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39l 0
파닭 먹고 싶다ㅠㅠ 옴뇸뇸
 
익인1
글쓴이
당장 우리동네 네네를 검색한다😲
•••
익인2
글쓴이
나만 몰랐던거야?! 당장 네네 찾는다!
•••
익인3
깐부치킨❤️
•••답글
익인5
브랜드야? 처음들어본다❤️
•••
글쓴이
어디서 들어본 것 같군?!
•••
익인4
파닭에 파무쳐
•••답글
글쓴이
헐랭 처음들어봐! 찾아봐야지!!
•••
익인4
가격도 내기억 다른가게 한마리가격에 두마리 팔았던거깉아...
•••
글쓴이
혜자다🤭 우리 동네서 좀 멀긴 한데 배달 가능한가 봐야게따😭
•••
익인6
네네!!!! 과거 네네딸램 파닭 젤 좋아했음 ㅜ
•••답글
글쓴이
네네 인기가 이르케 많은데 몰랐단 말야?! 반성해야겠어
•••
익인7
다송파닭 왕천파닭 아는 사람...
•••답글
글쓴이
호엥 ㅠㅠ 치니까 청주만 뜨네ㅠㅠ
•••
익인12
왕천파닭 ㄹㅇ 엄청 맛있다 진짜....
•••
익인8
미쳐버린 파닭
•••답글
글쓴이
할랭 우리동네에 이짜나?! 꼭 시켜먹어봐야지!
•••
익인9
네네 묵어봐야게따
•••답글
글쓴이
나랑 같이 묵어보쟈!!!
•••
익인10
이건 일반적인 파닭은 아닌데 좀 다른 느낌이거든 교촌 소이살살 진짜 맛잌ㅅ어
•••답글
글쓴이
교촌이 그렇단 말이지?! 당장 검색한다
•••
익인11
자담치킨 개꿀맛이야 먹어봥
•••답글
글쓴이
엉엉 우리 동네엔 없어ㅜㅜㅜ 왜때문이야ㅠㅠㅜㅜ
•••
익인13
난 부어도 좋아ㅜㅜ
•••답글
글쓴이
부어치킨 짱 오랜만에 들어본다ㅜㅠㅠ 우리 동네에 있었는데 없어진지 쫌 됐는데ㅜㅜㅜ
•••
익인14
네네 짱이야
•••답글
글쓴이
네네가 가장 많이 나왔자너?! 당장 일주일 내러 먹어보겠어 도전!!!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들 대학교 무슨과야 ?????🎨 1002 06.06 22:40 5970 0
오늘 음식점에서 여자 두 명이서 메뉴 세 개나 시키길래 582  06.06 18:36 24196 0
이성 사랑방 엄마한테 담배사오라고 시킨 남친... 537  06.06 15:09 17543 0
익명뷰티 26 바지들어가는 익들아.. 426 06.06 11:47 9955 0
조두팔 엄청 울면서 라방햇네 476 06.06 13:28 30678 0
36843264 쌍수 재수술 하고 이뻐진 사람 봤어? 9:53 1 0
36843263 배달주문가능시간 되자마자 시키면 싫어하실까.... 9:53 2 0
36843262 고등학교 무리 1년동안 그대로 가??? 9:53 3 0
36843261 나 신발 사러 매장 갈건데 뭐살까!!!🟥🟥🟥🟥🟥🟥🟥🟥 9:53 3 0
36843260 아이폰 se2 쓰는 익들아 카메라 어때!!? 9:53 3 0
36843259 오늘 뭘해야지 후회없는 일요일을 보낼까  9:52 5 0
36843258 생기부 들어갈 독서활동 할 때... 진짜 관련없는 책 써도돼..? 9:52 4 0
36843257 100일만에 생리한다 ㅎㅎ 개빡친다 ㅎㅎ 9:52 6 0
36843256 고도근시인 익들아 집에서 무조건 안경 껴? 9:52 7 0
36843255 반려동물 키우는 익드라 앨범 스토리 자동으로 저장되는거 4 9:51 12 0
36843254 층간소음 좀 도와줘.. 9:51 10 0
36843253 알림 확인하게 댓 좀 달아주! 4  9:51 13 0
36843252 알바그만둘문자 언제보낼까?? 9:51 11 0
36843251 익들아 나 넘 급해ㅠㅠㅠㅠㅜ 임테기좀 봐줘ㅠㅠㅠ 3 9:50 56 0
36843250 이성 사랑방 새벽에 짝남이랑 전화했는데 나 처음봤을때 너무 예뻐서 놀.. 3  9:50 28 0
36843249 이과자미쳣다세계과자점가서있으면꼭사봐 9:50 45 0
36843248 양상추 한 번 사면 몇일 정도 가?? 1  9:50 7 0
36843247 ebs 독서 비문학 인강 잘 가르치는 쌤 추천좀 ㅠㅠㅠ 9:50 10 0
36843246 안 쓰는 화장품 정리했당 !!! 3 9:50 2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7 9:50 ~ 6/7 9: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7 9:50 ~ 6/7 9: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