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277l 0
 
익인1
순두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진짜 한 입 먹구 넘 놀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
헐 이거 먹어보고 싶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되게 꼬소행 호불호 갈릴거 같긴한데 고소한거 좋아하면 맛있게 먹을거얌
•••
익인3
칼로리봐 아이스크림인데 175칼로리 실화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
낮은거야??
•••
익인3
콘은 보통 200넘는데 저건 콘까지 먹어도 175! 개이득! 위에 시럽 뿌려서 모고
•••
글쓴이
콘 넘 맛이떠 헤헤
•••
익인4
맛있을 거 같다!!
•••답글
글쓴이
첫입은 ???????이랬는데 먹다보니 맛있당
•••
익인6
이거 짱맛이쏘
•••답글
글쓴이
마쟈 꼬소해서 맛있당
•••
익인7
이거 밍밍..?고소..?한데 묘해서 계속 먹게되는 신기한 아이스크림..
•••답글
글쓴이
ㅇㅈ 계속 먹게 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8
이게머얔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맛있는 순두부 아이스크림ㅋㅋㅋㅋㅋㅋㅋㅋ첫입은 너무 순두부 스러워서 충격받았는데 맛있다ㅎ
•••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ㅋㅌㅋㅋ무슨 맛이야??
•••답글
글쓴이
순두부맛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순두부맛이야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0
이거는 인절미맛이 찐인데.. 진짜 맛있어
•••답글
글쓴이
헐 나 인절미 핵 좋아하는데 ㅜㅜ 다음엔 인절미다
•••
익인11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2
근데이거 맛이쏘
•••답글
익인13
헐 먹어보고 싶다
•••답글
익인14
이거 맛나 중독성있음
•••답글
익인15
헐 신기해
•••답글
익인16
진짜 두부맛이더라ㅋㅋㅋ
•••답글
익인17
이거 강릉에서 파는 거랑은 맛이 달라 ㅠ
•••답글
글쓴이
헐 진짜?? 강릉에서 파는것도 먹어보구싶다!
•••
익인17
나중에 꼭 먹어봐!!! 웨이팅 엄청 길긴 한데 진짜 순두부맛나구 맛있어 ㅠㅠㅠ
•••
글쓴이
웅웅!!😊
•••
익인18
어디서 샀어???
•••답글
익인19
익인23
편의점에 있드라 지에스에서 사 봄
•••
글쓴이
집앞 gs편의점!!
•••
익인20
나도 그랬다.... 우와 맛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새로 나왔나 보다 하고 샀는데.. 두부여...
•••답글
익인20
나도 그랬다.... 우와 맛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새로나왔나보다 하고 샀는데..두부여...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익=나...
•••
익인21
순두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2
헐 궁금해서 사두긴 했는데 기대는 일단 하지 말아야겠다..^^
•••답글
익인23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알고 먹었는데 뭐랄까 슴슴한데 못 먹을 정돈 아님
•••답글
익인23
하지만... 내 돈 주고 두 번은 안 먹을 거
•••
글쓴이
맛있긴 한데 애매하긴 해ㅜㅠ
•••
익인24
익인25
나도 저거 먹어보고 싶었는데ㅋㅋㅋ 어때? 또 사먹을 것 같아??
•••답글
글쓴이
음 맛있는 아이스크림 다 사고 돈 남으면 사갈거 같아! 그 정도ㅋㅋㅋㅋㅋㅋ그래두 맛이쪄
•••
익인26
우왕 콩가루 찍어먹음 맛있겠다!
•••답글
글쓴이
ㅇㅈㅇㅈ 인절미 가루 삽니다..
•••
익인27
왠지 슴슴허니 맛있을거같아
•••답글
익인28
이거 맛있던뎅
•••답글
익인29
어디서팔아? 먹고시퍼
•••답글
글쓴이
gs편의점에 팔더랑!!
•••
익인29
고마워 맛있는거 많이 먹고 기분좋은 하루 돼
•••
글쓴이
🤗🤗
•••
익인30
저기에 에스프레소 해서 아포가토 먹어봐!! 짱맛탱
•••답글
글쓴이
헐 새로운 레시피다 한 개 더 남았는데 참고할게♡.♡
•••
익인31
오 순두부 맛 실패할까봐 일단 사리는 중이었는데 궁금해진다
•••답글
글쓴이
고소한거 좋아하묜 추천!
•••
익인32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3
강릉 초당순두부찌개도 맛있엌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아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이 궁금해진다ㅋㅋㅋㅋㅋㅋㅋ
•••
익인34
첫 맛은 그냥 바닐라 아이스크림 같은데 먹다보면 맛이 점점 진하게 느껴지더라
•••답글
글쓴이
난 첫입부터 강하게 느껴졌엉 그래서 매우 놀랐찌..
•••
익인35
나는 약간 두부아니고 두유 맛나던데 맛있엉!
•••답글
익인36
헐 신기하다 뭔가 의외로 맛있을거 같애 ㅋㅋㅌㅋㅌㅋㅌㅋ
•••답글
글쓴이
생각보다 맛나!!ㅎㅎ
•••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너익두 머거바!!ㅎㅎ
•••
익인38
나도 그랬다고ㅜㅠㅜㅠㅠ 예전에 2+1이라 세개나 사고 동생한테 버림
•••답글
글쓴이
나도 2+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 언니도 한 입 먹고 안먹음..또륵
•••
익인39
이거 인기 많은데 난 두부맛 너무 나서 별루여씀ㅠ
•••답글
익인39
근데 사람들 진짜 좋아햌ㅋㅋㅋㅋ 나 편순인데 진짜루 줄줄이 다 사감ㅋㅋㅋ 행사해서 더 잘팔렼ㅋㅋㅋ
•••
글쓴이
나처럼 바닐라인줄 알고 가져가는 사람은..없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ㅎ
•••
익인39
응,,, 그건 쓰니가 바ㅂ(읍읍)

(장난인고알쥥?♡)

•••
글쓴이
뿌애앵ಢ‸ಢಢ‸ಢಢ‸ಢ
•••
익인41
아닉ㅋㅋㄱㄱ 이거ㅋㅋㄱㄱㅋ 냄재칭구랑 편의점가서 당당히 그거 들길래 내가 ??? 순두부맛 먹게🤢? 이랬더니 황급히 순두부야!?!?!? 하며 내려놓던ㅋㄱㅋ
•••답글
글쓴이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2
이거 진심 노맛
•••답글
글쓴이
호불호 갈리는맛임ㅠㅠ 울 언니듀 한 입 먹고 팽..
•••
익인42
이거 좀 짜지 않아?? 나 아이스크림이 짜서 뭔가 윽 스러웠자나 ㅜㅜㅜㅠㅠ˚(´°̥̥̥̥̥̥̥̥ω°̥̥̥̥̥̥̥̥`) ㅠㅠ
•••
익인43
헐ㅋㅋㅋㅋㅋ 잘보고사지 ㅜㅠㅠ
•••답글
익인44
난 이거 엄청 느끼하던데ㅠㅠㅠㅠ
•••답글
익인45
나 예전에 이거 먹고 하루죙일 속 니글니글했음ㅠㅠㅠ
식욕감퇴 아이스크림임ㅋㅋㅋ 다이어트 하는 익들 추천,,,,

•••답글
익인46
아 ㅋㅋ저겈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7
헐 나 어제 이거 먹었는데 두유맛나서 한입먹고 버렸어ㅠ 나 두유 못먹는데
•••답글
익인48
뭔가 생크림을 얼린 듯한 맛이면서 밑으로 가면 갈수록 순두부 맛이 녹진하게 나... 신기해... 오묘해...
•••답글
익인49
난 이거 비려서 버림 ㅠㅠ
•••답글
익인50
이거 호불호 엄청 갈리더라 난 극호,,,,, 맨날 사먹음
•••답글
익인51
궁금해 두부 싫어하는데 이건 먹어보고 싶어
•••답글
익인52
헐 순두부맛 아이스크림.....충격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3
혹시 어제 내 앞에서 아이스크림 잔뜩 사가신 여자분?? 그때 알바생한테 헐 이거 바닐란줄 알았는데..이거 맛 괜찮아요?? 하셔서 내가 뒤에서 이거 맛있어요..할까말까 고민하다가 못했는데ㅋㅋㅋㅋ
•••답글
익인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잉?!
•••답글
익인55
나 이거 짱 좋아하는데!! 진짜 맛나ㅜㅜㅜㅜㅜ
•••답글
익인56
이거 난 별로였어.. 좀 텁텁하고 그래ㅜㅜ
•••답글
익인57
저거 맛있는데 한 개 다 먹기는 좀 물리더라... 강릉에서 순두부 젤라또 먹는 느낌이었어... 한 번은 색다른 경험으로 좋지만 두 번은 없다..
•••답글
익인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9
저거 맛있지 근데 쿜ㅋㅋㅋㅋ
•••답글
익인59
어디 편의점에서 팔았더라??
•••
글쓴이
gs편의점!!
•••
익인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김 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61
이거 지우개 아이스크림같음
후회돼 모양은 귀여워가지고.. 맛은 드럽게 없어ㅠㅠㅠㅠㅠ

•••답글
익인62
강릉가서 진짜 그 두부아이스크림 먹어봐!! 강릉에서 먹은건 맛있었는데..댓글반응보니 쟨 별론가보네ㅠㅠ
•••답글
익인63
나는 이거 맛있던데
•••답글
익인64
우악 넘 싫 ㅋㅋㅋㅋ
•••답글
익인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아이스크림 찾기도 힘든데 그걸 해냅니다!..
•••답글
익인67
저거 한창 유행했었어..! 강릉초당 순두부 젤라또 유명한데 편의점에서 출시해가지고
그리고 되게 비싸다 ㅜ 2500원 주고 먹었던거같은제 난 그냥 그랬어

•••
익인65
아진짜? 나는 한번도 못봐서..미안
•••
익인66
두유 같은 맛인가?
•••답글
익인67
두부보다는 두유 맛이던데
•••답글
익인68
나 진짜 저거 먹고 헛구역질함.... 버림 ㅠㅠㅠㅠ
•••답글
익인68
문방구 싸구려 점토나 지우개 향 나
•••
익인69
???진짜로 나 친구랑 보고 순두부처럼 부드럽단 말이겠지 했는데??
•••답글
익인70
저거 초코 섞인 거 먹어봤는데 맛있더랑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염씨가 실제로 있어? 1356 05.28 17:33 21370 0
ㄹㅇ어이털림 너네는 단축번호 안 해놔??? 725 05.28 23:00 16510 0
진짜 마라탕 체인점 여러 곳 다 먹어봤지만 젤 맛있는 곳은 757 05.28 19:50 17163 0
익명뷰티 정석미인 따지지 말고 진짜 자기취향 원탑 미인은 누구야? 549 05.28 22:28 5744 0
이성 사랑방 남친 포함 남자4 여자3 펜션 놀러가는거 보내준다 만다 168 05.28 11:55 5915 0
36706693 와 고양쿠팡 현재까지 전원 음성이네 8:10 1 0
36706692 하 올영 알바생 나가기 싫다.... 8:10 2 0
36706691 한달 사귀고 헤어졌는데 8:10 7 0
36706690 아이폰 익들아 한번만 도와조... 8:10 4 0
36706689 내가 얼마나 귀차니즘이냐면 8:10 5 0
36706688 맘스터치 주방 알바할껀데 괜찮겠지? 8:10 6 0
36706687 일부 실용음악학원들 좀 웃긴점 ㅋㅋ 1  8:09 8 0
36706685 밤샜는데 떡볶이 걍 지금 먹을까??? 2 8:09 7 0
36706684 아 수치스러워 어제 독서실 컴퓨터 썼는데 모르고 응시표 ..  8:09 11 0
36706683 166/60에서 54까지 빼면 75c 에서 가슴 몇으로 작아질까..... 1 8:09 14 0
36706682 다래끼로 소염제 사려는데 약국에서 아무 소염제 먹어도 괜찮아? 8:09 5 0
36706681 갑자기 발바닥이 왜 아프지 8:08 4 0
36706680 네일파일로 표면너무갈아서 아픈데 8:08 10 0
36706679 아 계산 잘못해서 1시간이나 일찍 나와버렸네 8:08 17 0
36706678 금요일 아침 설레는 거 추천 스탠딩에그 -친구에서 연인 노래랑 뮤비 8:07 6 0
36706677 이따 7시에 필라테스 예약 있는데 지금 딥푸룬쥬스 마셔도 될까? 2 8:07 22 0
36706676 내옆에분 지하철에서 구몬하시네,,, 2 8:07 71 0
36706674 아 다이어트 중인데 다른거 다 참는데 베이커리 종류 진짜,,, 1 8:06 17 0
36706673 메이크업 픽서 추천 좀 4 8:06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29 8:08 ~ 5/29 8: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9 8:08 ~ 5/29 8: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