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1462l 0
 
익인1
백석문화대?
•••답글
익인2
ㅇㅇ문화대인데
•••답글
익인3
백석문화
•••답글
익인4
근데 백석으로 시작하는대학진짜 많다.
백석예술대.백석대.백석문화대

•••답글
익인11
같은 재단이라서 그럴꺼야 이번에 횡령한 총장 호가 백석이거든,,,^^,,,
•••
익인5
백문인듯
•••답글
익인6
엥 우리학교 나와서 깜놀
•••답글
익인7
어ㅏ 우리학교네,,, 한번도 가본 적 없는 내 대학...
•••답글
익인10
아 ㅜㅠㅜㅜㅡㅜㅜㅠㅠㅠ
•••
익인11
오마이가쉬 샌애기신가요,,,
•••
익인7
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익인11
ㅠㅠㅠㅠ저도 너무 보고싶었습니다 20학번,,,ㅠㅠㅠ나이제 삼학년이라서 학교에 대해 아는거 많은데ㅠㅠㅠ많이 알려줄 수 있는데ㅠㅠㅠㅠㅠㅠ이학기엔 꼭 학교 와요,,,,ㅠ
•••
익인7
우ㅜㅠㅠㅠㅠ 감사함당😢 동기도 몰라 선배도 몰라 막막했어요ㅠㅠ 여기서 만나다니 너무 기뻐여💞💞
•••
글쓴이
엥 조회수 무엇
•••답글
익인8
헉 사진 궁금해서 왔는데 없네
•••답글
익인9
못봐서 아쉽지만 울 학교 바로 옆인가보군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 니트살말해주면 2학기 올에이쁠~💯♨️1117 2:01 9936 0
실시간 선바님 복학신청 완료 ㅋㅋㅋㅋㅋㅋㅋ434 18:57 17859 1
침대쓰는 익들 이부분 있는게 좋아 없는게 좋아?325 20:34 8820 0
이성 사랑방 결혼하고 잘때 남편 껴안고잘거야?186 11:28 5947 0
익명뷰티 냉정하게 봐줘122 16:51 2635 0
37801150 뒷광고 논란 유튜버 뿐만아니라 해당 업체도 꺼려지게됨 23:05 2 0
37801149 얘들아 이 강아지는 종이 뭐야? 23:05 6 0
37801148 아까 알바하고 왔는데 너무 속상함 .. 23:05 2 0
37801147 혐오주의 상처주의ㅠㅠ.. 상처 못보면 절대 들어오지마  23:05 19 0
37801146 보통 한달 단기 알바하면 얼마 받아??2 23:05 11 0
37801145 서울에서 태어난게 스펙이다 라는 말1 23:04 28 0
37801144 뜬금없이 내가 제일 친한 친구라고하는데 어이없어ㅋㅋㅋㅋ 23:04 14 0
37801143 나 미국 명문대로 유학 갈 수 있을 것 같은데 봐주라 23:04 16 0
37801142 악 잇몸 부어서 너무 아파 아니 거슬려 23:04 2 0
37801141 이번주 일요일 자취방 첫 입주🧡ㅠㅠㅠㅠㅠㅠ너무 떨려1 23:04 8 0
37801140 포기할까 23:04 2 0
37801139 난 마음이 심란할땐 익잡 돌면서 댓글달아..2 23:04 11 0
37801137 헐..꼬북칩 이제 안먹는다.. 23:04 23 0
37801136 월급받자마자 시드물에서 20만원 질러따1 23:04 13 0
37801135 새내기 크로스백 골라줘 1122💙💙💙💙 골라주면천사 23:04 18 0
37801134 서울 사는데 콘서트 대외활동 한번도 안해봄2 23:04 17 0
37801133 이성 사랑방 남친이 말이 많은 익..?2  23:04 23 0
37801132 가족들 임진강 근처에 사는데 걱정이네..ㅠㅠ 23:04 11 0
37801131 내 성격 너무 마음에 안 든다1 23:04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5 23:00 ~ 8/5 23: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5 23:02 ~ 8/5 23: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