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9197l 0
이승만 하야 하기전에 시민대표만났잖아 그때 시민대표였음 18살이셨대 진짜 ㄹㅇ 신기해 아들이 그거강의하는거 아녘ㅋㅋㅋㅋㅋ
 
익인1
익인2
오 이름도 되게 특이하시다 신기
•••답글
익인3
헐 어떻게 알았어???
•••답글
글쓴이
나 실강들어가지고ㅋㅋ 인강에는 안나오나??
•••
익인3
아니 나는 한국사 강의안들어서... 그분나오는 예능프로에서 나왔나했지!!
근데 할아버지도 아니고 아버지라니...대박

•••
익인4
나도 유튜븐가 어디서 봤다 ㅋㅋㅋ 진짜 두 분 다 대단하신듯
•••답글
익인5
익인6
우와 이거 선을 넘는 녀석들에 나온 거 같은데 본인 아버지 얘기는 안 하더라! 대박 신기하네
•••답글
익인7
아버지 이름 알 수 있을까?
•••답글
글쓴이
설송웅 이시래 인터넷에 치면 나와!
•••
익인7
아핫 고마워!!!
•••
익인31
우와 이름 진짜 예쁘고 귀여우시다 뭔가...
•••
익인8
익인9
익인10
익인11
익인12
우와 멋있다
•••답글
익인13
익인14
진짜 멋있다
•••답글
익인15
와 아버지와 아들이 다 대단하시네 우와
•••답글
익인16
어 맞어 설쌤이 근현대사 강의할때 말해줌
•••답글
익인17
오웅 멋져 ㅠㅠ
•••답글
익인18
와 멋있다...
•••답글
익인18
그 아버지에 그 아들...
•••
익인19
와 대박 멋진 부자시네...
•••답글
익인20
부전자전이다 멋져
•••답글
익인21
이번에 한국사 공부하면서 알았다 ㅋㅋㅋㅋ 유투브 댓에 누가 써놨드라고
•••답글
익인22
와 대박.... 현대사 이번학기에 배웠는데 기억난다 ㅎㅎ
•••답글
익인23
오 국회의원이셨네.....
•••답글
익인24
와 대박 나 계절학기에 현대정치사 듣는데 이름 언제 나올지 기대하면서 들을래
•••답글
익인25
아 맞아 이거 나 어디선가 봤었는데!! 되게 신기했었어
•••답글
익인26
18살인데 시민 대표야..? 와... 대박
•••답글
글쓴이
10대 시민대표셨대!
•••
익인27
익인28
헐 신기하다,,,,,
•••답글
익인29
멋있다,,,,
•••답글
익인30
우와 멋있다
•••답글
익인32
익인33
익인34
3월달인가 4월달인가 그거 관련해서 공중파에서 아버님 인터뷰도 하심 진짜 목소리도 근엄하시고 말투도 설민석이랑 닮아서 멋있고 신기했어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근데 여자들은 모쏠이기 어렵던데859 08.10 11:09 23248 1
이성 사랑방 남친이 작은 회사다닌다고 했는데 알고보니 경찰이었어733 08.10 15:47 24642 0
낙태는 지우는 게 아니라 죽이는 거지944 08.10 15:17 14201 3
남자친구가 무릎꿇으래서 길거리에서 무릎꿇었어545 08.10 15:47 19398 1
익명뷰티 진짜 진짜 엄청 하얀 연예인하면 누구 생각나??287 08.10 22:26 3518 0
37893023 일어나면예약할건데 눈썹문신 어디서할까 4:10 1 0
37893022 가볍게 할만한 폰겜 추천좀... 4:10 1 0
37893021 폰 배터리 1퍼다 4:09 4 0
37893020 이성 사랑방 솔직히 남자는 연애하기 쉬운 이유가 4:09 14 0
37893019 짝사랑 실패자잇니1 4:09 7 0
37893018 투썸 알바 4:09 6 0
37893017 서울 비 억수르 쏟아지네 4:09 6 0
37893016 아니 내친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어이없  4:09 13 0
37893015 이제 정말 자야지1 4:09 9 0
37893014 내일 친구랑 을지로 갈군데1 4:08 12 0
37893012 남자애가 술먹다가 어깨기댔는데 ??? ㅌㅌㅋㅋ4 4:08 27 0
37893011 솔직하게 진짜 순수하고 어ㅓㅓㅓ엄청 착한 사람 남자로 보여?6 4:08 32 0
37893010 익들아 이중에 뭐가 제일 괜찮아?8 4:08 42 0
37893009 저녁이라함은 몇 시부터니,,,?  4:08 9 0
37893008 애인이랑 여보자기 이런애칭 잘 써?4 4:08 16 0
37893006 오 열무비빔밥 먹고싶다 4:08 4 0
37893005 나 남자 엄청 수도없이 꼬이는데 24년째 모솔이야  4:08 18 0
37893003 익들은 친한친구 동생 소개 받을 수 있어?5 4:08 16 0
37893002 나 우리집 근처 가게 생겨서 좋아했더니 펫샵 4:07 2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11 4:06 ~ 8/11 4: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11 4:06 ~ 8/11 4: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