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3161l 0
폭행 버닝썬 남이랑 썸타고 설레한거 방송탐...
 
익인1
내말이 특히 지현이 같은 애가 저런 성격 제일 싫어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ㄹㅇㄹㅇ 지현이는 뭔가 저런 사람인거 직감한거같음 친구랑 대화할때보니까
•••
익인3
지나가다가 봤는데 어떤 부분에서 그렇게 느낀거야???
•••
글쓴이
그 친구랑 이야기 하는 부분에서 자기가 힘들수있을 것 같다 이런식으로 말했잖아 난 그부분에서 느꼈어
•••
익인4
저런 사람인 건 몰랐을 듯 ? 알면 저래 안 좋아했을 거 같아
•••
글쓴이
물론 저런 재질인지까진 몰랐겠지 근데 친구랑 얘기하는 부분에서 그렇게 느꼈엉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43
삭제한 댓글에게
와 댓글에 스포뭐야? 진짜 당황스럽다
•••
익인2
43에게
최종커플 이미 많이퍼져있어서 다들 알고있다고 생각해버렸네. 스포인거 인식못해서 미안. 익인이는 이미 내댓글봐서 기분상했겠지만 지금이라도삭제할게. 내가생각이짧았어 진짜미안해!
•••
익인8
진짜야???? 어디서 들었어??? ㅠㅠㅠ 박지현이 너무 아깝...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8
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지현... ㅜㅜ
•••
익인33
강열지인 인스타 스토리에 지현이로 추정되는 여자 올라옴...ㅠㅠ
•••
익인36
33에게
진짜....?
•••
익인37
33에게
와... 지현이 어캐ㅜㅜ
•••
익인33
37에게
그리고 거기에 강아지 이모티콘까지 붙여서 아마 강지(강열지현) 뜻하는걸로 보여져ㅜ
•••
익인87
33에게
헐 이게 뭔소리야?? ..ㅊㅇㄴ랑 이어진다고 하지 않았어?
•••
익인85
33에게
나 혹시 알려줄수 잇을까? 지인 아이디? 궁금해 ㅜㅜ
•••
익인6
ㄹㅇ 지현이 처음 촉을 믿었어야됨ㅠㅠㅠ
•••답글
익인7
메기 끼리 컾 된거 ㄹㅇ이먄 와우다
•••답글
익인9
메기메기 커플이라고 들었는데 박지현이야...? omg
•••답글
익인10
현실커플 아니라면 진짜 다행이다 싶을 거 같고 현실커플이면 어떻게 도망칠까 싶을듯.... 진짜 무서워서 헤어지겠나ㅠ 제발 현실커플 아니길ㅜㅜㅜ 천인우도 프로그램 끝나고 친하게 지내는 거 같던데 진짜 손절하고 싶겠다
•••답글
익인11
완전 omg다...
•••답글
익인12
메기끼리 커플된거는 그냥 포스터 추측 아니야???? 뭐 스포 뜬 거 없었던 걸로 아는데..
•••답글
익인14
제발 메기 메기 학폭 일케 삼각관계 되길^^
•••답글
익인15
메메아니얐어..?
•••답글
익인16
여자 메기 분도 뭔 잘못했어??
•••답글
익인17
학폭
•••
글쓴이
대학생때 후배 괴롭히고 갑질해서 피해자분 자퇴하심!.. 전체 다 읽으면 더 악질인데 글 한번 찾아봐봥..
•••
익인16
흐어어어엉어ㅓ얼?!?!?! 핫시 원래 다 안보긴 햏는데 유명해서 대충은 아는데이번에 되게 안 좋은 쪽으로 말 많네
•••
익인5
학폭 논란 있어 그래도 ㄱㄱㅇ에 비비진 못하지만
•••
익인18
진짜 논란 넘많고 몰입안되고 최악의 시즌...
•••답글
글쓴이
22 나 진짜 시즌 1부터 애청자였는데ㅜ
•••
익인19
긍까...아오;걍 논란 조금의 여지있는사람들 다 빼고 5명만 나왔음 클-린 했을듯..
•••답글
익인20
여자메기가 ㅇㄱㅎ이야?
•••답글
익인21
아니 ㅊㅇㄴ
•••
익인21
헝 지현 ... 제발 ㅎㄱ, ㅇㄷ 아니면 이루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어 ㅠㅠㅠ
•••답글
익인39
ㅊㅇㅇ분은 왜? ㅠ
•••
익인40
ㅊㅇㅇ는 다른 분..
•••
익인39
아그랬으면 좋겠다는 거지? 논란있는 줄 알고 놀랐네..
•••
익인40
난 다른익!!!!그 분은 논란없오!!!
•••
익인21
아앗 논란 없으셔 !!
오해가 있을 수 있었겠구나 ㅠㅠㅠ

•••
익인22
ㅇㄱㅎ 증거떳어? 맞다 아니다 막 이러지 않았어?? 더 뭐 뜬거여써??
•••답글
익인23
피해자 장문 인터뷰 기사 뜸
•••
익인22
헐ㄹ 찾아봐야겟다,,,,,
•••
익인28
3명이나 글 올렸던데 다 다른 분
•••
익인24
나 지금 4회정도 안봤는데 박지현 이제 김강열 좋아해??
•••답글
글쓴이
ㅇ웅 2번인가 3번연속 ㄱㄱㅇ 선택해써
•••
익인24
헉 고마워
•••
익인25
근데 둘이 뭐 떳자나 지금 ㅠ
•••답글
익인26
뭐???
•••
글쓴이
왜????
•••
익인27
뭐???
•••
익인25
밑댓이 달아줬더
•••
익인29
뭐야..?
•••
익인30
어떤거???
•••
익인28
갤러리 들어가봐ㅜ!목격담뜨긴함 하얀색 티 ,손목머리끈 ,머리 만지기 여자가 ㅂㅈㅎ이라고 추정중
•••
익인49
갤에서 어떻게 검색해야해....??
•••
익인50
아마 개념글 보면 나와있을걸
•••
익인53
없엉 ㅠ
•••
익인31
53에게
있어
•••
익인54
31에게
어딧어???
•••
익인50
54에게
"야이거 박지현" 이라고 쳐봐 전체글에서
•••
익인54
50에게
왜 안뜨지 ㅜㅠ
•••
익인41
헐 진쩌????ㅠㅠㅠㅜㅜㅠ
•••
익인61
헐......안돼..
•••
익인63
헐 봤댜
•••
익인73
어디다 쳐야돼?ㅜㅜㅜㅜㅜ
•••
익인75
어디서 볼 수 있어??
•••
익인76
??????헐 저거진짠가
•••
 
익인31
지금 현커같던데... 어떤 사진 본거고 정확히 딱 아 ㅂㅈㅎ이네 이건 아닌데 분위기가 너무 비슷해서,,,, 나도 아니길 바람 ㅠㅠ
•••답글
글쓴이
와 어케...ㅜㅜㅜㅜㅜㅜㅜㅜㅜ언니도망쳐
•••
익인32
박지현서민재임한결정의동천인우 도망쳐ㅠ
•••답글
익인34
제목에...스포주의붙여도좋을것같아.....
•••답글
익인35
연결되던안되던 저런 사람이랑 엮였다는것부터가 화날듯
•••답글
익인38
헐 폭행 천인우래?
•••답글
익인11
아니 ㄱㄱㅇ !!!!
•••
익인38
ㅇㅎ 와 역시 과학이다
•••
익인41
진짜 화딱지 날 듯..
•••답글
익인42
🤦‍♀️🤦‍♀️
•••답글
익인44
지현언니 행복해야하는데 ㅜㅜㅜㅜㅜ
•••답글
익인43
댓글에 스포하는 사람들 뭐야? 진짜 당황스럽다
•••답글
익인45
익인43
목격담 그런거 없이 티비로 실시간 방송 시청하는 사람도 있는데 너무 매너 없잖아
•••
글쓴이
왜..? 스포때문에? 어차피 이번 사건 때문에 조기종영 될거같고 다시 소비하면 안될 프로그램인데..
•••
익인43
사건이 많고 논란이 많아서 종영될 프로면 스포해도 상관없는 거야? 문화의식 참 신기하다
•••
글쓴이
그럼 이거 계속 방송하면 소비할거야?
•••
글쓴이
이런 프로그램을 앞으로 지속적으로 소비하는게 바른 문화의식이얌..?
•••
익인66
논란방송 지속적으로 소비하는것과는 궤가 다르게 스포주의는 커뮤니티 매너인건데...
•••
익인67
66에게
22 확실한 정보도 아니고
•••
익인74
66에게
33 스포를 왜 함ㅋㅋ 게다가 그게 잘못인 것도 모르다니..~
•••
익인80
???구러면 쓰니는 이번 핱시3 아예 안본거지????
•••
글쓴이
80에게
난 전 사건이랑 이번 사건은 결이 다르다고 생각해 전은 증거없는 썰도 있었고 ㅊㅇㄴ 출연한지는 얼마 안됐으니까~ 이번엔 명백한 형사범죄잖아~ 그래서 이제 소비 안할려구~ 의견 다르면 스루해쥬랑~
•••
삭제된 댓글
글쓴이에게
(2020/6/05 23:02:3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삭제된 댓글에게
나 하나 펑했눈데ㅎㅎㅎ 웅웅!! 즐티행~~~~
•••
익인81
아니 볼거야 말거야가 먼저가 아니라 스포를 안하는게 먼저 아닌가..?
•••
글쓴이
81에게
난 이 프로그램 자체가 무의미하다고 생각해 이제~.. 의견 다르면 스루해줭~ 댓알람 끌게~ 전과자가 출연하는건 이야기가 달라지자낭~
•••
익인81
글쓴이에게
최소한 스포주의는 달았어야 되는거 아닌가?
•••
글쓴이
81에게
내가 스포한내용 없어!! 댓 읽어봥!!!
•••
글쓴이
81에게
댓읽어써???
•••
익인81
글쓴이에게
결과적으로 쓰니가 다 펑했고 그래서 사람들이 다 얘기하고 있는 거잖아 나도 별로 안 궁금하니까 알람 쪽지와도 무시할게~ 스루해쥬랑ㅎㅎ
•••
익인15
헐 그럼 메메가 최종이었다가 지금은 박지현이라고..? 그게 더 웃긴데
•••답글
글쓴이
확실한거 아니니까 펑할게..!
•••
익인15
익인15
헐,,, 근데 만약 그러면 신기하다..ㅋㅋ 최종 선택 안했는데 결국 다시 만난다는게
•••
익인69
헐 뭐야 이렇게 되는 거야?
•••
익인46
핫시 안봐서 쓰니 이름이 박지현인가..? 쓰니가 화나는일 잇엇나 이럼서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7
내 이름이어서 진짜 깜짝놀랬다
•••답글
익인28
근데 이상황에 조기 종영 안한는 건 진짜......자낳괴일듯
•••답글
익인40
호ㅏ나는데 조기종영 안할듯...
•••답글
익인48
박지현 예뻐서 챙겨보는데 하차해야겠다...ㅋㅋ
•••답글
익인51
지현이 살려 진심 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52
근데 이걸 보는 사람이 있어?? 그 전부터 나온 논란만 봐도... 소비하면 안 될 정도던데
•••답글
익인52
논란이 중간에 나온 것도 아니고 시작 전부터 나오지않았어?
•••
익인55
스포 인스타스토리 그거가지고 지현이인거 절대 모르겠던데 너무 살짝아니야..?
•••답글
익인57
익인56
하 나 다른 여출때문에 보는데 너무 짜증남ㅋㅋㅋㅋㅋ 제발 메메이길 빌고.. 지현 다른 좋은 사람이랑 만나...ㅜㅜ
•••답글
익인58
폭행 버닝썬남이누구야??
•••답글
익인60
김강열
•••
익인58
ㄷ ㄷ ㄷ..이번에 터졌어??왜몰랏지 ㄷ ㄷ
•••
익인60
아니 버닝썬 얘기는 방송 전에도 알려져던 거야
•••
익인59
근데 왜 메기인지 알려 주시술......????? 부탁드림다...
•••답글
익인62
나중에 투입된 사람들을 메기라고 불러
메기효과때문에

•••
익인64
근데 ㅊㅇㄴ 학폭인거 방송 전에 알려진건데 그때부터 소비하지 말았어야 되는거 아닌가....?? 쓰니가 이 방송 계속 소비할거냐고 바른 문화의식이냐고 말하는 건 좀 안 맞아보여...
•••답글
익인68
익인72
33 댓글 보니까 쓰니도 이번 핱시 본 거 같구만
•••
익인65
지현아 제발 도망쳐.....
•••답글
익인70
이번핱시 뭔일이냐 진짜....
•••답글
익인71
오 하트시그널 많이들 보는구나... 난 안봐서 첨에 박지현이가 누구여 버닝썬..? ㅅㄹ?? 익예? 이랬다ㅋㅋㅋ
•••답글
익인77
박지현 촉 좋구나..... 첫인상 별로였다? 그런식으로 말했잖아... 진짜 이게 처음딱 드는 이상한 촉? 무시못하는듯ㅋㅋㅋㅋㅋ ㅠㅠ
•••답글
익인78
갤러리에 피해자지인 사과문 반박 보니까 좀 심한데?! 죄송하다고 사과하는 사람을 발로 차고 조롱하고...하하
•••답글
익인79
남자들끼리 술 마시는 장면에서 그 사람이 난 xx랑 (여자출연진) 싸울거같은데? 농담조로 말했던거 생각남.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84
아..너무 지현이같은데...ㅠ
•••
익인75
갤러리 어떻게 들어가는지 알려주실 분??ㅠㅠ
•••답글
익인85
근데 강열님 논란 확실한거야?? 진짜 몰라서..!
•••답글
익인61
본인이 인정하고 사과문올렸어
•••
익인85
헐 인스타에? 보러가야겠다..
•••
익인61
웅 ㅠ 넘나 충격적
•••
익인86
테이블 위에 올려가서 날라차기로 피해자 여성분 명치 가격해서 전치3주. 경찰서가서도 집안자랑하며 인스타에 조롱 스토리올림. 피해자분 합의절대안해주고ㅈ법적 처벌원해서 벌금200만
•••답글
익인90
헐진짜 ㄷ???
•••
익인85
ㄹㅇ이야..? 충격이다..
•••
익인86
ㅇㅇ 시비붙은 전여친하고 피해자 사이 갈라놓으려 하다 실수로 한거라는데 실수로 테이블 위로 올라가 명치를 찰수있냐 쩝ㅈ
•••
익인88
아그래서 유튜브에 자꾸 다른사람들만 나오는구나
안봐가지고 몰랐네ㄷㄷ

•••답글
익인89
핱시 조기종영해?
•••답글
익인29
ㄴㄴ아직그런말 없지않아?
•••
익인29
ㄴㄴ아직그런말 없지않아?
•••
익인58
난 애초에 소비 안했는데 인스타나 인티보면 꾸준히 매력있네 예쁘네 멋지네 등등 소비하는글들 올라오던데..ㅎ 알면서도 보는사람들 많더라 나 하나쯤이야 하고. 언제쯤 대중이 정신 차릴련지~
•••답글
익인91
이 정도면 논란을 만들려고 섭외하나 왜 이렇게 시즌마다 논란일까 아후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요즘 20대가 이기적인 세대라는거 동의해? 847 07.03 10:54 23285 0
이성 사랑방 술 좋아하는게 헤어짐 사유야...? 483 07.03 13:21 15294 0
다들 예쁘다고 해주는 내 배경화면 782  07.03 10:03 15412 0
언니가 갑작스럽게 6억이 생겼는데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388 0:27 12853 0
만화/애니 얘는 제발 화면 밖으로 나와달라 누구야 다들 86 07.03 15:08 1978 0
37258741 갤럭시 업뎃했는데 이모지?이모티콘? 위에 툴바 없애면 못써? 9:28 1 0
37258740 뭐야 인티 동접수 이제 안 나와? 9:27 1 0
37258739 옷 어울리는지 봐주라 !!!(니트+원피스) 9:27 1 0
37258738 중고딩때 반애들이 담임 닮는거 9:27 3 0
37258737 친구 생일선물로 올영 기프티콘 어때..? 9:27 4 0
37258736 제발 전화 주문 할때.... 귀여운 척...제발...  9:27 8 0
37258735 근데 나는 친구들 몇개월에 한번씩보는 성격인데 9:26 9 0
37258734 그놈의 코로나 청정지역ㅋㅋㅋㅋㅋㅋㅋ 9:26 12 0
37258733 연애 안하는 사람을 뭐라고 하지??? 5 9:26 33 0
37258732 익들 이거 말 할거야? 3  9:25 14 0
37258731 한쪽팔이빨간점투성이가댓어 9:25 10 0
37258730 꿈 해몽 믿을만 해ㅠㅠ?  9:25 7 0
37258729 경기익들아 혹시 지금 밖에 추워? 1 9:25 6 0
37258728 버스에서 노래트는 사람 있네 5  9:25 15 0
37258727 나 눈화장 처음 해봤는데 어때..?! 5  9:24 47 0
37258726 데일리 가방 골라줘!! 9:24 20 0
37258725 새내기 기말 치러 학교 2주 정도 다녔는데 코로나 너무 원망스럽다 9:24 14 0
37258724 아 짜증 나 아놔 수원사람이 여수 다녀갔대 9:24 19 0
37258723 오늘 쌀쌀하네 9:24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7/4 9:24 ~ 7/4 9: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4 9:24 ~ 7/4 9: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