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2426l 0
어떡해야 손님이 생길까나,,
 
익인1
글쓴이
오옹!!!!!!!
•••
익인2
익인3
맘카페나 sns 분한테 협찬해준다고 연락해서 하고 일단 네이버로 하신거면 후기도 중요해서 주변 지인보고 후기 좀 써달라고 해서 하고
그런 창업카페있으닌까 가입해서 정보 얻어가는것도 좋을듯해!!!

•••답글
익인4
어머니들 카스도 많이보시더라 카스로 마케팅하는 것도 도움될 것 같앙
•••답글
익인5
먹스타에 협찬
•••답글
익인6
유튜브같은데에 맛있는 수제청 요리법? 인스타에도 올리구
•••답글
익인7
트위터...
•••답글
익인7
대신에 거기는 협찬 주고 글 올리면 바로 티나서 팔로워 많고 그런 거 얘기해도 그렇구나~ 하는 사람이 젤 나음
•••
익인19
와 지나가단데 트위터에 그런 글도 홍보였구나 와 첨 알앗으
•••
익인8
222여기 한번 알티잘타면 난리남
•••
익인16
ㅇㅈㅋㅋㅋㅋ
•••
익인18
맞아 최근엔 필름이 알티 엄청 탄거봤어 그전엔 급식납품업체 치즈케이크
•••
익인9
당근마켓..?
•••답글
익인10
플리마켓?
•••답글
익인11
헐 맛있게따.... 쓰니 부러버,,,,
•••답글
익인12
유튜버 유명인한테 협찬? 이나 맘카페에 이벤트 홍보하면 손님들 몰릴듯!
•••답글
익인13
네이버 CPC광고 그게 직빵이야
근처 아파트에 붙이는 광고도 얼만지 확인해서 가가운데부터 파는것도 좋고

•••답글
익인14
네이버 블로그, 맘카페 ,트위터!
•••답글
익인15
카스 트위터 맘카페
•••답글
익인17
맘카페에 선물용으로 홍보!
•••답글
익인18
요즘은 밴드도 우리 엄마 밴드에서 뭐 잘사
•••답글
익인19
우리동네는 맘카페가 활성 잘되어있어서 맘카페가 좋암ㅋㅋㅋ
•••답글
익인20
쓰나 나 지금 에이드에 타먹을 청 사려고하는데 뭐뭐 있는지 물어봐도 될깡
•••답글
글쓴이
지금 자몽,패션후르츠망고, 패션후르츠파인애플, 키위, 애플망고, 레몬, 체리, 딸기(냉동) 이렇게 있오!!
•••
익인20
혹시 쇼핑몰 열렸으면 링크나 이름 펑 해줄수 잏낭!!!?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20
앗 기여워 ㅋㅋㅋㅋ 봤어!! 고마어
•••
익인20
쓰나 혹시 뭐가 젤 맛잏는지 알려줄 수 있닝...? 그리고 장미청은 무슨맛인지... 🙄
•••
글쓴이
갠적으로 패션후르츠 들어간게 맛있오 키위도 맛있구
장미청은 장미향나고 이건 따뜻한차로 해먹는게 더 맛있어!!

•••
익인20
패션후르츠 품절이야가지거 ㅋㅋㅋㅋ 그거 사랴고 했었거든!!! 고마어!! ❤
•••
글쓴이
20에게
아아ㅠ 패션후르츠망고도 맛있다구후후 나도 고마워💛
•••
익인20
글쓴이에게
쓰니야 혹시 200g만 사는건 없는거닝? 여러개 사서 맛 보구 더 주문하거 싶어서 🙄 귀찮게 해서 미아내 ㅠㅠ
•••
글쓴이
20에게
항목 수정했어ㅋㅋㅋ장미청으로 들어가면 옵션에 넣어놨어
서비스 와방 많이 줄게💜

•••
익인20
글쓴이에게
앗 장미청 들어가면 기본으로 530g이있구 200g 짜리를 추가하는 형식으로 되어있더라구 !! 내가 사고싶은건 장미청 200g 이거든!! 안되는거면 그냥 500g짜리 사버리려구!!
•••
글쓴이
20에게
업뎃이 바로바로 안되나봐ㅠ

•••
익인20
글쓴이에게
앗 고마어 ㅠㅠㅠㅠㅠ 모든 메뉴 다 200g으로 살수있게도 해줬구나 ㅠㅠㅠㅠ 사랑해 쓰니야 나구매하러간다규!!
•••
글쓴이
20에게
펑할게💗
•••
익인21
네이버 블로그, 맘카페...
트위터 덕질계 잇으면 올려서 트친의리 이러면서 알티해달라해

•••답글
익인22
앗 나 수제청 엄청 좋아하는데 내가 사고싶다 인티 장터에도 사업자 있으면 그거달고 팔아도 되지않아? 아닌가
•••답글
글쓴이
오옹 이것도 방법이군!!
•••
익인23
인스타 블로그
•••답글
글쓴이
다들 조언 고마워ㅠ 볼 진 모르겠지만 사랑해💛
•••답글
익인24
혹시 나도 펑해줄 수 있을까.?!
•••답글
글쓴이
익인24
봤어 고마워!!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박았어' 라고 하면 둘중에 어떤게 먼저 떠오름?2110 08.11 19:01 21893 0
너넨 돈 잘 버는 아빠 VS 가정적인 아빠1619 08.11 20:39 12214 0
신입생 인데 돌핀팬츠 입고 가도될까???1247 08.11 17:11 25726 0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랑 고기집가면 누가 고기구워?333 08.11 15:38 7297 0
익명뷰티 40) 나 딱 봤을 때 몇kg처럼 보이는 지 알려주라!183  08.11 11:04 5699 1
37910397 자만추인데 남친생긴루트(?)ㅋㅋㅋㅋㅋㅋ  3:18 1 0
37910396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가 일 때문에 너무 피곤해 하는데 3:18 1 0
37910395 이성 사랑방 호감에서 썸으로 어떻게 가?  3:18 3 0
37910394 대학생 한달 용돈이 500만원이면 집안 자산규모가 어떻게 되나2 3:18 17 0
37910392 기분좋은꿈꾸면 3:18 6 0
37910391 한컴 잘 아는 익들아 제발 도와줘ㅠㅠㅠㅠ 3:18 8 0
37910390 라그나로크 오리진 재밌어? 3:18 10 0
37910389 갑자기 남자가 나한테 옾톡에서 작업건거 생각남 3:18 11 0
37910387 수특 쓴고 개웃기넹ㅋㅋㅋㅋㅋ  3:18 18 0
37910386 나한테 미안해서 그런거지?1 3:17 12 0
37910385 남친이 너무 인싸야,,9 3:17 37 0
37910384 익들아 이렇게 데일리룩으로 입으면 욕먹을까...?11  3:17 57 0
37910383 본인표출엄잠후 후기7  3:17 44 0
37910382 나 수집 강박증같은거 있는데 어떻게 고칠까1 3:16 16 0
37910381 오늘 되게 잘생긴 사람 3:16 18 0
37910380 옵티프리 리뉴 다이소에 파나?1 3:16 9 0
37910379 이것보다 숭한 짤 있으면 나와봐...9 3:16 57 0
37910378 흑발이랑 비슷한데 나중에 탈색 할 수 있는 색.. 뭐가있을까ㅠㅠㅠ?1 3:16 13 0
37910377 나 연세대학교 갈 수 있을까7 3:16 3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12 3:16 ~ 8/12 3: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12 3:16 ~ 8/12 3: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엔시티 25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