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6442l 0
 
익인1
마른비만이 왜? 마른비만이 뭐지 내장비만?
•••답글
글쓴이
엉 허리 없고 뱃살 오져,,,
•••
익인2
안입으면 되는 거 아니야?? 나오는 옷들이 다 그런스타일 많아서 그런건가?
•••답글
익인4
22..안입으면 되지않나..?
•••
글쓴이
ㅇㅇ 이거임
•••
익인5
3333꼭 유행대로 입어야하는것도아니고..
•••
익인91
44 안입느몀 될 것 같음데?.!
•••
익인104
뭐 사러 가면 이런 옷들이 많아서 그런듯...!
•••
익인112
안 입으면 되는데 그런 옷들밖에 안 팔어 ,,
•••
익인126
22......
•••
익인122
익인157
익인197
5 인쇼 보면 다 크롭임 ㅎ
•••
익인122
그런스타일이 3분의 2라서 예전보다 선택권이 확 줄었음..^ㅎ
•••
 
익인3
다른거 입으면 되징
•••답글
익인7
익인42
익인90
44맞앜ㅋㅋㅋ
•••
익인119
익인190
다른걸잘안파니까ㅇㅇ 인쇼 획일화오짐
•••
 
익인6
하비는 스키니 유행 안왔으면 ㅠㅠ
•••답글
익인86
22 ㅠㅠ
•••
익인173
33,,, 와이드 너무좋아ㅜ
•••
익인8
그냥 온오프 둘 다 저런 옷민 많아서 그런고아님??! 나도 그래서 옷사러가면 살게 없어,,,,😂
•••답글
익인9
그니까아 ㅠㅠ 근데 요즘 옷 자체가 크롭이고 딱붙고 이렇게 많이 나와서 이런거 요리조리 피하면 그냥 반팔밖에 못입음 한마디로 꾸밀 수가 없~ 블라우스만 입는 것도 한계고 셔츠도 ,, 난 쓰니 맘 몬지 알아 ㅠ ㅠ.. 옷살라고 쇼핑해도 죄다 omg~
•••답글
익인11
나도... 천쪼가리 좀 늘려라ㅜㅜ 가격도 그대로면서
•••답글
익인12
안입으면 되는 게 맞긴하지만 옷 좋아하는 사람들은 예뻐보이는 옷 못 입는 것도 속상하지 쇼핑몰들 스타일도 죄다 유행하는 스타일인데..
•••답글
익인13
근데 ㄹㅇ여름에 거의 아동복 사이즈의 옷도 왜이리 비싼겨ㅜ
•••답글
익인14
그게 유행이야..? 전혀 몰랐다..
•••답글
익인15
요즘 옷들이 다 그 스타일으로 나오는거 맞던데 뭔 딴옷 타령..
•••답글
익인16
안입으면 되는게 아니라 요즘 옷들이 다 그래 ....
•••답글
익인24
맞앜ㅋㅋ 죄다 쫄티나 크롭...
•••
익인92
ㄹㅇㅋㅋㅋㅋㅋ 옷 사기 너무힘드러ㅜㅜ
•••
익인101
완전 오버사이즈 아님 붙는게 유행인데 옷사기 힘드러ㅠ
•••
익인163
22 좀 적당히..
•••
익인130
ㄹㅇ 쫄티 에바야 ㅜㅜ
•••
익인17
안 입으면 되는 거 <- 맞음.
근데 유행 타서 나오는 옷 자체가 저렇게 나오면 어쩔 수가 없어서 슬프다구요 ㅠㅠ

•••답글
익인18
아니 요즘 옷들 다 기장 짧아서 살 때 마다 사이즈부터 봄 ㅠ
•••답글
익인18
길어봤자 59cm라구요
•••
익인19
ㅇㅈ 얇게 붙는 상의 좋아하는데 다들 짜기라도 한 듯이 죄다 크롭 크롭
•••답글
익인20
나는 (상하의둘다)대왕 오버핏,긴반팔+긴팔 레이어드 유행했으면 좋겠어
요즘은 핏되는거+오버핏 이렇게 많이보이던데

•••답글
익인21
헉 나는 이런 스타일 좋아해서 완전 좋은데ㅠㅠㅠ 안좋아하는 사람은 그럴수도 있겠구나..
•••답글
익인81
익인22
크롭 입긴 입는데 평소엔 잘 못입겠어서,,, 다른 스타일도 많이 나오면 좋겠다
놀러가는거 아니고 학교에 알바하러가고 인턴출근하고 이러는데 크롭 입기가 좀.... ㅎ ㅠ

•••답글
익인23
옷살때 그런옷 많아서 그런거면 공감은 감... ㅁ디자인 맘에 들어도 다 짧아가지그 흑흑
•••답글
익인25
먼말인지 알겠음 ㅜ 그냥 옷 쫌 다양해져라 요즘 나오는 스타일 다 똑같음
•••답글
익인26
요새 그런옷들만 많이 나오니까 푸념식으로 쓴 글 아녀? 굳이 안입으면 된다고 말할건 아닌거같은뎅 쓰니가 그걸 모를리도 없고
•••답글
익인27
상체비만이라 슬프지만 나도 그런 스타일 마음에 들어서 좀 힘주고 입고다녀 헿
•••답글
익인28
글고 그 배에 쪼글쪼글하고 쫀쫀한거...너무 싫어ㅠㅠㅠ상비는 웁니다
•••답글
익인29
안입으면되는거맞지
근데 요즘옷스타일이 다저래서 옷사기힘들어

•••답글
익인30
22 또 척추측만증 심한 사람은 자괴감듬
•••답글
익인189
진짜 공감
•••
익인31
다른걸 입으라는데 요즘 옷들이 다 그런식인걸 어째요..
ㅠㅠ

•••답글
익인32
나도 이제 갓 20살이라 블라우스 좀 보려고 나갔더니 진심 블라유스가 거의다 크롭에 어깨라인이나 넥라인이 다 깊게 파져있더라고... 난 약간 뱃살만 있는 타입이라 슬펐어....
•••답글
익인33
맞아 나 다 말랐는데 뱃살만 난리임ㅜㅜㅜ
•••답글
익인34
진짜ㅠㅠㅠ 옷사려고해도 다 그런 스타일이라서 맨날 무지티만 입는다..
•••답글
익인35
맞아 옷가게 가면 그런옷들밖에 없어서 짜증나ㅠㅠㅜ
•••답글
익인36
나 진짜 통허리에 뱃살만 쩔고 다른 부분 다 마른 전형적인 마른비만인데 세미크롭이 더 잘 어울리지 않아??? 오히려 옷 넣어입거나 아니면 상의가 길거나 하면 허리 더 부각되는데 세미크롭은 허리 아슬아슬하게 가려줘서 체형 보완되던데,,! 물론 크롭은 절대 못 입음
•••답글
익인37
난 그런 스타일 젛아하는데 취업하고는 못 입어서 너무 아쉬움ㅠㅠㅠㅠㅠㅠ원래라면 지금 한창 그렇게 입고 다녔을텐데ㅠㅠㅠ
•••답글
익인115
와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38
ㅠㅠ마자 최근에 온오프라인 다 예쁘다?! 싶으면 크롭... 오프숄더... 승모근 짱짱 뱃살 짱짱인 저는 웁니다..
•••답글
익인39
그런 옷 솔직히 여간 마르지 않으면 못입잖아 정상인데도 잘 못입겠음...ㅠㅠㅠㅠㅠ 팔 신경쓰이고 마른 애들 입은 거 보면 비교되서
•••답글
익인40
요즘 유행하는 옷이 내 체형이랑 진짜 안 맞아서 내 체형에 입는 옷 입으면 뭔가 유행에 뒤쳐지는 기분임
•••답글
익인41
ㅇㅈ 저번에 옷 사러 갔는데 거의 크롭 뿐이었음ㅠㅠㅠ
•••답글
익인43
맞아 옷 가게 가면 그런 옷들밖에 없더라ㅠㅠ 그런데 나는 그냥 아무생각 없⍤⃝𓂭 입음 .. ㅎㅎ
•••답글
익인44
그런옷 입고 안입고 문제가 아님..
그런옷밖에 안팔아....ㅠ

•••답글
익인45
안입으면 되는게 아니라... 옷들이 죄다 그런옷들 이여서 살 옷이없으....
•••답글
익인46
헛 완전 나네 나 완전 마른비만
•••답글
익인47
내장지방 평균이하인 하비는 행복하다ㅠ 스키니 유행할 때 슬펐어ㅠㅠ
•••답글
익인48
ㄹㅇ 안 입고 말고의 문제가 아니라.... 나오는 옷이 다 그래서 구매조차 망설이고 못하게 됨
•••답글
익인49
안입는다고 해결 되는게 아니라 요즘 옷들이 그게 유행이라 오 예쁘다 하고 보면 짧음 옷 사려는 선택권 자체가 줄어서 무지티만 산다고...
•••답글
익인50
진심 작년부터인가 크롭이랑 셔링이랑 뭐 이런 것만 나오니까 너무 스트레스야 딴 옷 사고 싶어도 죄다 저런 거 나오니까 어떡해...
•••답글
익인51
심지어 나 같은 경우는 키가 커서..평균 키인 사람에게도 짧은데 나는 더..진짜 옷 좀 사고싶다..
•••답글
익인52
그거 이쁜데 난 시도못해서 다른사람들 입은거 보고 대리만족함
•••답글
익인53
어 이쁘다 하고 오프 매장에서 대충 대보고 샀더니 크롭이었지 뭐예요?
•••답글
익인54
나두...하의실종이젤좋았움
•••답글
익인55
나는 그냥 뚱뚱이..
•••답글
익인56
맨날 무신사에서만 옷 사서 그런가 요즘 유행인지 몰랐엌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나도 무신사무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97
나두 ㅋㅋㅋ 무신사에서만 사서 옷 다 통크다
•••
익인57
ㅇㅈㅇㅈ... 티 니트 후드 죄다 크롭 스타일이라서 유교걸은 살게 없어유ㅠㅠㅠ
•••답글
익인58
와 진짜 인정
•••답글
익인59
진짜 나오는 옷들 다 비슷비슷ㅋㅋ 길 다니면 비슷한 걸 넘어서 똑같은 것도 본적 있다 민망해서 못 입것음
•••답글
익인59
흔한 거 너무 싫음
•••
익인60
전체적인 몸매이 비해 허리 들어간 나익은 좋다..
•••답글
익인61
ㅇㅈ 옷가게 가보니꺼 무슨 다 유아옷같더라
•••답글
익인62
아니근디 옷들이 죄다 허리를 꽉 쪼여놔서 싫허 난 원피스좋아하는데 원피스도 딱 떨어지는 핏이 없고 죄다 허리쪼여놔서 고를 디자인이 없다구 ,, 다똑같아 그리고 어느 쇼핑몰을 가도 다 그 디자인이 그 디자인이고 흑흑 뭐입어야죠 여름에
•••답글
익인63
엇 난 허리만 들어가 있어서 그런 옷 사랑해.......허리 드러나거나 딱붙는 거 입으면 애들이 놀랄 정도로 팔다리랑 허리 차이가 심해서ㅠㅠㅠ
•••답글
익인64
그래서 난 해탈하고 짧은거 사서 입는다.. 인생 머 있냐..하는 마음으로 하하하
•••답글
익인65
마자 나도 그냥 무신사에서 반팔티 사서 겁나 돌려입는 중ㅜ 살게 없어...
•••답글
익인66
나는 살 뺄 때까지 크롭은 못 입겠고 걍 자켓에 나시 입는 식으로 타협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98도씨 슬로우앤드 가내스라 이런 심플?? 한 쇼핑몰에는 걍 편한 옷 많이 나와
•••답글
익인67
스타일이 안맞으면 안입으면 되는게 맞긴한데 우리동네 지하상가엔 저런옷들만 팔아서 난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
•••답글
익인68
아 ㅇㅈ 그래서 요즘 살 옷이 없어 다들 너무 짧음...
•••답글
익인69
이해됨
옷 사러 갔는데 내 취향 아닌 컬러, 디자인이 유행해서
옷 가게에 그런 옷만 있는거야
그래서 빨리 내 취향 옷이 유행하면 좋겠다 생각함

•••답글
익인70
그런옷이 유행이엿어? ㅋㅋㅋㅋ 전혀몰랐음 난 왜 주변에서도 별로 못봤지
•••답글
익인71
아니 그것도 그건데 사이즈 진짜 ㅋㅋㅋㅋㅋ 유아옷 아님 ? 성인여자가 입을 수 있도록 만드라구요
•••답글
익인72
사이즈가 다 너무 긴거 아니면 너무 짧은거야.... 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73
그런 옷이 유행이었구나... 몰랐어..
•••답글
익인74
그냥 입고다녀 뭔 상관이지..? 입곻싶으면 입으면 되는디ㅠㅠㅠㅠ 난 그러고든
•••답글
익인75
ㅇㅈ 옷이 다 강아지옷 같아 짧고 얇고 작은 것밖에 안 나와
•••답글
익인76
크롭이나 쫄티보다 일반티가 더많은뎅
•••답글
익인77
쇼핑몰마다 스타일 다르던데 잘 찾아봥 난 오히려 내 스타일 쫄티 많이 못 찾아서 슬프당,, 흑흑
•••답글
익인78
진짜 길이가 너무 극단적이야 거의 뭐 원피스 길이이거나 너무 짧거나...
•••답글
익인79
요즘 기장 자체가 짧게 나오는 것 같앙 ㅠㅠ..
•••답글
익인80
이해감 그런옷들이 만ㅍ아져서..
•••답글
익인82
후 170대.. 진짜 옷좀 길게 만들었으면... 화난다 진짜
•••답글
익인83
다른 거 입으면 되지 라고 나도 생각했는데 애초에 저런 스타일이 유행하면서 박스티나 루즈핏 상의 자체가 디자인이나 갯수 자체가 엄청 줄어들어서 내 맘에 드는 다른 핏 고르는 게 너무 한정적이야 요즘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3
뭐 하나가 유행해도 다른 스타일들도 다양하게 나오면 몰라도 뭐 하나 유행하면 다 그런 옷들만 걸려있으니까... 선택권 자체가 확 줄어서 스트레스
•••
익인99
내말이..
•••
익인83
다른 무난템 팔잖아 그거 입으면 되지 라고들 하는데 무난템 좋아하고 유행 안 타고 핏 여유로운 걸 좋아해도 디자인이나 패턴은 현재 유행하는 옷이 취향일 수도 있고... ㄹㅇ 선택권 한정적으로 변하는 거라 요즘 아까워ㅠㅠㅠ
•••
익인40
ㅇㄱㄹㅇ
•••
익인84
나도 마른비만인데,,, 진짜,,, 옷이 너무 작아,,,ㅜ 그래서 열심히 운동 중 ㅜㅜㅜ 근력이 너무 안생겨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91
익인77
머 그만큼 수요가 많아서 그런거겠지..? 우리나란 항상 뭐 유행한다 하면 다 그 스타일로 깔리더라ㅋㅋㅋㅋ 난 오버핏이 맘에 안 들었었는데ㅠㅠ
•••답글
익인87
난.. 한번도 유행대로 입어본 기억이 없는데...
•••답글
익인91
익인88
맞아 ㅠㅠㅠㅠㅠ 애초에 그런 스타일의 옷을 안입기는 하지만 인쇼 보면 거의 다 그런 스타일의 옷이라 입을게 없어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89
진심 옷이 다 짧아서 살수가 없어ㅠ 중간이 없음 옷이... 어떤건 크롭이라 짧고 어떤건 오버핏이라서 어깨가 팔꿈치에 있음...
•••답글
익인93
ㅁㅈ ㅠ 다들 강아지 옷 입음 중요한 건 유행을 하니까 다 강아지 옷 밖에 안 팔아
•••답글
익인94
익인95
부러우니깐 그런거 아니야? 그래서 자괴감 들고 ㅋㅋㅋㅋㅋ 아 나도 입고싶다 ㅠㅠ
•••답글
익인96
나도 뱃살많은 마른비만인데 하이웨스트 안에 뱃살넣고 세미크롭?.. 그런건 입음 ㅋㅋㅋㅋㅋ𐨛 그대신 배 안튀어나오게 힘줘야해^^..
•••답글
익인98
난 다리 길어보이고 싶어서(키 개작은게 콤플) 유행 아닐 때도 상체 짧은 거만 골라입었어서 지금 베리 해피... 내 추천은 하이웨스트에 크롭 입는거야 하이웨스트가 가려주는 뱃살
•••답글
익인99
안입으면되는거 맞는말이긴한데 진짜 나오는옷이 죄다 그거니까 옷 살때 서치하는거 너무힘들어서그래 쓰니마음이해감 ㅜㅜ
•••답글
익인100
유행에 따라서 인쇼 옷들이 다 유행 위주로 나오니 살 옷이 없다 흑 다 짧고 크롭이고...그래서 진짜 유행 좀 덜타는? 인쇼 찾아다님
•••답글
익인102
안입으면 되지.. 유행 따라가는 인쇼 말고 기본템 인쇼나 오프라인 가봐 유행 안탄 템 많아
•••답글
익인105
아 그렇겠다 난 그런 류 엄청 즐겨입는데 친구는 아니라서 옷 사러 가도 왜 이런 것 밖에 없냐... 이러던데
•••답글
익인107
진짜 공감 된다,,,, 아예 기본템들이 안 나오는 건 아니지만 좀 예쁘면 크롭이고 이러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08
진짜 공감 어쩌나 우신사 들어가면 죄다 크롭에 나시+가디건 세트,,,
•••답글
익인109
나는 하비라 왕좋음
•••답글
익인110
안입으면 되는게 아니라 요즘 쇼핑몰 보면 죄다 아기옷 같이 쬐끄만 옷들 밖에 안나옴..그래서 살 수 있는게 없음..
•••답글
익인111
아니 근데 ㄹㅇ 요즘 옷들 유아옷 같아
•••답글
익인113
나 그래서 옛날엔 다리 운동만 했는데 요즘은 상체 운동만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14
허리는 없는데 뱃살 심한건 복부비만 아냐?
•••답글
익인124
익인112
ㅇㅈ 요즘 옷들 죄다 크롭이야 살 게 없어 안 입으면 된다고 하지만 다 그런 옷들 밖에 안 파는 걸
•••답글
익인116
옷 사러 인쇼앱 킬 때마다 다 나랑 안맞아서 ㅠ 인쇼에서 옷 사는 거 포기함 .. 다양하게 좀 내주쇼
•••답글
익인117
아무래도 여름이라서 더 그런듯 ㅠㅠ 노출 좀 있거나 딱 붙는 옷이 여름에 어울리고 많이들 찾으니까... 난 온니 박스티지만 줄줄
•••답글
익인118
진짜... 쇼핑몰 죄다 그런 옷이더라ㅠㅠ
•••답글
익인120
난 반대루 크롭 좋아해서 찾아다니는데 마음에 드는 옷은 다 길어
•••답글
익인121
배는 가려주는 디자인도 많이 나와주세여...뱃살 살려
•••답글
익인122
아진심 ㅠㅠㅠ나도 160에 48인데 배에만 살 있어서 저런거 절대 못입어...너무싫음 ㅠ
•••답글
익인123
안 입으면 되는게 아니라 그런 옷밖에 없으니까 한 소리겠지
•••답글
익인125
헐 ㅇㅈ 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 158 44인데....뱃살만 있어서못입음 다리는젓가락인데 허리랑배는통자여
•••답글
익인125
ㄹㅇ스트레수ㅜㅜㅜㅜㅜㅜ
•••
익인127
맞아 예쁘다 싶으면 다 짧아서 살 옷이 없어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28
난 상체가 길어서 지금 나오는 옷들 강제 크롭티 ㅎㅎㅎㅎㅎ고통
•••답글
익인128
저번에 아동복?으로 고르는 사람도 봄 옆에 애기 입을거라고...근데 사이즈도 적당해보여서 너무 충격이었음 여자옷 크게 좀 만들어줘라...
•••
익인129
뭐 하나가 유행하면 유행에 따르지 않는 사람들의 선택권이 확 줄어들음....ㅠㅠ
•••답글
익인131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이해된다... 나도 허리가짧아서그른가 .. 다리에비해 상체에 살이 많아보여서.. 쫌 별로더라고
•••답글
익인132
내 체형엔 그런 옷이 베스트라서 좋긴 한데 옷 스타일 안 다양한건 공감,, 어느 집을 가도 다 똑같음 ㅠ
•••답글
익인133
요즘 옷들 스타일이 다 저런데 어떻게 안 입어유,,, 흑흑,, 오 맘에 든다! 하면 완전 짧아
•••답글
익인134
근데 그게 유행이어도 다른 옷들은 많지 않나? 난 오히려 유행따라 입어본 경험이 별로 없는데
•••답글
익인140
선택 폭이 줄어들어서 그런거 아닐까?!
•••
익인172
222 막상 지하철타면 크롭티 입은 사람이 더 드문데....
•••
익인135
ㄹㅇ 요즘
나오는 옷 오 예쁘다 하면 다 크롭이여;

•••답글
익인136
나는 몸 사이즈가 엄청 작은 편이라 너무 좋았는데 반대로 큰 옷 유행할 때 너무 힘들었엌ㅋㅋㅋㅋ
•••답글
익인137
안 입으면 되는거 아녀? 왜 스트레스지 진짜 궁금
•••답글
익인142
안 입고 싶어도 맘에 든다 싶으면 다 그런 옷인걸 ㅜㅜ
•••
익인83
유행하는 옷들에 예쁜 디자인들이 많고 내가 원하는 핏의 옷은 완전 무난템이라 무지 같이 디자인 안 예쁜 경우가 많다보니 난 루즈핏에 디자인 예쁜 걸 입고 싶은데 이거에 대한 선택지가 엄청 줄어들어서
•••
익인146
옷이 다양하지 않아서 그런거지 안 입으면 된다 이런 문제가 아니라...ㅋㅋㅋㅋㅋ
•••
익인160
안입으면 되는 게 아니라ㅋㅋㅋ 평소 즐겨찾던 인쇼들 다 저러니 살 옷이 없음. 아예 못사ㅠㅜ
•••
익인138
하 인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38
예뻐서 보면 다 크롭이야..ㅠㅠ
•••
익인139
유행인가..? 했는데 요새 좀 짧은 티가 정말 많은 것 같긴하다ㅠㅠ 나는 긴옷만 입는다,,
•••답글
익인141
ㄹㅇ 유행하는건 상관없다만 좀 다양하게 민들었으면 좋겠음 세상엔 마른 사람만 있는게 아니라구요 그리고 배드러나는거 입으면 배아파서 하루종일 힘든데 뭐 옷 괜찮다 싶으면 쫄티아니면 배꼽이랑 다 드러나는 옷임 좀 다양하게 만들라구요ㅠㅠ
•••답글
익인143
참외배꼽이라 배 드러내는거 진짜 스트레스..... 그래서 비키니 크롭 요런거 꿈도 못꾼다ㅠㅠㅠ 제발 유행 끝내주세요...
•••답글
익인144
아니 진짜 예쁘다 하고 보면 다 크롭... 팔 들면 다 올라가
•••답글
익인140
옷이 그런 거 밖에 없다는 거 인정...... 좀 괜찮다 싶으면 크롭이고 내가 원하는 기장이다 싶으면 안예쁨
난 그래서 남자 옷 사.....
평균적으로 남자 옷이 질이 더 좋아서 가성비가 좋음....
어차피 마음에 안 든다면 질 좋은 걸 사는게 나으니까.....

•••답글
글쓴이
헐 사이트 추천 좀 부탁해
•••
익인140
나 브랜드를 안 따져서 아무거나 남자옷이기만 하면 사..... 스파오같은데서도 사고.....(지금 생각나는게 스파오밖에 없음.....)
•••
글쓴이
스파오 ㅇㅋ... 접수...
•••
익인140
근데 진짜 남자 옷이 질이 더 좋긴 하더라 나 오버사이즈로 입을 흰 와이셔츠 남자걸로 샀는데 좀 더 오래가는 느낌....? 누렇게 변하는 것도 좀 덜하고..... 저렴이였는데도 한 4년....? 입고 버림
•••
익인177
140에게
ㄹㅇ 반팔티같은것도 여자옷으로 사면 진짜 한계절용인데 왜 남자옷은 더 빳빳하고 오래입을수있지?? 나두 그래서 후드나 반팔티같은 캐주얼의류는 남자옷삼
•••
익인145
상체짧은 나는 행벅
•••답글
익인147
이런스타일 너무 좋아하는데 내 몸이 못입어 내 몸이...울고싶다 나 다이어트 끝날때까지 유행 끝나지마..
•••답글
익인148
161 46 몸무게만 저렇고 배는 뽈록.... 팔뚝살도ㅠㅠ
•••답글
익인149
인정... 나 뚱뚱해서 크롭티랑 배 들어나는 셔링 옷 같은거랑 팔 딱 붙는 티 절대 못입는데 옷 사고 싶어도 다 그런옷이라 완전 스트레스임 파는게 다 그거여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50
허리길어서 일반적으로 입는 크롭티 입으면 무대의상됨...
•••답글
익인151
그게 무슨 옷이지??
•••답글
익인152
크롭티 같은 거 아닐까???
•••
익인153
난 슬림한 옷들 좋아서 요즘 행복
•••답글
익인154
하 ㅇㅈ ㅠ 그리고 가슴 둘레 좀 좀만 크게 나오면 좋겠어 ㅠㅠㅠ
•••답글
익인155
난 허리 드러나는게 핏 더 예뻐보여서 그런 옷만 주구장창 입는다...
•••답글
익인156
홀 나는 오히려 요즘 품 크고 오버핏?옷만 나온다고 생각했는데.... 그래서 짧고 붙는 옷 조아하는 난 입을 거 없다구 만날 툴툴댐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58
난 유행하는 옷 별로 안사서 그런가 인쇼말고 스파브랜드 쪽으로 넘어가서 옷 사셈 그럼 입을 옷 많아 대중적인 기본틀에 벗어나지 않은 옷들 위주로 많이 판매하는 편이라 유행하는 옷 기본적인 옷 이렇게 나뉘어져 있음
•••답글
익인159
나는 오버핏은 남녀공용 사면 되니까 여성용은 짧고 붙는 거 많이 나왔음 좋겠엉
•••답글
익인161
헉 나는 이번에 크롭티를 6장이나 사서 이거 얼른 입어보구 시퍼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62
진짜 요즘 쇼핑몰 들어가면 상의는 딱 달라붙는 크롭티에 하의는 허리통은 좁은데 바지통만 넓은 와이드팬츠...
•••답글
익인164
진짜 공감..
방금 옷사러갔다왔는데 다 약속한것처럼 크롭형 옷이 8할이더라...

•••답글
익인165
ㄹㅇ 죄다 크롭이야ㅜㅜㅜ
•••답글
익인166
근데 왜 나는 마음에드는 크롭을 찾을수가 없지...ㅜ
•••답글
익인167
ㅇㅈ... 디자인 예뻐서 우왕 하면 다 크롭ㅠㅠㅠ
•••답글
익인168
마자 옷사러가면 완전 벙벙하거나 조금만 슬림하면 다 크롭이더라,,
•••답글
익인169
키작아서 난 크롭이 딱 바지위길이여서 행복해 근데 딱붙는건 싫어 반팔이 무슨 손바닥만해 우리집 강아지도 맞을듯
•••답글
익인170
다 크롭아니면 셔링이야ㅠㅠㅠㅠ둘 다 싫어하는데
•••답글
익인171
그리고 어깨뽕!!!!!!!! 제발 퍼프 이런거 유행 좀 사그라들었으면 좋겠다.....블라우스에 퍼프 좀 그만 넣으시라구요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74
진쨔ㅠㅠㅠㅠ 안 입으면 된다고 하지만 옷가게 가면 선택의 폭이 화아아악 줄어든 건 사실...😭😭😭
•••답글
익인175
ㅇㅈ ㅠㅠㅠㅠ 배 가리는 크롭은 안되나요 진짜 너무 짧아 ㅠㅠ 선택의 폭 확 좁아짐ㅠㅠㅠ
•••답글
익인176
그게 유행인가? 인쇼에서 많이 보이긴 해도 밖에 나가면 실제로 배까고 다니는사람 별로없는데
•••답글
익인178
난 그나마 윗배 없어서 크롭에 하이웨스트 입으면 말라보이던데 다들 싫어하는구나ㅠㅠ
•••답글
익인178
배꼽드러나는게 더 시룸 ㅠㅠ
•••
익인179
근데 짧은 옷 진짜 많은거같음
•••답글
익인181
ㅇㅈ 요새 다 크롭이라 살게없어
•••답글
익인182
진짜 짜증나 못입어ㅜㅜ못입는다고ㅜㅜㅜㅜㅜ
•••답글
익인183
다 크롭인가..? 신경 안 쓰니까 몰랐어,. 심각하구나
•••답글
익인184
앗 나도 마른비만인데 그런 거 그냥 입고 다닌다ㅋㅋㅋㅋㅋㅋㅋ내 뱃쨜...
•••답글
익인185
난 너무 좋아서 ㅠㅠㅠ 유행하기 전부터 크롭 미쳐사는 사람인지라 지금 딱 넘 즇아유ㅠㅠ
•••답글
익인186
앗 난 지금 유행 너무 좋아..
•••답글
익인202
22 상체 마르고 하체비만이라 크롭+와이드 최고
•••
익인213
333333 나도 완죤 조아여..
•••
익인215
444444
•••
익인187
작고 짧거나 크고 길거나 둘 중 하나... 중간이 없어...
•••답글
익인188
교복..... 크게 만들어주세요.........
•••답글
익인188
교복도 무슨 크롭... 눈물 흘러 정말
•••
익인191
흙 ㅠ 나 뚱익도 스트레스다 ㅠ 얼른 살빼야지
•••답글
익인13
ㄹㅇ 요즘은 모든 옷이 165에 47에 맞는 옷임...다리 짧은 160익 서러워...
•••답글
익인192
쟁여둔 옷은 없어? 나는 옷 오래입어서 괜찮던데...
•••답글
익인193
통통이라 살 옷이 없다!!!!
•••답글
익인194
물론 내가 그런 옷 안 사면 되는 거 맞지 근데 내가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 옷들 반 이상이 크롭 민소매 손바닥만 한 옷뿐이라서 진짜 내가 입을만한 옷 찾는 게 너무 힘들어..
•••답글
익인195
상체유교걸 죽어도 크롭 못 입겠다구...
•••답글
익인196
?? 나만 공감 못하나...? 신기하네 진짜... 쇼핑몰이 몇천개 몇만갠데..... 그런 스타일 아닌거 널리고 널럈다고 생각하는데..... 정말 신기하다 댓글들..
•••답글
익인199
22 반대 스타일 옷 찾으려면 스트릿 브랜드나 중저가 브랜드 찾아서 입으면 되는디.. 가격도 얼추 비슷하면서 질도 훨씬 낫고
•••
익인200
어제 오프라인에 옷사러 갔는데 진쉼 뻥안치고 강아지옷같은 크롭티만 널리고 널렸더라,,유행은 맞으니까 뭐
•••
익인205
이건 너무 모르는 말...
•••
익인198
유행따위 내가 무시하면 그만이라구.. .
•••답글
익인201
흉곽 큰 익 슬픔...
•••답글
익인203
나 크롭+하이웨스트로 입어서 배 안보이게 철저히 노력함 ㅠㅠㅠㅠ
•••답글
익인204
배차가우ㅓ.,,
•••답글
익인205
ㅇㅈㅇㅈ 상체비만 하체말라인간은 지금 유행하는거 짱 싫어
•••답글
익인205
그리고 본인이 안 입으면 그만 아닌가?하는 사람들은 공감능력 없어보이고 ㄹㅇ 얘기하기 싫은 화법
•••
익인208
ㄹㅇㅋㅋㅋㅋㅋㅋ 공감능력 진짜 없어보임..
•••
익인40
ㅇㅈㅋㅋㅋㅋㅋㅋ
•••
익인206
크롭 입은 사람 실제로 본적은 드문데 왜 인쇼엔 크롭밖에 안 올라오는지ㅜ
•••답글
익인207
바지는 계속 와이드 유행했으면..... 스키니 싫어... 하체 비만..
•••답글
익인209
ㅇㅈ쇼핑몰 들어가서 상의들 보면 다 크롭에 붙는 옷들..그래서 걍 브랜드 반팔만 사는 중ㅠ
•••답글
익인210
나는 좋아해 .... 마구 산다 ...
•••답글
익인211
ㅠㅠ안그래도 오프로 옷사러갔다가 놀랐다....
•••답글
익인212
허리 짧고 아랫배 잇는 사람은 죽겠어요 ㅠㅠ...
•••답글
익인214
ㅋㅋㅋㅋ 난 배에 튼살 많아서 못입어
•••답글
익인216
통통이 울어요... 이러니까 맨날 무신사에서 사지..
•••답글
익인217
나는 배보이는게 겨우 이쁘게 맞아서 좋은데 넘 말라인간이라 ,,,, 그럴슈도이ㅛ겠네 ..
•••답글
익인218
ㄹㅇ유행모르냐고ㅋㅋ 스키니유행할때 와이드입으면 이상해보이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나는 유행에 안따라가긴하는데 ㅇㅇ 익인이 이해가는뎅
•••답글
익인219
하 진짜 디자인 맘에 들어서 살려고 하면 짧아서 포기한게 한트럭임 안입으면 되는거 누가 몰라ㅜㅠ 선택의 폭이 확 줄어들어서 슬프다구
•••답글
익인220
ㄹㅇ.. 아직도 그러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핏 딱 떨어지는 옷 좋아하는데 뭐 하나만 유행하면 그거 스타일만 주구장창 만들어서 한때 웬만한 옷들 다 오버사이즈로 어깨선 내려오고 팔은 미니언 수준으로 길게 내놓아서 옷 찾기 너무 힘들었음...
•••답글
익인220
자기 취향인 스타일이 유행타면 아싸리고 완전 다른 스타일이 유행타면 옷 찾기 지옥 시작이다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젤 희귀한(?) mbti 뭔거같어? 757 07.04 12:38 19334 0
기립성 저혈압 이거 맞는듯ㅋㅋㅋㅋㅋㅋ 659 07.04 19:42 21703 4
아; 훈이랑 같은 mbti 534 07.04 12:22 20237 0
이성 사랑방 20대 초반 남익들아 여친이 책읽는다고 하면 어때..? 151 07.04 18:20 8609 0
만화/애니 임티 달면 어울리는 캐 달아줌 251 07.04 14:19 845 0
37272103 수학 나형 기초 개념 인강 듣는데 3:49 1 0
37272102 스벅 일하는데 너무 바빠서 막 뛰어다니는데 마스크까지 해야돼서 죽을거같아 진짜ㅠㅠㅠ.. 3:49 3 0
37272101 반팔살건데 디네댓11111 마크곤잘레스2222 3:48 4 0
37272100 나랑 딱 똑같은 성격인 사람 있으면 좋겠뎌 3:48 3 0
37272099 익들아 이 가방 어때?ㅠㅜ  3:48 8 0
37272098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 느끼해? 3:48 3 0
37272097 익들 아이폰 충전기 어디서 샀어 3:48 4 0
37272096 인스타 팔로워 1200명이면 많은거야?  3:48 2 0
37272095 진짜 친한 친구들이랑 술마실때 3:48 8 0
37272094 눈치빠른익들 들어와줘 3:48 6 0
37272093 키 155 롱스커트 어떻게 입어야하지 1 3:48 4 0
37272092 최근에 폰 바꾼익 있어?? 3:48 8 0
37272091 오늘 전남친한테 연락했는데 수치사  3:48 17 0
37272090 난 이름에 송 들어가는 사람이 넘 예쁘더라 5 3:48 19 0
37272089 한 5년동안 치마를 안 입었더니 못입겠어 3:47 7 0
37272088 이거하면 내일 무조건 숙취없다 이런거 있어?? 2 3:47 11 0
37272087 보통 외동이면 집에서 엄청 아끼고 그러는줄 아는데 3:47 11 0
37272086 눈이 아직도 말똥한데 그냥 밤샐까? 3:47 4 0
37272084 지니에서 재생한 횟수 알 수 있는 방법 있나ㅠ 1 3:47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5 3:46 ~ 7/5 3: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5 3:46 ~ 7/5 3: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