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812l 0
그냥 가지말라면 가지마!!!
 
익인1
익인1
집 근처에 지에스만 4개 🤭
•••
글쓴이
CU가 요즘 핵인싸 편의점이래
•••
익인2
낄낄낄 가야지
•••답글
익인2
내 최애 편의점이라구
•••
글쓴이
차애로 CU 어때?
•••
익인3
오랜만에 가볼까
•••답글
글쓴이
아니
•••
익인4
전국 GS편의점 투어 시작하겠읍니다
•••답글
글쓴이
🎉투어 종료🎊
•••
익인5
지에스 오모리 김치찌개 모그로 가야지 >.<
•••답글
익인7
222222 내사랑이야
•••
글쓴이
그냥 김천에서 김치찌게 먹어^^
•••
익인2
이거 왜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야 내가 뭐 잘못한거라도 있냐
•••답글
익인55
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ㅋㄱ 댕웃겨
•••
익인6
지에스 멀리잇지만 가야게따🐸
•••답글
글쓴이
👁👃👁
•••
익인8
아 오늘 지에스 땡기네
•••답글
글쓴이
나한테 머리카락 땡겨볼래?
•••
익인8
아코 도망칠 겸 지에스로 도망쳐야겠다 ㅌㅌㅌㅌ
•••
익인9
암튼 가지말자!!(출근중인익 속닥속닥)
•••답글
글쓴이
❤🙊🙊
•••
익인10
오 이러니까 오랜만에 지에스 싹쓰리 하고 싶은데? 지에스가서 도시락이랑 라면이랑 먹고 과자 몇개 사고 아 소떡소떡이랑 핫도그도 하나 사고 마지막으로 아아메 마셔야지ㅎㅎ
•••답글
글쓴이
혹시 쓰니 뒷다리로 점프하는 타입이야?
•••
익인10
아 복권도 자동으로 하나 달라고 해야지 ^~^
•••
익인11
Gs 알바생인데 감사합니다
•••답글
글쓴이
연대하자 ^^
•••
익인12
1분거리에 지에스 키키
•••답글
글쓴이
그옆에 1분거리 황천길
•••
익인15
너무 갔다...
•••
글쓴이
.....Aㅏ..... 증맬....? 그 옆에 내 품으로 모두 들어와줘
•••
익인13
아 좀있다 아침에 먹을거 사러 가야겠다~~
•••답글
글쓴이
아침에 문 닫을 예정인가봐 ㅠㅠ
•••
익인14
오늘 매콤순살꼬치 각
•••답글
글쓴이
재료는 댓글쓰니^^
•••
익인16
출근길에 커피사러 가봐야겠다 ^*^
•••답글
글쓴이
아니야 그거 아니야
•••
익인17
지에스가 짱 ! ❤️
•••답글
글쓴이
이리와라 너
•••
익인18
집앞에 지에스 있는데 가야지
•••답글
익인19
아 이 글 보니까 지에스 도시락 먹고싶다
•••답글
익인20
지에스가고싶어도없다우리동네엔...씨유뿐인걸..
•••답글
글쓴이
🎉🎉🎉ㅡ GS25 안가기 서명란 ㅡ🎉🎉🎉
•••답글
익인21
근데 지에스가 우리동네엔 별로없어...
씨유랑 7만많아...왜!!!!!!!!!!ㅋㅋ

•••답글
익인22
맞아 저녁에도 오지 마 아무튼 오지 마
•••답글
글쓴이
저녁엔 가도 돼^^ 아침에만 오지마
•••
익인22
아침에 가도 됨 얘들아 저녁에 오지 마 ♥
•••
글쓴이
💔💔💔아침에 gs 금지^^ 삼페 압수~
•••
익인23
난 퇴사했으니 자주 가야지^0^
•••답글
글쓴이
세븐을?
•••
익인24
바로 집앞에 지에스있는데 이따가 가야짐!
•••답글
익인25
편의점은 역시 쥐에스지 ㅎㅎㅎㅎ 전직알바로써 맛난거 많다는걸 너모 잘알기에,,,
•••답글
글쓴이
와 얘 전우를 버리네
•••
익인26
지에스 최고
•••답글
익인27
나(me) 지에스(Gs25) 알바생인데💁‍♂️지에스만큼😤좋은(Good)👍편의점🏪,,난 본 적이 없다?🤷‍♂️

그니까🔔다들‼️‼️‼️지에스로💕와라👊 멋쟁이들아😎 눈아가❤️ 기다릴게 🥳

•••답글
글쓴이
와 인티 해킹당했나봐 ㅠㅠ 어뜩해
•••
익인28
쓰니 편의점 가는중
•••답글
익인29
헉 어떡하지 집 앞 편의점이 gs인데...어쩔 수 없이 가야겠네ㅠ
•••답글
익인30
지에스는 삼김이 최고 먹으러 가야지
•••답글
익인31
이 글을 보고 오늘 점심메뉴 결정했다
•••답글
익인32
편의점은 역시 지에스지~~~~~~~~~~ 독립운동가 후손 후원인가 하여튼 좋은 일 많이 했잖어~~~~~~
•••답글
글쓴이
Aㅏ.... 그... 그럼 야간에만 오지마!
•••
익인33
오지마.. 휴일 야간 오지마.. 문 잠그고 혼자 라면 먹는다..!!!
•••답글
익인34
gs가 대세쥬
투어해야지

•••답글
익인35
깔깔 아침부터 머 먹지
•••답글
익인36
앙대...크림치즈 타르트였나? 고거 넘무맛있어서 매일먹어야한다규!!!!
•••답글
익인37
우리동네 지에스 소떡소떡 아직 하나? 확인해봐야겠당
•••답글
익인38
알바생 눙물..
•••답글
익인39
지에스 맵칼떡볶이 오늘 조진다!!!!!!
•••답글
익인40
동네새~~~~오늘 GS25한번씩 갑시다~~~꼬옥~~~이요~~~~~!!~!~!~~~!
•••답글
익인41
편의점은 지에스지
•••답글
익인42
헉 나 아침에 지에스 다녀왔눈데
저녁에도 가고 매일 가야지

•••답글
익인43
추천템있니!!!!??? 저녁에 갈게 아침에 안갈게ㅋㅋ!!
•••답글
익인44
지애수이십오 집 1분거리 ^ㅁ^ 두번째로 가까운 곳도 지애수이십오 ^-^
•••답글
익인45
나 지에스 티라미수 사랑해
•••답글
익인46
지에스 회사 근처에 있는데 아침도 안먹었겠다
들려야쥥~~

•••답글
익인47
편의점은 씨유지^>^ 오지마 지에스
•••답글
익인48
222 오늘은 지에스 대신 씨유 가는 날 하자
•••
익인59
아니지 지에스지ㅎㅅㅎ! 씨유 오지마!
•••
익인49
쓰니덕분에 다 지에스 가겠구만 ㅎㅎ(타편의점알바생
•••답글
익인50
최애편의점이라서 포기못해..👀
•••답글
익인51
우리회사옆 바로 지에슨데 가야겟땨!!!! 지에스 추천해죠랑!!!!!🙋🏻‍♀️🙋🏻‍♀️
•••답글
익인52
???????편의점은 지에스지 씨유 오지마 다덜 ^_____^
•••답글
익인59
익인60
씨유 디저트 맛집!!!!!!!!!!!!
•••
익인53
지에스 체고야~!
•••답글
익인54
삼김은 지에스지~
•••답글
익인56
지에스가서 포인트로 계산하고 스탬프받고 원플원 냉장고에 넣어야지>_<
•••답글
익인57
트리플쨈샌드위치 사러가야디 히히
•••답글
익인58
익인61
우리 집앞에 지에스만 2개 >.<
•••답글
익인62
앜ㅋㅋㅋㅋㅋ gs 알바냐구~~~
•••답글
익인63
편의점은 CU지 ~~~~
•••답글
익인64
난 지에스만 할인되는 통신사라~~~~~지에스 쥬아
•••답글
익인65
지에스 인절미 빙수 개짱맛
•••답글
익인66
아 울 집 근처 지에스가 어디더라~!
•••답글
익인67
지에스 울집에서 1분거리 ㅋ ㅋ ㅋ ㅋ
•••답글
익인68
익인69
뭐??!!왜???!!!! 이러고 들어왔다가 실컷 웃고나감 쓰니 고마웡 행복가득한 하루되라!!ㅎㅆ
•••답글
익인70
요즘 누가 아침부터 지에스 와 씨유 가야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추석 때 안간다는 거 넷사세라고 느낀게1358 09.24 08:56 26209 4
여자는 확실히 남매보다 자매가 좋은듯1039 09.24 14:27 17293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여동생을 죽도록 팬 적이 있대1756 09.24 22:43 14137 0
21살에 연습생 시작하는거 넷사세 다빼고 늦음?675 09.24 21:47 8031 0
익명뷰티 쌍수는 흔하니까 이제 시술이다vs아니다 그래도 성형은 성형이다611 09.24 12:08 7730 0
38803038 내년 비대면일까 대면일까 2:32 1 0
38803037 ㄹㅇ수시철이긴 하네 대학입시 관련글 꾸준히 올라와 2:32 2 0
38803036 이성 사랑방 상대한테 마음이 있으면 2:32 4 0
38803035 요즘 원서접수 시즌이야?2 2:32 17 0
38803034 가슴 처진건 거의 업시키기 힘들지...? 2:31 9 0
38803032 초성게임 하자 젤 늦게 말하는 사람 벌칙8 2:31 13 0
38803031 우리 학교ㅋㅋㅋㅋㅋㅋ 몇 년 째 연세대 못 보내서 z점수에 미친 학교임 2:31 24 0
38803030 누가 나랑 5분만 사겨바2 2:31 15 0
38803029 중국이랑 대만 관계 모르는 사람 은근 많더라..4 2:31 31 0
38803028 곰신 남자친구 전역까지 15일 남았는데 시간 지이이이ㄴ짜 안간다1 2:31 13 0
38803027 이성 사랑방 남친 지금 술 엄청 취했는데 말실수인가?1 2:31 16 0
38803026 반년넘게 집나간 입맛 언젠가는 돌아오겠지? 2:31 7 0
38803025 나 특성화고 나와서 입시 잘 모르는데 남친은 서울대거든1 2:31 29 0
38803024 ㅇㅍ은 복귀하기 어려운 상황이지?1 2:31 17 0
38803023 고딩때 학교에서 생기부 가장 많은애가 몇장이였어?4 2:31 18 0
38803022 이거 딱 봐도 광고 아니야?6 2:31 25 0
38803021 이 중단발 머리 층 낸거 맞지?4 2:30 43 0
38803020 토익 750에서 800 만들기 쉬워?2 2:30 15 0
38803019 N수해본 사람들아1 2:30 1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5 2:28 ~ 9/25 2: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5 2:30 ~ 9/25 2: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