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299l 0
 
익인1
오우 작은것도 작은건데 짧아서 입기 힘들겠다...
•••답글
글쓴이
안에 바지 이따 ◡̈ 근데 사진은 내 치마 아니고 걍 입어본 거야 ㅋㅋㅋㅋㅋ 내 치마는 아예 지퍼 안 잠김
•••
익인2
본문에 치마가 xs이라는거야?
•••답글
글쓴이
웅 본문 사진 치마가 xs 새로 산 치마 m 아예 지퍼 안 올라가 못입음.. 심지어 피팅 해봤는데도.. 피팅 했을때 사이즈 넘 잘맞았는데 그게 단단히 늘어나 있었나봐.....
•••
익인3
아 본문 xs도 들어가는데 새로산 m 치마가 너무 작다는건가????? 혹시 본문 xs 치마 어디서 샀는지 알려줄 수 이썽??? 고고싱꺼 맞낭
•••답글
글쓴이
이거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 xs도 들어가긴 하는데 m이 왜 아예 입지를 못하냐고 -.- 아후 본문 치마 나도 몰라 내 옷이 아니라서ㅠㅠㅠㅠㅠ
•••
익인5
평소에 xs 입는데 어떤 쇼핑몰 치마가 너무 작게나와서 m사이즈를 입어도 작다 이말이야??
•••답글
글쓴이
아니 평소에 xs 못 입고 원래 치마는 s-m 입거든 근데 어찌저찌 하다 본문에 xs 치마가 들어갔는데 새로 산 m이 안 맞아서 어이가 없어 ㅎ
•••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 댓글들 다 물음표여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상하게 글 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7
xs가 작아서 m으로 다시 샀고 xs는 너무 작아서 평생 못입는다 이말인가..?
•••답글
글쓴이
xs도 입어지는데 왜 새로 산 m이 안 입어지냐 이 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
•••
익인8
고고싱거야?? 저거 비슷한거 나도 있는데 ㄹㅇ 내장터질뻔
•••답글
글쓴이
내 옷이 아니라 모르겠는데 지그재그에 탑텐 안에 드는 유명한 쇼핑몰은 절대 아닐 거야 ㅋㅋㅋㅋㅋ큐ㅠㅠ
•••
익인9
다른치마 xs도 맞았는데 새로 산 M이 왜 안 맞는지 의문인 거 아녀? 거기 사이즈가 작게나왔나...? 사이즈표도 M으로 붙어있어? ㅜㅜ 난 가끔 옷 시키면 L사이즈에 M라벨 붙어오고 이러던데
•••답글
익인11
제목이 이 치마 xs라고 써있자나 그래서 사진 치마가 xs라고 읽혀진당!
•••
익인9
사진 치마는 XS맞는 거 아냐? 새로 산 m은 지퍼도 안 잠긴다고 쓰니댓 있는데...
•••
익인11
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0
사이즈 sml만 보지 말고 치수를 봐야해 xs너무 작다고 뭐라할 수 있는데 마른 사람도 옷 찾기 힘들어서 그런 사람한테는 혁명일듯
•••답글
익인13
xs가 작아서 안들어간다는 게 아니고 사진 속 치마가 xs고 다른 쇼핑몰에서 m치마를 샀는데 m이 안들어간다는 거야 사이즈 차이가 나더라도 xs가 들어가는데 어떻게 m이 안맞냐는 말
•••
익인10
사이트마다 치수가 다르니까 당연한거지 s는 치수가 몇부터 몇까지다 이렇게 공식적으로 정해진게 아니라서 웬만하면 자기가 잘 입는 하의 치스 재서 사는게 좋아
•••
익인13
당연한거라기엔 한국만큼 이렇게 사이즈 제각각인 나라 없음
•••
익인12
xs 어디 건지 긍금ㄷ히다
•••답글
익인14
히익 작은 것도 작은 건데 넘 짧다!! 뭔 엠이 저래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돈많고 진짜 잘생긴 40살 사귈수 있음? 1137 07.15 11:43 20091 1
오빠랑새언니 집에 얹혀사는거 개오바야...?ㅜ 1907  07.15 15:50 26907 1
이성 사랑방 여긴 데통에 왤케 박해 ㅋ ㅋ ㅋ ㅋㅋ 678  07.15 13:21 13241 1
이거 가지고 다니는게 챙피한줄 아세요 들을정도야?,,,,,,,40 454  7:36 12346 0
만화/애니 🏐 하이큐 최애 고교 조사 🏐 132 07.15 13:23 886 0
37454393 블렌딩? 말고 아예 대면 강의하겠다고 한 대학 있스? 11:26 1 0
37454391 비담보는데 미국인들 친한척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  11:26 3 0
37454390 에뛰드 기초 제품 좋음 ㄹㅇ 11:25 6 0
37454389 네일 완전 비슷한데 둘 중에 하나만 골라죠라!!!!! 2 11:25 10 0
37454388 선풍기 색깔 골라줄 사람?? 4  11:25 14 0
37454387 힘 약하면 여름 밀면집 알바에바야? 1 11:25 13 0
37454386 아이폰 쓰면서 제일 짜증나는점 11:25 13 0
37454385 골라줘여!! 다들!! 1 11:25 9 0
37454384 한쪽 눈만 쌍커풀 생겼는데 선이 쌍수 한거 같이 생겼엌ㅋㅋㅋㅋ 11:24 10 0
37454383 숱 많고 반곱슬이라 단발 못하는 ㅏ거 서러워.,,, 1 11:24 10 0
37454382 살은 왜찌는 걸까? 2 11:24 22 0
37454381 금수저는 바라지도 않아..... 11:24 13 0
37454380 아이폰 계산기 이렇게 나오는 거 첨 알았다.. 11:24 29 0
37454379 서울에 트릭아이 미술관 한바퀴 다 돌려면 얼마 정도 걸릴까 11:24 6 0
37454378 나수능영어 4등급이었는데 토익은 노베로 770나옴ㅋㅋㅋㅋ 2 11:24 20 0
37454377 복숭아 다이어트에 괜찮나?? 11:24 10 0
37454376 립스틱 사려는데 셋중에 골라주라!! 2 11:24 19 0
37454375 벌레 무서워하면 니가 더 무섭다는 소리 듣는 거 국룰이니? 5 11:24 23 0
37454374 이성 사랑방 다들 애인한테 서운한거/기분나쁜거/바라는거 뭐 이런거 말할때 어떻게 말해? 3 11:24 1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16 11:22 ~ 7/16 11: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7/16 11:24 ~ 7/16 11: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