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72l 0
딸내미 아직 안자고 야한소설 보고있어...미안해......

잘거라고 생각하겠지만 야한소설보고있어...
 
익인1
엌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일어나서 야식으로 아침 먹으면 되겠네
•••답글
글쓴이
나 이거 정주행하구 잘테야...지금 불났어 완전히
•••
익인2
엄마 들어오면 허겁지겁 폰 끄고 눈감는척 하는 거 다 알아
•••답글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 걸렸다 혹시 나인지??
•••
익인3
나도 볼래 머야
•••답글
익인4
글쓴이
마도조사4권이야 ㅎ
•••
글쓴이
마도조사4권
•••
글쓴이
꼭 봐줘
•••
익인3
고마웡 ❤️
•••
익인5
크 조은 거 보는 군
•••답글
익인5
4권 향로 편 꼭 보세여 제발
•••
글쓴이
이 글쓸때 향로였어 ㅎ
•••
글쓴이
아 나 진짜 완전 불이야 지금 완전 핫 뜨거야
•••
익인5
나는 눈물파티라 잠시 멈췃어................
•••
글쓴이
나 진짜 엄청 울어서 울다 쉬다 울다 쉬다 하다 진짜 아 어흐ㅜ
•••
익인5
문제는 나 이제 의성조 봣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드라마를 먼저 봣더니..... 그 뒤가 겁나는 거예요.......... 이 뒤로 가면 더 눈물 파티인데...............
•••
글쓴이
5에게
진정령 재밌어?!??! 사실 나 애니보고 넘어온거라서!!! 워뗘?? 드라마ㅏ는???
•••
익인5
글쓴이에게
순한맛 위무선이야! 각색도 들어갓고 무엇보다 제작진이 팬이라 숨겨진 의미(?) 같은 거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향로만 원샷 잡아준다던가.......
•••
익인5
5에게
피진만 클로즈엊 해준다던가.......
•••
글쓴이
5에게
핫쉬 핫쉬 한숨자고 일어나서 진정령 본다 핫쉬뚜쉬 벨요소 빠쟜다길래 도대체 서사풀이를 어떻게 하나 했는디 완전 잘빠졌나보고만
•••
익인5
글쓴이에게
난 만족햇닼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중드는 처음에다가 드라마 보고 원작으로 넘어간 거라....... 외전으로 영화도 3편 나옴!! 2개는 이미 나왓어!!
•••
글쓴이
5에게
?? 나 왜 영화있는거 몰랐지?? 뭐지??? 자려는 맘이 확깨는데 보고자야겠네
•••
익인5
글쓴이에게
오늘 올레티비 어짜고에 외전1인 지생혼 나온대!! 외전2인 지난백은 아직 한국 안 온 걸로 알고 잇다ㅠㅠㅠ 3은 중국에서도 안 나왓도
•••
익인5
글쓴이에게
외전 1은 온녕이랑 사추, 외전 2는 섭형제랑 금광요, 외전 3는 아직 안 밝혀졋움!!
•••
글쓴이
5에게
헐헐헐허어러ㅓ러ㅓㅓㅓ 좋은정보 감사요 아ㅏㅏㅏ 보고 잔다 사실 오늘 잘거같지 않아 엄마 미안해 바른생활 딸내미 없어
•••
익인5
글쓴이에게
드라마 잘 만들엇움!! 오슷도 최고여 배우들이 거의 불럿어!! 음원은 애플뮤직에 잇죠 드라마 다 보고 의난평 듣기만 해도 울것이여....
•••
글쓴이
5에게
나 결심했어 오늘 진정령 본다....엄마랑 동생 아빠 나가면 라면끓인다......
•••
익인5
글쓴이에게
휴지랑 물 준비해라............. 아 그리고 드라마는 처음 2편은 현재, 3부터 33까지 과거임!! 눈물파티!!
•••
글쓴이
5에게
오 애니랑 살짝 비슷하네? 난 애니3기 기다리다 지쳐 책샀는데 이렇게 진정령도 보고...ㅎ
•••
익인5
글쓴이에게
아 마자 애니랑 비슷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드라마를 먼저 봐서 애니 지금 이릉노조까지만 보고 그 뒤에 못 보는 즁....... ㅎ......... 눈물 파티인 걸 알아서......... 진정령 무엇보다 배우들 얼굴 최고ㅎㅎㅎㅎ 이쁘고 잘생기고...... 사저 사랑해요
•••
익인5
5에게
위무선 역 배우가 토끼 닮아서 토끼가 더 의미가 잇어졋음
•••
글쓴이
5에게
위무선 배우 컷으로 많이 봤는데 진짜...하...제 상상속 위무선 그대로구요 으악!
•••
글쓴이
5에게
애니 진짜 눈물 파티임ㅋㅋㅋㅋㅋ 총 6번 돌렸는데 다 울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매 화마다 울었다 나.... 진정령 남망기 배우 예전에 팟었는데 이렇게 재회하다니......ㅎ
•••
익인5
글쓴이에게
나 진짜 드라마 한 15화인가.... 여기부터 33화까지 계속 울엇음............ 진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주연 배유들도 오슷 부르고 남희신, 강징, 온녕, 사추, 경의, 금릉, 아천 다 오슷 불럿는데 진짜...... 최고야
•••
글쓴이
5에게
와 난 망무 만 배우들 봤는데 다른 배우라인업도 엄청 빵빵한가보다 완전 기대감 올라갔어 지금 나 완전 텐션 폭팔이야
•••
익인5
글쓴이에게
제작진 진짜 캐스팅 엄청 열일햇더라..... 효성진 역은 눈이 이뻐서 캐스팅햇대............
•••
글쓴이
5에게
허미... 아 나 근데 지금 갑자기 졸려....좀만 자고 알어나서 봐야겠어....아 ㅏㄴ 학생인데..화수에 퀴즈있는ㄷ ㅔ...
•••
익인5
글쓴이에게
자고 일어나서 보쟈.......... 진정령 50화까지여
•••
글쓴이
5에게
이제 보러 갈게...
•••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 쓰니 바쁘다바뻐
•••답글
글쓴이
아 놔 다음주 화요일 퀴즈 맞는건지~~~~
•••
익인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
그럴 수 있어 (v^_^)v
•••
글쓴이
마미 쏘리...이제 동생도 일어났네...ㅎ 다들 출근학고 학교에 갈때....쓰니는 잔다굿—
•••
익인8
쓰니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나??? 귀여워?? 고마워!!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남자이름도 되고 여자이름도되는 중성적인 이름 뭐있지 1522 10:38 11296 0
익들 본가는 5억 넘어??? 860 16:51 8522 0
나 이빨 두달째 안닦았어 521 07.07 20:30 18002 0
이성 사랑방 여자들이 생각하는 믿거인 여자 뭐 있음? 321 07.07 21:15 8361 0
만화/애니 익들은 덕질의 계기가 된 만화가 뭐야? 299  07.07 22:40 1114 0
37328933 원래 체했을 때 손 따는 거 효과없어? 20:05 1 0
37328932 스물다섯살 쓰니가 다니는/다닐 학원 볼래,,,?  20:05 4 0
37328931 남동생 고3인데 나이차이 때문인가 아직 애칭으로 부름ㅋㅋㅋㅋㅋ 20:05 4 0
37328930 이성 사랑방 애인이 먹을거 고르래서 골랐는데 20:05 2 0
37328929 손톱 기르면 오타 많ㅇ난다 20:05 4 0
37328928 익들 종강 맞이 운동하려는데 머할까!!!! 20:05 2 0
37328927 시력도 유전인..가...??? 20:05 3 0
37328926 컴활1급 필기 궁금한거 있습니다 ! 20:05 5 0
37328925 피곤하다 20:05 4 0
37328924 동생하나땜에 안방에서 아무것도 못해야되??? 20:04 13 0
37328923 계란 후라이 2개 111 3개 2222 20:04 10 0
37328922 이성 사랑방 ㅋㅋㅋ썸녀가 집에 굴러다니는 텀블러 줌 완 전 저 ㅇㅇ 떨 1 20:04 15 0
37328921 상평이면 절대 못받을 .. 내 1학년 1학기 성적 20:04 12 0
37328920 어제 면접 봤는데 일주일 안에 연락 온다고 해서 1  20:04 12 0
37328919 요즘 요가나 필라테스 시작해도 될까 3 20:04 13 0
37328918 엄마가 허리가 아프다고 병원 갔는데 이상이 없대... 3 20:04 15 0
37328917 익들 아이스크림중에 뭐 제일 좋아해?? 배라 말고 슈퍼에서 파는거ㅠ 12 20:04 21 0
37328916 익들아 머리둘레는 평균이여도 볼살 많으면 머리 커보이나...? 1 20:04 5 0
37328915 나 필통 꾸민거 봐조 2  20:04 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8 20:02 ~ 7/8 20: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8 20:00 ~ 7/8 20: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