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03l 0
진짜 미애 너무 안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일 400장 털면 나올까..
 
주민1
와 5년째 모얔ㅋ큐ㅜㅜㅜㅜㅜㅜㅠ대다나다
나같음 마일 걍 돈다..

•••답글
글쓴주민
아 산지 일주일 됐는데 산 후로 캠노만 엄청 했어.. 5년 미취겠어...😢... ㅋㅋㅋㅋㅋㅋ이거 마일하려면 무조건 빈집터 있어야 돼..? 빈집터일때 다 털어야되는건가 두큰
•••
주민1
웅웅ㅇ 빈집터일때
설마 주민 얼마 없눈데 캠노한건 아니겠지...???

•••
주민1
지금 주민 혹쉬 몇명이야..??
•••
글쓴주민
주민은 지금 10명 다 있어ㅠㅅㅠ.. 이사..보내야돼...😢
•••
주민2
어후 힘들었겠다 😭😭
•••답글
주민2
내가 애플이 구할때를 보는 것 같아 ㅠㅠ
•••
글쓴주민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플이도 어제 나욌어 3년째쯤에 ㅎㅏ 진짜 거의 다 본 느낌인ㄷㅔ 위시 3명이 아직 안왔어..
•••
주민2
위시 3명 누구야?! ☺️
다 채우고 본격적으로 하려고 하는가보네!! 그럼 힘내자 💪🏻💪🏻

•••
주민2
티엠아이지만

나는 빙티, 찰스, 캔디, 문리나, 애플이, 크리스틴, 프랑소와, 토시, 서머, 로보랑 지내고 있숴-

•••
주민2
2에게
나는 캔디, 문리나 보내고싶다,,,

서머도 생각중 ㅠㅠ 아이돌 셋이라 대화가 넘 겹쳐ㅠ

•••
글쓴주민
지금 남은 위시는 1호 미애 뽀야미 ! 얘네만 오면 되는데 아예 보이지가않어ㅠㅠㅠㅠㅜ힝구 차둘이랑 빙티 귀오미 보내고 데려와야되는데 ㅎㅏ.. 6년째 들어왓ㅇㅓ요.....
•••
주민3
헐 나 미애 1년도 안돼서 나왔는데 대신 쭈니는 4년 지나도 안나왔지 ㅜㅜ
•••답글
글쓴주민
진짜 원하는 애들 제일 안나와ㅠㅠㅠㅠㅠ나 쭈니도 친구한테 분양받아서 이런거지 미애랑 같이 안나왔을 거 같은 삘 ㅠㅅㅠ
•••
주민4
나 성숙만 비워놓고 캠노 했는데 3트때 나왔어.. 성숙 비웠는데도 그래??ㅜㅜ
•••답글
글쓴주민
성숙 나탈리 있었는데 친구한테 맡겨두고 돌려도 이러네 성숙은 진자 많이 나오는데 미애가 안나와ㅠㅠㅠㅠㅠㅠ
•••
주민5
나 미애 마일섬 한 장에 바로 나왔어 사실 미애가 위시주민은 아니라 인티 분양만 되면 넘겨줄 텐데ㅜㅜㅜㅜ
•••답글
글쓴주민
진짜 인티 분양유ㅠㅠㅠㅠㅜ너무 속상해 2026년도 들어왔습니다 ㅇ.< 미애 보고싶어 울억다. 마일티켓 한장 넘 쩐다 최구야 줌...
•••
주민5
장터에서도 분양 안 되지?? ㅜㅜ
•••
글쓴주민
헐 장터 분양 되나..? 되면 진짜 좋겠는데 모르겠어ㅠㅠㅜㅠㅠㅠㅠㅠ생각해조서 고마워 줌아😢..!!
•••
주민6
나 미애 마일섬 노가다 했는데 500장 넘게 털고 겨우 나왔어,,,
•••답글
글쓴주민
400장도 불안해지는 이 시국 진짜 미애 왜케 안보이지 원래 이정도로 위시가 아니였는데 캠노하면서 하도 찾다가 정들어서 미애만 바라보는 중..😢😢
•••
주민7
성숙 주민 빼고 했엉??
•••답글
글쓴주민
나탈리 있는데 친구한테 맡겼ㅇㅓ..ㅠㅅㅠ 진짜 포기하고 그냥 오늘 다 다시 받아올라구..8ㅅ8
•••
주민7
스톡에 있는 주민은 캠핑장에 안나온대! 만약에 성숙주민이 중복으로 또 뜬다 싶으면 백퍼 스톡이야 아니라면 계속 햐봐 ㅠㅠ....
•••
주민8
나는 7년 하니가 웬만한 애들 다 나오더라..! 아직 애플이는 안나왔지만 자리가 없어서 큐ㅠㅠ 잭슨 쭈니 미애 인기 있는 애들 다 나왔었는데 나올 ㅋ대마다 위시 아니아도 잡아놓고 아는 언니한테 분양해주고 그 언니는 내 위시 캐릭터 잡아주고 이랬어!!!
•••답글
글쓴주민
나도 원래 글케 했늗데 뉴비였던 친구도 이제 다 위시 채우기 시작해서 더 이상 맠길 수가 없ㄷ... 하 이제 6년째니까 1년만 더 하면 나오겠지 미애^0^...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주민
거래때문에 카페 두군데 가입해봒는데 ㅎㅏ 미애 인기도 많고 마일도 엄청 들더라ㅠㅠㅠ맞분양도 쭈니랑 잭슨이들.. 가끔가다 괜찮으다 싶으면 늦고ㅠㅠㅜ마일티켓도 친구한테 빌려야돼서 고민된ㄷㅏ..
•••
글쓴주민
7년째 왔다 ꉂꉂ(ᵔᗜᵔ*)..... 바흐흑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동물의숲 예쁜 옷 추천해주라유ㅠㅠㅠㅠ 4 11:49 37 0
동물의숲 헐 줌들아 나 자연이사로 시베리아와...... 4 07.10 20:17 82 0
동물의숲 분실물 어떻게 찾아? 11 07.10 20:45 105 0
동물의숲 고순이 만나고 탐슬할때 옷가게까지 짓고 현재시간으로 넘어와야돼?? 2 07.10 20:42 44 0
동물의숲 마을에 npc가 한명도 안 올수도 있어??ㅠㅠㅠㅠㅠㅠ 4 07.10 16:48 108 0
37376818 고숙이 마음에 들게 코디하면 쿠폰 두장 주넼ㅋㅋㅋㅋ 16:08 3 0
37376124 튀동숲은 자유를 안줘서 거어어업나 노가다했는데 15:11 15 0
37375874 와 레온이랑 저스틴 맨날 왔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8 12 0
37375840 애플이 오는 줄 알고 신났었는데 3 14:45 24 0
37375813 캠노하면 잡초가 5지게 생기는구나.. 2 14:43 10 0
37375784 무가 원래 이렇게 안올라? 14:40 3 0
37375747 어떻게 빨리 달려? 14:38 7 0
37375188 주민끼리 왜 대화를 잘 안 하지? 2 13:51 32 0
37374842 나 어제 막 시작했어! 2 13:20 21 0
37374792 로빈 어때? 1 13:15 19 0
37373831 예쁜 옷 추천해주라유ㅠㅠㅠㅠ 4 11:49 38 0
37373764 치마 저고리가 조금 더 예뻤으면 좋았을텐데ㅠㅠ 11:44 19 0
37373280 나 그 이상한 옷??? 그거 샀어!!!! 1 10:50 52 0
37372354 낚시 용품 다모앗당 7:44 26 0
37372216 친구섬에서 삽질 하려면 베프앱 있어야 하지? 2 6:53 46 0
37372082 3일 캠핑 노가다의 결과 3 6:11 77 0
37371300 해탈한 타임슬립 반복해도 레시피 줘?? 3:23 16 0
37369714 뽀드득 돌려줘 ㅜㅜㅜㅜ 1 1:09 60 0
37368524 혹시 무 팔때 2 07.10 23:48 4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11 16:07 ~ 7/11 16:0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동물의숲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