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99l 0

동성커플 매칭 사이트 만들었어 ㅋㅋㅋㅋㅋㅋ

홍보는 절대 아니고, 내가 맨날 인티나 카페나 커뮤니티, 어플 막 찾아다니다가

진짜 아니 내가 왜 이렇게 사람 하나 만날려고 목을 매고있나 싶어서 그냥

내가 사비로 사이트 만들어버렸다.. 이것이 진짜 내 인생을 위한 flex..

내가 직접 매칭해주고 나도 맘에들면 저는 어떠세요 할거임

 
우동1
와 쓰니 실행력 존경
•••답글
글쓴우동
고마워 ㅋㅋㅋㅋㅋㅋ 답답했어 이성커플들은 엄청 많은데
동성커플 사람이 매칭해주는거 단 한개도 없는거 실화인가? 싶어서
걍 내가 만들어버림 ㅠ 사람들이 많이 알아줘야 잘되긴하게찌..

•••
우동1
나중에 상황되면 나도 해보고싶다 ㅠㅠ 나도 원했던 서비스였거든..! 진심으로 오래오래갔으면 좋겠다
•••
글쓴우동
어차피 인티는 홍보를 못하니까 ㅠㅠ 인스타에 홍보 하고있어 언젠가 알아봐주고 와주길 바랄게!!!
•••
우동1
응 인스타로 잘찾아서 꼭 갈게!
•••
우동2
궁금하네...며칠전에 쓰니글 봤었어! 실천하는거 멋있네
•••답글
글쓴우동
고마워! 뭐 하나 맘에 걸리면 꼭 해야해서 ㅠ
•••
우동3
멋있다.. 커플이여서 이용은 못하지만 이런거 많아지는 건 좋은일이야ㅠ
•••답글
글쓴우동
ㅠㅠ이런말 들으니까 넘 뿌듯해 대기업 돼서 돌아올게
•••
우동4
무려 사비로 사이트를 만들다니... 쓰니 진짜 멋있다 ㅠㅠ 나도 커플이라 이용은 못하지만 지인들한테도 얘기하고 응원할게!!! 멋있어 정말!!
•••답글
글쓴우동
고마워 커플이라니 부러운데? 널리 알려죠 나도 인스타에 열홍보중이야 ㅠㅠ
•••
우동5
빛펑해줄수있어?
•••답글
글쓴우동
방금 빛펑했어 ㅋㅋㅋㅋ못봤을건데... 아무래도 걱정돼서 홍보하러 온게 아니라.. 인스타에 매일 하루에 하나씩 이쪽태그 달고 열심히 노력하고있어 ㅠㅠ
아직 아무도 문의를 주고있지 않아서 많으면 많을수록 우리가 만날 인연이 많아지니까 많이들 들어왔음 좋겠다.

•••
우동6
헐 뭐야 행동력 대박적... 멋져....
•••답글
글쓴우동
고마워!!!! 나중에 꼭 누구나 말해도 알아줄 그런 사이트가 됐음 좋겠다
•••
우동7
쓰니 대박 멋있다 어떻게 그런걸 만들어? 너무 존경스러워 멋있고 나중에 나 채용해주라줘 ^~^ ㅎㅎㅎㅎ
•••답글
우동7
나도 궁금하다 알려줄래?!
•••
글쓴우동
인스타에 해쉬태그 레즈비언치고 최신게시물 들어가보면 보라색깔로 일반스트를 찾습니다!!!! 외치는 게시물 들어가봐ㅋㅋㅋ
•••
우동7
고마워!!
•••
우동8
헐 뭔지 궁금해
•••답글
글쓴우동
인스타에 해쉬태그 레즈비언치고 최신게시물 들어가보면 보라색깔로 일반스트를 찾습니다!!!! 외치는 게시물 들어가봐ㅋㅋㅋ
•••
우동8
헐 고마워!!!!!
•••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동성(女) 사랑 내가 정말 너를 좋아해도 될까 9 0:54 140 0
동성(女) 사랑 ㅋㅋ둘이 만날 수 있는 기회 생겼는데 5 07.11 21:28 190 0
동성(女) 사랑 커밍아웃하면 자기 좋아하는 줄 오해할까?? 5 07.11 12:40 274 0
동성(女) 사랑 넘 귀엽다.. 8 07.11 17:26 240 0
동성(女) 사랑 안 들어갔어 결국 12 07.11 21:42 226 0
37386582 내가 레즌지 아닌지 모르겠어 4:54 11 0
37385982 별로 안친한데 같이 밥먹자고 하면 눈치챌까? 3:25 27 0
37385421 좋아하는 동생이 2 2:30 62 0
37385383 우리가 서로 알게된 건 얼마 안 됐지만 2:26 40 0
37384934 짝사랑 포기 1:47 54 0
37384221 내가 정말 너를 좋아해도 될까 9 0:54 141 0
37383521 나 고민이 있어 0:09 113 0
37382654 연하는 또 처음 좋아해 본다 4 07.11 23:16 141 0
37382508 우리의 미래가 기대 돼 2 07.11 23:07 128 0
37381165 안 들어갔어 결국 12 07.11 21:42 226 0
37380957 ㅋㅋ둘이 만날 수 있는 기회 생겼는데 5 07.11 21:28 191 0
37380866 내 입장에선 충분히 화낼 수 있는 일 아닐까? 1  07.11 21:23 91 0
37378352 사랑해 1  07.11 18:14 116 0
37377754 넘 귀엽다.. 8 07.11 17:26 241 0
37375488 보고 싶어 ㅠㅜㅜㅜ 07.11 14:18 151 0
37374384 커밍아웃하면 자기 좋아하는 줄 오해할까?? 5 07.11 12:40 275 0
37374309 ㅠㅠㅠㅠㅠㅠ 아닣류ㅠㅠㅠㅠ 좋아하는 언니 3 07.11 12:34 232 0
37372793 언니 보고 싶어 7 07.11 09:40 235 0
37372750 짜증나는데 계속 생각나 2 07.11 09:31 21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7/12 5:58 ~ 7/12 6: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