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1572l 0
 
익인1
익인2
ㅇㅈㅋㅋㅋㄲㄲㄲㄱㅋㅋ사바사인거 누가 몰랔ㅋㅋㅋ
•••답글
익인3
사바사 케바케가 의견 중 하나인 거 아녀...?
•••답글
익인14
익인15
333 너무 사바사라서 할 말이 사바사밖에 없음..
•••
익인21
익인4
그런댓글이 싫고 말고는 사바사 아닐까?
•••답글
익인4
(희희 쓰니 놀리기)
•••
글쓴이
너어...
•••
익인19
앜ㅋㅋ̄̈ㅋ꙼̈ㅋ̆̎ㅋ̐̈ 쓰니 귀여워
•••
익인5
와 이거진짜 ㄹㅇ.. 당연히 모든 일은 ㅂ사바사 케바케지...
•••답글
익인6
근데 진짜 사바사고 케바케라 그런 거 아녀?? 예를 들어 학점 x.xx인데 취직할 수 있을까? 라고 하면 사바사 케바케라고 답변해줄 수밖에 없듯이
•••답글
익인6
내가 성공했다고 남도 되리라는 보장도 없고 내가 실패했다고 남도 실패하리라는 보장도 없고
•••
익인8
마자 솔직히...진짜 사바사라서 사바사라고 할뿐...
•••
익인7
음...그건 사람마다 다 다르지 아닐까?...? ㅎㅎ
•••답글
익인7
미아네❤️
•••
익인9
ㅋㅋㅋㅋ 근데 찐 사바사 케바케라... ㅠㅠ
•••답글
익인10
사바사인걸 얶떡해..,.....,..
•••답글
익인11
ㅋㅋㄱㄱㄱㄱㅋ다들 쓰니 놀리냐궄ㅋㄱㄱ
•••답글
익인12
ㅇㅈㅇㅈ
난 그래서 꼭 내 경험이나 내 지인경험 최대한 써 ㅋㅋㅋ 쓰니가 필요한 건 사바사든 케바케든 ㄹㅇ찐 경험인걸...★

•••답글
익인13
나도ㅋㅋㅋ 누가 그걸 모르냐고 그냥 그런 경험 있거나 들은거 있으면 이야기좀 들려쥬라는거지
•••답글
익인16
말그대로 내 경험이니까 사바사라고 얘기해주는거 아닌가? 특히 그런질문들은 장래와 연결된 질문이 많아서 누군가가 내 경험을 보고 중요한 결정을 내리게될수도 있는거잖아. 그래서 사바사니까 신중하게 생각해봐라 이런것같은데
•••답글
익인17
ㅇㅈ 난 이랬어~ 이런 반응이 궁금했던건디
•••답글
익인18
모든지 당연히 사바사고 케바켄데.. 그냥 경험한거 말해주면 되지 굳이 사바사 어쩌구 그렇게 댓글다는 이유를 모르겠음
•••답글
익인20
맞아 세상에 사바사 케바케가 아닌게 얼마나 있다고..의견 듣고 싶어서 올리는건데ㅠㅠ
•••답글
익인22
사바사겠지만 경험해본게 궁금해! 라고 물은 게 아니라면 그런 댓글 달릴 수 있다고 봄.... 그조차 의견이니까
•••답글
익인23
마져 그래서 나 글 쓸때 물론 사바사겠지만! 사바사인 건 알지만!! 하고 글 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4
약간 사람 무안하게 만드는 댓글 느낌...누가 그걸 모르겠어 걍 경험 얘기 듣고 그걸 토대로 내가 판단하겠다는데 도움 안됔ㅋㅋ큐큐ㅠㅠㅠㅠ
•••답글
익인25
맞아 사바사니까 개개인한테 물어보는건데ㅋㅋㅋㅋ
거기에 사바사 이러고 사라지면 기분 나쁠만함

•••답글
익인26
사바사 케바케인거 아니깐 걍 할말없으면 지나가줬으면 좋겠어
•••답글
익인27
난 진짜 돌아버릴 것 같아서
마지막에 꼭
사바사 케바케인건 알아❗️ 대부분의̑̈ 경우가̌̈ 궁금해!
라고 마무리지어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8
그래서 나 항상 ~~마다 다른거 아는데 보통은 어때?? 이렇게 꼭 적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9
ㅇㅈㅇㅈ 그리고 나는 ... 이거만 쓰는 사람ㅋㅋㅋㅋ 싸우자는 건가 싶어..
•••답글
익인30
ㅇㅈ.....그건 아는데 개인적인 의견이 궁금한건데....😭
•••답글
익인31
사바사 케바케인거 누가몰라...
•••답글
익인32
맞음 진짜 공감하고 싶어서 올린 글에 사바사 하면 김빠짐..
•••답글
익인33
난 그래서 ㅁㅁ인데 ㅁㅁ한 경우 본적 있으면 알려줘! 라고 구체적으로 물어봄ㅎㅎ 그냥 ㅁㅁ인데 ㅁㅁ할수 있어?? 하면 케바케/사바사라고만 하더라ㅠ
•••답글
익인34
맞아 궁금해서 올린글에 그런댓글 달리면 좀 힘빠지긴 하더라 사바사인건 다 아는디..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울언니 27살인데 5천만원 모았거든?1160  08.09 12:28 16686 0
"임예원” 읽으면서 와봐967 08.09 23:23 11065 0
익명뷰티 아이들 우기 앞머리 스타일 뭐가 젤 어울려?588 08.09 12:21 12218 1
본인표출나 이글쓰니인데 후기801 08.09 18:10 35891 14
이성 사랑방 곱창때문에 남친한테 서운한 일이 있었는데 이해돼??????471 08.09 15:10 15821 0
37875717 대학생익들아 알바하는 위치 어디까지 허용이야?? 6:11 1 0
37875716 앜 교복입고싶은데 6:11 4 0
37875715 지금 구름 완전 농협은행임 6:11 6 0
37875713 곧 결혼하는데 잘 살수있을거같아? 6:10 3 0
37875712 하하하핳 ㅎㅎㅎㅎㅎ 오늘 술기 셤 망해따 6:09 6 0
37875711 고민글 친구가 빨리 걸으라고 해서 서운했는데 내가 예민한가...  6:09 14 0
37875710 잠안와.. 걍말똥 그자체야 망함 6:09 9 0
37875709 오늘 나 군대간다 익들..8 6:09 19 0
37875708 회피형 진짜 싫다...... 6:08 25 0
37875707 근데 진짜 신기하닼ㅋㅋㅋㅋㅋㅋ2 6:07 20 0
37875706 안녕하세요~^^15 6:07 45 0
37875705 알바하는곳에 좀 정신지체이신거같은 분이 오셨는데2 6:07 24 0
37875704 일주일 넘게 쉬다가 출근하려니까 적응͟͡ 안됨 6:06 9 0
37875703 지금 남부지역 날씨 조용한게1 6:06 16 0
37875701 서울날씨어때?!!!1  6:06 11 0
37875700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나랑 연락하는게 재미가 없대...3  6:05 52 0
37875699 카톡 차단하면 당한사람은 몰라?2 6:06 15 0
37875698 흐아어엉 홍사운드 내 최애였는데 6:05 15 0
37875697 올 여름 정말로 지구를 걱정해야 하는 이유 6:05 2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10 6:08 ~ 8/10 6: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10 6:06 ~ 8/10 6: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