시티✨ 2  06.01 05:00 408 1
36727923 루이비통 록키bb삿당 🥰 6 05.30 18:18 713 5
36725812 신발사써어~~ 10 05.30 15:38 610 3
36725654 명품시계 샀다 3  05.30 15:25 445 5
36715025 루이비통 지피 코인 퍼스 모노그램 지갑 8 05.29 20:41 789 4
36708520 메zzzzz종 신발 왔뎌🤍🤍 75 05.29 12:22 6698 47
36687321 💛끌로에 가방 & 구찌 카드지갑💙 28 05.28 00:03 1765 11
36686966 🎉🎉🎉나도 디올팔찌 샀어🎉🎉🎉 103  05.27 23:43 10435 73
36646183 ♥️구찌 스니커즈♥️ 3  05.25 10:48 771 1
36633335 본인표출💫💫💫버버리 패딩 도착해써💫💫💫 81  05.24 14:51 11063 0
36622136 디올 여름팔찌 사떠 40 ✨ 105 05.23 19:19 13722 122
36578048 꺅 왔다 05.20 20:42 889 2
36575781 버버리 할인해서 130 flex🔥🔥🔥🔥 67  05.20 18:07 7395 2
36570228 와 이게 다 얼마야 9 05.20 11:35 1775 5
36569774 식품 직구한거 도촥 12 05.20 10:58 1049 4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6 17:25 ~ 6/6 17:2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하울 (물건 자랑)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뉴이스트 4
신설 메뉴 l 연왼 l 쌍갑포차 l 연른 l 연숩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