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370l 0

아이폰 이거 전화중이란 소리야? | 인스티즈

흠,,
 
익인1
익인2
익인3
익인4
글쓴이
헐랭•••
•••답글
익인5
익인6
응응 통화중..왜...??
•••답글
글쓴이
앗.. 아냐 짝남이 피곤해서 일찍 자야지 해놓고는 통화하는거같길랭..ㅎㅜ 원래 밤에 통화하거든 자주 흑흑 오늘 해줄 이야기가 많았는데
•••
익인6
으엉......속상하겠다 쓰니...ㅠ
•••
글쓴이
괜찮아..하핫.. 사실 보고 충전중인가? 그렇겠지? 했는데 아녓구만..
얘 주변에 여사친이 넘모 많아서..

•••
익인7
나는 저거 오류 좀 많이나던데 오류일확률.....은.....
•••답글
익인8
헉쓰 그 어 아니면 끊을 때 한 2초정도 저거 있다가 사라지는데 그때 막 찍은 거 아니야...? 미안 야...
•••답글
익인9
저거 실행 앱 안지우면 계속 켜져있음 나는 그래
•••답글
익인10
저거 가끔 전호ㅏ 끊고 나서도 저럴 때 있어! 은근 오류 많이 나서 전화 안 끊은 줄 알고 당황한 적도 많다,,
•••답글
익인11
저게 무슨 화면이야?? 나 아이폰인데 왜 모르겠지?
•••답글
익인12
아이폰 X이상에서 노치에 뜨는거라 6/7/8 같이 노치 없는 애 쓰면 안 떠!
•••
익인11
아하 8플이라 그렇구나 고마오!!!!
•••
익인12
저거가 오류가 난다고...?
•••답글
익인12
흠 내 경험상은 아닌데...
•••
익인31
나 가끔나! 특히어플로통화햇을때
•••
익인13
아이폰은 통화중인걸 알 수 있어???
•••답글
익인14
응응 상단바에 떠
•••
익인13
전화 안걸어도 연락처에 있으면..??
•••
익인14
아ㅋㅋ아니
내가 통화중일때 내폰에 뜬다는 말이였어
저 사진은 짝남 화면 캡쳐한거 보고 한말인거같은데?

•••
익인12
내가 이해한건 짝남이 스샷을 찍어 보내줬는데 저게 있었다는거 아닐까
•••
익인12
당연히 전화하고 있는 폰에는 뜨니까
•••
익인15
나 자주 오류 나던데..
•••답글
익인16
나 xs쓰는데 전화 끊고 나서도 초록색으로 보일 땐 있음
•••답글
익인17
저거 줌같은거 들을때도 불 들어오는디
•••답글
익인18
나도 지금 통화중 아닌데 이렇게 뜸
•••답글
익인23
엥 왜 ⸌◦̈⃝⸍ʷʰʸˀ̣ˀ̣ˀ̣ 이러케 떠?
•••
익인19
아이폰 반년째 쓰는데 첨알음ㅋㅋㅋㅋㅋㅋㅋ 쓰나 고맙다...
•••답글
익인20
가끔 렉먹으면 통화 끊었는데도 저거 안 사라짐..
•••답글
익인21
익인21
저거 가끔씩 지피에스인가 쓰는 어플 종료안하고 그대로 냅두면 떴던 것 같은데!! 어플 다 꺼봥
•••
익인24
그건 파란색이야!
•••
익인21
헐 생각해보니 그렇네
•••
익인22
통화중이면 초록색 화면녹화면 빨간색
•••답글
익인25
나 아이폰 6년 넘게 쓰는데 저거 오류난 적 한 번도 없음...
•••답글
익인26
익인27
울언니는 저거 자주 오류나던데..
•••답글
익인28
나 수면 분석 어플 쓰는데 그거 틀어놓으면 저렇게 떠
•••답글
익인28
앗 초록색인줄 알았는데 빨간색으로 ㄷ뜨네
•••
익인29
마자 통화중일때 저렇게 떠
•••답글
익인30
보통은 오류일리 없지 ㅎㅎ
•••답글
익인32
난 오류 난 적 한 번도 없어
•••답글
익인33
음... 나는 오류난적 없는디
•••답글
글쓴이
오잉 댓글이 왜케 많이..달렸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얘들아 이 테스트 너네 풀어봥 ㅋ ㅋㅋ40950  11:45 13996 0
영화관에서 보고 영화 끝나자마자 ˗ˋˏ 와 ˎˊ˗ 한 영화 있어?818 21:45 5548 0
운전면허 무서워서 못따겠다는거 핑계같음?716 10:17 9988 0
이성 사랑방 나 임신한거 같아 어떡해315  1:57 15691 0
익명뷰티 여자는 어깨 좁아야한다는 게 이해안가240  10:49 5967 1
38885538 두부 중에 무슨 두부가 제일 좋아? 23:47 1 0
38885537 아이패드 새로 사서 지금 켰는데 23:47 1 0
38885536 우리언니 22살인데 알바/대외활동 0개임 23:46 1 0
38885535 어른들은 왜 의견 말하는걸 말대꾸한다고 할까 23:47 1 0
38885534 친한 동기 끼워서 팀플 하니까 좀 별로다 생각보다 23:47 12 0
38885532 난 국어가 너어어무 싫어 23:46 8 0
38885531 아 엄마는 가끔 심부름 시키면서도 답정너인게 23:46 10 0
38885530 부산 서면 음주운전 움짤인데 미쳤다 +유리파손1 23:46 33 0
38885529 가짜사나이 2기에..3 23:46 13 0
38885528 SiK  23:46 14 0
38885527 골반이 좁으면 허벅지에 살 조금만 많아도 붙나...?1  23:46 8 0
38885526 지에스나 씨유에 엘리자베스 코 팩 파낭??ㅠㅠㅠ 내일 할무니 집 가는데 피지 대마왕..2 23:46 9 0
38885525 멋있다가 일본어로 뭐야???3 23:46 19 0
38885524 무쌍익에게 눈화장빨있다고 하면 머 어쩌라는거,,, 23:46 12 0
38885523 스피킹맥스 23:46 3 0
38885522 나만 가슴에서 삐약 뺚 쀽소리나???7 23:45 18 0
38885521 쌍수 절개로 하면 붓기 빠지는데 최소 얼마나 걸려?2 23:45 7 0
38885520 진짜 노력 안했는데 좋은 대학 간 사람 있어? 23:45 8 0
38885519 서민으로 사는 거 너무 뭣같다 23:46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9 23:42 ~ 9/29 23: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9 23:44 ~ 9/29 23: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