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20520l 2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선넘었음 나이먹고 뭐하는거야 진심
•••답글
익인2
이제 나락이네
•••답글
익인3
아이고 ㅋㅎ
•••답글
익인4
엇 ㅅㄷㅇ 주작 밝혀지고 어떻게 됐어?
•••답글
익인5
피나치공에서 선처없이 고소한댕
•••
익인6
헐 일 겁나 커졌네...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
익인8
ㅎㅎㅎㅎ
•••답글
익인8
엇 필터링.. 자 업 좌 득~!
•••
익인9
아 ㅅ원해 예전부터 저런 컨텐츠로 돈 많이버는거 너무 별로였는데
•••답글
익인10
인과응보^,^
•••답글
익인11
떡락해라
•••답글
익인12
이제 유튜브에서 주작 없어지길...
•••답글
익인13
근데 궁금한이야기까지 나올 일인가..? 이미 주작으로 밝혀졌고 피나치공에서 고소한다는데
•••답글
익인14
공론화시킬려는거같앙 모르는 사람도 많으니깐
•••
익인17
알기론 저분이 저거말고 카센타? 거기도 주작으로 무슨소굴로 만들어버려서 사장님 되게 고통받고 계시다고 직접 댓글까지 달으셨더라..공론화시키고 다른 유튜버들도 각성하는 계기로 삼았으면 좋겠고 그 카센타문제도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어
•••
글쓴이
제보글보면 피나치공 사건말고 그냥 송대익 자체를 제보받아 그동안 주작이나 논란같은거 다 제보받는듯
•••
익인32
자극적인 내용으로 조회수 올리는걸 사회적 이슈같은걸로 문제삼아서 보도하는거면 뭔가 그럴수있을거같기도 하고 ..(?)
•••
익인33
아마 피해 끼치는 조작방송하는 인터넷 방송들이나 자극적인 방송하는 인터넷 방송들 비판 내용으로 나오지 않을까?
•••
익인34
ㅅㄷㅇ 얘기하면서 유튜브 주작, 자극적인 방송 같은 거 나올듯
•••
익인53
익인102
익인115
와 대박이네 ...
•••
익인72
아임뚜x도 나왔자낭
•••
익인83
주작방송 근절시키려고 하는거 아닐까...,,?
•••
익인87
주작도 주작, 요즘 코로나로 자영업자분들 힘든 거 알면서 이런 주작을?... 게다가 지금도 이슈인 배달 음식 그런 걸로 많들어서 그런 듯! ㅠㅠ
•••
 
익인15
에휴 ㅋㅋㅋ 이제 다시는 주작 하지 말길
맨날 헤어졌습니다 만났습니다 이런 제목좀 그만!!!

•••답글
익인30
ㅇㅈ
•••
익인92
+죄송합니다.
•••
익인16
익인17
진짜 씨게 선넘어 버린거라 어쩔수가없다..합당하게 처벌 받아야한다고 생각함..
•••답글
익인104
익인18
익인19
그대로 내려가길
•••답글
익인20
익인22
익인23
아 진짜 이번에 제대로 처벌받았으면 좋겠다,, 난리나도 자숙한다 하고 좀 쉬다가 돌아오는 유튜버들 너무 많았어서
•••답글
익인24
익인25
와아아앙ㅇ 신나
•••답글
익인26
ㅅㄷㅇ 친구들도 같이 공론화 되면 좋것다~~~~
•••답글
글쓴이
친구들은 무슨 문제 있어??
•••
익인30
ㅅㄷㄱ??
•••
익인26
응응
•••
익인42
ㅅㄷㄱ 가 뭐야...?
•••
익인46
이름!
•••
익인26
치킨집 사장님역 이라고 의심 받고있는 ㅅㄷㄱ이라고 있는데 이사람도 ㅈㅈ했다가 걸림ㅋㅋ
•••
익인42
아 누군지 알겠다
•••
익인109
ㅅㄷㅇ 주작 영상에 나왔던 사람을 ㅅㄷㄱ 영상에선 역할만 바꿔서 다른사람인 것 마냥 나왔대
•••
익인93
나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ㅅㄷㄱ 말고 다른 친구들 컨텐츠들은 주작이랑 거리가 멀어보이는데 혹시 ㅅㄷㄱ 말고 또 있어?
익인이가 친구들 이라고 하길래 지나가다가 궁금해서!

•••
익인27
그 사람 아직도 구독 눌러놓은 사람들 겁나 많던데 안 줄어드나
•••답글
익인28
주작하는 사람들 좀 없어졌으면
•••답글
익인29
그렇게해서 조회수 목적으로 주작하는거 좀 사라졌으면..ㅠ
•••답글
익인31
벌 벋아야지ㅋㅋㅋㅋ
•••답글
익인35
이야 궁금한이야기 본방사수~~~~~~~~~
•••답글
익인36
궁금한 이야기 와이 마지막 멘트 기대된당ㅋㅋ 사이다 날려주세연
•••답글
익인37
그냥 주작이면 솔직히 난 아무신경 안쓰임 내가 안보면 되니까 근데 그걸로 인해서 누가 피해를 봤으면 벌받아야지 잘됐다고 생각함
•••답글
익인40
익인41
아직도 쉴드치는 팬이 있는게 신기
•••답글
익인43
그니까 주작을 왜 해ㅋㅋㅋㅋㅋㅋ사이다
•••답글
익인44
익인45
굳굳!!! 숨어 있는 사람도 얼른 나와라~~~~
•••답글
익인47
근데 원래 유명한 유튜버였어?? 지금 빠진거 말고 원래 구독자 얼마정도였어??
•••답글
글쓴이
지금 빠진게 120만명이야
•••
익인47
그니까 빠진거말고... 근데 빠지고도 120만명이면 진짜 많네
•••
글쓴이
빠진게 저정도라서 원래도 유명했단 뜻
•••
익인47
아니 빠진후는 내가 방금 검색하고 와도 바로 알수있는 사실이라...난 빠지기전이 궁금해서 아는 사람 없나하고 물어본거였어
•••
글쓴이
47에게
아니 난 앞에 있는 문장에 대한 답변을 한거라구
•••
익인51
47에게
134만인가 그랬을 걸?
•••
익인47
51에게
오 고마워!!
•••
익인96
135만에서 쭉쭉 빠지는 중!
•••
익인48
크게 혼나야함
•••답글
익인49
형사 끝나고 민사 손배도 갑시다~~~
•••답글
익인50
뉴스에도 나오던데
•••답글
익인52
아이고오 이 일을 계기로 자극적으로 주작하는 유투버들 좀 줄었으면 좋겠네
•••답글
익인54
조회수 올릴라고 주작한거???
•••답글
익인55
진짜싫다 송대익,,
•••답글
익인56
카센타 사건도 공론화됐으면
•••답글
익인57
나이가 몇인데 이잉

장사하시는분들 코로나때문에 가뜩이나 안되잖아 망하게 한건데 벌받아야지 ㅋㅋㅋ

•••답글
익인58
진짜 생각 없다 이 일은..
•••답글
익인59
나이가ㅜ몇개여??
•••답글
익인60
영상 다시봤는데 웃겨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 눈 하나 깜짝 안하고 그런 거짓말을; 아휴 생각을 쪼~~~금만 더 했으면 영상 안올렸을텐데.. 진짜 유튜버 하지마라~ 재미도없고 감동도없는 영상들올릴바엔!
•••답글
익인61
오 이제 나락이네~
•••답글
익인63
이제 주작좀 그만하시길
•••답글
익인64
그러게 기업으로로 주작을 왜 침...가뜩이나 요즘 코로나때문에 힘드신 자영업자분들많은데 점주님피해볼뻔했잖아...주작도 좀 그만치고 제대로 벌받기를
•••답글
익인65
카센터도 제발 같이 ^^
•••답글
익인66
걍 주작으로 끝났으면 욕먹고 말았을텐데 민폐가 장난아님 기업한테 피해고 그 지점 주문받은 사장님한테도 피해고
•••답글
익인67
와우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8
걔는 정신좀 차려야됨. 돈에 눈이멀어가지고 자극적인 제목으로 사람 유인하고 막상 영상보면 주작인것같은거 티나고 1도 재미없고 진짜 볼때마다 이해안감. 뭐 매번 피해당하는일만 올리고 한심해보임
•••답글
익인69
걔가 큰일로 생각은 할까? 에휴
•••답글
익인70
근데 선 넘었지 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영상 컨텐츠 하나 찍겠다고 주작해가며 남에게까지 피해를 끼치는 건 무슨 심보야
•••답글
익인70
그 지점에게도 기업에게도 민폐지 진짜 저런 진상 짜증남
•••
익인71
안산익 내동년배들 ㅅㄷㅇ 중앙동에서 보이면 다 흐린눈 한다
•••답글
익인98
ㅅㅇㄷ이 누구야?
•••
익인130
ㅅㄷㅇ... 지금 이 글 제목에도 있자나
•••
익인98
ㄴㄴ첨엔 ㅅㅇㄷ이엇슴
•••
익인98
ㅅㅇㄷ래서 안산팸중에 누군지 알았징
•••
익인73
아이고 꼬소해 ㅋ.ㅋ
•••답글
익인74
초창기 술게임 때문에 잘 챙겨봤는데 아프리카 가고 유투브 재미없어지기 시작하더니 결국 이렇게 가는구나..
•••답글
익인75
유튜브 주작이랑 자극적인 과대 타이틀 다 사라져야함 진짜...
•••답글
익인76
ㅋㅋㅋㅋ그러게 왜그랬니
•••답글
익인77
익인78
예전에 재밌게 봤는데 너무 주작많아질때부터 안봤어.. 주작 너무 심해
•••답글
익인79
주작도 주작 나름이지 피해 보는 사람이 뻔히 있는데 하면 안되는거 아닌가 ㅠ
•••답글
익인80
대형유튜버들도 저격하는거보면 이제 찐으로 끝인듯
주작도 피해안가는 선에서 했어야지,,,

•••답글
익인81
어린 애들도 쉽게 접하는게 유튜브인데 다 털썩같이 믿는 애들 엄청 많잖아 진짜 그런 주작 영상 찍는 거 심각하다고 봄... 죄송하다 하고 다시 복귀하지말고 그대로 영원히 안나왔으면
•••답글
익인82
아 처음부터 별로였음 쌤 통이다... 유튜버들 보고 많은걸 좀 깨달았으면... 유튜브도 실전이고 사회다...
•••답글
익인84
유튜브에 진짜 심각한 가짜뉴스도 많은데 유튜브가 같이 돈벌려고 아무 제재도 안하는거 진짜 너무 더러움
•••답글
익인85
이번 일로 진짜 반성 하고 다른 유튜브 분들도 한번 더 생각하고 양심적으로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답글
익인88
뿌린대로 거두는거지 뭐..
•••답글
익인89
오예~👏👏👏
•••답글
익인90
날도 더운데 시원하고 좋다~
•••답글
익인113
더위 조심하세요 여러분 사기도 조심*^^*
•••
익인91
유튜브 계정 없앴으면 좋겠음 진짜 ..
•••답글
익인94
그 ㅇㅁㅇ 스토커 사건은 실화야?
•••답글
익인103
그건 찐아녀 ?
•••
익인115
그것까지 주작이면 ₑᵥₐ...
•••
익인128
찐이면 그렇게 영상찍어대고 집노출하고 그랬을까 싶음
•••
익인136
그건 찐임
•••
익인95
좋다 좋다 ~~
•••답글
익인97
근데 안산팸 좋아했어서 송대익도 꾸준히 보다가 그 시골 내려간다고 한 일년 쉰다고 해놓고 일주일 쯤 뒤에 아프리카 하는 거 보고 걸렀다..
•••답글
익인97
말만 뱉으면 거짓말 같아 이제는 ...
•••
익인100
정의구현
•••답글
익인101
ㅋㅋㅋㅋㅋㅋ이랬는데도 잘생겼다고 본다는 사람 있더라ㅋㅋㅋㅋ저정도는 해야할듯 ㅎ
•••답글
익인105
난 그 양팡님 저격한 유튜버도 이번에 같이 공론화 됐으면 좋겠어 ㅠㅠ
•••답글
익인123
나도ㅠㅠ 근데 당사들이 공론화하기를 원하지 않아서 안될듯ㅜ
•••
익인106
뿌이뿌이~~
•••답글
익인107
그래도 구독자 120만명이더라 ㅋㅋ
•••답글
익인107
솔직히 뭐 처벌 크게 받을 것 같지도 않고.. 대충 벌금 푼돈 몇푼 내고 한 두달 잠수 탔다가 복귀할 것 같음
•••
익인108
와너무좋당ㅎㅎ
•••답글
익인110
안그래도 요새 자영업자분들 힘드실텐데;
•••답글
익인111
익인112
기어나오지 말았으면~~~~
•••답글
익인114
저 일로 유투버들 주작하는 거 망신 좀 줬으면 좋겠음
•••답글
익인116
유튜버 주작한 거 다 까발렸으면 좋겠다
•••답글
익인117
불쌍함 ㅠ 공개적으로 망신당하니 얼마나 수치스러울까
본인 죄 충분히 알고 자숙하고
다시 정신차렸으면 좋겠네

•••답글
익인118
,,, 착하게 살자고 열심히 살자고 오늘도 다짐,,,
•••답글
익인118
엥 필터링 됐네 자 업 자 득
•••
익인119
시골에서 쉬고온다고 할땐언제고 다시 나왔을때부터 알아봄
•••답글
익인120
진짜 나락으로 떨어졌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20
https://youtu.be/eAo58WWQzNU 이 사건 모르는 익들도 많던데 한번 시간되면 봐,,
•••
익인121
나이값 못하는 사람...진심
•••답글
익인122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24
잘못걸림 ㅋㅋㅋㅋㅋ 요즘 같이 자영업자 힘들때
•••답글
익인125
근데 ㅅㄷㅇ이 벌금형 받아도 워낙 돈이 많아서 막 엄청난 큰 타격은 아니지 않나?? (구독자 수가 많길래)
•••답글
익인125
엄청 큰 타격 받았음 좋겠는데!!
•••
익인126
이번기회에 ㅅㄷㅇ말고도 주작방송 하는 유튜버들 싹 다 사라졌으면
•••답글
익인127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ㄷㅇ 이참에..참교육받아야된다..
•••답글
익인129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참에 유튜브 주작 다 사라졌으면...
•••답글
익인131
원래 구독자 얼마였지??
•••답글
익인51
134만정도!
•••
익인44
135만
•••
익인132
익인133
익인134
허언증 있나 의심해봐야된다 솔직히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35
헐 레알 망하겠는 걸
•••답글
익인137
ㅋㅋㅋㅋㅋㅋㅋ고소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와 근데 개인카ㅍㅔ 면접 보러 오면서 네일 하고왔네,,911 08.15 08:35 25947 0
보라색 소유권주장 짜증나 진짜....706 08.15 13:31 32677 0
고심하다 올리는 보정 1도 안 한 내 hot한 몸매 40519  08.15 19:34 18610 1
이성 사랑방 와 나 고등학생이랑 사귀는데 좋당698 08.15 21:17 14393 0
익명뷰티 이 여돌은 앞머리 있는 거랑 없는 거 중에 뭐가 베스트야?176 08.15 16:21 6942 0
37984897 난 인조바람 ㅅㅣ러해 5:24 1 0
37984896 푸사 할말 봐주실분.. 5:24 4 0
37984895 8시에 일어나야되는데 잘말?? 5:23 3 0
37984894 나 릐얼 인터넷 인간이라 내가 못 본 인터넷 유명 클립이나 5:23 11 0
37984893 와 화장한 거 너무 청순해 보여주고 싶다 5:23 8 0
37984892 아 근데 남초하다가 인티하니까 새롭네4 5:23 20 0
37984891 아 눈은 졸린데 정신 개말짱함 5:23 4 0
37984890 노래 찾아줘... 제발.... 5:23 16 0
37984889 나는 못하는거 진짜 많아1 5:23 17 0
37984888 어떤 사람이 나 비공계로 팔로 했는데 팔로워가 0명이거든 5:23 13 0
37984887 너네 셔틀런 기억나?6 5:23 14 0
379848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예전에 태블릿 사려고 별 거 다 했네2 5:23 23 0
37984885 먹고 남은 감자탕 국물에 우동면 말아 먹어도 맛있을까? 5:22 6 0
37984884 쿠팡 16만원 벌고 왔다 ㅇㅋ  5:22 13 0
37984883 어쩌고 지켜줄게~ 하는 노래 아는 사람 ㅠㅠㅠ1 5:22 13 0
37984882 섀도우 잘아는 익들아 제발 이거 비슷한거 알려주라2  5:22 22 0
37984881 아 청년다방 감튀먹고싶어6 5:22 15 0
37984879 고민글 내 친구가 자기 동성애자라고 밝혔어3  5:21 40 0
37984878 뭐야 노빤쮸 하니까 겁나 편하네3 5:21 2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16 5:19 ~ 8/16 5:2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16 5:20 ~ 8/16 5: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