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501l 0
20~23살 정도일때??
 
익인1
믿어줘야지..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ㄱㅋ말투 겁나 웃기닼ㅋㅋㅋ
•••
익인2
쌩얼이면..? 근데 누가 자기 고등학생이라하는데 굳이 의심할 이유가 없을둣,,
•••답글
익인3
성숙한 외모 아니면 가능할 지도
•••답글
익인4
머리색 검정이면 믿을듯
•••답글
익인5
아니... 옛날에 롯데월드만 가도 누가 성인인지 딱 티나더라...
•••답글
익인6
요즘엔 가능할듯ㅋㅋㅋㅌㅌㅋㅋ고딩들 너무 화장뽝!!이래가지고
•••답글
익인6
나24살인데도 가능할거같음
•••
익인7
나는 완전 가능할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
ㅋㅋㅋ근데 요즘 고딩들이 아무리 화장이 진하고 그래도 분위기가 다르더라
•••답글
익인9
교복 안입어도 학생인줄 알던데...... 독서실 등록하러 가니까 부모님 번호 적으래서 부모님 신상까지 알려드려야하냐니까 미성년자는 보호자 알아야한다규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답글
익인10
근데 막 아니라고 하는것도 웃김ㅋㅋㅋㅋㅋ 진짜 고딩이면 레알 서로 뻘쭘
•••답글
익인11
요즘은 애들이 되게 성숙하고 화장도 빡 해서 믿을 수 있을 것 같은디
•••답글
익인12
익인13
ㅇㅇ 믿을 듯 일단 내가 21살인데 고딩인 줄 아는 분들 많으셔
•••답글
익인14
20살까진 될것같은데 22살부턴 슬슬 좀 어른 티가 나는 것 같아ㅋㅋㅋㅋ
•••답글
익인15
가능할듯 내 주변 보면 밖에서 어른들이 고등학생이냐고 물어보는 애들 많음
•••답글
익인16
가능할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7
요즘 성숙해보이는 학생들 많아서...머리 염색안한 상태면 가능할 듯
•••답글
익인18
사람마다 다름 20 21은 믿길걸? 몇 살 차이도 안 나는데 22 23은 이젠 좀 차이나지 않나
•••답글
익인18
22 23도 근데 뭐 자세히 안 보면 거기서 거기긴 함
•••
익인19
사람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약간 사바사 있을 거 같아
•••답글
익인20
난 25때도 신분증검사랑 학교안가니 소리 들어봄 진짜 무례하게 말해서 기분나빴음..
•••답글
익인21
근데 나 23살까지도 고딩소리 듣고 살았음 그냥 사복입었을때도
•••답글
익인22
나 20인데 나가면 중딩이냐고 물어본다 교복 안입고 댕겨도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3
믿을거같은데?ㅋㅋㅋㅋ
•••답글
익인24
21살이면 여자일경우 골격이 좀 변함.. 남자애는 모르겠고.. 여튼 교복입어도 옷태가 달라져서 알아볼거같은데..
•••답글
익인25
믿을것같음! 나 고학번인데 1,2학년들은 아직도 고딩티가나더라.. 외모나 옷입는거
•••답글
익인26
20살 21살까진 다 고만고만해보여
•••답글
익인27
20대 초반이면 아직 어려서
•••답글
익인28
익인29
동안이면 가능할듯
•••답글
익인30
난 가능할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고1 땐 초딩이냐고 물어보고 고3땐 중딩이냐고 물어봐서...
•••답글
익인31
난 사복입고 동생학교 갔는데 그 학교 학생인줄 알더라^~^ 내 키가 작은탓도 있지만,,
•••답글
익인32
난 다이소에서 화장품사는거 제지먹음 초등학생은 안된다고ㅋㅋㅋㅋㅋㅋ진심 충격먹었어
•••답글
익인33
26살 사복에 화장도 하고 번화가 돌아다니다 조사 이런 거 붙잡혔는데 고딩인 줄 알았다며...
•••답글
익인34
얘스 믿을듯 거의
•••답글
익인35
완전 가능할 거 같은데
•••답글
익인36
그건 사바사 얼굴이 어떠냐의 차이..
•••답글
익인37
21살인데 중학생이냐는 말도 들었다
•••답글
익인38
23까지는 구분 못하겠던데
•••답글
익인39
20살 애들이 어려보여가 아니라 요즘 고등학생 애들이 화장하면 못맞추니까
•••답글
익인40
화장기 없으면 가능
•••답글
익인41
가능가능 어려보이는사람 왕많음
•••답글
익인42
가능 고딩들중에 나보다 언니처럼 보이는 애들 많던데 반대로 똑같지 뭐
•••답글
익인43
머리가 화려하지 않으면?? 나 21인데 화장하고 교복 입어도 학생이라고 보더라고
•••답글
익인44
나 23인데 아직두 쌩얼로 나가면 고딩이냐구 그러더라
•••답글
익인45
... 난 초5때부터 대딩이냐고했는데 모르는분들이ㅠ
•••답글
익인46
난 25인데 식당에서 가족외식이었는데 나만 소주잔 안줌ㅠㅠ
•••답글
익인47
요즘 고딩들 ㄹㅇ 성숙해서 가능할듯
•••답글
익인48
요즘 워낙 성숙해보이는 중고딩이 많아서 검정머리면 믿을듯
•••답글
익인49
난 염색하고 카페에서 알바하는데.. 손님들이 고등학생이냐 대학생이냐 물어바.. ㄹㅇ 편견없으신 분들ㅋㅋㅋ
•••답글
익인50
그정도는 별 티는 안남 사실 20대 후반도 어려보이는 사람들은 학생인가? 싶은데 다른점은 사회생활 하면서 그 고단함이 있어서 다시보니 학생 아니구나 깨닫게될뿐
•••답글
익인51
대화만 안 한다면?
•••답글
익인52
나 작년에 롯데월드 갈라고 집에서 교복입고 갔는데
길가고 있는데 어떤분이 학교 안가고 뭐하냐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그분이 내가 다녔던 학교 쌤이였음ㅋㅋㅋㅋ 졸업생이고, 교복입고 롯데월드 간다고함ㅋㅋㅋ

•••답글
익인53
21부터는 일단 미자는 아닌 티가 남. 엄청 동안이거나 본인이 학생 스타일로 다니거나 이러면 약갇 헷갈리긴 하는데 일단 아 미성년자는 아니겠구나 정도는 알지
•••답글
익인54
일단 키작아야 함ㅎ....경험담^^......
•••답글
익인55
나 가능해..... 워낙 애 얼굴이라;
•••답글
익인56
20 21살은 믿을지도 모르는데 23살은 ㄴㄴ
•••답글
익인57
케헤헤 나는 찐고딩일때도 못믿는 사람들 많았는데 21살인 지금은 뭐..
•••답글
익인58
30넘었어도 고딩인줄 알았다고 많이 들었어. 나라면 가능 .. 동안이라서 ..
•••답글
익인59
나 20살때 당연하지만 교복 안 입고 있었는데 중학생이세요? 소리 들어봄...
•••답글
익인60
웅 나 20살때 술집에있다가 신고당한적있음...교복도 아니었는데
•••답글
익인61
나 20살 때 오프 뛰면서 이벤트 존 안에서 중2 애기랑 같이 다니는데 나한테 둘이 친구냐고 했다... 그래서 저 20살인데용.. 했더니 안 믿어서 민증 보여줌..
•••답글
익인62
나 21인데 백퍼가능 ㅋㅋㅋ 왜냐하면 작년까지 교복입고 학교다녔기 때문에 ㅋㅋㅋㅋ
•••답글
익인63
내얼굴은 불가
•••답글
익인63
근데 친구 얼굴 생각하면 가능
•••
익인64
24인데 가능할꺼같은데..?
•••답글
익인65
대학생애들 봄에 보면 20살애들은 꾸며도 아직 앳티가 나는데, 1년 1년 지날수록 젖살도 빠지고 확 성숙해짐.
•••답글
익인66
난 22인데 아직 학생으로 보더라..
•••답글
익인67
우리언니 화장 안 하고 다니는데 세상 동안이라 29살인데 중딩 소리 들어...
•••답글
익인68
가능할듯
24인데 쌩얼에 안경끼고나니면 고딩이냐고 물어봄

•••답글
익인69
23인데 안경쓰고 화장안하면 고딩으로 생각하는 사람 많더랑
•••답글
익인70
나 스무살스물한살때까지만해도 중학생으로 봐줬는데 현재 23살 고딩정도... 화장 잘 안함 선크림+틴트
•••답글
익인71
난 남 얼굴에 관심 1도 없어서 옷만 보고 교복 입었으면 학생이겠거니 할 듯
•••답글
익인72
동안이면? 나는 안되지만ㅋㅋㅋ
•••답글
익인73
염색안하구 화장 연하게 하면 그냥 가도 한 18살로 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4
요즘 솔직히 너무 다들 성숙해보여서 찐고딩인데 고딩으로 안믿기는 애들이 많아서..충분히 가능
•••답글
익인74
당연히 20대중후반인줓 알았는데 고딩이었던 적이 너무마나 ..
•••
익인75
쌩얼에 뿔테안경쓰면 가능..
•••답글
익인76
가능할듯 좀 만 수수?해보여도 교복입으면 학생같던데
•••답글
익인77
완전 사바사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 아이 몇년도생까지 아냐 1673 05.30 17:56 22082 0
과 내에서 완전 신비주의 여자애가 노래방에서 안부르고 계속 버티다가 726 14:14 19087 0
익명뷰티 이거 옷 현실적으로 길가다 모르는 여자가 입고자나가면 어때? 320 2:57 9249 0
코로나 종식안될거래 337 05.30 20:35 19730 2
이성 사랑방 여자친구가 나랑 헤어지고 그날 밤에 장미꽃다발 받은듯 한 인스타 올렸.. 236 8:39 9397 0
36741742 남녀사이 친구 관계가 참 그렇다 17:16 1 0
36741741 알바 끝났다ㅏㅏㅏㅏ 17:16 2 0
36741740 이머리색 뭐야?? 17:16 9 0
36741739 아 짜증나....ㅠㅠㅠ 17:16 4 0
36741738 이성 사랑방 썸붕했는데 너무 어렵다 17:15 6 0
36741737 빌린 돈은 못갚는 상황에서 명품백 사는 친구 이해돼? 3 17:15 17 0
36741736 과제하다 막혀서 그러는데. 너희들 내일 죽는다면 뭐할거임 3 17:15 8 0
36741734 40 😭함부로 과자 끊으면 안되는 이유 알려줄게😭 17:15 46 0
36741733 방사선이나 임상병리학과 가고싶다 1 17:15 8 0
36741730 와 카펜데 여기 완전 독서실이야 17:15 16 0
36741729 맘스터치 인기메뉴 다 품절되서 2 17:15 18 0
36741728 혹시 이렇게 생긴 샌들 쪼리 아시오...? 1 17:15 24 0
36741725 약은 사람때문에 제일 짜증나는게  17:15 9 0
36741724 전입신고 2번할수 잇어? 17:15 5 0
36741722 올영 지금 빅세일이야?? 17:14 8 0
36741721 내일부터 ㄹㅇ 다이어트한다 2 17:14 13 0
36741720 럽미라이크유두 럽미라키듀ㅠ 4 17:14 11 0
36741719 인스타에 유명 사진작가랑 촬영했는데 이거 화나는게 정상이.. 1  17:14 26 0
36741718 그 드립 뭐지? ~가 또 이거 17:14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31 17:13 ~ 5/31 17:1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31 17:14 ~ 5/31 17: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48l 익명예잡 WayV 3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