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10110l 1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우리오빠 딱 2개월 23일 공부하고 지금 실습중인 공무원이다

심지어 성적 개높음.. 그래서 수험생 카페에 합격수기 썼는데

욕 오지게 먹고 삭제함큐ㅠㅠㅠㅠㅠㅠ

난 오빠보고 자신감 얻었다가 포기함...너무 고생해섴ㅋㅋㅋㅋ

++오빠 카톡,,! 참고삼아 가볍게 봐조 오빠가 진지한 면이 없어ㅜㅜ

우리오빠 경찰시험 2개월 23일 합격했다🤭🤭🤭 | 인스티즈

++국사만..! 진짜 참고만 해죠

우리오빠 경찰시험 2개월 23일 합격했다🤭🤭🤭 | 인스티즈

우리오빠 경찰시험 2개월 23일 합격했다🤭🤭🤭 | 인스티즈

나중에 오빠 꼬셔서 수기 받아올겡 ㅋㅋㅋ

익들 모두 화이팅 하자!!😤

야간근무 한 오빠 닦달해서 받아낸 수기ㅋㅋㅋㅋ

참고만 해줘!! https://instiz.net/name/37470031
 
12

익인110
마저마저 진짜 될놈될인거 같더라....우리 과 선배도 학교다니면서 1년만에 붙음 근데 영어전공이라 영어베이스 있어서 가능했던거같음
•••답글
익인112
여기는 여초니까 말함미다., 남자랑 여자 특히 경찰은 넘나 다르니 원래 준비 하던 새은 걍 열심히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13
우와 대단.. 몇년해도 안되는사람 있다고 본거같은데 진짜 대단하다
•••답글
익인114
스트레스는 어떻게 풀었대?!
•••답글
글쓴이
울..던데..?문닫고..
•••
익인114
멘탈 쎄나??
•••
익인211
헐...짠하다 ㅠㅠㅠ
•••
글쓴이
이것도 도움이 될 지 모르겠당ㅠㅠ참고만 해줘..! 이게 끝인거 같아 익인들아
•••답글
익인114
말투 우리혈육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ㅇㄴㅋㅋㅋㅋㅋㅋ우리오빠 김...씨야
•••
익인116
와 대박이다...
•••답글
익인117
와근데 중등영어부터 할정도면 영어노베인데..2개월만에...대단하다
•••답글
익인118
뭘자꾸 조진다는게 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진짜 진지함이 없어ㅜ
•••
익인119
그거임 내일까지 책한권을 못외우면 난죽는다 이생각하고 공부하면 4개월이여도 붙음
•••답글
익인119
리얼루
•••
익인189
오 이 마인드 좋다... 앞으로 공부할 때 이래야지
•••
익인205
ㅋㅋㅋㅋㅋ진짜 이런마인드로해야지 잘되는듯
•••
익인120
필노가 필기노노야?
•••답글
글쓴이
필기 노트!!
•••
익인12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21
노트
•••
익인122
너무 대단해,,, 쓴아 혹시 오빠 시험 준비하는 동안 어떻게 사셨는지 물어봐도 될까? 하루 몇시간 공부했늠지랑 잠 몇시간 주무셨는지!!
•••답글
글쓴이
하루 최소13시간!! 더하는 날 많았고 잠은 많이자야 6시간이고 맨날 운동했어!!!
아침운동 밥 공부 공부 저녁운동 공부공부 잠..

•••
익인122
으악 오빠 너무 대단하셔🤭 많이 자야 6시간도 충격인데 그 와중에 매일 운동 무슨 일이야,, 자극 받아야겠다ㅠㅠ 알려줘서 너무 고마워💖
•••
익인123
나도 두달공부하고 합격권인데 무서워서 글같은거 어디가서 못쓸거같다
•••답글
글쓴이
아냐!!자랑스러워해도 되는걸
•••
익인114
여기에 풀어도 될듯!
•••
익인124
혹시 필기노트 전한길쌤 말하는 거야 ..? ㅠㅠ 그거 결제할까 생각중이얐는데
•••답글
글쓴이
응!!홍보라고 생각 안하겠지..?
•••
익인124
웅 아니야 ㅈ원래 그 분 합격노트 유명행 고마어 ❤️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124
아 진짜 ??!! 나 실강 듣다가 다음주부터 전한길쌤 인강 들을 건데 합격노트? 필기노트 그거 진짜 괜찮아 ??
•••
익인126
필노 진짜마니쓰네..
•••답글
글쓴이
울집에 3권있어 똑같은겈ㅋㅋㅋㅋㅋㅋ
•••
익인127
와 근데 카톡 내용보면 노력+운 이었던거 같아 물론 노력이 더 크고 역시 될놈될이었어
•••답글
익인128
2개월 반 동안 20회독을 했다고????? 사람인가
•••답글
익인129
계속 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나도 공뭔은 아니지만 셤 준비 하는 거 있는데 저렇게 계속 조져야겠다 흫 간드아아ㅏ아아
•••답글
익인130
필노가 필기노트엿군아... 필기노노인줄
•••답글
익인130
나도 수능조져야겠다 아즈아
•••
글쓴이
가 즈 아!!!!!
•••
익인130
이 글보고 뭔가 왠지모를 자신감이 생겼어 고마워!!
•••
익인131
공시 준비중인데ㅠㅠㅠㅠㅠㅠ 대박이다 오빠분.. 하루에 13시간씩 공부했음 뭘해도 되실분이었네,, 암튼 슼슼해가염 땅큐땅큐
•••답글
글쓴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다니 기뽀... 화이팅하자!!!
•••
익인132
난 공무원 시험 아니지만 뭔가 자극 생김ㅋㅋㅋ 의외로 도움되네 파이팅해야지!!
•••답글
익인133
슼해갑니다ㅠ 사실 누구나 알지만 아무나 못하는 방법ㅠㅠㅠㅠㅠㅜㅜㅠㅜ진짜 대단하시다 자극받고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34
오빠분 원래 영어 잘하셨어...?
•••답글
글쓴이
아니..토익으로 가산점 따려다가 아예 못땀ㅠㅠㅠ돈버렸어.. 영어는 진짜 노베였어 내가 보증..
•••
익인135
빽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쌤 음성지원된닼ㅋㅋㅋㅋ 내 혈육도 1년 정도 공부해서 합격했는데 한국사 단권화랑 영어 단어, 한자 외우기 중요하다고 조언하더라..! 공시생들 화이팅💚
•••답글
글쓴이
빽뜨가 누가 말한거야..!ㅋㅋㅋ개욱겨 익인 혈육님도 넘 멋있으셔
•••
익인137
빽ㄷ또~ 전한길쌤이라구 저기 필노 쓰신분이얔ㅋㅋㅋㅋ
•••
글쓴이
앜ㅋㅋㅋㅋㅋ맨날 빽뜨~빽뜨 거려서 얄미웠는뎈ㅋㅋㅋㅋ
•••
익인137
유튭에 영상도 있엌ㅋㅋㅋㅋ
•••
익인135
앜ㅋㅋㅋㅋㅋㅋ 위에 익인이가 설명해줬넹! 오빠한테 "아...! 죽는건가...!" 이것도 물어보면 안다고 하실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36
이거 근데 원래 머리와 노력이 따라줘야하는 거 같음
•••답글
익인139
같은 시험준비생이었군... 부럽다.. 실습중이면 작년1차합격하셨나봐..
•••답글
익인140
와 공무원준비는아니지만 자극받고 간다 쓰니오빠분 대단하셔👍
•••답글
익인141
난 어차피 저렇게 못해서 천천히해야징 대단하시다근데
•••답글
익인142
단기공부가 진짜 잘맞는사람들있더라 !!!! 쓰니오빠 대다내....
•••답글
익인143
와 멋있다
•••답글
익인91
수기 올때 혹시 호출 가능해?-?☺️
•••답글
글쓴이
앗 응!!! 오빠한테 부탁해볼게!! 진지하게 써달라고 부탁할겤ㅋㅋㅋㅋㅋ
•••
익인144
와 저게 하루에 되는 양인가?? 나도 21년 시험 지금 공부하고있는데 9개월밖에 안남아서 겁나지만 자신감갖고 해야겠당
•••답글
글쓴이
화이팅이야 익인144!!!!
•••
익인145
부럽다 누군 10~14시간, 3년을 해도 안 되는데 쓰니 오빠분 팁 보면 내가 뭘 안 한 것도 아니고ㅋㅋㅋ에휴 될놈될이구나 진짜 부럽당
•••답글
글쓴이
꼭 조만간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랄게! 진심으로 화이팅하길💪🏻❤️
•••
익인146
ㅋㅋㅋㅋ 근데 약간 2개월을 남들 몇개월만큼 한 거 같음
•••답글
익인149
2222222222
•••
익인147
혹시 오빠 학창시절에도 공부잘하셨어? 기본실력 어느정도에서 시작하셨는디 궁금해서
•••답글
글쓴이
오빠 수능 안봤고 고졸이고 내신 6-8.... 영어 아예 노베...
•••
익인150
와근데 시간이 길진않더라도 열심히 자신만의방법?으로 잘하신거같아 ㅠㅠ 존경스럽다 진짜ㅠㅠ
•••답글
익인151
쓰냐 이거 삭제하지 말아조...
•••답글
글쓴이
당연하쥐
•••
익인151
고마오 사룽해😍
•••
익인173
쓰니 고마웡ㅠㅠㅠ
•••
익인152
머리좋음+운 아닐까...
•••답글
익인153
오빠분 원래 학생때 공부 잘했었어??
•••답글
글쓴이
노노 내신6-8
•••
익인187
와 이게 진짜 대박이네..
•••
익인146
ㅁㅈ 근데 진짜 암기에 있어서는 열심히 보고 흰 에이포용지에 다 적어보는 게 그냥 직빵인 듯
•••답글
글쓴이
와..나도 셤기간때 저렇게 할랰ㅋㅋㅋㅋㅋ
•••
익인154
근데 단기합격인 경우 봐도 저렇게 공부 엄청 열심히 했더라. 익인 오빠가 했다는거 저분량 2개월만에 하는게 쉬운게 아니야 그래도 오빠가 열심히 하셨네
•••답글
글쓴이
근데 오빠 집공해서 내가 맨날 보자나
그럼 코피 쏟고 있고 가끔 혼자 울고
스트레스 엄청 받고 잠깐 계속 살빠지고 그랬었어..절대 쉽게 얻은건 아냐ㅠㅠ 익인 댓글이 고마워서 살짝쿵 덧붙여본다!

•••
익인154
헐... 역시 쉽게 얻은건 아니였네ㅠㅠ 부럽다 나도 열심히 좀 해야 하는데 이거 보고 머리한대 맞고 간다 익인아ㅠㅠ 사실 나 장수생인데 제목보고 충격먹고 들어왔다가 익인 올린거랑 이 댓 보고선 역시 이렇게 열심히 해야 실력+운도 따라서 합격할 수 있구나 싶다ㅋㅋㅋ나도 열심히 해야겠다. 근데 제목은 공무원 준비하는 사람들한테 많이 자극적일 수 있는 제목인거 같아ㅠㅠ 공무원 벼락치기하기 힘들다ㅠㅠ
•••
익인155
요새 좀 느슨해졌는데 자극받고 간다 ㅜㅜㅜ
•••답글
익인156
뭘 자꾸 조져ㅋㅋㅋ이게 킬포야ㅠㅠㅠㅠ말투 너무 재밌으시다ㅋㅋㅋㅋㅋ오빠 분 진짜 대단하다
•••답글
익인157
하 나도 경찰준비하는데 자극받고 간다...
•••답글
글쓴이
화이팅💪🏻💪🏻💪🏻💪🏻
•••
익인157
쓰니야 혹시 오빠 하루에 순공 몇시간이었는지 물어봐줄수있나ㅠ
•••
글쓴이
최소13!!!!!삘탈때 15시간 이상 찍더라
•••
익인157
와우... 구럼 hoxy 가산점은...?ㅠㅠㅠㅠ
•••
글쓴이
오빠 대형면허/글쓰기...??해서 5점 꽉채웠어!!
•••
익인157
글쓴이에게
헤엑 단기간에도 빠방하게 준비하셨네 자극받고 갑니다 알려줘서 고마오 쓰나❤
•••
익인158
대단하신 분이다
•••답글
익인159
쓰나 나 공시생인데 슼해놓고 봐도될까..? ㅠㅠ
•••답글
글쓴이
당연하쥐!!!!화이팅이야!!!!!
•••
익인159
너무 자극된다 고마워🥰
•••
글쓴이
🔥🔥🔥🔥🔥화이팅🔥🔥🔥🔥🔥
•••
익인1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ㅏㄹ재꾸조져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61
걍 글만 봐도 엄청 열심히 하신게 느껴진다...
•••답글
익인163
아 필노ㅋㅋㅋ 필기노동인줄.... 필기노트였구나 고마웡!
•••답글
익인165
쓰니오빠 열심히 한 거는 맞지만 혹시 공시 준비하는 익들이 이거보고 본인은 왜 안되는지 스트레스 받지 않았으면 좋겠다 ㅠㅠㅠ 다들 셀쿠깨지마!!
•••답글
익인166
쓰니야 안 지우면 안 돼......?? 나중에 준비할 때 참고하게ㅠㅠ
•••답글
글쓴이
웅웅!! 나중에 오빠가 수기 써주면 한번 더 올게☺️
•••
익인166
고마웡ㅠㅠㅠ 호출하고 갈게..!!
•••
익인167
와 근데 오빠분 진짜 멘탈 체력 집중력 다 대단하신듯... 2개월동안 엄청 많이 하셨네
•••답글
익인168
대단하시다....나도 슼
•••답글
익인162
기적이다 쓰니 오빠... 진짜 대박 불가능은 없다를 한번 더 보고 간다👍🏻👍🏻👍🏻
•••답글
익인170
그저 멋있고 대단하시다,,
•••답글
익인171
와..슼하고 참고할게ㅠㅠ 고마워!!
•••답글
익인172
오빠 말투 뭔가 웃곀ㅋㅋㅋㅋㅋ 츤데레야 멋있다
•••답글
익인174
짧게 해서 붙은 사람 있어! 근데 그런 것만 보고 처음부터 수험기간 짧게 잡고 빨리 핵심적인 부분만 봐야지 하고 공부하고 떨어지면 재시할 때 밑바닥부터 다시 채워야하는 시행착오가 생길 수 있어... 실제로 그런 사람들 너무 많고ㅠㅠ 수험기간 길게 잡는 것도 안좋지만 짧게 잡아서 하루 공부범위가 너무 많으면 독이 될 수 있으니 다들 꼭 알았으면 좋겠어!
•••답글
익인175
와...ㅠㅠㅠㅠ 진짜 멋있으시다 그것도 경시인데ㅠ 기받아갈게 자세한 합격수기도 꼭보고싶당 ㅠㅠㅠ
•••답글
익인176
경시 준비할까 고민중인데 팁 고마웡!! 스크랩하규 간다~~
•••답글
익인177
내 지인들도... 몇 년 해도 안되는 사람도 많은데 내 지인 중 세사람은 다니던 직장 힘들다고 공무원 해야겠다 이러더니 다들 1년도 공부 안하고 합격했어 그리고 공부 힘들어하는 티도 안내고 넘 아무렇지 않게 공부해야지 이러고 담에 보니 이미 합격했다고해서 누군가에겐 저렇게 간단한가 싶었어 머리가 좋고 운도 좋으면 되는건가 저 세 명 고딩때부터 전교권이었고 명문대 나온 사람들이긴해 쓰니 오빠도 이미 머리 좋고 공부도 잘했었니
•••답글
익인187
윗댓에서 쓰니가 수능x 영어 노베 고졸이셨고 내신 6-8등급이셨대 대박 공부를 못하신게 아니라 쪼꿈 덜 하신듯 원래부터 끈기쩔고 머리가 좋으신 분 같아,,
•••
익인178
어 근데 이건 모든 공부에서 정답인 거 같음
•••답글
익인179
진짜 대단하시다 본받을게 고마워ㅠㅠ!
•••답글
익인180
시험은 잘몰겟는데 오빠랑 사이 넘 좋아보인다ㅠㅠ 내가 다 훈훈
•••답글
익인181
진짜 맞말 대잔치 그르케 하는게 맞는 거 같고 진짜 맞음 ㄹㅇㄹㅇㄹㅇ빡공해야지 공부의지 살아났어 휴 고마워 나도 조져버린다
•••답글
익인159
아 진짜 말투 전한길쌤같아서 더 자극된다 .. 하 ..
•••답글
익인182
와... 진짜 너무 대단하시다 쓰니 댓글 읽고 나니까 더 대단해보이셔 ㅠㅠ
•••답글
익인183
나도 두달 반정도 공부하고 붙었는데 누가 물어보면 일부러 수험기간 늘려서 말해ㅎ
•••답글
익인184
와 진짜 대단하시다.....ㅠㅜㅜㅠㅠ슼하고 팁얻어간다ㅠㅠㅠ
•••답글
익인186
나도 슦해간더ㅠㅠ 요즘 너무 나태해졌는데 나도 파이팅 해볼게ㅠㅠ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191
다른 익인데 공무원용도 있어서 공무원껄로 하셨을꺼같아
•••
익인190
와 진짜 대단하시다...
•••답글
익인192
와 멋있어 슼할게!!!!
•••답글
익인193
와근데 저렇게 설명해주는것도 멋있다 혈육도 아니고 혈육의 친구인데(혈육이 아니라서,,?)
•••답글
익인194
와 대단해!! 짧은 기간에 완전 열심히 하셨네!
•••답글
글쓴이
익인196
우와우와 엄청 대단하시다!! 근데 말투 뭔가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97
완전 멋있어!!!!!
•••답글
익인198
말투가 너무 매력있어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15
맞앝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99
멋있다,,,,,,,
•••답글
익인200
와 오빠분 진짜 대단하다..
•••답글
익인201
나도 할수있겠지? 힘을 알려주신것같아서 고마우시다ㅠㅠ
•••답글
익인202
왜 국어는 없쥥ㅜㅜ
•••답글
익인204
공무원시험 잘 모르지만 저렇게 적어놓은 것만 봐도 2개월동안 엄청 빡세게 하신게 느껴진다. 의지가 대단하신듯
•••답글
익인206
공부 제대로 하셨네 대박.... 멋있다! 이것저것 사서 깔짝깔짝 하지말고 한 권만 파야되는거 진짜 인정
•••답글
익인207
저렇게 열심히 하셨으면 뭘 해도 합격하셨겠다... 멋있다 ㅜㅜ
•••답글
익인208
헝 멋있어ㅠㅜ
•••답글
익인209
슼해갈게!! 지우지 말아죠💓
모든 공시생들 화이팅 ㅠㅜ

•••답글
익인211
쓰니야 궁금한 게 생겼는데 왜 카페에서 욕 먹은거야...? 이해가 안가서
•••답글
익인111
쓰니는 아니지만 오빠분이 삼개월도 안돼서 합격한게 말도 안되는 거짓말이라고 생각해서 욕먹은듯
•••
익인211
허허...진짜 꼬인 사람 많구만 ㅜㅜ 욕먹어서 내릴 정도면 진짜 많았나보다 ㅠ
•••
익인212
우와 축하드려요!!
•••답글
익인213
사랑한다 쓰니야
•••답글
익인214
근데 2개월 23일?이긴하지만 공부량만 보면 몇개월한사람이랑 같으신득 대단하시다 진짜
•••답글
익인215
전한길 선생님 생각난다 미쳐야 미친다!!!! 미쳐야 도달할 수 있는거야!!! 이거의 딱 표본이신듯 대단
•••답글
익인216
와 이건 진짜 신기할정도다 대단해
•••답글
익인217
인정 영어 중등 영어부터 다시 시작했어요
노량진 영어 어렵다고 수업은 안 듣고 기초 영어 과외 듣다가 난 준비 됐어! 하고 수업 들어오고 또 이해 안 가니까 다 시 영어 과외 들으러 간대요

•••답글
익인217
글고 나도 공시생이라 슼슼해갈게 쓰니야.ㅡ.사랑해
•••
12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이니들 말버릇 뭐얌? 뭐 실수하거나 떨어트릴때1850 08.14 14:27 14446 0
나 삼전다녀 무슨의미로 들려?1010 08.14 17:11 15351 0
엄마 아들 딸 셋이 여행온거 보면 무슨 생각들어?591 08.14 12:15 8596 1
이성 사랑방 요거 완전 내 남친 몸매거든? 솔직히 살빼라고 하고싶어281 08.14 16:11 17947 0
음식 다들 초밥 뭐 제일 좋아해??227 08.14 15:41 2035 0
37964711 졸업 전에 취업하는 사람 많은가  2:11 1 0
37964710 예쁜 애가 일부러 맥이려고 ㅋㅋ 나보고 예쁘다 하는 거 2:11 2 0
37964709 여자 25에 모쏠이 많이 심각한거야?? 2:11 7 0
37964708 혹시 감주나 클럽에서 2:11 7 0
37964707 에어컨 온도 24몀 어때??? 2:11 7 0
37964706 정치질 잘하고 영악해지고싶어 2:11 3 0
37964705 와 진짜 사공 죠심해..  2:11 19 0
37964704 맥 루비우 찰떡이면 무슨 톤이야?1  2:11 12 0
37964703 식빵 스프에 푹 찍어먹고싶가 2:11 4 0
37964701 오랜만에 화장해서 40401  2:11 24 0
37964700 진짜 외모자존감 낮으면1 2:11 8 0
37964698 와 인천 갑자기 비 엄청 쏟아지네...2 2:11 8 0
37964697 아 배 고 파3 2:10 9 0
37964696 노트북에 깔린 앱들이 몇개 안열려.... 왜그러지ㅠㅠㅠ 2:11 6 0
37964695 가슴이 갑갑한데 지금 내가 할 수 있는건 뭘까2 2:10 16 0
37964694 개강하면 교재랑 노트북이랑 필통 가져가면 돼..?2 2:10 28 0
37964693 주식 이거 주식 성공한거야??4 2:10 26 0
37964692 임용시험 준비 열심히해도2 2:10 21 0
37964691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 놔줄까..?2 2:09 3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15 2:09 ~ 8/15 2:1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8/15 2:08 ~ 8/15 2: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