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937l 0
 
익인1
부산에 파는 그런 돼지국밥은 잘 없드라ㅜㅜ
•••답글
글쓴이
ㅜㅜㅠㅠ 그니깐 ㅠㅠㅠ 칼국수도 뭔가 맛이 달라ㅜㅠㅠㅠ
•••
익인2
순대국밥집은 많던데
•••답글
글쓴이
ㄹㅇㅋㅋ 소머리국밥이랑
•••
익인2
마자ㅠㅠ 돼지국밥이 먹고싶은데 잘 없음
•••
익인3
생각해보니까 우리동네도 국밥집 없는 것 같아 내가 모르는거겠지만...
•••답글
글쓴이
일단 강남에선 못 봤다🤦🏻‍♀️
•••
익인4
돼지국밥 부산꺼자너퓨ㅠㅠㅠㅠㅠㅠ부산엔 차고 넘치는 국밥집이 서울가면 찾기가 하늘에 별따기드 ㅠㅠㅠ ㅍ
•••답글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 칼국수도 약간 스타일 다른 거 같지 않아? 소고기국도 난 빨간색이 기본인 줄 알았는데 하얘
•••
익인53
소고기국 원래 하얀색 아니야???
•••
익인57
경상도는 원래 빨간 양념을 넣고나 고춧가루를 넣어서 빨갛게 먹엉
•••
익인53
아 그렇구나~ 미안 잘 몰랐엉ㅎㅎㅎㅎ
•••
익인59
소고기국이 하얀색이야?? 나는 이제껏 먹은 소고기국 다 빨간색이었는데...충격이다
•••
익인62
경상도식은 빨개ㅋㅋ
하얀 소고기국이랑 빨간 소고기국 일케 나뉘는 것 같아

•••
익인5
먹자골목같은데 가면 국밥집 있을텐뎅 돼지국밥은 모르겠당
•••답글
글쓴이
먹자골목 담에 가보께
•••
익인5
웅! 기사식당에도 국밥 팔걸! 근데 윗댓보고 알았는데 소고기국이 빨갛다니?! 충격쓰 그건 육개장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아냐.. 소고기국임... 그리고 순대도 부산은... 쌈장 찍어 먹어... 소금 그만 주세요..
•••
익인5
우왓 쌈장 찍어먹어도 맛있겠다 나는 떡볶이 국물이나 소금에 찍어먹어! 짱신기하네 ㅋㅋㅋㅋㅋ 부산이 땅콩 삶아 먹는다고 했나? 어디였지???
•••
익인16
5에게
마산은 땅콩 삶아먹어 땅콩 삶아먹는다는 말이 반가워서 댓글 달아!! 엄청 맛있엏ㅎㅎㅎㅎㅎ
•••
익인5
16에게
티비에서 보고 깜짝놀랐엌ㅋㅋㅋ 나는 평생에 땅콩 삶아먹어본적이 없어서 신기하다 한 나라에 사는데도 지역마다 특색있는거 넘나 신기방기한것,,,
•••
익인16
5에게
횟집 가면 땅콩 삶은거 많이 줘! 근데 정말 맛있는걸 :) 다음에 한 번 먹어봐! 그리고 순대도 쌈장에 찍어먹어봐 여긴 무조건 쌈장이야!
•••
익인5
16에게
우와 횟집가면 땅콩 삶은거 준다는것도 신기하닼ㅋㅋㅋ 웅 그럴게!! 순대먹을때 쌈장 찍어먹어보기... 메모...!
•••
익인87
5에게
순대 정확히는 막장에 찍어 먹는거야..!! 쌈장에다 뭐 섞어서 만든게 막장인데 둘이 맛 약간 달랑
•••
글쓴이
87에게
아 맞아 마트에서 쌈장 사니까 좀 퍽퍽하더라🤔🤔 이게 막장이여서 그런 거였구나
•••
익인5
87에게
오,,,막장은 또 처음 들어본당 우와 막장 만드는 법 인터넷에 나와있겠지??? 도전해보겠어!
•••
익인6
그니까ㅜㅜㅜ 왜 돼지국밥 없는지 미치겟엌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 국밥 진짜 자주먹는디ㅜㅜㅠㅠ
•••답글
글쓴이
부산 그 서면 뒷골목이랑 부전시장 가면 쫙 국밥집인데
•••
익인6
그니까.... 그리고 어찌어찌 찾아가도 부산의 찐한 국물맛이 안나ㅜㅜ
•••
익인7
순대국밥집은 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그니까 아니 나 혹시 동대문에 있지 않을까 해서 가봤는데 업ㅎ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씨ㅠ
•••
익인8
아 ㄹㅇ 나도 이거 아쉬워 난 순대국밥 안 먹는데 ㅠㅠㅠ 그래서 찾고 찾아서 돼지국밥집 간다 ㅠㅠ 아니면 수육국밥 이라는 이름으로는 좀 있더라!
•••답글
익인9
헐신기하다
•••답글
익인10
ㅁㅈ 울산사람이라 돼지국밥+섞어국밥 환장하는데 서울3년 살았거든? 진짜 돼지 먹고싶어서 미치는줄... 먼 순대밖에 안팔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나 지금 안 먹은지 꽤 돼서 미치는 중 코로나 좀 잠잠해지면 부산 가려고 계획 세움 한 3일 가서 첫날 돼지국밥 둘째날 회 셋째날 칼국수 조진다
•••
익인10
야야 밀면도 먹어야지...!!!!!!!!!!!
•••
글쓴이
헐 맞네 까먹고 있었어 고마웡
•••
익인11
헐 부산토박이 충격.. 서울가기 무서워졌다
•••답글
익인12
난 부산 놀러가서 놀랐음ㅋㅋㅋㅋㅋ 돼지국밥집이 왜이렇게 많아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3
여기 순대랑 내장 요런 국밥들 있지 내가 먹던 돼 업썰,, ㅜ
•••답글
익인14
맞아 그리고 심지어 순대국밥 맛없어서 놀람ㅠㅠㅠ
•••답글
익인15
마자...공감 서울 눈을 씻고 찾아뵈도 겨우 있는게 순대국밥이더라 ㅋㅋㅋㅋㅋㅋ 부산이 진짜 돼지국밥의 고장이긴한가벼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나 진짜 ㄹㅇ 열심히 찾아봤는데 없어가지고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7
난 서울토박인데 돼지국밥을 서울에서는 딱 1번 먹어본 거 같아. 돼지국밥 메인 식당은 잘 못 본 거 같구. 아 부산은 2번 가봄. 근데 맛이 좀 다르긴 하던데...
나는 그 쇠고기무국 흰색으로만 먹고 자라서 인티에서 그 빨간 쇠고기무국 보고 역으로 놀람. 육개장이나 이런 거랑 헷갈릴 뻔.. / 집에서도 흰 쇠고기 무국만 먹고 어릴 때 급식에도 그렇게 나왔었거든. 실제로 빨간 쇠고기무국 먹어본 적은 없어

•••답글
익인18
헐 짖짜 돼지국밥 없어? 서울 살았을때 국밥은 안목어서 그런가 충격이내
•••답글
익인19
ㄴㅓ익=나익 ? 오늘 아까 가족이랑 통화하다가 돼지국밥 먹고싶다 그랬는뎈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0
서울토박이 돼지국밥이 몰까,,, 뼈해장국 아니면 순대국밥만 먹어왔어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윗댓 보고 적는데 소고기뭇국이 빨갛다고?!?!?!??? 내 평생 흰 소고기뭇국만 먹어왔는데 신기하다...
•••답글
익인21
와... 수도권익... 언젠가는 부산가서 아주 맛난 국밥한그릇 호록 하고싶다....
•••답글
익인21
아니 원래 올여름 휴가때 지인이랑 부산여행 2박3일 하려고했는데 코로나땜에 계획도 못짜고 깨진거 생각하니까 화나네๑`^´๑
•••
익인22
나두 부산 고향인데 서울에서 진짜 돼지국밥집 딱 한번 봄 근데 너무 맛없어ㅜㅜㅜ 부산갈때마다 돼지국밥 투어 하온다ㅜㅜ
•••답글
익인23
진짜 서울에 돼지국밥 없어...? 섞어국밥도 없어....? 나 담달부터 서울사는데 섞어국밥 없으면 눈물 나는데...? 징짜...? 거짓말이라고 해줘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3
소고기무국도 흰색이라고...? 나 서울 가서 향수병 걸리는거 아닌가몰라..... 내가 끓여먹어야겠다 따흑
•••
익인24
경상도식 소고기 무국이 빨간색이었나??
더 맛있었데...

•••답글
익인25
더 진국인가? 체인점 국밥은 먹어봤는데 부산에서 먹어봤던 그 맛이 아냐ㅠㅠㅠ
•••답글
익인22
마자 진국이랑 완전달라ㅜㅜ 진국은 그냥 수육국밥..ㅠㅠ 너무슬퍼
•••
글쓴이
ㄹㅇㄹㅇㄹㅇ 뭔가 다름
•••
익인26
난 부산에서 학교다녔는데 본가내려오자마자 국밥생각나.....
•••답글
익인26
돼지국밥 진짜 점심때 일주일에 세번은 국밥먹은듯
•••
익인26
본가내려와서 국밥생각나서 국밥집갔다가 가족들한테 부산국밥의 맛있음 강연하고왔음 그 진한 맛이 없어
•••
익인27
부산익 핵공감...
단골 부산 국밥집 서울로 옮겨오고싶다

•••답글
익인28
헐 내친구도 방금 국밥집 ㅇㅒ기함 부산출신인데 졸업하고 서울갔거든 근데 얘는 국밥 맛이없대 여기보다ㅠㅜ
•••답글
익인29
아 ㅇㅈ 나 서울사람인데 몇년 부산에 살았거든? 다시 서울 왔는데 가끔 돼지국밥 진짜 먹고싶음ㅜㅜ
•••답글
익인30
빨간 소고기국 ㅠㅠㅠ 진짜 없음 ㅠㅠ
연남동에 돼지국밥 맛집 있다고 들었는데 이름을 까먹었다 ㅜㅜ

•••답글
글쓴이
연남동 담에 가볼게ㅜㅜㅜㅜㅠㅠㅠ
•••
익인30
쓰니야 나 알아왓어 ⭐️연남동 월강 돼지국밥⭐️
•••
글쓴이
악 ㅠㅠㅠㅠㅠ 미쳤다 진짜ㅜㅜㅠㅠㅠㅠㅠㅠ 조만간 가볼게
•••
익인30
가격이 조금 있다 ㅠㅠ
•••
익인31
아인정 있어도 순대국이나 다 뼈해장국 ㅠ 나는 돼지국밥이 먹구싶다구 ㅜㅜㅜ
•••답글
익인32
????? 돼지국밥이 없다고??????
•••답글
익인33
진국!!!!!!
•••답글
글쓴이
뭔가 뭔가.. 달라
•••
익인34
있어도 너무 비싸...진짜 5천6첞원 할게 만원8천원 해ㅠ
•••답글
글쓴이
어디 어디에 있어..?
•••
익인35
소고기국 빨간색이야?? 소고기무국?
•••답글
익인38
웅 빨개 육개장같이!
•••
익인35
우왕 신기하다 소고기무국 내 최애음식인데 부산가서 먹어봐야징
•••
익인36
아 진심 서울에 없는 음식점 은근 많음ㅠㅠㅠㅠㅠ
•••답글
익인37
헐 서울에는 잘 없구나...몰라써...동네마다 있는줄
•••답글
익인39
헐 난 돼지국밥 없이 못살아....
•••답글
익인40
돼지국밥만 파는 집은 없더라. 순대국밥집에 들어가야 있는듯ㅠㅠ 순대국밥 맛없쪙
•••답글
익인41
서울에 돼지국밥집 하나 내자! 엄청 잘될듯 ㅋㅋㅋ - 돼지국밥러버 서울익-
•••답글
익인42
전라도 국밥집도 하나도없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2
나도 광주사람인데 이게 항상 의문이엇다.... ㅠㅠㅠ
•••
익인43
돼지국밥 없이 어째 사냐ㅠㅠㅠㅠㅠ
•••답글
익인44
소고기국이 하얘???!!!!!?????? 경상도익 충격,,,,헐,,,
•••답글
글쓴이
ㅋㅋㄱㅋㅋㅋㅋㅋㅋ나 한식 먹으러 갔는데 소고기국이 하얀거임 그래서 이거 설렁탕 아니냐 했더니 소고기국 맞대..
•••
익인45
나 서울은 아니지만 부산도 아닌데 돼지국밥집 진짜 잘 없음 나 사랑하는데...
•••답글
익인46
진짜 서울 올라와서 놀랬던게 어째 돼지국밥집 찾았는데 고기가 진짜 대패처럼 얇은 고기 들어있는거ㅠㅠ
•••답글
글쓴이
악... 나는 그래서 그냥 내가 요리해서 먹을까 생각 중... 근데 국물 어떻게 우려 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7
헐 경남사람인데 돼지국밥집은 널린더 아니었어....?
•••답글
익인48
나도뷰산 사는데 순대국밥집가면 국밥에 고기없어?? 완전 순대국밥집은 안가봐소 궁금해
•••답글
익인55
서울말하는거면 머릿고기 몇조각은 들어가!!
•••
익인49
와 돼지국밥 진짜 맛있는데 잘 없다니 충격쓰..
•••답글
익인50
ㅁㅓ...? 돼지국밥이 잘 없어.......? 소고기무국이 빨간색이 아니야........................??
•••답글
익인51
서울 올라간 동생 내려올때마다 돼지국밥집 가자고 그러던데 위에는 많이 없나보네 호옹
•••답글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경상도익들 다 충격먹은 거 왜캐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나도 첨엔 충격받음
•••답글
익인54
꽤 있는데? 그리고 나 왕좋아함 아 돼지국밥ㅇㄴ 아니고 순댓국 좋아하는거긴 해...
•••답글
익인54
소고기국 빨갛고 숙주 들어가는 거 말하능건가? 그것도 꽤 먹어봤는데..
•••
익인55
부산아지매국밥 맛나는데... 체인점이라 익네 동네있을 수도 있어!
•••답글
익인56
오잉..? 순대국밥집에 파는 그런 돼지국밥을 말하는게 아닌강???? 다른건강
•••답글
익인58
익인60
와 서울엔 돼지국밥집이없다니...경남익인데 우리동네에 진심 국밥집만 3~4개 있음ㅋㅋㅋㅋ 나는 소고기 뭇국이랑 소고기국이 다른건줄알고살았음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뭇국이 하얀거 소고기국은 경상도사람이 흔히먹는 빨간거...
•••답글
익인61
맞아 나 국밥 진짜 자주먹는데 돼지국밥은 부산가서 첨먹어봄..
•••답글
익인63
전라도익 내장국밥만 먹는데 서울와선 순대국밥만ㅠㅠㅠ
•••답글
익인64
나도 이제 서울 온지 10년 넘었는데 돼지국밥집 잘없어 서울에선 합천돼지국밥이 맛있다! 나는 순대 먹는데 막장 없는게 제일 슬픔 ㅠㅠㅠㅠㅜㅠㅠ
•••답글
익인65
근데 뭔가 서울은 하도 먹을게 많아서 국밥집 장사 잘 안될거 같아ㅋㅋㅋㅋㅋ대학교 몰려있는곳 아니면
•••답글
익인66
돼지국밥 진짜 맛있는데,,나도 친척보러 서울갔을때 돼지국밥 먹자고했는데 엄마가 서울엔 없다고 해서 충격받음
•••답글
익인67
나는 부산에서 돼지국밥 먹고 우리 지역 국밥보다 맛없어서 충격받았던 적 있는데 나랑 친구들이 가게를 잘못 찾아간 거일수도... 근데 그 가게에 사람들 너무 많았어
•••답글
익인70
22 나도 부산가서 아무데서 돼지국밥 먹고 실망쓰ㅠㅠ 다음에는 찐맛집 찾아가려고
•••
익인68
돼지국밥+새우젓+다대기+정구지+면사리
아 먹고싶다

•••답글
익인69
헉 충격..서울에는 많이 없구나..
•••답글
익인71
헐 그러게 왜 없지 ? 수도권에서만 살았는데 그렇게 깊게 생각 안해봄
•••답글
익인3
부산익들아 돼지국밥 맛집 추천해줘!!!
•••답글
익인72
아 헐 난 대구사람이고 서울살고 있는데도 돼지국밥집 잘 없는 거 인지 못 함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4
아예 없진 않은데...부산엔 대체 얼마나 많은거야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5
서울엔 소고기국밥 없어??? 빨간색인 소고기국밥 짱 맛있는데??
•••답글
익인76
서울익인데 부산은 진짜 골목 전체가 돼지국밥집으로 똬라라라ㅏ 돼있는거보고 놀랬었어ㅋㅌㅋㅋㅋ
•••답글
익인77
돼지국밥... 하.. 나 지금 해왼데 있긴한데 너무 비싸.. 2만원씩 해...
•••답글
글쓴이
나 그래서 약간 대체제로 해외 있을 때 북창동 순두부집만 다님
•••
익인77
여긴 그런것도 없어ㅠㅠ 아 완전 먹고 싶다.. 나는 외갓집이 대구라서 경상도음식 좋아하는데... 집에서 해먹을수가 없다.... 아아악
•••
익인78
있는데 맛이 없다더라 - 가족 피셜
•••답글
익인79
난 대전출신인데 칼국수 집 별로 없는거
•••답글
익인79
칼국수 두루치기 가게가 젤 흔한데....
•••
익인80
지역 특색 음식이 모든지역에 고루 분포되잇는게 더 이상한고아니야..? 서울익인데 그 지역 지방에서 맛잇게 먹을수잇는 음식이니까 굳이 여행까지가서 그거 사먹는거고...
그리고 지방or 서울인것도 아닌데 왜 울동네에는 잇는데 서울에는 없냐 이런말은 왜하는거..? 부산에 많은음식이 서울뿐만아니라 대전 광주 강릉 이런데에도 다 없을거아니야

•••답글
익인81
그래서 못먹는 사람들도 많지않나?!
•••답글
익인82
돼지국밥집이 없다고...? 진짜...? 대구익 애들이랑 입맛없을때마다 돼지국밥먹으러 가는데...싸고 든든하고....
•••답글
익인84
부산익 돼지 국밥에 해장술 없이 못살아~
•••답글
익인85
나 대학생때 학교 주변에 빨간 소고기 무국 맛있어서 술먹고 맨날 사먹었는데! 빨간 소고기 무국도 서울에 팔아
•••답글
익인86
헐 나 아침에 소고기국 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빨간소고기국임 부산익
•••답글
익인88
그리구 인천에서 국밥 시켰는데 빨간 육개장같은걸 주더라 ..??? 그래서 충격먹었음 국밥은 무조건 뽀얀 국물에 다대기 넣는거 아니냐구요
•••답글
익인89
충격이다... 널린 게 돼지국밥 집인데...우왕
•••답글
익인90
잘 없긴한데 어느동네나 ㄹㅇ 개맛집은 있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앞, 집근처번화가, 동네 해서 자주가는 국밥집 3개나있어
•••답글
익인91
헐... 나 부산사는데 우리집 바로 앞에 돼지국밥집 있어서 자주 가는데...
•••답글
익인92
그나마 수육국밥이 부산돼지국밥이랑 비슷할듯...
•••답글
익인92
칼국수는 부산에서 안 먹어봤구 소고기뭇국은 서울은 맑은 국만 줘서 직접 끓여먹어야...할겨... ㅠㅠㅠㅠㅠㅠ
•••
익인87
흐어어 추운 날 돼지국밥 뚝딱하고 싶다 콩나물국밥도
•••답글
익인93
뭐여 여기 혼란스러운 공간 빨간 소고기무국?? 섞어국밥도 첨 들어봄
•••답글
익인94
잘안팔던가..? 회사앞에 국밥집에 돼지국밥 순대국밥 다팔아서 잘 못느꼈는데ㅋㅋㅋㅋ
•••답글
익인95
아 나 순대 안먹는 돼지국밥 러버인데 맨날 순대국밥집만 널림 ㅠㅠㅠㅠㅠㅠ 어쩌다 있는 돼지국밥집은 맛이없었어....
•••답글
익인96
국밥집 없기도 하고... 맛도 그렇더라
•••답글
익인97
소고기무국이 빨개????? 그럼 무슨 맛이야? 매운 소구기무국 맛이야???
•••답글
익인98
부산 출신이고 서울에서 학교다니는 대딩익인데 올라가 있으면 제일 생각 많이 나는 음식 탑2 돼지국밥이랑 밀면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본가 내려올 때마다 무조건 저 두 개부터 먹고 본다
•••답글
익인98
긱사 식당에서 돼지국밥 나오던 날 신나서 갔는데 걍 순대국에 수육 살짝 넣은 거였음 다대기도 안 줘🤦‍♀️ 그날 부산 출신 친구들 다 극대노해서 기만당했다고 광광 울었음 ㅋㅋㅋㅋㅋ
•••
익인118
아 ㅇㄱㄹㅇ...... 밀면 먹고싶가
•••
익인99
난 다른자역살다가 부산사는데 그냥 부산이 많은고 같아ㅋㅋㅋㅋ
•••답글
익인100
ㄹㅇ국밥 맛이 뭔가 달라
•••답글
익인101
순대국밥집에서 순대빼고 고기만으로 주세요 해서 먹어바바
•••답글
익인101
나 국밥먹고 싶을 때 맨날 이렇게 먹는다
•••
익인102
맞아 나 부산사람인데 그런 부산에서 파는 국밥 생각하고 서울에서 국밥 먹고 어리둥절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03
소고기무국이 빨개???!완전 씬기 한번 먹어보고싶다
•••답글
익인104
난 경북에서 부산왔는데ㅋㅋㅋㅌㅋㅋㅋㅋ부산엔 국밥집이 진짜 한 블럭에 최소 한개는 존재한다는게 너무 신기했음 이게 대학로여서 그런게 아니라는것도ㅋㅋㅋㅋ 암만 오래걸려도 3분이면 새로운 국밥집이 보이더라 덕분에 이젠 국밥러버 쪽
•••답글
익인105
소고기무국 하얀건 탕국 아닌가 제사때는 탕국 쓰잖아 난 대구인데
•••답글
익인106
부산익인데 서울이나 다른 지방에서 돼지국밥이라고 파는거 거의 다 설렁탕에 가깝던데.... 친구들이 부산올때 국밥 먹이면 다들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그래ㅋㅋㅋㅋ 나는 지금 학교때문에 대구사는데 대구 돼지국밥도 뭔가 그 맛이 안남....
•••답글
익인106
빨간 소고기국은 소고기국밥이랑 비슷함
•••
익인107
잠실에 부산아지매 국밥인가? 거기 맛있오!!거기 밀면도 팔구!! 잠실 가면 항상 거기서 국밥 먹는당ㅋㅋㅋ 무슨 먹자골목? 거기에 있엉!!
•••답글
익인108
아 배고파
•••답글
익인109
난 경기도 사는디 우리동네 순대국밥-고기만 이랑 부산 돼지국밥이랑 완전 다르더라 ㅠ
•••답글
익인110
우리집쪽은 대학가라 그런지 큰거 두개 있ㄴ다
•••답글
익인110
부산에 있는거랑 뭔가 다른가?? 일단 국밥집은 있어
•••
익인111
홍대 돈수백 가봐!!! 마이써
•••답글
익인112
아 맞아..나도 경남 출신인데 순댓국 집은 겁내많은데 돼지국밥은 생각보다 잘 없..근데 신촌에 현백 옆에 괜찮던데..!! 이름 기억 안난당ㅠㅠㅜ
•••답글
익인114
더진국????
•••
익인112
아 아니 거기말고.. 좀 저 최근에 생긴데였는데..뭔 회관? 이었어..!! 보승회관..? 거기가 더 낫더라고 나는!!!
•••
익인114
헉 나랑 반대구나 나 완전 그 근처에서 일해서 맨날 돌아다니면서 먹는데 더진국이 나한텐 최고였어 신촌중에서는 ㅋㅋㅋ
•••
익인112
헐 진짜?? 사실 더진국은 술마시고 가본 기억 밖에 없어서 맛이 기억이 잘 안나ㅋ큐큐ㅜㅜㅜ 담에 다시 가봐야겠답..!!
•••
익인113
나도 서울 살았었는데 국밥집 있어도 입맛에 맞는 국밥집이 하나도 없더라...
•••답글
익인115
충격 순대국밥보다 돼지국밥이 최고라구요!!!!
•••답글
익인116
나 돼지국밥 부산 놀러갔을 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먹어봄
•••답글
익인117
그니까 돼지국밥 내 소울푸드인데 서울 이사오고 없어서 놀랬어ㅜㅜㅜㅠ 돼지국밥 먹으러 부산 가는 사람 저에요..
•••답글
익인119
밀면집도 없더랑
•••답글
익인120
나 타지역 살다가 부산와서 사는 중인데 완전 반대로 생각함
처음에 '여기 왜이렇게 국밥집이 널렸어...?'라고 생각함

•••답글
익인120
+밀면집도 꽤많아서 놀람
•••
익인121
있긴 있어!!
•••답글
익인122
순대국밥이랑 다른건가보네?? 돼지국밥이랑 섞어국밥이 뭔지도 모르겠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꼴사납게 싸웠다면 쫑았어3788 10.26 17:36 16525 0
나 7억 5천만원 받을 것 같음... 꿈이야 생시야1550 10.26 18:43 21426 0
20대익들 계좌에 얼마스 있어?843 10.26 22:02 7769 0
이성 사랑방 여친 쌩얼봤어..631 10.26 22:25 18600 1
인테리어 분갈이했는데 뭐가 더 예뻐...??252 10.26 11:55 7096 11
39346389 능숙하고 아무렇지도 않은 배려가 너무 싫다 6:40 3 0
39346387 복식호흡 처음 배우려면 6:40 5 0
39346386 1일1팩하면 호ㅓㄱ실히 피부 좋아지나욜 6:39 5 0
39346385 편의점 알바익들아!! 이거 유통기한 지났는데 먹어도 괜찮나?? 6:39 7 0
39346384 와 1교시 수업 과제 지금 끝났어 6:39 3 0
39346380 집에 불나는 꿈은 무슨 꿈이야...4  6:38 17 0
39346378 알바하고십버 6:37 9 0
39346377 익들 과자 배배 알아?2 6:37 17 0
39346376 과제 때려치고 싶다 진짜  6:37 7 0
39346375 스파브랜드(자라) 매니저는 어캐 될 수 있어???  6:37 11 0
39346373 손흥민 도레'미'틴거 아닌지.. 6:36 19 0
39346369 난 왤케 음식만 보면 자제를 못할까1 6:35 9 0
39346368 의학용어 개빡친다...1 6:35 26 0
39346365 이성 사랑방 카톡으로 티 내는 익들은 어케 티 내??3 6:34 24 0
39346364 이성 사랑방 남익들 관심없는 여사친한테도 이모티콘같은거 선물해? 6:34 13 0
39346362 이제 코트 입어도 되는 날씨겠지,,,?4 6:34 24 0
39346361 잠 못잤는데 속 6:34 11 0
39346360 인간적으로 동전 수십개 가와서 계산 할거면  6:33 20 0
39346358 16.1만이면 16만 1천명이라는 말임?2 6:33 2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7 6:35 ~ 10/27 6:3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7 6:36 ~ 10/27 6: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