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580l 0

럽미에서 건진거 40 | 인스티즈

실물 어떨지 모르겠네 별로면 커피 한 잔 안 먹은 셈 쳐야지
 
익인1
부럽다ㅠㅠㅠ난실패...
•••답글
익인2
ㅋㅋㅋ 나두 저거 시켜ㅛ오.. 질 안좋을거같긴한데 싸니까..ㅎㅎ
•••답글
익인3
나도 5-6개 샀는데 성공할지 못할지 모르겠어 ㅋㅋㅋ
•••답글
익인4
난 스커트 2개, 원피스 샀는데 성공함!!
•••답글
익인5
헐ㄹ앱뭐얌
•••답글
익인7
지그재그!
•••
익인6
나는 블라우스만 4갠가 샀는데...다별로라서 반품했오ㅠㅠ
•••답글
익인6
여태 잘샀었는데 내가 이번에 실패한듯ㅠㅠ
•••
익인8
난 요거ㅎㅎ 핑크만 남아서 핑크 샀는데 원래
사놓고 한번씩만 입어서 이것도 별로면 구냥 한번 입고 말라궁,,,배송 진짜 빨리 오드랔ㅋㅋ

•••답글
익인12
이거 조아!!!!
•••
익인12
부드러
•••
익인8
헐 다행이야ㅜㅠㅠㅠ6천원의 행복
•••
익인9
검은색없어서못샀다
•••답글
익인10
나는 블라우스 2개 치마 2개 원피스 1개!!
•••답글
익인11
럽미 왜??
•••답글
익인14
폐업한댕!
•••
익인15
폐업아니랭!!
•••
익인17
엇 그럼 폐업 아니면 뭐래??
•••
익인21
코로나 때문에 원단 공급이 늦어져서 싸게 파는거래
•••
익인13
오옹.. 이뻐
•••답글
익인16
나도 저거삿당
•••답글
익인18
난 원피스 2개!!
•••답글
익인19
나 럽미에서 13개삿는데 절반만 성공 ㅠㅠ
•••답글
익인20
헐 진짜? 저기 4000원도 아까울정도야?
•••
익인19
아니 그정돈아니였어!!! 괜찮은데!! 나한테 안맞아서그렇지ㅠㅜㅜ
•••
익인22
나도 스커트3개!!
•••답글
익인23
저거 사려다 말았는데 !
예뿌게 잘 맞길 바래 ㅎㅎㅎ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본인표출40알바카톡왔다는 사람인데 나 그만둬야겠지.. 984 13:53 28894 0
우울증은 바쁘면낫는다, 바쁘면 우울할 시간도 없다 이말 공감해?? 624 14:50 9739 0
학교 다닐 때 쌤들 은근 양아치 애들 좋아하지 않냐 603  14:58 15289 1
이성 사랑방 둥들의 남친은 어떤거얍?! 327 07.04 23:14 8107 0
메이플스토리 남들은 예쁘다는데 난 별로인 성형,헤어 뭐있어? 94 16:29 1670 0
37282472 헐 ㅋㅋ 나 방문자수 가렸는데 보인다 22:18 1 0
37282471 어진짜 내일 8시반에 일어나서 카페 꼭간다 22:18 2 0
37282470 이 원피스 살말🐴 22:18 4 0
37282469 Like flower 가 맞아 like a flower 가 맞아?? 22:18 7 0
37282468 이성 사랑방 진짜 억울한게 난 매순간 순간 연락하고싶은거 참고있는데 22:18 3 0
37282467 푸흐, 으이구, 애기야, 반존대 하지마라  22:18 11 0
37282466 땅콩형은 무슨 머리해? 22:18 4 0
37282465 일회용 마스크 요즘 다 별로지 ㅜㅜ 22:18 8 0
37282464 근데 _sfj 조합 별로 안흔한 거 같아 그치 4 22:18 18 0
37282463 몸 털 진짜 스트레스다  22:17 12 0
37282462 나 키 작고 손 작고 볼살 많아서 알아 저거 ㄹㅇ 싫잖아? 22:17 20 0
37282461 한국사랑 토익 동시에 가능?? 3 22:17 9 0
37282460 배달 식어서 온 건 걍 먹어야해? 3 22:17 24 0
37282459 배아파 22:17 3 0
37282458 헐 지코바 소금구이에 간장소스 원래 안주나?? 1 22:17 8 0
37282457 고삼인데 급식 안 먹는 거 오바야? 2  22:17 18 0
37282456 이성 사랑방 친구 환승했는데 22:17 22 0
37282455 땀냄새 많이 나는 익들아 바디 프라이머라고 알아?? 22:17 9 0
37282454 이성 사랑방 남친 2주뒤에 전역하는데 전역선물 뭐 해주지 3  22:17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5 22:11 ~ 7/5 22:1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7/5 22:14 ~ 7/5 22: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