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1586l 0
 
익인1
되게 마노은 사람듸이 그러지 않아...? ㅎㅎ
•••답글
익인2
내가 당사자면 별로일 것 같긴 한데 솔직히 그러는 사람들 진짜 많어... 대부분이 그럴 듯
•••답글
익인3
나도그랰ㅋㅋㅋㅋ ㅠㅠㅠ그래서 스토린 잘 안봐..불쾌할까바. 한번 봤다가 차단당한적이 있으스..
•••답글
익인4
나는 진짜 싫어서 비공개로 돌려놨어
남이 연탐하는 거 싫은 사람은 알아서 비공개로 돌리지 않을까?

•••답글
익인5
보고 그사람 차단하면 봤는지 안떠 또 보고싶을때 풀고 바로 차단하면 돼
•••답글
익인6
와 진짜 싫어 기분나쁘고 그거 땜에 스트레스 받아서 비공 돌림
•••답글
익인7
비공개계정이 보는 건 싫엉
•••답글
익인8
음침한거 같아서 싫어
•••답글
익인8
몰래 본다는건 이유가 떳떳하지 못하다는거잖아
•••
익인9
22 왜 몰래봐 쫄리는거 있나
•••
익인11
3333 진짜 싫음 ㅠㅠ
•••
익인25
44왜 몰래봐..
•••
익인10
딱히 노상관 팔로워들 절반이 모르는 사람이라
•••답글
익인12
다 그러지않나
•••답글
익인11
기분나쁨
•••답글
익인13
머 싫으면 비공하면 되니까
•••답글
익인14
난 왜 자기 스토리 훔쳐보냐고 기분 나쁘다고 들은 이후로 팔로잉 안한사람들은 절대 안봐ㅠㅠ
•••답글
익인15
근데 애초에 비공 안 해놓은 이유가 보라고 그런 거 아님?
•••답글
익인16
염탐당하기 싫은 사람이 비계로 돌려야지 모
•••답글
익인21
익인24
익인17
그게 싫으면 비계로 돌리는게 맞지
그렇게 남이 보는 게 싫은거면 팔로워 0명이어야ㅜ함

•••답글
익인18
근데 부계 다 티남..그래서 내 기준 음침하다고 느껴져서 싫어...
•••답글
익인19
부계로 본다는 것 자체가 본인도 떳떳하지 못하는 거니까ㅎ...별로임
•••답글
익인20
누가 내꺼 맨날 봄 하 누구냐 진짜
•••답글
익인22
뭐 음침 까지야... 그냥 그사람한테 내 존재 알리기싫은데 궁금할때 볼수도 있지않나.. 보여지는거 싫으면 sns를 안해야됨
•••답글
익인23
난 그거 싫던데 카톡프사 왜 캡쳐해놓는지 모르겠어.. 친구가 사진에 나온것도 아니고 걍 내 사진인데 .. 저번에 사진 전송받을거있어서 갤러리 들가는거 같이 보는데 내 프사 캡쳐해놨었더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너넨 복권 30억 당첨되면 베프한테 천만원 줄수있어?1933 08.12 14:06 16213 0
길 가다가 모르는 사람이 너 손잡고 "하.. 드디어 만났어..” 이러면 너익들 반응..1192 08.12 19:47 20481 0
mbti F인 친구들 이거 진짜야??997 08.12 18:38 18407 0
익명뷰티 쀼들 기준으로 이 옷 꾸꾸꾸야 꾸안꾸야?441 08.12 18:14 9746 0
이성 사랑방 168에 54인데 남친이 살빼고 피부관리하래472 08.12 15:11 6501 0
37930307 와 진짜 하필 오늘 8:22 2 0
37930306 익들아 아이폰쓰는익인데 궁금한게 너무 많아 ㅠㅠㅠㅠㅠ 혹쉬 알려줄익 있니..??? .. 8:22 5 0
37930305 요즘 병원 면회 어려워?ㅠㅠ 8:22 6 0
37930304 음식은 먹을수록 늘더라 8:22 3 0
37930303 오늘 비오려나 8:22 5 0
37930302 나만 쉬할 때 그 전에 먹었던 음식 냄새 나? 8:22 5 0
37930301 이성 사랑방 반년이나 일년뒤에 다시재회한 둥들있어? 8:21 5 0
37930300 111 집에 있는다 222 나간다1 8:20 20 0
37930299 아 저기요 never1  8:20 16 0
37930298 아니 친구 만날 때 필름카메라 들고갔는데1  8:20 17 0
37930297 아이고.. 청치마입고 나왔는대 8:20 20 0
37930296 남친 가방 사주고싶은데 물어볼수가 없어ㅠㅠ4 8:20 25 0
37930295 관짝춤 고딩 블랙페이스 욕먹어도 싼데 초록글 반응 개어이없네 8:20 21 0
37930294 충효일기 부산에서만 썼던거야??? 8:20 7 0
37930293 이거 답이 몰까...? 정말 감도 못잡겠다 ((그림연상퀴즈))2 8:20 17 0
37930292 헐 비행기에 안전벨트 없네 생각 해 보니까8 8:19 22 0
37930291 나 오늘 너무 우울한데 알바가기 전에 힐링되는 먹을거 추천좀5 8:19 13 0
37930290 이성 사랑방 둥이들 힘들때 남친한테 많이 의지해?7 8:18 35 0
37930289 수험생은 6시에 일어나는게 제일인듯 8:17 5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13 8:20 ~ 8/13 8: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13 8:20 ~ 8/13 8: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