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7855l 0
본인표출 이 글은 익명게시판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합니다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없이는 본인을 드러낼 수 없습니다)

가난한 대학생의 우럭 FLEX | 인스티즈

배송비 포함 32,000원.. 대학생에겐 무리인 가격이지만 너무 먹고 싶어서 사치 함 부려봐따 ♪(*´θ`)ノ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36624460?category=1
 
익인1
맛있겠다 흑
•••답글
글쓴이
너무 맛있어,, 본가 떠난 후로 회 짱오랜만에 머거
•••
익인2
캬 끝내준다 때깔
•••답글
익인2
 (๑˃؂˂๑) 
•••
글쓴이
인정함니다
•••
익인3
맛있게먹어!
•••답글
글쓴이
🥰🥰
•••
익인4
많이먹우럭
•••답글
글쓴이
우럭아 왜 우럭
•••
익인5
크으 쩔어
•••답글
익인6
!!!!조아조아 맛있게먹ㄱ어!!
•••답글
익인7
익인8
먹고 싶은건 먹어줘야해애앵~~!!!!
•••답글
익인9
쇠주는..?
•••답글
글쓴이
쇠주 안 좋아해서 맥주랑 먹는듕,, 🍻
•••
익인10
우럭이라니 ㅜㅜ
•••답글
익인11
우럭이우럭
•••답글
익인12
마시게땅ㅜㅜ 회 종류 너무 비싸지 ㅠㅠㅜㅠㅜㅜ
•••답글
익인13
근데 진짜 한 번씩 이렇게 먹어줘야 해...
이유는 모르겠지만 여하튼 그래!

•••답글
익인14
쓰니 위 호강하는 날이네~~~
•••답글
익인15
와 우럭 비싸네 우럭우럭
•••답글
익인16
울었다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우럭 넘 비싸서 우럭..
•••
익인17
3점씩 먹어줘라!!! 하 맛있겠다ㅠㅠㅠ 쓰니 많이 먹엉❤️❤️
•••답글
익인18
넘나잘했다
•••답글
익인19
ㅠㅠㅠㅠ진짜 너무 맛있겠다ㅜㅠㅠㅠㅠㅠㅠ맛있게 머거💖
•••답글
익인20
잘해따 잘해써 맛나게무거~~~~
•••답글
익인21
우럭 쌈 싸먹으면 꾸르맛
•••답글
익인22
맛있게 머겅 ❤️
•••답글
익인23
회센터에서 떠다먹는거랑 양 비슷하다 혜자네 ㅋㅋㅋ
•••답글
익인24
울면서 플렉스인줄 알았는데 진짜 플렉스였엌ㅋㅋㅋ
•••답글
익인25
어디꺼야,,,? 배송이며는 택배,,,? 아 진짜 침나와
•••답글
익인26
와 너무 부럽다 ㅠㅠ 이게 플렉스지~~!
•••답글
익인27
나도 오늘 플렉스
•••답글
익인29
와 사진 뭐야 진짜 잘 찍었다
•••
글쓴이
할 미쳐따리
•••
익인28
아 진짜 맛있겠다 난 우럭 먹는 사람들 진짜 잘 배운 사람들이라 생각해
•••답글
익인28
아 너무 부러워 맛있겠다
•••
글쓴이
우와! 나 잘 배운 사람 !
•••
익인30
이여어어얼 맛있게 먹어랏
•••답글
익인31
무조건 깻잎도 필수ㅠㅠ
•••답글
글쓴이
마자 깻잎+회 체고야 💞💞
•••
익인32
맛있겠다..
•••답글
익인33
부자다 부자..
•••답글
글쓴이
아냐,, 거지야.. 그리고 더 거지돼써😭
•••
글쓴이
하지만 행복하다
•••
익인34
쓰니가 우록 먹어서 쓰니 지갑이 우럭...
•••답글
익인34
헤헤헹~~!!
•••
글쓴이
지갑 : 우럭 우럭...
•••
익인35
헐 맛있겠다!!! 쓰나 맛있게 먹어!
•••답글
글쓴이
다 머거떠 ㅎㅎㅎ 짱 배불러
•••
익인36
익인37
헐 나도 오늘 저녁에 우럭먹음 개맛이써
•••답글
익인38
나도 혼자 회 플렉수 해보고 싶다ㅠㅠㅠ 자취 빨리..하고 깊어요..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배경/잠금화면티즈 하장💖💓❤💞 1099 20:59 4602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인스타로 이런 계정 팔로해서 헤어지려고 627  2:13 35710 0
안녕하세요 고객님 맘스터치입니다 :) 664 22:05 10067 0
손 작은거 인증한다 495  16:45 11788 0
익명뷰티 옷 검사 해주면 원하는 거 하나 이뤄진댕 ✨ 201 1:30 1826 0
36762710 내가 좋아하는지 알던 상대방이 있었거든 근데 23:02 1 0
36762709 니뽕내뽕 알바 어때? 23:02 1 0
36762708 아랫배 나오면 자궁에 혹? 같은거 있을수도 있다고 하잖아 23:02 2 0
36762706 이성 사랑방 아 커플링 바꾸고 싶어어어어 23:01 6 0
36762705 인하대 부정행위한거 0점 처리 했다네 23:01 17 0
36762704 이성 사랑방 요즘 데이트할때 어느지역에서 만나???? 1 23:01 4 0
36762703 유튭 썸네일인데 좀 신기하다ㅋㅋ 23:01 26 0
36762702 대학 치기당하는 거 갑은 삼여대인듯..... 23:01 9 0
36762701 수영복 (비키니 or 스윔수트?) 입는 익들!!!  23:01 4 0
36762700 근데 연예인들 악플 진짜 힘들 것 같음.. 1 23:01 9 0
36762698 비대면으로 시험 보면 컨닝하고 학생들끼리 모여서 답 모의.. 1  23:01 11 0
36762697 콜바넴 재개봉한다는데 23:01 6 0
36762696 삼성페이가 왜 편하다는 거야?-?? 1 23:01 11 0
36762695 이성 사랑방 이런말 하는거 이성적 감정 없이 가능...??? 1  23:01 7 0
36762694 근데 진짜 생리끝나면 일주일동안 살빠지는 기간이야? 3 23:01 19 0
36762693 마카롱 만들기가 그렇게게엥ㅇ엥 어려워?? 3 23:01 14 0
36762692 그거 이름뭐지 떡?같은건데 3 23:00 15 0
36762691 알바 휴식시간 1시간 진짜 다줘? 2 23:00 8 0
36762690 왜전에는 화려한 화장이 어울리는 줄 알았는데 23:00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1 22:58 ~ 6/1 23: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1 23:00 ~ 6/1 23: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