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519l 0
 
익인1
헐 나도 궁금하다
•••답글
글쓴이
하다가 나가서 그렇대ㅠ
•••
익인2
아 그거 하다가 나가서 그런걸껄??
•••답글
글쓴이
아 그렇구나.. 안그래도 이 생각도 해봤음.. 너무 많아서ㅠㅠ
•••
익인2
웅 그래서 내 바로 앞턴에서 그러면 진짜 싫어 ㅋㅋㅋㅋㅋ다 엉망만들어둬서 생각할 시간이 없어ㅜㅜ
•••
익인3
ㄹㅇ나도 궁금해ㅋㅋㅋㅋㅋㄱㅋ안돼먄 빨리 넘기지...ㅛ
•••답글
익인4
그거 한 번에 깰라구 그러는 거임. 자기 패 추가되면 다른 사람들이 이용가능해지니까 자기는 다른 사람 패 이용하면서 다른 사람들은 자기 패 이용 못하게 하려는 거
•••답글
익인5
22 이거 아니면 시간이 부족한 거,,,? 아니 그럼 15초는 왜 오냐고 진짜
•••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15초는 오바네 자기 실력 과신?
•••
익인6
루미큐브 n년차 봇이라는 결론을 얻었습니다...
•••답글
익인6
혼자 플레이해서 봇들이랑 하게 되면 ㄹㅇ 다 똑같은 패턴임
•••
익인8
22222 그거 봇
•••
익인16
3333333
•••
익인34
444444
•••
익인7
나도 가끔 그러는데 한번 낼때 내꺼 최대한 내려고 하는건데 내가 패 내는 순간 다른 사람이 유리해지니까 근데 하다보니 시간이 부족한거지
•••답글
익인9
이거 하다 나가서 AI로 대체
•••답글
익인28
헐 대박 글쿠나
•••
익인10
아 그거 진짜 개화나ㅠㅠㅠ
•••답글
익인10
상대방이 안 내니까 나도 낼 거 없어서 패만 계속 먹고
•••
익인11
ai!! ai는 원래 자기가 낼수있는패는 다 낼려고하는 특징?이 있어서 낼수있는게 너무 많으면 시간안에 다 못함
•••답글
익인11
사람이면 30초 거의 끝나가면 더 낼수있어도 거기서 스톱하는데 걔네들은 시간이 모자르다 이런 개념이 없는듯
•••
익인12
아 ai만 만나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3
ai 완전 싫어ㅋㅋㅋai가 중요한 패 다 가지고 있어서..
•••답글
익인14
헐 ai로 대체되는 줄 몰랐어 충격..
•••답글
익인15
헐 ai 있는지 첨 알았어 나 그런 사람 만나면 완전 욕했는데 기계였군...
•••답글
익인17
와 신기하다 나 나가면 게임 어떻게되나 궁금했었는데
•••답글
익인18
헐 그거 봇이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맨날 그런 사람 보면 답답해서 실성해가지고 웃었는데
•••답글
익인19
헐 ai로 한다고? 뭔 재미로 해...?????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19
ai가 알아서 하게 놔두고 자기는 구경만 한다는 거 아녀...? 게임은 직접 해야 재밌지 않아?
•••
익인22
뭔 말이지
•••
익인19
플레이어가 ai 프로그램 돌린다는 줄 알았어ㅋㅋㅋㅋ
•••
익인19
아 아니구나 중간에 나가서 그렇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이제야 이해했어 ㅠㅠ
•••
익인22
익인20
헐 나 중간에 나간적 꽤 있는데 나가면 ai가 이어서 하는구나
•••답글
익인24
헐 나돈데 세상에 그렇구나......
•••
익인21
봇 만나면 개쉬워짐 개꿀
•••답글
익인23
헐 봇이였다구? 난 그래서 저런경우엔 막 옆에 😟 이런표정보내고 그랬었는뎈ㅋㅋㅋㅋㅋㅋ눈치주기
•••답글
익인25
헐 중간에 나가면 그렇게 되는구나,, 나가면 아예 빵꾸나는줄
•••답글
익인26
음? 나도 그러는데.. 하나씩 내기 싫고 여러 개 내고 싶은데 시간 부족하고 그래서,,
•••답글
익인27
헐봇인지 첨알았답....
•••답글
익인28
근데 익드랑 룸큐 패 내는 순서는 뭐 기준으로 정해지는거야??
•••답글
익인28
랜덤이라기엔 나 너무 맨날 4등만 걸리는데ㅠㅜㅜ 나보다 레벨 낮은 사람이 먼저 내기도 하고,,, 무승 연관인지모르겠어ㅠㅠ
•••
익인29
22ㅠㅠ
•••
익인33
그냥 랜덤 같은데.. 내가 일등이었던적도 꽤 있오
•••
익인28
허류그래???그럼 좀 더 버텨야겠다ㅠㅠ에공 고머워!
•••
익인30
봇이라고? 나도 그럴 때 있는데.. 내고 싶은데 눈에 안보여서 직접 막 바꾸고 해보다가 시간 오바돼서 다시 되돌아가고 ㅠ 이걸 말하는게 아닌가
•••답글
익인31
익인32
인터넷이 느려서?
•••답글
익인32
결국 타임 오버 되는거...?
•••
익인35
그거 상대한테 필요한카드는 자기가 갖고있게 되면서 한번에 깰 수 있나 보는거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배경/잠금화면티즈 하장💖💓❤💞 1900 06.01 20:59 9365 0
와 mbti J랑 P 차이 이거 대박임 592 06.01 23:54 18070 1
본인표출🐒🙊🙈🐵🙉진심으로 각잡고 다이어트할익들만 들어와2🐵🙈🙉🙊🐒 564 06.01 22:57 3964 2
이성 사랑방 솔직히 부모님 중 한 분 돌아가신 애인이면 결혼 할 때 약간 그럴 것.. 333 06.01 11:00 10644 0
익명뷰티 살면서 봤던 사람 중에 실물 갑 누구였어 ? 346 06.01 21:40 4975 0
36767516 아 생지 반바지 사고싶은데  8:55 2 0
36767515 강아지가 기운 없어보이네 8:55 7 0
36767514 고딩때 반장 안 해도 괜찮지?! 4 8:54 24 0
36767513 오늘 얇은 기모? 맨투맨 그건 좀 오바야...? 8:53 18 0
36767512 오늘 하루 진짜 아무것도 안하고 놀려고 했는데 8:53 10 0
36767511 모솔 어제 탈출했는데 사귀고나서 첫날 카톡 뭐라고 보내지.... 2 8:53 39 0
36767510 공차알바 vs 피자주방 3 8:52 20 0
36767509 ㅋㅋㅋㅋㅋ동생 9시까진데 내가 지금 깨움 1 8:52 21 0
36767508 학원 끝나고 한 시에 할 일 : 8:52 9 0
36767507 갑자기 영어로 전화하는 알바 하래  8:52 22 0
36767506 와 파출소장이 근무중에 술먹고 여성직원한테 술 강요.. 1 8:51 18 0
36767505 그저께(일요일) 저녁에 애쉬염색했는데 지금 머리 감아도될까? 8:51 7 0
36767504 심즈하는 익들 cc템 어디서받아? 1 8:51 12 0
36767502 익드라 흰옷에 노랗게 남은 땀자국에 이거 좋아 !! 4 8:51 87 0
36767501 넷플릭스 디바이스 시청기록이 이상해 나 해킹당한거니..? 3 8:51 24 0
36767500 다음주가 기말고사지만 놀고있는 사람 1 8:50 16 0
36767499 이성 사랑방 보통 편지 부친 거 집앞까지 와 아님 현관 우편함에 와...?̊̈? 4 8:50 29 0
36767498 인스타 스토리24시간 지나면 누가 봤는지 안뜨는거 아니였어??? 1 8:50 34 0
36767497 몰티져스 되게 달자나  8:49 2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 8:52 ~ 6/2 8: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 8:52 ~ 6/2 8: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연른 l 연숩 l EXO-SC l TOO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