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642l 0

나 보기에 쌍수 한거같아 안 한거같아?? | 인스티즈

나 보기에 쌍수 한거같아 안 한거같아?? | 인스티즈

 
익인1
안한거같오
•••답글
익인2
익인3
안한거같아
•••답글
익인4
안 한 것 같아
•••답글
익인5
안 한 거 같어
•••답글
익인6
와 눈썹많다
•••답글
익인7
딱봐도 안한거 같아 얇음
•••답글
익인8
익인9
내친구 중에 했는데 저런애 있긴한데 딱 봤을땐 안한거같음
•••답글
익인10
아까 눈 누구 닮았냐는 글 쓰니 아녀..?
똑같이 생겼다

•••답글
익인45
익인11
한거같아 나 했는데 내 눈이랑 비슷
•••답글
글쓴이
맞았어 ㅎㅎ 쌍수한 눈이야!
•••
익인11
모야 같은 원장쌤한테 받았나!?!?!?! 내 눈도 사람들이 쌍수한거 잘 모르더라구
•••
익인12
아주 자연스럽군
•••답글
익인13
안한것같은 눈인데 한 것 같음! 자연스러운 쌍수
•••답글
익인14
내 쌍수한 눈 하고 라인이 똑같아.. ㅜㅜㅎ
•••답글
익인15
안 한 것 같ㅇ다 눈 너무 예뿌다ㅠㅠㅠ
•••답글
익인16
한 것 같아
•••답글
익인17
나도 저런데 눈 감으면 수술자국 티 난당
•••답글
익인18
안한거같오!
•••답글
익인19
그 영부.... 살레렐레레레레레레렐ㄹ 하는 배우분 닮았다
•••답글
익인20
안 한 거 같아
•••답글
익인21
오 완전 잘됐다 안한거같아
•••답글
익인22
한거같아
•••답글
익인23
안한것 같아!! 진짜 이뻥!!!!!!!
•••답글
익인24
와 진짜 자연스럽다!!!!! 너어어어뮤 예뻐!!!!
•••답글
익인25
넘무 이쁜데..?̤̫ 실례가 안된다면 정보좀,,,💓
•••답글
글쓴이
밑댓 봐주라ㅠ
•••
익인26
한듯 근데 자연스러우
•••답글
익인27
앞트임하고 같이 한 고 같은데 앗 아닌가?
•••답글
익인28
눈에 살많으면 사진처럼 얇게하면 너무 티안나게 될까..?
•••답글
익인29
완젼 그냥 자연 예쁜눈같은데
•••답글
익인30
헐 내 수술한 눈 이랑 똑같오.. 나도 저런데 눈 감으면 자국 티난다
•••답글
익인31
헐 핵예뻐.. 나 재수술 고민중인데 혹시 병원 펑 해줄수잇어?!!
•••답글
글쓴이
병원 이전중이라 지금은 있던 병원이 없어졌어ㅠ
•••
익인31
혹시 원장님 성함이라도 알려줄수잇니,,,넘이뻐서구랲퓨ㅜㅠㅠㅠㅠ
•••
글쓴이
원장님 이름은 내가 기억이 안나ㅠㅠ 한지 5년돼서..
•••
익인32
했으니까 물어보겠지 라는 마음으로 들어왔는데 진짜로 안한거같아!!!!!! 눈 너무 예뻐.......
•••답글
익인33
22!! 이쁘다!!
•••
익인34
그건 모르겠구 그냥 너무 예쁘다는 말밖엔...끼ㅑ야
•••답글
익인35
익인36
안한거같아
•••답글
익인37
대박 나 자연인데 내 눈이랑 비슷해서 아닌줄 알았는데 ...수술이면 진짜 잘됐다
•••답글
익인38
익인39
익인40
와 눈썹 대박
•••답글
글쓴이
눈썹은 문신이얏... ㅎㅎ
•••
익인41
와 대박 자연스럽다 안한거그태
•••답글
익인42
이렇게 물어보니까 했나 하는거지 그냥 보면 진짜 안한거가틈
•••답글
익인43
22 나두 이 말 할라함 ㅋㅋ 평소에 보면 하나도 신경 안 쓸 정도
•••
익인44
혹시 ㅊㄷ역에 있던 ㅇㄱㅇ성형외과 아니야??
거기도 이전했다고 해서

•••답글
익인45
엇 쓰니 눈 다른 글에서 또 본것 같애 기억조작인가
아이라인 잘 그렸다ㅠㅠ 수술 안한거같아! 눈 너무 이쁘다 ㅠㅠ

•••답글
익인46
한거같오
•••답글
익인47
어떻게 한 지 안 한 지 알아..? 난 전혀 모르겠다 그냥 자연 같아
•••답글
익인48
안한거같애... 겁나이뿌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배경/잠금화면티즈 하장💖💓❤💞 1868 06.01 20:59 9221 0
와 mbti J랑 P 차이 이거 대박임 584 06.01 23:54 17691 1
본인표출🐒🙊🙈🐵🙉진심으로 각잡고 다이어트할익들만 들어와2🐵🙈🙉🙊🐒 554 06.01 22:57 3852 2
이성 사랑방 솔직히 부모님 중 한 분 돌아가신 애인이면 결혼 할 때 약간 그럴 것.. 327 06.01 11:00 10341 0
익명뷰티 살면서 봤던 사람 중에 실물 갑 누구였어 ? 333 06.01 21:40 4801 0
36767369 씨컬펌 할 건데 머리 감고 가도 댕? 8:18 1 0
36767368 한 달 가까이 위 기능이 좀 이상한데 한의원 갈까 8:17 5 0
36767367 나만 자가진단 안 되나 ㅜㅜ 8:17 11 0
36767366 자가진단 사이트 왜 안 들어가져 8:17 12 0
36767365 실시간수업에서 내 무식함이 탄로났다.... 8:16 19 0
36767364 나만 멜론 안 되니 혹쉬 8:16 7 0
36767363 어젯밤엔 바퀴벌레 오늘 아침엔 그리마  8:15 17 0
36767360 학교 앞에서 애기 깜냥이 마주쳤는데 나 보다가 도망갔어 3 8:14 66 0
36767359 버스 잘못타서 알바 30분 더 일찍 왔어 8:13 34 0
36767358 회의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한다는 게 이게 말.. 3  8:12 43 0
36767357 2시 넘어서 자서 8시에 일어나는데 피곤해서 일찍 자봤거든? 8:12 28 0
36767356 잘생긴 사람 만나고 싶어서 예뻐지려고 노력하는거..너무 어린 생각일까.. 6 8:11 61 0
36767355 자차감 잊지말기 8:11 11 0
36767354 밀가루 잘 안 먹었다가 오늘 아침부터 빵 와구와구 먹으니까 8:11 18 0
36767353 인쇼 어깨 으쓱컷 너무 보기싫어 3  8:11 18 0
36767352 생활영어 잘하는 익들 한번만 도와줘요ㅠㅠㅠ 2 8:10 30 0
36767351 카페오픈알바 첫출근인데 ㅠㅠ 4 8:09 32 0
36767350 마스크 이렇게 사용해도되나?ㅠㅜ 8:09 65 0
36767349 우유에 홍초타먹으면 정말 맛있다! 4 8:09 3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6/2 8:14 ~ 6/2 8: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 8:16 ~ 6/2 8: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연른 l 연숩 l EXO-SC l TOO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