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39l 0
싫어하는 사람 많더라
 
익인1
나도 파 좋아
•••답글
익인1
나는 반절은 끓일 때 익히고 반절은 다 끓인 후에 채썰어서 고명으로 올려서 약간 데쳐진? 생파로 먹는 게 조아
•••
익인2
파넣으면 국물맛진짜맛있는데
•••답글
익인3
파 진짜 최고
•••답글
익인4
난콩나물좋아❤️
•••답글
익인7
헐 나두❤️
•••
익인5
국물은 엄청 시원하겠다
•••답글
익인6
나도 파 좋아 아빠가 그렇게 끓여준 적 있는데 개운하고 맛있었어
•••답글
익인8
나 파 시러해ㅜ 파 식감을해...
•••답글
익인9
헐 나두 그래서 해장국이나 설렁탕에 파 올려져있으면 싹 건져먹음ㅠㅠㅠ
•••
익인11
나두
•••
익인10
나 이제 라면에 파 안 넣으면 못먹어ㅜㅜ 엄청느끼함
•••답글
익인12
먹을 땐 맛있는데 파를 너무 듬뿍 넣으면 먹고 나서 아파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개좋아 논란의 증거 올린다!!!💥 9363 5:13 13896 0
보통 "나도 콩나물 장만해보려고" 하면 뭐 산다고 생각해? 994 19:42 12369 0
40kg인데 50초반으로 보인다는 댓글 보고 펑펑 울고있.. 750  11:43 19264 0
이성 사랑방 탈모가 이성관계에 얼마나 치명적인데.. 232 18:37 7564 0
반려동물 🐹얘 몸무게 속인 듯... 아님 저울에 무슨 짓 했거나;🐹 151 17:49 8022 0
36823226 이성 사랑방 남친 만나고 신기했던거 22:54 1 0
36823225 자취익들아~ 돈아끼기 좋은 식량 뭐있어? 22:54 2 0
36823224 원래 패디 연장하면  22:54 2 0
36823223 나 뭐먹을지 골라줄사람~! 22:54 2 0
36823222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야구장 난입고양이 보는뎈ㅋㅋㅋㅋ 1 22:53 5 0
36823221 이 택배 내일 받을수 있을까 .. ???! 1 22:53 14 0
36823220 17은 이제 늙은 것인가....?.... 4 22:53 23 0
36823219 아이폰 8+ 갖고싶다....... 22:53 9 0
36823218 트라거스 덧나기 쉬운부위야?? 22:53 3 0
36823217 웰킵스몰 회원가입에서 개인정보 다 누르고 마지막 회원가입 버튼이 안눌.. 22:53 4 0
36823216 몇주전에 주식 200만원으로 90벌었는데 3 22:53 18 0
36823215 펭수 ㄹㅇ 몇 시간동안 저거 어떻게 쓰고 있어 1 22:53 15 0
36823214 첫 출근했는데 ㄹㅇ 진짜 이 매장 사람 왜 이렇게 자주 바뀌는 지 알.. 22:53 8 0
36823213 중드나 대드 추천해줄 익?!?! 현대물! 1 22:53 7 0
36823211 158에 이런 몸매 되려면 몇키로여야 할까? 2 22:53 27 0
36823210 거의 5년만에 옷사는 패고쓰니 상의만 고른 장바구니 좀 검사부탁드립니.. 2 22:53 16 0
36823209 남친 지금 코노간대 ㅋㅋㅋ 제정신인가 2 22:53 21 0
36823208 대학에서 크롭 입는거 오바라고 해도 배만 안보이면 상관없지?? 3 22:52 16 0
36823207 노인들의 배려 안하는 모습? 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6 22:52 2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5 22:51 ~ 6/5 22:5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5 22:52 ~ 6/5 22: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