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주식   해외주식   펀드   정리글   후기   기타
l조회 11266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개미1
주린이 현차 아홉시에 삿당
•••답글
글쓴개미
잘했어잘했어
•••
개미2
오우 세상에
•••답글
개미3
크.....빨간색 너무 이쁘다 이뻐 난 늦게 시작해서134000원에 13주 샀어 ㅠ 그래두 수익 개꿀
•••답글
글쓴개미
난 주식시작 전엔 파랑 좋아했는데 빨강이 일케 예쁜 색이었구만
•••
개미4
향후 10년보고 나두 투자해둠,, 전 세계 자동차 업계 시장 점유율에 비해서 지금 주가는 너무 낮은듯ㅜ 추매해서 평단가 좀 낮추면서 비중 높이려공
•••답글
글쓴개미
더못산게 한이다
15만원 회복하려면 오래걸릴줄 알았는데 일케 금방 찍어버릴 줄이야

•••
개미4
액면가도 5000원이고, 시총이 지금 33조쯤 되니까 50조까진 올해 안에 가뿐히 넘길듯
•••
개미5
500만원 번거야?? (익잡에서 놀다가 들어온 익이니) 주식1도 모르게써..
•••답글
글쓴개미
응 500이 내 수익인데 아직 안 팔아서 내 돈은 아니야ㅋㅋㅋ
•••
개미5
오앙 대박!! 더 불려서 부자돼라!!
•••
글쓴개미
고마워ㅎㅎ
•••
개미6
또 올랐네... 136000일 때 살걸...
•••답글
글쓴개미
내평단 9만원댄데 사고 얼마후에 8만대로 떨어졌었거든 그땐 7자 본다고 엄청 겁주던데 안 찍고 다시 회복했네 역시 공포에 사야하나봐 나 그때 계속 추매했었는데 ㅋㅋㅋ 더 살것을..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개미
엉맞아
•••
개미8
근데 현대차는 왜 오르는거야?
•••답글
개미4
강성 노조때문에 주가가 원래 가치보다 낮게 형성 되어 있었는데, 정부에서 그린뉴딜 사업 발표하면서 전기차 사업에 재원을 제일 크게 형성 해놨어. 오너가 전기차에서 가장 중요한 배터리 업체(LG화학,SK이노베이션,삼성SDI등) 만나면서 의지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가능성을 보는듯
•••
개미25
총총.. 지나가는 전기차 배터리 연구원 기분 좋슴당,,,♡
•••
개미4
반도체를 잇는 대한민국 미래 아닙니까ㅎㅎ 화이팅bb
•••
개미4
강성노조 문제도 광주형 일자리 프로젝트 통해서 공장이 분배되면 희석될거라고 긍정적으로 보는 것 같아
•••
개미8
오... 자세한 설명 고마워! 이래서 주식도 공부하고 사야하는구만
•••
개미4
주간지 읽기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좀 미약한 정보이긴 하지만, 액면가랑 시가총액 잘 보고 투자하면 용돈 정도는 벌 수 있을꺼야!
•••
개미20
액면가랑 시가총액 보는법 공부 어떻게했어??ㅜㅜㅜㅜ
•••
개미4
20에게
액면가는 네이버 주식이나 증권사 어플 보면 있을꺼구, 시가총액이 고평가나 저평가냐 알려면 바이오주면 바이오. 배터리주면 배터리. 이렇게 동종업계 회사들 시총 형성대를 보고 시장 점유율이나 향후 성장성을 두루 봐야해. 아무래듀 전문 파트를 하나 정해서 공부하는게 수익 안정성에는 도움이 되겠지?
•••
개미9
ㅁ몰라서그런데 지금
얼마 이득본겨??

•••답글
개미10
평가수익 +500 근데 팔때까지는 내 돈 아님 걍 기분만 안정적이고 좋아
•••
글쓴개미
개미10이 잘 설명해줬군
500이 수익인데 아직 안 팔아서 내 돈은 아니야 지금 당장 팔면 내 돈이긴 한데 10년은 더 둘거닷

•••
개미9
오천까지 불면 좋겠넼ㅋㅋ 추카해 !!
•••
글쓴개미
앜ㅋ고마워^^
•••
개미11
와 대박이다.. 현대차 지금 사두면 늦나 ㅠㅠ
•••답글
개미12
지금이라도 늦지 않은듯!
•••
개미13
애플은 308프로 오름...
•••답글
개미16
지나가다 봤는데 애플은 왜 그렇게 많이 올랐어??
•••
개미41
애플 별로 안 올랐는데..?
•••
개미42
3월 21일보다 올랐다는 거 아냐?
•••
개미41
그렇게 따지면 안오른 주식 거의 없어서 그리고 240달러대에서 450달러 정돈데 왜 300프론지 모르겠어서
•••
개미14
나 30퍼수익일때 반 팔았는데 판지 일주일만에 상한가치네 ..
•••답글
개미15
맞아맞아 나 몇달전에 현대차 많이 사뒀는데 계속 갖고 있으려궁!!
•••답글
개미17
주식은 어캐 사느겨ㅜ
•••답글
개미18
.......기아차는,,,어때?
현대차 오른거하고 상관 없는거야?(주린이ㅠㅠ

•••답글
개미4
현대차 안에 기아차가 있어. 기아차를 현대차 자회사라고 보면 될듯
•••
개미36
나 기아차다니는데ㅎ 자회사라기보단 계열사ㅠ
•••
개미19
익잡에서 놀다왔는데..이곤 무슨앱이야..? 어디써??
•••답글
개미21
이거 나무임
•••
글쓴개미
웅 나무 앱이야
•••
개미22
지금 사도 이득볼수있을까??
•••답글
개미23
개미24
글쓴개미
나는 물론 차익도 중요하지만 배당금 타고싶어서 들어온거라 몇년은 가지고 있을건데 장투로보면 괜찮지
근데 만약 내가 신규진입하는거라면 조정때 들어갈듯

•••
개미26
미리 사뒀지 ㅎㅎ
•••답글
개미27
주식 우찌하눈고양,,나도하고싶다
•••답글
개미4
증권사 수수료나 여러 요소 확인해보고 하나 선택해서 어플깔고 계좌 만들면 가능합니다
•••
개미28
한주 샀지~~~
•••답글
개미29
주식 1도 몰라서 구경하다 갑니다~ 쓰니 돈 더 벌어랏!~~
•••답글
개미30
조정이라는게 뭐야?
그리고 그건 차트상에서 어떻게 확인할수있어?

•••답글
개미31
22 조정이 머야!!
•••
글쓴개미
밑댓
•••
글쓴개미
주가가 너무 오르면 차익실현 하는 사람들 때문에 주춤하거나 내려갈때가 있어
그럴때를 조정이라고 하는데 마구 오를때 샀다가 조정오면 겁나서 던지고싶어지거든
그니까 오를땐 타지말고 내려갈때 사란 뜻이고 조정기간이 얼마나 갈지는 아무도 몰라
시총 작은 회사면 세력붙어서 자기가 의도한 바랑 다르게 주가 오르려고 하면 프로그램 매도로 의도적 누르기 할 수도 있긴한데 현대차같은 시총 큰 기업은 해당사항 없다고 봐야지
적어도 달리는 말엔 타지않는게 비교적 안전하단거야

•••
개미31
고마워♡♡♡♡
•••
개미32
재무제표보면 실적이 막 좋지는 않은 것 같은데 전기차 보고 미래투자 하는거야?
•••답글
글쓴개미
실적은 코로나때메 직격탄맞아서 안좋았는데 악재 다 선반영돼서 그건 괜찮을듯
나라에서 밀어주는 사업이니까+이제야 코로나 전의 가격대보다 좀 더 오른거라 투자할만하다고 봐

•••
개미32
코로나사태 때 말고도 주요지표들이 몇년동안 작년대비 비슷하거나 더 떨어지거나 했는데 과거 자동차 매출이랑은 달라질거라고 생각하는고지?
•••
개미33
카카오가 더 ㅎ...
•••답글
글쓴개미
카카오도 있긴한데 좀 늦게사서 수익률 25프로야 ㅋㅋ ㅠ
•••
개미35
이야... 70%라니..
•••답글
개미37
이런건 올랐을 때 팔아야하는 건가?
•••답글
글쓴개미
나 연말에 배당금 타먹으랴고 들온거라 몇년간 안팔거야 ㅋㅋ 계속 연금식으로 타먹게
•••
개미38
우리 부모님 두분 다 현대 다녀서 몇주 사라고 말해줘서 샀는데 잘산거 같아..ㅎ
•••답글
개미39
난 삼바.... 샀을때보다 3배올랐던데...ㅠㅠㅠ 난오히려손해보고팔았다ㅜㅜ이..
•••답글
개미40
우리 엄마 현대차 주식 사서 엄청 뜀,,
•••답글
개미43
나도 현대차 오늘 78.5% 경이로운 손익률 냈어... 5개월만에 17만원까지 뛸 줄은 몰랐는데 진짜
•••답글
개미44
난 지금 현차 수익 81.81퍼,,, 이게 무슨 일이야 나도 배당금 먹고 매도하던지 하려구 근데 5주밖에 안 산 과거의 나 반성해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주식 삼전 주주들아 삼전평단 자랑좀해주라11 09.29 12:31 245 0
주식 주린이 증권사 추천부탁드립니다10 09.29 09:58 228 0
주식 이번달 수익4016  09.29 15:39 279 0
주식 얘들아 오늘 다 현금화 할거닝??7 09.29 13:09 311 0
주식 주식 떨어질때 사? 상승할때 사?6 09.29 16:27 230 0
38888092 주식 개미도 귀여운데2  2:04 40 0
38886796 주식 니오 진짜 최고다3 0:49 52 0
38886403 주식 부모님은 해외주식 반대하신다ㅠㅜ7 0:29 82 0
38885426 주식 아 연휴기간 넘 길다1 09.29 23:41 33 0
38884819 해외주식 콜라 쥬쥬들있니?13 09.29 23:08 95 0
38884580 주식 다들 한화솔루션 올해 얼마까지 올라갈 거 같어2 09.29 22:54 86 0
38882340 주식 추석 연휴에는 주식 장도 쉬어.....?7 09.29 20:37 197 0
38882004 주식 한솔 아침에 퐈바방 올라갈 때 기분 죠았는데 09.29 20:14 63 0
38880090 주식 한투로 청약 하려는데 도와줘ㅠㅠ 09.29 18:01 59 0
38880014 주식 에이프로젠제약 09.29 17:56 30 0
38879963 해외주식 테마주도 너무 무서운데3 09.29 17:53 138 0
38879928 주식 빅히트 주식5 09.29 17:50 205 0
38879614 주식 오늘 추석전이라고 떡값 후하게 주네<1 09.29 17:29 251 0
38879482 주식 9월 수익2 09.29 17:20 145 0
38879383 주식 삼전은 아직 저평가된건가?4 09.29 17:14 137 0
38879221 주식 나도 단타로 주식 해보고 싶다...17 09.29 17:03 160 0
38878961 주식 주린이 주식익절💕💕 09.29 16:46 126 0
38878924 주식 빅히트 청약2  09.29 16:45 126 0
38878666 주식 주식 떨어질때 사? 상승할때 사?6 09.29 16:27 23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9/30 5:27 ~ 9/30 5:2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주식의 인기글 l 안내
9/29 19:22 ~ 9/29 19:24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