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150l 0
너무 바로와서 회사 너무 빨리옴... 싫다...
 
익인1
아 난 좀 보고 일찍 나올걸 십오분째 기다리는중 ㅠ
•••답글
글쓴이
헐 어디야?
•••
익인1
구로요ㅠㅠㅠㅠ
•••
익인2
나랑 똑같넹.... 회사 사십분 일찍옴 ㅎ
•••답글
익인3
나는 딱 사고 터지자마자 지하철탐 지금 늦었다 ㅠㅠ
•••답글
익인4
방금 구로랑 가디 사이에 있는 지하철 급정거해서 사람들 다 넘어짐
•••답글
익인5
난 늦었다...
•••답글
익인6
아나 지금 금정인데 십분째 아무것도 안와 지각이야
•••답글
익인7
1호선 난리났나요...? 저 지금 1호선으로 가야하는데... 무슨일이죠,..
•••답글
익인9
물받이?가 떨어질위험있다고 웅행중단했어 광운대~청량리 양방향
•••
익인8
35분 거리인데 거의 한시간 걸렸다,,,
•••답글
익인10
아 나 연착이래서 택시 탔는디
•••답글
익인11
ㅋㅋㅋㅋㅋ 진짜 의도치 않게 회사 빨리 오게되면 싫음
근데 난 5분 늦었엉=_=

•••답글
익인11
원래는 늦어도 9시 10분전에는 들어오는데 넘겨서 들어오니까 사무실에 다들 앉아있고 조용하고.. 눈치보이네 ;ㅁ;
•••
익인12
...? 나 오늘 시험인데...?
•••답글
익인13
익인14
아 창동인데 그래서 계속 안왔구나... 빨리 포기하고 버스 타길 잘했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21~24 익들 용돈 얼마 받아?1025 09.27 21:51 7759 0
캬 대통령 임기가 아직도 2년 남았다는게 무섭당1278 09.27 17:51 18755 15
직업 등급이래725 09.27 12:47 16514 2
이성 사랑방 완전 이상형인데 이름이 촌스러우면 어때?343 09.27 20:49 7969 0
익명뷰티 여자는 눈 남자는 코, 라는데 동의하나용117 09.27 16:23 3132 0
38855094 웹툰볼거없는익들 5:58 1 0
38855093 요즘 마스크 땜에 파데프리가 많아졌는데도 쿠션이 많이 출시되는 이유가 뭘까??1 5:58 7 0
38855092 밤샜더니 심장이 겁나 쿵쾅대  5:58 3 0
38855091 자...00,01학번들에게 화석이되려면...07학번정도는 되어야 함...ㅜ3 5:56 23 0
38855090 우리나라 한옥 최고야잇~ 5:56 8 0
38855089 시리 화면 이제 크게 못봐? ㅠㅠ 5:56 6 0
38855086 와 나 엠비티아이 완전 신기함4 5:55 21 0
38855085 이런 원피스엔 겉옷 뭐 입어야할까? 5:55 10 0
38855084 중앙경찰학교 다니면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한 거야?? 5:55 11 0
38855083 잠 오는데 잠은 안오고 미치겠다ㅠㅠㅠ 5:55 7 0
38855082 여익들 생리전 가슴 커지면 며칠뒤에 생리해??4 5:55 20 0
38855081 당근마켓 진짜 브랜드 옷 싸게 구하기 좋은 것 같아 5:54 24 0
38855080 나는 인간관계에서 1명만 날 이유없이 미워하고  5:54 20 0
38855079 부모님 50대인데 넷플 좋아하실까?2 5:54 12 0
38855078 갤럭시유저가 애플티비+ 볼 수 있나  5:54 4 0
38855077 여기 코스모스 왕이뿌지 40401  5:54 27 0
38855076 지금 하늘 파스텔 파란색이다 5:54 6 0
38855075 8 5:53 25 0
38855074 ㅜㅜ 원서접수하고 수험표까지 뽑으니까 눈물나4 5:53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9/28 5:56 ~ 9/28 5: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8 5:54 ~ 9/28 5: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