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4319l 0

헐 요즘 요플레 이렇게 나와? | 인스티즈

요플레 완전 오랜만에 먹어봐서 몰랐다

헐 요즘 요플레 이렇게 나와? | 인스티즈

다 뜯으면 이렇게 된다
 
익인1
익인2
헐 나도 방금 알았어!
•••답글
익인3
익인4
헉 나도 첨 봐
•••답글
익인5
아따 깔끔해서 좋다 저런 제품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답글
익인6
익인7
오 친환경
•••답글
익인8
익인9
와 넘 좋다
•••답글
익인10
어머어머
•••답글
익인11
오 첨봐대박
•••답글
익인12
좋다ㅠㅠㅠ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분리수거 안되는 제품들이 많은데 좋은 대안책인듯
•••답글
익인13
생수통도 스티커 다 떼고 배출해야된다던데 스티커 붙은건 재활용이 안되서 그런가봥 좋다
•••답글
익인14
우리집도 재활용은 저런 스티커 떼고 버리는데 저건 떼기 쉽게 나와있어서 좋네 ㅎㅎ 좋은 아이디어야
•••답글
익인15
익인16
헐 짱좋다 첨봐
•••답글
익인17
아따 좋다
•••답글
익인18
익인19
우왓 깔끔하다
•••답글
익인20
익인21
익인22
익인23
헐 좋다 환경 문제에 센스있는 곳들 호감
•••답글
익인24
오 대박 좋다
•••답글
익인25
익인26
헉 나도 처음본다 신기해
•••답글
익인27
오 오 진짜 좋다..
•••답글
익인28
2열절취선이 없으면 재활용 어려움 등급으로 부과금 대상입니다.
•••답글
익인28
직접인쇄 또한 재활용 어려움 등급입니다.
•••
익인29
엥 원래 요플에 몸통에 인쇄돼서 나오는거라 상관 없지 않았나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꼴사납게 싸웠다면 쫑았어1851 17:36 6741 0
남자 이름중에 설레는 이름 뭐 있는거 같아1341 10.25 22:30 12891 0
서울대생이 내 기준 우리나라 명문대는 서울대 밖에 없어969 10.25 20:50 17216 0
이성 사랑방 23, 28 연애도 말릴정도야?203 10.25 21:26 7254 0
인테리어 분갈이했는데 뭐가 더 예뻐...??119 11:55 2435 5
39339422 친구가 넌 인생 편하게 살아서 좋겠다 하는데 19:42 2 0
39339421 글 좀 쓴다 하는 익들!! 19:42 2 0
39339420 친구 생일카드 쓰는데 머라고 쓰지 19:42 3 0
39339419 나 갤럭시 10+ 쓰거든?근데 그거 얼굴에 갖다대면 이마 쪼끔 빼고 다 가려져 19:42 3 0
39339418 독서실이나 스터디카페 알바 해본 사람?? 19:42 3 0
39339417 아 내집에 벌레 나왔어 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9:42 7 0
39339416 지금 이런 니트 스커트 입는거 오바? 19:42 10 0
39339415 아 엘레베이터에 교촌 치킨 냄새ㅜㅜㅜㅜㅜ 19:42 2 0
39339414 인티가 잘 찾는다고 해서 왔어요!! 안경 좀 찾아주세용!! 19:42 10 0
39339413 배라 .. 알바 어때 ..?2 19:42 11 0
39339412 곧 나에게 먹힐 양고기들 19:42 9 0
39339411 보디가드 고양이1 19:41 7 0
39339410 나 앞머리고민좀 들어주라ㅠㅠ  19:41 16 0
39339409 히히 이게 다 내 라면스프❤️💚2 19:41 15 0
39339408 내신 1.5로 마감한 고3익.. 서술형 0점 첨 받아봐1 19:41 13 0
39339407 🚨🚨급급🚨🚨 내가 전화 걸면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뜨는데 내 번호 뜨게 하는 방법있어..1 19:41 7 0
39339406 어이없는일 있었음 19:41 8 0
39339405 장염 진찰받을 때  19:41 5 0
39339404 아이패드좀 골라줘 ㅠㅠ1 19:41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6 19:39 ~ 10/26 19:4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6 19:40 ~ 10/26 19: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WayV 13l 익명예잡 엔시티 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