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992l 0

쓰니 학교에서 문자 왔다,,,~ | 인스티즈

이번주에 기숙사 들어가려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안 가렵니다 학교 바로 정문에도 확진자가,,,
 
글쓴이
내가 맨날 밥 먹는 곳들 일텐데 인근 상가면...ㅠ
•••답글
익인1
단국대? 나도옴ㅋㅋ병행은 무슨 비대면공지내려라
•••답글
글쓴이
비대면이어도 문제다 내 기숙사 우짜누 엉엉 학교 바로 앞에 확진자 왔다 갔다니까 무섭다,.. 수강신청 바로 앞에 있늠 피씨방 가서 하려고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ㅠㅠ
•••
익인1
ㅋㅋㅋㅋㅋ긱사...환불각 난 2학기 휴학하게
•••
글쓴이
진짜 그게 나을수도...
•••
익인2
하 병행 어쩌란고여~~
•••답글
익인3
하 짜증나 학교 좀 가자 진짜 아 ㅠㅠㅠ
•••답글
익인4
나는 단대 학생은 아니지만 그 근처 사는 입장으로써 짜증나 죽겠다 왜 다들 마스크 안쓰고다니는걸까진짜ㅠ
•••답글
익인6
울학교다 흐아아아가가가
•••답글
익인7
아니 당장 담주가 수강신청인데 어저라고요...? 백퍼 또 눈치보다가 찔끔찔끔 바꾼다
•••답글
익인8
울학교도 간접접촉자 나왔다던데… 막학기인데 학교 못가고 졸업할듯ㅜㅜ
•••답글
익인10
진짜..??
•••
익인9
익인11
죽전치과병원이 정문에있는 그 치대병원이래.?????
•••답글
익인12
학교앞에확진자나왓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막내 문과 간다고 해서 집안 난리 남...1360 09.30 13:27 26858 1
먹던햄버거사진주의) 성인여성들 햄버거 세트 하나 다먹어??831 09.30 17:02 11613 0
통신사 중에서 제일 구린데𓆁𓂭𓍽 어디야773 09.30 11:15 18602 0
이성 사랑방 "남친한테 용돈받는다는거" <<-듣기 거북해❓614 09.30 09:37 13759 0
메이플스토리 용사들 다들 몇 살이아?143 09.30 14:25 1465 0
38904861 친구집인데 5시쯤에 집 가도 되려나..? 4:47 5 0
38904860 6시에 출발해야하면 지금 화장하는게 맞겠지? 30분 자는거 오바지? 4:46 3 0
38904859 너넨 지금 18살인 애한테 무슨 말해주고싶어? 공부해라 빼고1 4:47 9 0
38904858 자 지축을 박차고 자 포효하라 그대 4:47 3 0
38904857 졸린데 지금 자면 제사 지내야 될 시간에 절대 못일어나 4:46 4 0
38904856 하 나지금 친가왔는데 ㄹㅇ 잠자리 바껴서 잠안옴 4:47 3 0
38904855 6시까지 버틸까 그냥?2  4:45 20 0
38904854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이 글 썼던 둥인데 방금 전남친한테 연락 왔다2  4:45 43 0
38904853 이 원피스 너무 여름같아보여 ?11 4:45 47 0
38904852 이별 지금은 헤어진 상태인데 !! 카톡 프사  4:44 24 0
38904851 아 코고는 소리에 잠 못드는 거1 4:44 13 0
38904850 낄낄 애들아 잘자 4013  4:44 87 0
38904849 아 할머니네 계속 닭 꼬끼오 거려서 잠깼어1 4:43 22 0
38904848 내 초코콘을 받았을 수도 있을 익들에게 사죄를...2 4:43 19 0
38904847 며칠전에 누가 문 두둘기는거야2  4:43 39 0
38904846 재수 망하면 어떻게 하지? 4:43 32 0
38904845 엽떡 남기고 냉장고 넣어둔거 맛있게 먹는 방법3 4:43 65 0
38904843 나 항상 쌩얼로 줌 수업듣다가 저번에 바로 나갈일 생겨서 화장하고 들었는데1 4:42 23 0
38904842 아 무도 개웃기다진짜 이런짤도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2 4:42 10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 4:45 ~ 10/1 4:4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1 4:44 ~ 10/1 4: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