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2908l 0
 
익인1
헐 완전 나랑 반대야... 난 살 빠지면 팔다리부터 빠지더라....................
•••답글
글쓴이
헐 너무 부럽다ㅠㅠㅠㅠㅠ난 팔이 죽어도 안빠져ㅠㅠㅠㅠㅠㅠ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헉 요즘 식이 병행해서 많이 말랑거리게 만들어놨는뎁...인바디 해보면 근육량도 너무 적어ㅠㅠ
•••
익인3
얼굴 작네~~!
•••답글
글쓴이
몸이 극단적으로 크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 ㅎ
•••
익인4
가슴부분은 호흡 잘못하면 갈비뼈가 벌어져있을수도있대ㅠㅠㅠㅠㅠ 안그래도 나도 저래서 피티쌤한테 물어봤어ㅠㅠㅠ
•••답글
익인30
22 운동 호흡법 다시 익혀야 할 듯
•••
익인76
33 호흡법 문제임,,
•••
익인85
헐 그래서 호흡을 계속 가르쳐주는구나
•••
익인86
헐 그러면 제대로 하면 좁아져?
•••
익인5
나도 훙곽커서 저따구얔ㅋㅋㅋㅋㅋㅋㅋ 허벅지 살빼기전이랑 차이 진짜 별로 안나고ㅜㅜㅜ
•••답글
익인6
헐 너=나
지금 10키로 뺐는데 배만 빠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
무산소운동으로 팔다리만 집중공략해봐!!
•••답글
익인8
ㅇㅈ 나도 배 허리만 빠짐
•••답글
익인9
아 나도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래서 어깨 엄청 넓어보여...
•••답글
익인10
ㄴㄷㄴㄷ 안그래도 어깡인데 미친어깡 같음
•••답글
익인11
나랑 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심지어 복근 운동 안하고 팔다리운동만 하는데ㅠㅠㅠㅠ
•••답글
익인12
꾸준히 계속 해야돼 ㅠ 원래 배가 가장 먼저 빠지고 그다음이 팔, 다리가 제일 늦게빠져,,
•••답글
익인13
헐 나랑 똑같아!! 허리랑 배만 빠져서 어깨는 더 넓어보이고 다리는 더 뚱뚱해보여...
•••답글
익인14
ㅋㅋㅋㅋㅋㅋ난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5
ㅋㅋㅋㅋㅋㅋ나다...ㅋㅋㅋㅋㅋㅋ ㅠㅠ
•••답글
익인16
ㄴㄷ십키로 뺐는데 등이랑 몸통 살만빠짐..
•••답글
익인17
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 실화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8
난 팔도 팔이지만 다리 살 절대 안빠져..ㅎ
•••답글
익인19
난얼굴만빠져서 난리ㅋㄱㅋㅋㄱㅋㄱㅋ
•••답글
익인20
쓰니야 허리가 먼저 빠지는게 제일 좋은거임...
•••답글
익인31
왜..? 보기엔 별로던데 허리만 얇으니까
•••
익인21
난 얼굴이랑 어깨 종아리만 빠짐ㅌㅋㅋ
복부랑 허벅지 특히 사타구니쪽 ㄹㅇ 그대로

•••답글
익인22
헐 난 배가 안빠져서 미치겠어 엉덩이만 빠져 ㅠㅠㅠ
•••답글
익인23
와 무슨 운동해?
•••답글
익인24
헐 나두ㅋㅋㅋㅋㅋㅋ5키로 뺐는데 팔이랑 다리는 거의 차이안나는데 배랑 허리만 엄청 들어갔엌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5
헐나됴,,,,,,,,허벅지랑 팔위쪽 고대로 옷입으면 허리만 미친듯이크다ㅠㅠㅠ
•••답글
익인26
와 이거 진짜 나닼ㅋㅋㅋ ㅠㅠㅠ 팔뚝 하
•••답글
익인27
하 나는 원래도 심각한 상비인데 다리만 잘빠져서 지금 역삼각형됐어
•••답글
익인28
아 나 ㄹㅇ 깡몸매야 역삼각형
•••답글
익인29
헐 난 저기가 젤 안 빠져..
•••답글
익인32
나도.. 상체만 풍만하고 하체는 비실이
됐어...

•••답글
익인33
그래도 얇아져서 부럽다 나 상체 짧아서 통허리야ㅜ 다이어트 보람없다ㅜ
•••답글
익인33
쓰니 나대신 크롭티 입어조라,,
•••
익인34
와 딱 나다.. 죽어도 가슴.허리.배.얼굴 만 빠져🤦🏻‍♀️
•••답글
익인35
뱃살이 너무 안 빠져서 고민인데....
•••답글
익인36
원래 내장지방부터 빠지는 건데 내장지방은 배에 있어서 배부터 빠지는거래 그 다음부터 피하지방 빠짐!!
•••답글
익인37
누가 그 기간 버티면 더 빠진다는데 버티는게 힘드네요....
•••답글
익인38
배랑 허리만 안 빠지는 중..... 물론 이것도 빠진거겠지만...... 눈에 띄게는 모르겠어....
•••답글
익인39
난 호흡방법 잘못돼서 갈비뼈 벌어진거 스트레스
•••답글
익인40
으앜ㅋㅋㅋ나돜ㅋㅋㅋㅋㅋㅋ어깨는 또 왜이리 넓어짐.. 헬스하는데 어깨만 넓어지는섯같음
•••답글
익인41
가슴이 아니라 흉통 자체가 넓은 걸 수도 있음
•••답글
익인42
나도 살빼면 허리먼저빠지는데 가슴은 죽어도 안빠져...
•••답글
익인43
아팔좀 빠져라ㅠ
•••답글
익인44
헐 난 저런몸매 부럽던데!! 볼륨있고 되게 건강한 느낌ㅜ
지금도 충분히 멋지니까 열심히 살 뺀거에 자부심 갖고 본인이 더 원하는 몸을 위해 홧팅🖐🖐

•••답글
익인45
나두 허리먼저빠져 ㅜㅜㅜ 허벅지 진짜 끝까지 안빠져 독해..
•••답글
익인46
나랑정반대다.. 난제발배좀빠졌으몀 ㅜㅜ
•••답글
익인47
난 배만 안빠져........
•••답글
익인48
와 나도 그랬음 원래도 배 허리에는 살 없었는데 다이어트하니깐 허리만 쏙빠져서 22인치 찍었었음 ㅜㅜㅜ 근데 꾸준히 하니깐 다리에도 효과보기했다 늦게 ㅜㅜ
•••답글
익인49
사진 극사실봨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줄
•••답글
익인50
익인51
와 허리만 빠지는구 ㄹㅇ 부럽다 난 얼굴 그다음에 다리 팔만 빠져 배랑 가슴 절대 안 빠져.. 뭐든 같이 빠지는게 좋긴 하지만 진짜ㅜ 배 좀 빼보고싶더
•••답글
익인52
와 나도 그래 그래서 살빠진지도 모르겠고 코디도 모르겠어 얼굴 어깨 팔 어쩌냐
•••답글
익인53
아니 진심 너 = 나얕ㅋㅋㅋㅋ 나 피티 받는중인데 나도 그럼ㅌㅌㅋㅋ 아 진짜 웃프다^^.... ㅋㅋㅋㅋ
•••답글
익인54
원래 다이어트 초반엔 저렇지않아?허벅지 팔은 꾸준히 해야 빠지던데
•••답글
익인55
엥 저게 통짜야?????
•••답글
익인56
아... 나는 배 허리만 빠지면 되는데... 하 운동... 할까....
•••답글
익인56
글구 쓰니 거기서 좀만 더 하면 딴곳도 살 빠질듯? 근력운동말고 유산소 위주로 부위운동 해주면 빠질듯!
•••
익인57
원래 먹는거 줄이면 복부가 제일먼저 빠질거양.
•••답글
익인58
헉 나도 그래 허리랑 배는 빠지는데 정작 팔뚝이나 다리는 우락부락 그대로야.... 대체 와이ㅠㅠ
•••답글
익인59
아 부러워 나는 팔이 너무 안빠짐ㅠ
•••답글
익인60
아 나도 15키로 뺐는데 허리랑 배 등만 빠져씅ㅁ ㅋㅋ 다리 빠지라고 다요트ㅜ한건데 걍 의미가 업ㄹ어
•••답글
익인61
와 나랑 똑같아 진심 허리하고 배만 홀쭉해짐 팔뚝살 오지는데,,^^
•••답글
익인62
나도 완전 어깡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3
헐완전 멋있는체형인데..
•••답글
익인64
와 나도 뱃살이랑 턱살부터 빠지더라 맨날 팔다리 빠지기 전에 관두게 되고또 찌고 또 다이어트하면 뱃살턱살빠지다가 포기하고 이거 계속 반복해서 팔다리 빠져본 적이 없어..
다이어트 꽤 오래 했는데도...

•••답글
익인65
나두ㅠㅜ또 팔뚝때문에 어깨만 겁나 넓어보임
•••답글
익인66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금까지 10키로 빼고 극마름까지 15키로정도 남았는데 딱 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7
이거 아마 운동법 잘못 돼서 그럴 걸...
•••답글
익인68
그럼 운동 어떻게해야됑?!?
•••
익인67
자세 잘 잡고 익인한테 필요한 운동만 해야하는 거지... 이래서 피티가 있는 거야
•••
익인69
헐 나야나,,
•••답글
익인70
어떻게하면 허리만 빠져? 제발 좀 알려줘
•••답글
익인71
원래 내장지방이 빼기 힘든데 신기하네...
•••답글
익인71
부위별로 빠지는건 없고 전체적으로 빠져 살은
•••
익인72
헐 허리 뺀 방법 좀 알려 줘 제발
•••답글
익인73
와 내 체형이다 골반 없고 어깡
•••답글
익인74
나도 허리뺀방법좀 ㅠㅠㅠ 진짜 배가 너무 안빠져 나는...
•••답글
익인75
난 더 이상 빠질 ㄱㅅ 도 없다야.... ㅜㅜㅜㅜ
•••답글
익인77
난 얼굴만 빠져...배랑 다리 빼고싶은데
•••답글
익인78
목 라인 운동 하면 훨씽 좋을 굿 같은데
•••답글
익인79
나도 팔빼고 상체만 빠져 그래서 살 빠진거 티두 많이 안남 ㅋ ㅜ
•••답글
익인80
난 살 빠질때 걍 전체적으로 다 빠지는데 유독 팔뚝살만 안빠짐
•••답글
익인81
난 허벅지만 열라 안빠져
•••답글
익인82
머야 누가 날 그려놓은거야! ㅋㅋㅋ
•••답글
익인83
헐ᯅ̈ 근데 쓰니 그림 엄청 뭐랄까 감성있게 예쁘다!
•••답글
익인84
나도 처음 7키로 빠질때는 저렇게 빠졌어!!!
바지사이즈 특히 허리는 계속 줄어드는데 상체는 너무 튼튼해서ㅋㅋㅋㅋㅋ 덩치는 더 커보이고
근데 더 빼다보면 마지막에 팔뚝도 빠지더라
나는 팔이 제일 마지막에 빠졌다

•••답글
익인87
익인88
골격이큰가?
•••답글
익인89
근데 저때부터는 운동이 중요한듯 나도 배 허리뷰터 빠져서 살빠지기 시작한다고 식단 조금 더 쫄라매면 가슴빠지더라 ㅠㅠㅠ 상체 다빠지는데 팔은 왜 그대로냐고 ㅠ
•••답글
익인90
그림 잘그린다 ㅋㅋㅋㅋ
•••답글
익인91
헐 난 허리만...
•••답글
익인92
나 팔만빠졌음ㅋㅋㅋ
•••답글
익인93
Y존 마사지법? 그런게있던데 순환이 잘안돼서 그런거일수도!!
•••답글
익인94
나도 배랑 허리만 빠졌어... 허벅지는 좀 빠지는거 같긴한데 팔이 1도 안빠졐ㅋㅋ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아이폰익들 이거몰랐을걸?? 2573 07.13 13:05 18720 0
‼️1994-1997에 태어난 익인 들어와봐‼️ 1088 07.13 12:47 12914 0
나 20살이고 늦둥이 동생 생겼는데 그냥 즉여버리고 싶은거 정상 아니지..? 허허... 1490 07.13 13:57 22830 0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가 나말고 다른 여자랑 결혼하대 451 07.13 12:31 16392 0
익명뷰티 크롭티 입는 분들... 몇 키로시나요....(알려줄 수 있는분만..) 147 07.13 22:33 2037 0
37417238 나는 집에서 강의만 들을건데 왜자꾸 학원을 선택하라는 거야? 1:35 8 0
37417237 어떤가르마가 어울리는 지 골라주고 가! 40  1:35 5 0
37417236 지금 부산도 천둥번개치고있어?? 1:35 6 0
37417235 직구 도전해보면 할만해?? 1:35 2 0
37417234 사각빤스 주문했다 1:35 5 0
37417233 지금 햄버거 시킨다 만다 1:35 5 0
37417232 갑자기 루피가 유명해진 이유가 뭐야 ????? 1:35 9 0
37417231 얼굴 보고 욕하면 벌금 내거나 경찰서 가야돼?  1:35 6 0
37417230 내 친구들 이번에 성적 무슨 일이지??? 1:34 6 0
37417229 그 버튼 직접눌러서 찍는 셀프사진관?? 있자나 1:35 12 0
37417228 안 씻는다고 무조건 여드름 나는거 아닌데요...  1:35 5 0
37417227 내가 찍은 번개 움짤 1:35 10 0
37417226 카페 마감 알바 힘들어!?? 2 1:34 7 0
37417225 바지 핏 뭐가 더 예뻐? 3 1:34 18 0
37417224 쿠션 리필만 사면 보통 퍼프도 줘?????? 4 1:34 15 0
37417223 분당익 창문 부서질거같다 4 1:34 14 0
37417222 서울 하늘에 구멍 뚫렸나악! 1:34 15 0
37417221 그 영미권 살아본 적 있거나 그쪽 문화??같은 거 아는 익 있음? 궁금한거 있어 2 1:34 20 0
37417220 바지 허리 작게 나오는 인쇼 아는 솨람 2 1:34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14 1:29 ~ 7/14 1:3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14 1:32 ~ 7/14 1: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