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8593l 0
 
익인1
하 제발 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
12월에 또 터지면 복학 언제하냐 나 ..................
•••답글
익인3
전문가들도 가을에 또 유행한다고 했었음
•••답글
익인4
익인5
나 취업 언제하ㄴ ㅑ...
•••답글
익인6
내말,,
•••
익인7
그건 전문가들도 계속 하던 말이라..
•••답글
익인8
혹시 그애가 뉴구야??
•••답글
익인9
맞아... 올해 12월, 내년 2월 기점으로 그렇다더라
•••답글
익인9
https://youtu.be/6JUZNft5OyU
이게 정리해준 영상이고

https://youtu.be/nZyNhpqMIHY
이게 코로나 예언 원본

•••
익인10
그걸 예언한 애가 있었어?? 아이가 예언한겨??
•••답글
익인11
익인12
어디서 볼 수 잇ㅅ어?
•••답글
익인13
전문가들이 메르스랑 합체할까봐 엄청 주시하고있다던데 그건가..
•••답글
익인14
익인15
근데 이건 다들 그럼...
예견 시기는 다르지만
2차 온다고
난 그래서 마스크 쟁여두는거고

•••답글
글쓴이
익인16
취업할 수 있을까....하
•••답글
익인17
수능은 갠차늘까... 하
•••답글
익인18
너무 걱정 된다 .... 고쓰리는 웁니다
•••
익인87
고쓰리 웁니다 22
•••
익인19
아 마스크 쟁여야한다고..?
•••답글
익인20
아니길 바란다 나 대외활동 하고싶어....
•••답글
익인21
고건 의료계에서도 계속 우려하는 거긴 하징
•••답글
익인21
취업 가능할라나
•••
익인22
새내기..학교가고싶다...
•••답글
익인23
아 복학해야하는데....
•••답글
익인24
나 취업좀 하게해줘.....진짜..
•••답글
익인25
그리고 백신 나오면 또 변종 생길 수도 있다고 그랬지 않아? ㅠ
•••답글
익인26
근데 코로나는 예언이라고 해도 이건 다 예측하고 있는거니까ㅠ
•••답글
익인27
예언보다는 예측이지
•••답글
익인28
겨울되면 다시 퍼지는건 전문가들도 맨날 하는 소리인거고 마지막에 신을 안믿는 오만함에서 ㅋㅋㅋㅋ너무 웃김 믿지마
•••답글
익인29
근데 왜 맨날 이런거 예언을 더 믿어..?솔직히 전문가들이 다 예측하는거아닌감
•••답글
익인49
익인73
33ㅋㅌㅌㅋ
•••
익인82
44 예언은 없어.
•••
익인30
아니..그만........
•••답글
익인31
난 안 믿어
•••답글
익인32
아 취업해야한다구 ㅠㅠ
•••답글
익인33
수능 볼 수있나요...대학갈 수 있나요....? 제발 그만헤....
•••답글
익인34
취업은 언제 하나요 대체ㅜㅜㅜㅜㅜㅜㅜㅜㅠ
•••답글
익인35
수능은... 내 여행은... 눈물 난다 증말... 다시 취소겠구나...
•••답글
익인36
신 어쩌고 하는거에서 신뢰도0
•••답글
익인37
나 한국 또 못 가? 나도 가족 보고 싶어,,
•••답글
익인53
어디 사는데 한국을 못들어와,,?
•••
익인37
미국 일하고 있어서 자가격리 의무화 풀리지 않으면 못 가 휴가 일 수 때문에 ㅎ..
•••
익인38
이런거 안 믿음
•••답글
익인39
익인40
익인41
헤이 적당히 플리즈
•••답글
익인42
아제발 나 대학
•••답글
익인43
제발 끝나주ㅏ...
•••답글
익인44
고삼 제발,,,
•••답글
익인45
아 제발 그러지 마...
•••답글
익인46
근데 전문가들도 한번 더 대유행 한다고 했으니까..ㅠ
•••답글
익인47
"사람들이 신을 믿지 않고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고 믿는 오만함이 문제" <- 여기서 팍식
•••답글
익인47
확실히 코로나때문에 다들 지치긴했나보다 무당 말에 귀도 귀울여주고..
한번 더 대 유행 하기야 하겠지 전문가들이 연구한 결과도 그렇게 나왔으니깐

•••
익인54
2222 지친거같음
•••
익인55
익인66
익인11
유튜브로 몇개 봤는데 어떤 분은 내년에 끝난다 그러구
어떤분은 사람들이 여행 갔다와서 다시 난리난다그러고
그냥 끝났으면 ㅠㅜ

•••답글
익인48
뜬금없지만 왜 전문가들이 가을에 다시 대유해한다고 하는거야
•••답글
익인66
아마 내 생각으로는 이제 또 추워지는 계절이고 사람들은 학교생활, 사회생활 다 안 할 순 없으니까 자가격리때보다 서로 더 많아지는 접촉때문에 그렇게 추측한 것 같기도 해! 날이 더울때보다 추울때 확산이 더 잘 되어서
•••
익인50
와.... 병원 그만둘까 ㅎ... 힘드러주거 ㅠㅠ
•••답글
익인51
코로나 제발 종식... ㅠㅠ 힘들다
•••답글
익인52
이런거 약간 끼워맞추기 아님?
연옌도 누구 논란같은거 생기면 유튜브에 사주풀이 영상 주구장창 올린거중에 한두개 얻어걸려서 커뮤에 돌고
이런것도 예언한사람 몇십, 몇백명인데 그중에 한두명 얻어걸린거 아닌가

•••답글
익인57
22 제발 확실한거 아니면 사람들 불안 조성하는 거 그만했음 좋겠어
•••
익인82
얻어걸리는거 맞아. 아무나 할수있는거임
•••
익인56
아 제발....
•••답글
익인58
새내기익 점점 쫄린다....이러다 21학번이랑 신환회하는거아니냐며..
•••답글
익인59
와 간호익 실습 언제나가보냐
•••답글
익인72
ㅜㅜㅜ우리 담주에 나간다
•••
익인60
이거 사실이면 새내기들 명예21학번 시켜주세요ㅠㅠ
•••답글
익인61
아 제발료 저 내년에 스무살이에요ㅠㅠㅠㅠ
•••답글
익인62
안 믿어유... 현재 일어난 일만 믿고 산다..
•••답글
익인63
..? 그럼 수능 어카지..?
•••답글
익인64
익인65
근데 예언을 떠나서 지금 당장 내 지인 중에는 오늘 술 빨고 클럽간다거나 찜찔방 가서 땀 빼겠다는 인간들도 있고 가면 사람많다고 해서 솔직히 놀랍지가 않아...언제든 터질려면 터지겠지 뭐.....내 생각이지만 강제 자가격리령 내리거나 백신 나오지 않는 이상 계속 확진자는 나올 것 같아ㅜㅜ
•••답글
익인67
이태원 터지기 전에 시뮬했는데 10월 쯤으로 나오긴 했었음
어제 장보러 가는 길 중 아파트 뒷길로 갔는데 거기서 지나친 6명 중 한 명도 마스크 안하더라 그럴만함ㅇㅇ 마스크라도 하지 우리 동생은 입 주변 따가워도 살겠다고 하던데

•••답글
익인68
틀리면 좋겠지만 코로나 맞춘거때매 어느 정도 신빙성 생기네... 진짜 코로나 전의 삶으로는 못 돌아가나봐
•••답글
익인69
근데 지금 사람들 보면 더 큰 거 터지는 게 당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 그런 사람들도 있지만 사람들 놀 거 다 놀잖아 집에 있으라니까 전부 외식이고 뭐고 경각심 1도 없는 거 보면..오히려 안 터지는 게 이상할 정도
•••답글
익인72
근데 이거 우리학과 교수님들도 다 겨울 쯤에 또 터질거라 그랬오
•••답글
익인74
제발 좀 끝났으면 좋겠다 나 워홀 언제가..
•••답글
익인75
이런 예언들을 진짜 믿는 거야? 그냥 전문가들이 코로나는 장기적인 문제라고 한 걸 말하는 게 아니라?
•••답글
익인76
걍 이쯤되면 멈출거같지도 않은데 걍 일상으로 돌아갓으면
•••답글
익인77
코로나 전에 맞춘것도 이미 19년도 부터 중국에서 질병유행한다는 기사 있었던거였지 않나? 그리고 전문가들이 꾸준이 가을-겨울에 2차 코로나 더 세게 온다고 이미 계속 말했었는데
•••답글
익인78
하 젭알...ㅠ_ㅠ
•••답글
익인79
고2는..웁니다..
•••답글
익인80
익인81
우리 예전으로 돌아갈 수는 있을까?
•••답글
익인83
이사람 전쟁 예언 한 거 틀렸다는디...
•••답글
익인84
에엥 코로나자체를 예언한게 아니라 퍼질걸 예언한거야? 그럼 안믿을래 점염병이라면 굳이 예언아니라도 퍼진다는걸 알텐데...
•••답글
익인85
제발 아니길 바란다ㅠㅠㅠㅠ
•••답글
익인86
마스크 그만 쓰고 싶어 진짜
•••답글
익인88
아 취직해야함 ㅠㅠㅠㅠ 코로나때매 락다운 세대 되고싶지않아,,
•••답글
익인89
나 진짜 취업해야 돼ㅠㅠㅠㅠㅠㅠㅠㅠ 일년 다 보냈다......
•••답글
익인82
예언같은거 다 끼워맞추기야. 과학자들이 하는말만 들으면 되는건데
•••답글
익인90
나 내년봄에 결혼해야하는데...
•••답글
익인82
예언같은건 없어. 틀린 예언도 있는데 그냥 넘어가거든
•••답글
익인91
이런 거 안 믿음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2
두리뭉실하게 이야기하고 나중에 끼워맞추는거. 정확하게 날짜랑 사건 명확히 말 안함.
•••답글
익인82
사스 메르스 다 코로나 바이러스야. 어차피 전염병 겨울미다 도는것
•••답글
익인92
와진짜 수능 어떡함,,, 걱정쓰
•••답글
익인93
난 예언 말고 전문가 말을 믿는데 또 유행한다고 하면 마스크 다시 사둬야 하나...
•••답글
익인94
ㅋ... 나 내년에 3학년이라 병원 실습인디...
•••답글
익인95
근데 전문가들이 가을이나 겨울쯤 건조해지면 한번 더 유행한다고 하긴 했으니까...!
•••답글
익인96
에이..설마...ㅠㅠㅠㅠㅠ
•••답글
익인97
ㅎㅎ 담학기에 휴학하는데 코로나 좀 끝나라 여행가게
•••답글
익인98
나... 수능 볼 수 있나?
•••답글
익인99
수능 어카냐ㅠㅠㅠㅠ더 안 밀렸으면ㅠㅠ
•••답글
익인100
병원실습 .....
•••답글
익인101
그냥 끼워맞추기 같아
•••답글
익인102
익인103
새내기 학교는 언제쯤
•••답글
익인104
근데 전문가들도 올 가을, 겨울쯤 2차 웨이브 올 가능성 높다고 그런 거 많이 봐서 그냥.....
•••답글
익인105
하 나 휴학해서이것저것할랬는데 다망했네
•••답글
익인106
국시 볼 수 있을까... 현역 때 수능 연기에 이젠 국시 연기 이려나ㅠ
•••답글
익인107
대학교 보고싶었는뎅....
•••답글
익인108
얘 핵전쟁 난다고 예언 했다가 못 맞춰서 엄청 까였었어 걍 막 뱉는거니까 무시해
•••답글
익인11
익인109
수능을... 올해 볼 수 있으려나
•••답글
익인110
고3진짜 울어버린다.....
•••답글
익인111
나 취업좀...
•••답글
익인112
내년에 고3인데ㅠㅠㅠㅠㅠㅠㅠ 하..
•••답글
익인113
무당들 어찌보면 당연한 소리만함ㅋㅋㅋ 건조한 시기에는 불조심해라 여름에 물조심해라 이런것처럼 누구나 다 맞추는
•••답글
익인114
수능 어떡하냐..... 하......
•••답글
익인115
수능 좀 치게 해주세요...
•••답글
익인116
이사람 핵 전쟁 터진다고 ㅇㅖ언했는데 틀려서 욕먹었었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익들 피자스쿨 피자 한 판 가능이야???? 888 07.06 18:03 11238 0
본인표출청첩장 디자인 마지막이야!!!!뭐가더이쁜지 골라죠.. 514 7:57 7156 0
팬티삿는데 친구들이 남친없는애같다고 놀림 457 07.06 19:45 14852 0
익명뷰티 보통 언니보다 동생이 예쁘지않아?? 256 07.06 23:09 5587 0
이성 사랑방 남친이랑 ㅁㅌ인데 도와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32 07.06 16:23 16392 0
37308353 제주도 갈 때 코로나 검사 받아야되지 않아 ? ? 14:39 1 0
37308352 신지니님 안쪽살 그거 나만 크로스 할때 관절에서 소리 엄청나는건가..ㅎ 14:39 2 0
37308351 충동적으로 뿌링클 콤보 시킴 14:39 2 0
37308350 나는 자취해도 굶어서 살빠질 일은 없을듯 14:39 2 0
37308349 한번만 도와쥬 유교걸 옷 이러면 이상한건가 14:38 2 0
37308348 인티 디자인바뀐거맞나? 14:39 3 0
37308347 꼭 카페에서 해장용으로 음료허나 시켜야해 뭐시킬거야? 14:39 2 0
37308346 피시방알바익 지갑 잃어버린 손님 다시왔다갔는데도 못찾았다가 내가 찾았는데 따로 연락.. 14:38 2 0
37308345 영화 관객과의 대화해서 배우오면 어때?무슨얘기해? 14:38 3 0
37308344 동기가 둘이 있을 때는 나랑 잘 지내는데 다 같이 있을 때는 나 피해 14:38 4 0
37308343 이성 사랑방 연애초반에 서로 친한친구 소개해주는거 별로야? 1 14:38 8 0
37308342 화장품 잘 아는 익 도와줘ㅜㅜ 14:38 4 0
37308341 훙통 작은 거 멍 스트레스... 1 14:38 12 0
37308340 아근데 친구들이랑 여행가면 계획짤 때 자기주장 강한애가 있는게 나아? 14:38 4 0
37308339 와... 마스크 끼고 뽀뽀하는거 봄ㅋㅋㅋ 14:38 8 0
37308338 교수님께 메일 다시 보내볼까??  14:38 5 0
37308337 얘들아 목에 통증 조금이라도 있으면 어디든 안 나가는게 맞는거야? 1 14:38 6 0
37308336 대학교 서술형 시험 볼 때 입장에서 평가하시요 라고 하면 14:38 10 0
37308335 나오늘 거지 봄 1 14:38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7 14:34 ~ 7/7 14: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7 14:36 ~ 7/7 14: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잡담 6
신설 메뉴 l 박우진 l 임영웅 l 정진 l 아이랜드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