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816l 0
*공익을 위해 작성된 글

모든 카드가 다 안들어가는데 뭔 이게 불량이 아냐..

어프어프에서 주문한 케이스가 불량인데 불량이 아니래 ㅋㅋ | 인스티즈

어프어프에서 주문한 케이스가 불량인데 불량이 아니래 ㅋㅋ | 인스티즈

 
익인1
카드 저래서 어떻게 쓰라는거??? 전화해서 따져봐
•••답글
글쓴이
전화해서 어떻게 이게 불량이 아니냐고 하니까 회수처리 해준대... 전화로 못따지는 사람은 그냥 쓰라 이말인가 ㅋㅋㅋ진짜 일처리 짜증나게 한다ㅠㅠㅠ
•••
익인2
저건..너무 불량 아니여?
•••답글
글쓴이
그러니까 ㅠㅠㅠ애초에 케이스 끼우면 저렇게 들어가지도 않아...
•••
익인3
헐 미친거아님..?
•••답글
글쓴이
내말이...아오 ㅠㅠㅠ
•••
익인4
애초에 규격을 잘못만든거 아니야?? 카드마다 크기가 다른것도 아니고...
•••답글
글쓴이
그런 것 같아 난 또 저 카드가 크기가 커서 안들어가는 줄 알았더니 모든 카드가 안들어가...
•••
익인22
민증넣고 안들어간다고 해바!
•••
익인5
띠용? 너무 불량인데...?
•••답글
글쓴이
그니까 ㅠㅠㅠㅠ그냥 우기면 다인가
•••
익인6
엥 그럼 어떻게 쓰라는거야 애초에 잘못된 규격으로 만든거면 환불해줘야지
•••답글
글쓴이
그래서 전화해서 환불해달라고 했다 ㅠㅠㅠㅠ
•••
익인6
일처리 참 뭐같이 한다.. 전화안했으면 그냥 넘어갔을거아냐..;
•••
글쓴이
내말이 ㅋㅋㅋㅋ이게 더 짜증나 전화해서 따져야지 환불해주고 이런거 못따지는 사람은 어떻게 하라고 ㅠㅠ
•••
익인7
어프어프 환불 안해주던데
•••답글
글쓴이
저래도 환불 안해줘???
•••
글쓴이
상담원은 검수 후에 환불처리 해준다던데?!
•••
익인7
혹시 남자 상담원이였어? 나 교환한거 슬라이드 카드 같은 그런 거 였는데 뒷면이 자꾸 떨어져서 환불 해달라했는데 안해줌 ㅋㅋㅋㅋ 전화 준다고 해놓고 전화도 안주고 해서 화나서 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
•••
익인7
저희가 검수하겠다면서 택배 기사님 불러준댔는데 안해줌 ㅜㅜㅜ 10일 넘게 기다리다가 버렸다...
•••
글쓴이
웅웅 두번 전화했는데 다 남자 상담원이었어!! 안해주기만 해봐........아오
•••
익인7
안해주면 그냥 착불로라도 보내 진짜... 화나
•••
익인8
헐 오바여
•••답글
글쓴이
내말이 윗댓처럼 환불까지 안해주면 나 짜증나 죽어...
•••
익인9
누가봐도 자기들이 잘못 만든건데..뭔소리야 사진을 보고도 모르겠나..
•••답글
글쓴이
내말이 힘으로 누르다가 카드 부서질 것 같구먼 어케쓰라능거여ㅠㅠㅠㅠ
•••
익인10
엥? 카드 부러질것같ㅇ은데 저게 불량이 아니라고..?
•••답글
글쓴이
긍까ㅠㅠㅠㅠ아악 진짜 카드케이스라고 하지를 말든가ㅠㅠㅠ
•••
익인11
헐 쓰니야 나두 그래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카드 뺄때 케이스도 같이 빼야함ㅠㅠㅠㅠ 이게 뭔 카드케이스여...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블로그 봐도 빡빡해서 잘 안빠진다는 글 봤는데 아니 일단 들어가기라도 하게 해주셔야죠,,,
•••
익인12
어프어프 진심 퀄리티 떨어져서 절대 안시켜 난... 속상하겠다 쓰니 ㅠㅠ
•••답글
글쓴이
퀄리티 떨어지는 거 알고도 시켰긴 한데... 이정도일줄은 몰랐다ㅠㅠㅠㅠㅠ아 다시는 절대 안시켜ㅠㅠㅠㅠ
•••
익인13
..? 저러면 폰을 끼울 수가 없잖아..ㅋㅋㅋ큐ㅠㅠ
•••답글
글쓴이
케이스에 카드 끼우는 대신 폰을 끼울수가 없어 ㅎ,,,
•••
익인13
진짜 '카드'케이스 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카드))))케이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4
뭐여 장난하낰ㅋㅋㅋㅋㅋㅋ 저거 어떻게 불량이 아니여??
•••답글
익인15
뭐야 저건 장식이야 뭐야 그럼ㅋ
•••답글
익인16
소비자원에 ㄱ
•••답글
익인17
엥 아무리 싸다고 해도 쓸순있게 보내야할거아냐 대처모야 ,,
•••답글
익인18
나도 전에 상품 잘못와서 전화걸었더니 받지도 않고 겨우 연결됐더니 대응 진심 별로여서 다신 안 시켜,,,
•••답글
익인19
헉 어프어프 저렴하고 예쁜거 많던데.. 오마이갓..
•••답글
익인20
어프어프 이쁜 쓰레기였구나.. 이뻐서 많이 봤는데 안사야겠다
•••답글
익인21
어프어프 케이스 넘 잘깨지고 폰도 잘깨짐..
•••답글
글쓴이
ㅇㅈ 나 아이폰 8일때 어프어프 쓰고 박살났어 위아래가 뚫려있어서 보호가 안돼ㅋㅋㅋ ㅠㅠㅠㅠ
•••
익인23
뮤ㅓ여... 살까 했었는데 안 사야겠다
•••답글
익인24
카드가 버거워하고 있다..
•••답글
글쓴이
카드: 살...려....줘......
•••
익인25
그럼 차라리 환불을 해주지....어이없
•••답글
익인26
어프어프 진짜 예쁜데....ㄹㅇ 케이스 용도를 잘 못해
•••답글
익인27
어프어프 에어팟 스티커도 ^^...
•••답글
익인28
첨 보는 곳인데 걸러야겠다 대처 꽝 ㅠㅋㅋ
•••답글
익인29
어프어프 배송ㄷ 개느리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고를 아예 안두는 것 같더라,,,,
•••
익인30
근데 저거 원래 저렇게 만들어진것같던데 나도 인스타광고에서 보고 사려고 봤더니 카드 안들어가진다는 댓글 많았엇어 ㅠㅠ
•••답글
익인31
본인이나 써 보라고 해 봐...
•••답글
익인32
뭐냐... 무슨 카드케이스가 저래... 유희왕 카드만 들어가겠네..
•••답글
익인33
헐 나 얼마전에 카드케이스 시켰는데 키종이랑 디자인 다 다른거 보내줘서 반품해준다고 하김 했는데...
•••답글
익인34
와 내친구도 여기서 에어팟케이스샀는데 색감 화면이랑 너~~~~무 다른 게 와서 믿고거르는중인데 다른문제도있었네.. 귀여워서 좋게봐ㅛ는데 진짜 살 마음 없어짐
•••답글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거 비슷한적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포카 바인더를 샀는데 포카가 안들어가는거임
1-2mm 재단차이는 불량아니라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mm 차이나서 포카 안들어감;
54mm 까지 불량아니라는건데 ... 카드가 54mm 라고요...
54mm 포켓에 54mm 카드를 억떡계 넣어요....
예? 포카 바인더를 샀는데.. 포카가 안들어간다구요?
환장하네~
결국 몇 번따지니 바꿔준다고는 했는데 기분나빠서 안바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진짜 판매자들 저렇게 대응하는거 문제

•••답글
익인36
귀여운 캐릭터로 요따구로 만드면 어떡해요 으으
•••답글
익인37
저기 배송도 별로...
나는 슬라이드 케이스 너무 헐렁해서 환불했다..

•••답글
글쓴이
그니까.. 뭐는 빡빡하고 뭐는 헐렁하거 제대로 된게 없어...
•••
익인38
카드 : 죽여줘...
•••답글
익인39
나도 에어팟 케이스 샀는데 진심 누가 봐도 불량스러운데 아니라해서 그냥 썼다
•••답글
익인40
헐 젤리케이스 그냥 쓸만해서 쓰고있었는데.. 오바다
•••답글
익인41
나도 어프어프에서 주문했는데 하자있어서 문의했더니 일처리 엄청느렸었음 하...
그래서 이제는 주문안한다,,,,캐릭터만 귀여워ㅠㅠㅠ

•••답글
익인42
ॱଳ͘ 나돈데 걍 넘겼는데!!
•••답글
익인42
이게 불량이구나 카드가 문젠줄
•••
익인43
ㅎ ㅏ 나도 저기 케이스 쓰는데...카드 인식도 잘 안되고 별로여ㅠ
•••답글
익인44
믿거해야겠다ㅠㅠㅠ
•••답글
익인45
뭐야 누가 봐도 불량인데 왜 안 해 줘 ㅋㅋ 소비자고발센터에 신고해부려
•••답글
익인46
카드케이스를 카드를 못 넣으면 왜 사요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
•••답글
익인47
어프어프 불량 너무 많아 나도 같은케이스 3번 교환했는데 계속 불량이라 그냥 포기함
•••답글
익인48
어프어프 귀여운데 너무 질이안좋아...나 에어팟실리콘케이스 샀는데 한달도안돼서 뚜껑헐거워짐ㅋㅋㅋ
•••답글
익인49
아 나도!!!!!!! 거기서 올려놓은 예시랑 색감이랑 레이아웃디자인 너무 다르게 나와서 교환신청했더니 며칠 답없다가 예시랑 다를 수 있다고 고지해서 교환안된다만 와서 짜증나서 회원탈퇴함 애초에 색감 그렇게 촌티나게 뽑힐줄 알았으면 안샀고 삼성폰에 lG폰예시로 인쇄한거 지들잘못인데 인정끝까지안함
•••답글
익인50
?????? 뭐 어떻게 쓰라는 거야
•••답글
익인51
헐 사려고 했는데 안 사야지...
•••답글
익인52
와 사려구 고민중이어ㅛ는데 안 산다
대응도 너무 실망,,,

•••답글
익인53
원래 어프어프 품질 별로...난 아예 안삼 친구 케이스 상태 보고
•••답글
익인54
어프어프 질 개별로 ㅋㅋ 그립톡도 중간에 비어있는 느낌 확남,,, ㅠ 한번 사고 빠이햇음
•••답글
익인55
아 나도 여기서 샀는데 짜증났던적있었어 ㅋㅋ
샀는데 몇주가지나고 한달이넘어도 배송이안오길래 먼저 상담하는데에 글남기니까 뭐 공장에서 출고가 늦어져서 곧 출발할거래서 그럴수있지...생각했는데 또 몇주가 지나고 두달이 넘어서도 안오길래 또 글 남기니까 ㅋㅋㅋㅋㅋ 개인카톡으로 연락와서 입고가 취소되었다고 환불해줄테니까 계좌번호 남기라며 ^^..ㅋ ㅋㅋ ㅋ

•••답글
익인56
별개로
어프어프 디자인은 귀여운데
질이 영...투명은 며칠만써도 누래지고
하드케이스는 쫌만쓰다가 아작남...그래서 두번은 안사....

•••답글
익인57
헐랭 저기서 안사야겠당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영화관에서 보고 영화 끝나자마자 ˗ˋˏ 와 ˎˊ˗ 한 영화 있어?1921 09.29 21:45 15536 1
막내 문과 간다고 해서 집안 난리 남...1157 13:27 18468 1
통신사 중에서 제일 구린데𓆁𓂭𓍽 어디야551 11:15 11174 0
이성 사랑방 "남친한테 용돈받는다는거" <<-듣기 거북해❓299 9:37 5542 0
메이플스토리 용사들 다들 몇 살이아?82 14:25 377 0
38896880 알바 선임이 자기랑 연락 뜸하다고 거의 펜팔급이라는데ㅋㅋㅋㅋ 18:35 1 0
38896879 이성 사랑방 남친이랑 싸웠는데 나보고 연락하지마래  18:35 2 0
38896878 너네 어릴때 피아노학원 다녔다vs안다녔다 18:35 2 0
38896877 진짜 친한데 생일선물 서로안챙기는 친구있어? 18:35 1 0
38896876 돈없고 눈치 보이는 취준생 자켓 사고 싶은거 생겼는데 36만원이야 18:34 5 0
38896874 친가에서 학벌 내가 제일 좋고 외가에서 내가 제일 구린데 18:35 8 0
38896873 혼자 먹는데 삼겹살 300그람 500그람..? 18:35 9 0
38896872 저탄고지 하려고 했는데 친구가ㅠㅠ 18:35 4 0
38896871 초중고때 쭉 친구 없었으면 대학교때 친구사귀기 힘들지? 18:35 6 0
38896870 친구가 나랑 만날 때는 쌩얼로 만나고1  18:35 7 0
38896869 실컷 자고 일어나서 누나 다리에 자리 잡음 18:34 10 0
38896868 치과 스케일링 대충 얼마야?1 18:34 10 0
38896867 연애중 애인이랑 디데이 모르는 커플있어?1 18:34 10 0
38896866 상견니 너무 재밌어 ㅠㅠ 18:34 5 0
38896865 꽃구경1  18:34 8 0
38896864 매일 셀카 보내는 친구❗❗  18:34 15 0
38896863 우울증 친구 연락받기 싫어서 폰 꺼두는거 너무 이기적인가1 18:34 13 0
38896862 키 158이면7 18:34 20 0
38896860 이거 목걸이 찾아줄수 있ㄴ느사람 ㅠㅠ  18:33 1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30 18:32 ~ 9/30 18: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30 18:32 ~ 9/30 18: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데이식스 21l 익명잡담 KIA 5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