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초록글 5.22 13:00 l 다들 소울 뭐 써?? 36 •••
l조회 396l 0
 
용사1
난 위힐라 보공뽑아서쓰구이떵
•••답글
용사2
강력한 시그너스
•••답글
용사3
용사4
용사5
용사6
둘다비슷하지않나
•••답글
용사7
나능 위스우...
•••답글
용사8
경매장에서 산거라 아카이럼인데 위블퀸이나 위벨룸으로 바꾸려구
•••답글
용사9
용사10
용사11
나 위벨룸.. 위벨룸이나 위블퀸으로 옵뽑아서 쓰자.. 그게 가성비 짱이야 ㅋㅋㅋㅋㅋ 크확이나 공격력 보공정도가 유효옵
•••답글
용사12
위ㅛㅣ그가 가성비 짱짱임 나 위시그 보공뽑어서 쓰고 있당
•••답글
용사13
위루시드
•••답글
용사14
피케인이라 잡루시드
찐케인 사면 위뎀해야지

•••답글
용사15
위시그 보공!
•••답글
용사16
블퀸.. 뭔지도 까먹엇당
•••답글
용사17
위아카이럼 위블퀸 가격 내리면 바꾸려고
•••답글
용사18
위반반 크확!
다음 소울 이벤때 다른 소울로 3퍼띄오야징

•••답글
용사18
글고 위대한 쓰는게 제일 좋아 화려한은 주스탯 옵션이고 위대한은 크확 보공 공마 이런 옵션들이 떠서... 경매장에 티어낮은 위대한 소울은 싸니까 그거 사서 바르쟝
•••
용사19
용사20
위벨룸 크확12퍼 뽑아서 썼다 위불퀸 위벨룸이 가성비가 제일 좋아 효과 비슷한 다른 위소울보다 쫌 저렴하게 유효옵 뽑을 수 있어!
•••답글
용사21
난 위시그 공3퍼
•••답글
용사22
난 파풀ㅋㅋㅋㅋ 색감 귀여워서
•••답글
용사23
용사24
용사25
용사26
위피에르!
•••답글
용사27
강블퀸이었나
•••답글
용사28
용사29
위대한 카리아인ㅋㅋㅋ
•••답글
용사30
용사31
위벨룸 ... 가성비 좋자나
•••답글
용사32
용사33
용사34
용사35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메이플스토리 아니 솔직히 이제 이 논란 종결지을때가 왔음 54 06.04 23:33 403 0
메이플스토리 용들 인피풀 뭐뭐 200찍었어? 28 06.04 07:55 285 0
메이플스토리 동생이 내 캐릭터 징그럽다는데; 48 06.04 17:44 572 0
메이플스토리 익두라 메이플 재밋어???!!!시작할지 고민중이야 30 06.04 17:48 221 0
메이플스토리 근데 진짜 스카우터 끼면 다른 사람 스공 볼수있어??? 31 06.04 15:05 355 0
36812397 남은 기간동안 바캉스 세트 살까 성성비로 성향 올릴까..? 5:48 4 0
36811442 제발 플라잉로맨스 같은 거 재탕해라 1 3:15 46 0
36811438 스라벨을 맞출까 구라벨을 살까 3 3:15 67 0
36811311 본캐 겨우 노말 스우 잡는 정도인데 1 3:02 51 0
36811269 아가뽀뽀 모자 묵힐만행?? 3 3:00 70 0
36811232 메이플월드 통틀어 한정캐시 보유 탑10에 들을 법한 내 .. 24  2:56 143 0
36811121 카루타 주스텟 몇이면 잡을수있나?? 7 2:46 52 0
36810885 팔라딘 105까지 사냥 진짜 구렸는데 1 2:25 39 0
36810220 부캐 아잉->멋져 어때? 19  1:25 142 0
36810069 전남친관련닉 캐릭 캐삭할까 닉변할까?ㅎㅎ 19 1:15 189 0
36809995 코인모으는거 언제까지야? 다음주 목요일? 2 1:11 56 0
36809968 팬텀 히어로즈 페더 모루가 왜 안올라 올까.... 8 1:09 73 0
36809831 8츄는 전설이다 1 1:00 91 0
36809828 정말 8채 츄츄는 전설이다.. 1:00 89 0
36809783 섀도어랑 나로중에 뭐가 재밌어? 4 0:56 30 0
36809698 생각보다 코디 .. 9 0:51 134 0
36809687 메린이인데 오팔이 캘 수 있는거야 오팔의 원석으로 따로 제작해야 하는.. 2 0:51 41 0
36809639 후 딸기잼헤어 하고싶다 6 0:48 78 0
36809624 친구 스틸당해서 역스틸했는데 나 정지야..? 11 0:47 16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6/5 5:54 ~ 6/5 5: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21
신설 메뉴 l 연왼 l 쌍갑포차 l 연른 l 연숩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