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071l 0
 
익인1
중앙대 한양대 인하대 동국대
•••답글
익인2
익인14
익인76
헐 인하대 유명해??
•••
익인1
다른 셋보다는 아닌 거 같지만 거기서 배우들 많이 나오는 거 같아서..아닌가?
•••
익인76
아니아니 아니라는 게 아니구 우리 학교라서 지나가다 놀랐어!! 나 새내기라 몰랐거든!!
•••
익인1
아하 사실 나도 생각나는 대로 말한거라!! ㅋㅋㅋㅋ
•••
익인3
중~앙~대~~||||!!!
•••답글
익인4
한예종 탑
그리고 중대 동대

•••답글
익인4
성대도 많이 오르고있는 추세고
단대, 세종대도 ㅇㅇ

•••
익인4
세종대가 경쟁률은 젤 높아 인원을 적게뽑아서!
전체 지원자수로 하면 한예종이 탑이고
예종 = 중대 > 동대 성대 > 세종단국 > 가천 등등등 인듯

•••
익인5
중대.. 나 입학할 때도 입학식 때 연예인 몇명 있었는디
•••답글
익인6
연영입시 1도 모르는데 중대 생각부터 남..
•••답글
익인8
22 중대 생각부터 나
•••
익인13
익인23
44 중대 말곤 모름
•••
익인36
익인49
익인59
익인68
88 나 제목보고 바로 그거 생각났어 중앙대 연영과 ㅇㅈㄱ 여친 없으면 나랑 사귀자! 그래서 중앙대
•••
 
익인7
경기대 수원대도 떠오르고있음
•••답글
익인9
익인10
연기? 연출?
•••답글
익인11
관련 없는데 중앙대 유명한 건 알아 !
•••답글
익인12
연기알못인데 한예종 중앙대 동국대 이렇게 생각나
•••답글
익인15
중앙대 동국대
•••답글
익인16
익인17
익인18
𝐇𝐨𝐱𝐲 명지대 뮤지컬 쪽은 어때??
•••답글
익인18
전 중대 동대
•••
익인19
익인20
익인21
연알못인데 한예종 생각나
•••답글
익인22
댓글에 왜 없지 단대도...
•••답글
익인25
22단국
•••
익인23
익인62
앙대가 어디야?
•••
익인64
중앙대...?
•••
익인23
웅 중앙대인데 전에 돌았던 짤 중에 그게 있었어 보통 중앙대를 중대라 부르지 않냐구 근데 자기 친구가 앙대라고 부른다구
•••
익인24
중앙 한양 생각나고 뮤지컬은 명지? 생각남
•••답글
익인26
한예종이 탑이라고 생각....
•••답글
익인27
익인29
한예종은 근데 약간 느낌이 다른 곳 아니야..? - 알못....
•••답글
익인30
예체능익은 아니지만 한예종 생각난다
•••답글
익인31
한예종 중앙대...?
•••답글
익인32
익인33
한예종 중앙 동국 서울예대 등등..? 서울쪽은 다유명하지
•••답글
익인34
동국대 다녀서 동국대 생각났다.. 은근 연예인분들 많이 다니심!
•••답글
익인35
익인37
서울예대가 탑 아니야..?? 서울예대랑 중앙대 딱 두개만 생각나
•••답글
익인38
익인39
건대는 왜 없오..? 유명한 연옌들 많던데
•••답글
익인40
익인41
중대 동국대
•••답글
익인42
연영은 중대지 ㅇㅇ
•••답글
익인43
부산 경성대학교
•••답글
익인43
는 내가 부산토박이라 경성대먼저 생각나서 조진웅님 모교야
•••
익인44
동대 중대
•••답글
익인45
익인46
익인47
한예종 서울예대 중대
•••답글
익인48
중앙대 생각남
•••답글
익인50
익인51
생각나는 건
한양 성균관 중앙 동국 건국 세종 단국 한예종 설예대

•••답글
익인52
연영과에 대해 아무것도 모루는 나익 중앙대..? 하면서 들어왔당
•••답글
익인53
부산은 경성대
•••답글
익인54
한예종 서울예대 중앙대 한양대
•••답글
익인55
익인56
중앙대 동국대
•••답글
익인57
익인58
중앙 건국 한예종
•••답글
익인60
익인61
혹시나 우리학교 이름잇나...하고 들어왔는데 없닼ㅋㅋㅋ
•••답글
익인63
배우 중에 건국대 출신 많던데,,, 그래서 유명한 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넹...
•••답글
익인65
한예종 건국대 중앙대 동국대 단국대...?
•••답글
익인66
아예 이쪽으로 모르는데 중앙대는 안다 연영 유명한거
•••답글
익인67
익인69
알못이지만 한예종이랑 중앙대?
•••답글
익인70
중앙대지
•••답글
익인71
동국대만 알아
•••답글
익인72
익인72
연영익인데 건대 얘기 되게 많이 나오네 신기하다,,
•••
익인73
한예종 중앙대 동국대 서울예대 한양대
•••답글
익인74
익인75
익인77
한예종...? 예술계의 서울대..
•••답글
익인78
한예종 서울예대 한양대 중앙대 동국대 건국대 성균관대 단국대
•••답글
익인79
서울예대
•••답글
익인80
단대도 유명하지 않나?
•••답글
익인80
뮤지컬이 더 유명한가??
•••
익인81
힝구 우리학교는 역시 없구만
•••답글
익인82
익인83
그럼 경희대는 어느정도야??
•••답글
익인84
앙대 새내기 학교에서 배우님덜 만나는 상상까지 했는데,,,,
•••답글
익인85
앙대ㅋㅋㅋㅋㅋ귀엽다
•••답글
익인86
중앙대는 중피아라는 소문이 있을 정도로 유명하잖아
•••답글
익인87
익인88
동덕여대는 뭐였지..?
•••답글
익인89
거긴 방송연예과인가
•••
익인89
와 서울예대 언급 별로없어서 놀랐음ㅋㄱ연예인들 엄청 많던데

연기는 한예종 설예대 중앙대 인듯..(개인적인의견)

•••답글
익인90
서울예대 생각하고 왔다……
•••답글
익인91
익인92
연영과 다니고 있는데 예종 중앙 동국 세종 성균 서경 가천 단국이 상위 학교들이라고 보면 될 듯
•••답글
익인93
중앙 생각하고 드루옴
•••답글
익인94
예술은 역시 인서울이 답인가 지방대는 거의 안나오네
•••답글
익인95
익인96
한예종
중앙 동국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속보] 경찰 "조두순 집 주변에 CCTV 71대 추가 설치”900 09.23 16:29 22896 2
이성 사랑방 너네 GL 읽는 남친 어떰⁉️⁉️734 09.23 11:15 17821 0
아이 성별 선택할 수가 없어서 비출산 선택함...609  09.23 11:27 18375 0
울 고모 반올림피자샵 하시는데 네고왕하고나서 오히려 매출 줄었대..439 09.23 13:16 24897 0
웹툰 누가 공이고 누가 수일거 같애336 09.23 10:36 4223 0
38786925 수시접수 피방에서해도 될까?ㅠ 공인인증서 필요해?? 8:31 1 0
38786924 엄마 너모실타.. 8:30 1 0
38786922 연애중 취준하느라 거의 못만나는 남친 어터케해? 8:31 3 0
38786921 익들 나보고 씻으라고 말해줄래 8:30 6 0
38786920 맥날 타로파이 1000원 아니야???1 8:30 5 0
38786919 행아웃 한아이디로 핸드폰이랑 노트북 둘다 들어갈수있어?  8:30 5 0
38786918 옷은 진짜 사이즈에 맞는걸 입어야하는거 같아1 8:29 20 0
38786917 나 뱃속에 무언가 살고 있는듯 ㅋ1 8:28 15 0
38786916 노인들이 좋아하시는거 한가지씩만 말해주라1 8:29 14 0
38786915 영화같은 우리 엄빠 사진2 8:28 25 0
38786914 이성 사랑방 내가 좋아하는 사람 vs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2 8:28 15 0
38786913 추석때 노래방이나 목욕탕같은 곳 금지해야 하는거 아니야? 8:28 12 0
38786912 우리동네 아디다스매장 폐점 하는데2 8:28 22 0
38786911 그냥 긴팔티에 치마입엇는데1 8:27 19 0
38786910 13평남짓한 집에서 보더콜리를 키우시네1 8:27 24 0
38786909 최근에 곱창밴드가 다 사라진 거임 그래서 아니 얘가 발이 달렸나? 어디갔어 했는데 8:27 63 0
38786908 나 소근커플 영상 처음 봤는데 8:27 67 0
38786907 버스가 여덟시 오분에 가더니 사십분 다 되서야 도착하네 8:26 12 0
38786906 아 집가면 엄마한테 혼나겠다 8:26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9/24 8:28 ~ 9/24 8: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4 8:28 ~ 9/24 8: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