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391l 0
 
익인1
40점 미만부터 과락이야?
•••답글
글쓴이
웅 각 과목 40점이상 합격! 총점은 평균 60점이상!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아 마자 총점 평균 60인데 잘못 썼다
•••
익인2
오 축하해!!
•••답글
익인3
와우 멋졍
•••답글
익인4
멋지다 자격증은 이렇게 합격하는게 최고인듯
•••답글
글쓴이
고마버 ㅠㅠㅠㅠㅠㅠ
•••
익인5
함수 진짜.. ㅂㄷㅂㄷ.. 하 나도해야되는데 다시 시작할용기가안난다...
•••답글
글쓴이
ㅠㅠㅠㅠ 아냐 할 수 있어 아자아자!!!!!
•••
익인6
2과목어려웠어??
•••답글
글쓴이
어제 내 자리는 좀 어려워써 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모의고사에서 한번도 못 본 개념도 나오고..
•••
익인7
어떻게 공부했어...? 나 한번 떨어져서 다시 봐야해ㅜㅜㅜㅜㅜ.. ㅠㅠㅠ
•••답글
글쓴이
나 모의고사풀고 내가 개념 정리해서 개념서 만들듯이 공부했다ㅠㅠ
•••
익인8
와 부럽다 .......몇주동안 했어ㅠㅠ??? 난 자꾸 떨어져서 ..하핳 인강보면서ㅓ해써?
•••답글
글쓴이
나는 공부 자체가 굉장히 오랜만인 사람이라.. 시험 제일 먼저 시작한 건 7월이고 시험 일정 오픈 되고 8월 말로 일정 잡았어서 그동안 천천히 공부했어 직장 병행하고 있어서ㅠㅠ 시험 취소 된대서 어제 일정 다시 잡은거다 나는 혼자 독학했어! 요약본 보고 cbt 모의고사 풀면서 개념 정리 같이 했어
•••
글쓴이
익이니들 모두 감사합니다.
•••답글
익인10
난 목요일에 쳤었는데 3과목이 그렇게나왔었어 ㅋㅋㅋ심장 쫄깃 쓰니 ㅊㅊ
•••답글
익인11
나도 2과목만 1,3에비해 낮게나옴ㅋㅋㅋㅋㅋ 수고했어쑤니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 엑셀은 역시 XXX
•••
익인12
몇도 풀었엉?
•••답글
글쓴이
웅?? 기간?
•••
익인12
아아 필터링되버림 ㅠ 몇년도 기출부터 풀었오?
•••
글쓴이
아 기출은 3 풀고 나는 기출보다 모의고사를 많이 돌렸어! 개념서 없이 독학해서 모의고사로 개념정리하면서 공부해써요
•••
익인13
축하행~~!~!~~! 난 딱 60점으러 합격했엇더ㅋㅎㅋㅎㅋ
•••답글
글쓴이
이욜 우리 익이니도 아주 멋진 사람이야ㅠㅠㅠㅠㅠㅠ 우리 실기 열심히 공부해서 합격하자!!
•••
익인14
축하해 고생했어
•••답글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내 점수도 웃긴데
•••답글
글쓴이
익이니 1과목 완벽데스네..
•••
익인15
하지만 다른과목은...👎👎
•••
익인16
나도이제 1급필기 한번에붙고 실기공부 이번주부터시작했는데 포기각임진짜로
•••답글
익인16
이게 사람이 볼수있는 시험인지 의문...
•••
글쓴이
ㅎㅎㅎㅎㅎ 내 모습인가요....ㅠㅠㅠㅠㅠ 그래두 익이니 잘할거야
•••
익인16
진짜스트레스대박이야 첨에 쉬워서 뭐야할만하잖아?이랬는데 아주멘붕임
•••
글쓴이
ㅎㅎㅎ 엑셀이랑 엑세스 미춰버려ㅠㅠㅠㅠ 익이니는 강의듣나요?
•••
익인16
글쓴이에게
나사실 7월부터 실기학원다녔었는데 끝난지 한달도넘었고 실기학원다니고 필기공부하느라 다까먹어서 다시 원상태야ㅋㅋㅋㅋ엑셀은그래도 학원다니면서 복습했는데 엑세스는 필기공부기간이랑 겹쳐서 복습도안함 다시 첨그상태...
•••
글쓴이
16에게
허유ㅠㅠㅠㅠ 아냐 실기하면 다시 다 떠오를거야!!! 화이팅화이팅!!!
•••
익인17
우와 1급 수고했엉 실기도 홧팅!!!!
•••답글
익인18
와우 이게 더 멋있다
•••답글
글쓴이
아주 따스한 익이니 친구들 ㅠㅠㅜㅠ 큰 힘이 됩니다 여러분 응원으로 실기 빡시게 해볼게여 사랑해요❤
•••답글
익인19
원래 턱걸이로 합격하는 게 젤 짜릿한 법~!~!
•••답글
글쓴이
히히 고마워 진짜 익인아ㅠㅠㅠㅠ♡
•••
익인20
ㅋㅋㅋㅋ 나랑 평균 똑같닼ㅋㅋㅋㅋ 합격하면 된거야 후...
•••답글
익인21
기출문제 많이 나왔어??
•••답글
글쓴이
반반이었당 보기 순서만 다르게 해서 똑같은 문제도 있었고 같은 함수 쓰는 응용문제도 있고 첨 보는 문제도 있었어
•••
익인22
헐ॱଳ͘ 내 동생도 점수 이러던데 진짜 어려웠나보다
•••답글
익인23
나도 필기 간신히 붙었는데!!!!ㅋㅋㅋ
실기도 잘 할 수 있을거야 나두 한 번에 붙어따 홧팅

•••답글
익인24
나도 다른거 잘보고 2과목 40으로 붙었어ㅋㅋㅋㅋ
•••답글
익인25
나도 필기 저점수로 붙었는데 실기는 예상 만점으로 붙었어!!!!
•••답글
글쓴이
허류ㅠ 실기를요?? 익이니 사람 아니지?
•••
익인25
아냐 진짜 나도 처음에는 와 어렵다 점점 어려워진다 했는데 아예 어려운거 풀고 시험장가니까 너무 쉽더라!!!! 화이팅 쓰니 할 수 있어
•••
글쓴이
ㅠㅠㅠㅠ 고마워 진짜 열심히 준비해서 나도 쉽게 훌훌 풀고 나와야지
•••
익인26
수고해써
•••답글
익인27
난 컴활 딱60점으로 합격해서 소오름ㅋㅋㅋ
•••답글
익인28
나돜ㅋㅋㅋ 2과목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하 진짜 엑셀 주거...
•••
익인29
난 실기 준비하는데 4번 떨어지고 멘탈을 잃었어...🥺 우리 힘내자ㅜㅜㅜㅠ
•••답글
글쓴이
ㅠㅠㅠㅠ 실기 진짜 미친 난이도잖아 컴활 1급 도전하고 준비하는 것만으로도 대단한거야.. 어제 다른 익이니가 그러더라 컴활1급은 상공회의소의 자존심이라고 너무 기운 잃지 말고 될 때까지 해보자!! 이미 익이니는 멋진 사람이야♡
•••
익인29
4번째 시험 보고 나올 때 시간도 남고 난이도도 쉬운편이라 이건 합격이다하면서 나왔는데 떨어져서 더 멘붕 온 것 같어 ㅜㅜㅜㅜㅜ 위로해줘서 고마워❗️🥰🥰 우리 꼭 합격하쟈
•••
글쓴이
ㅠㅠㅠ 그럼 진짜 멘탈 터지지... 포기 안 하고 계속 응시하는 걸로 이미 익이니는 합격예정자다ㅠㅠ 합격하면 자랑해줘!!
•••
익인29
응응!! 응원 고마워!!😭👍👍
•••
익인30
나 필기 점수 나왓을때 넘 짜릿했자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턱걸이ㅠ
•••답글
글쓴이
익인이랑 아래 익인이랑 진짜 쾌감 미쳤을듯..👍👍
•••
익인30
2과목 점수랑 평균점수보고 기쁨을 감출 수가 없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아주 멋져!!!! 나 전부터 턱걸이 합격이 제일 잘 한 거고 제일 기쁜 거라는 말 이해 못 했는데 이번에 한 방에 이해됐자나..?
•••
익인30
진짜 집에서 혼자 실실거렸엌ㅋㅋㅋㅋ 이제 실기합격도 뿌시러 가자!!!!! 난 중간고사기간 끝날 때부터 할라구!
•••
글쓴이
30에게
대학생이구나 아뵤아뵤!!! 익이니 실기 확 뿌셔버려랏
•••
익인31
턱걸이합격 짜릿!!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진짜 짱이닷!!!!!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난 내 생일 숫자가 예쁜 것 같아1779 10.19 13:55 17004 0
대학교 다녀본 익들 80%는 이거 배웠을 거라고 장담한다1116 10.19 14:35 21039 3
아파트에서는 12시 넘으면 안씻는게 예의임??658 10.19 19:47 15591 0
이성 사랑방 전 여친이 레즈가됐는데 이거 뭐야...???600 10.19 17:20 18793 0
주식 빅히트 환불해달라는 글 봤어?250 10.19 22:24 11068 0
39232217 와 진짜 어른제국의 역습은 레전드다 9:47 1 0
39232216 이 스벅 텀블러 용량이 얼마나할까?ㅠ 9:46 3 0
39232215 운동으로 살빼면 좋은 점: 겁나 먹지 않는 이상 요요가 쉽게 안 옴 9:46 3 0
39232214 그그그 커피 뭐더라3 9:46 10 0
39232213 하루 굶는거 진짜 못할짓이다..... 9:46 8 0
39232212 타짜 가족끼리 봐도 됨?1 9:46 7 0
39232211 생각 많아지면 진짜 사는게 너무 피곤하구나 9:46 8 0
39232210 익두라 220만원 정도로 4~5개월 버틸수 이쓸까5 9:45 28 0
39232209 울고싶다 경량쪼패 어딨는지 모르겠어.. 9:45 2 0
39232208 나 오늘 발견할수있을까 촉인아??ㅠ 9:45 4 0
39232207 고2 동생 인티 하더라 9:45 13 0
39232206 어제 오후 네시부터 숙제 붙잡고 지금까지 안잤는데 9:45 3 0
39232205 부산 나만 니트 입음?? 9:45 9 0
39232204 수업시간에 자는데 쌤이 툭툭 쳐서 깨웠는데3 9:45 17 0
39232203 나같은 늙은이는 전기요 필수... 9:45 10 0
39232202 얇은 긴팔 하나만 입었더니..추워죽겟네 9:44 6 0
39232201 바지가 자꾸 터진다.. 9:44 6 0
39232200 인사불성수준의 음주운전자 신고함.. 9:44 11 0
39232199 주식 꼭 한번 더 들어가서 물리네 ㅋㅋ1 9:44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0 9:44 ~ 10/20 9: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주식의 인기글 l 안내
10/20 9:44 ~ 10/20 9: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