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749l 0
 
익인1
진짜 아예 걸리지말아야..ㅠ
•••답글
익인2
걸렸던 사람은 퇴원하고도 자가격리 해야겠네....
•••답글
익인3
와 진짜 코로나는 뭘까
•••답글
익인4
혹시 진짜로 한번 걸리면 면역력 떨어질 때마다 올라오는건가...ㅠㅠ 부작용도 무섭고 재발도 무섭고ㅠㅠㅠ
•••답글
익인5
익인6
익인7
익인8
하.. 무섭다
•••답글
익인9
90도에서도 안죽는다니까 무섭다..
•••답글
익인10
와... 무서워ㅠㅠ
•••답글
익인11
진짜 무서워죽겠다
•••답글
익인12
몸안에있던게 재발하는것도 있겠지만 ㄹㅇ 그냥 다시확진자랑 접촉해서 걸리는경우도 많을듯...
항체안생긴다며 흑흑

•••답글
익인13
헐 재양성 사례 생각보다 더 많네 ㅠㅡㅠ
•••답글
익인14
익인15
익인16
익인17
감기도 낫는게 아니라는것처럼 코로나도 그런건가.....?
•••답글
익인18
와 진짜 많네
•••답글
익인19
진짜 걸리지않게 잘해야겠다
•••답글
익인20
중국이 뭘만든거지 대단하네..
•••답글
익인21
헐... 너무 많은데...... 무섭다ㅠㅠㅠㅠ
•••답글
익인22
진짜 이정도의 바이러스를 정말 사람이 만든걸까요....
•••답글
익인23
헐 겁나 많네....
•••답글
익인24
무섭다 ㅜㅜ
•••답글
익인25
근데 어떤 글에서 코로나 완치돼도 바이러스가 몸에 남아있는거라 원래 몇주간은 양성으로 나온다 했던거같은데..?
•••답글
익인26
아니야 완치판정받는게 반복적으로 2주간 검사하면서 음성으로 나올때 퇴원시켜주는거라... 시간 지나서 양성이면 재감염 맞어
•••
익인37
원래 그랬는데 기준 바껴서 무조건 음성나와야 퇴원하는건아니야
•••
익인39
이게 코로나 rna를 식별하는거라서 죽은 거여도 검사 결과로는 몸에 있다고 나온다했음 양성으로
•••
익인39
ㅇㅇ 맞음 그 검사가 코로나 rna를 식별하는거라사 죽은 거여도 양성으로 나온댔어. 근데 기자들이 그냥 그거 안보고 재양성이래 이소리 하는거
•••
익인27
감기면 항체라도 생기니 저런일이 없겠지만 항체가 안생겨서 생기는 문제...
•••답글
익인28
완치판정이 나도 일상생활은 못하게된다는 뜻이네요 ㅠ 한번이라도 걸리면...
•••답글
익인29
애초에 완치도 바이러스 수치가 낮아졌을때 아니얐나요??
•••답글
익인30
아아 무섭다...
•••답글
익인31
진짜 걸리면 안 되겠다
•••답글
익인32
익인33
헐 그럼 완치자도 혹시 모르는거네,,?
•••답글
익인34
하 무섭다
•••답글
익인35
와...어떡하냐
•••답글
익인36
진짜 절대 걸리지 말아야겠다...
•••답글
익인40
점점 이럴수록 사람이 만든거같아...
•••답글
익인42
22....
•••
익인41
익인43
저거 재양성이긴 한데 증상 없고 전파도 안 되는 양성 아냐??? 나 몇 달 전에 그런 기사 봤는데
•••답글
익인44
재양성으로 전파된 사람은 아직 없다더라 전염성이 없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대학 친구는 ㄹㅇ 다 비즈니스임...??738 10.19 23:28 11130 0
너가 버스 타고 가는데 한 승객이 죽게 생겼어562 1:54 8360 0
ㄹㅇ 멀쩡한 집에서 자란 애들은 이런거 공감못하더라387 10.19 23:53 14635 2
이성 사랑방 남친한테 딴남자집에가서 잔걸 말햇는데356  10.19 23:54 9095 0
익명뷰티 남여불문하고 나랑 눈이 닮은 연예인분 있을까?145  3:37 1974 0
39242933 익들아 아이패드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기다리는게 나아??? 22:51 1 0
39242932 도촌 살고 싶엉 22:51 1 0
39242931 대한통운 원래 보통 며칠걸리지? 22:51 2 0
39242930 갑자기 죽게된다면 그전에 뭐할거야? 22:51 1 0
39242929 아이폰 노래 다운 무조건 컴퓨터 아이튠즈로 넣어야하지..? 22:51 2 0
39242928 곧 11월이라는 증거 22:51 4 0
39242927 코트는 언제 입어? 22:51 3 0
39242926 코에 왕만하게 모기물렸는데ㅜㅠㅜ 이거 빨리 없애는 법 없나??? 22:51 2 0
39242925 집순이들은 대체 남친 어디서 만남? 22:51 7 0
39242924 상견니 대만판 자막버전 어디서 봐??  22:51 3 0
39242923 아이패드 파우치 골라줘❤️❤️❤️ 1122  22:51 18 0
39242922 미분 잘하는 익들!! 기본 문제 하나만 풀어죠..ㅜㅜ 22:51 13 0
39242921 공시 학원 친목심하다 22:51 9 0
39242920 휴대폰 바꿀 생각하니까 너무 설레.... 22:51 5 0
39242919 합의금 장사하는 사람많아... 22:51 2 0
39242918 중국에 잘생긴 남자 많아??  22:51 15 0
39242917 155 39면 연예인 만큼 마른거야..?3 22:51 14 0
39242916 취미 겸 운동으로 필라테스 vs 발레 vs 댄스1 22:51 8 0
39242915 울집 택배 마지막동에서도 마지막층 찐마지막인데 아직도 안옴 22:50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0 22:49 ~ 10/20 22:5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0 22:48 ~ 10/20 22: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