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873l 0
 
익인1
스킨십이라는 단어도 한일만 쓰는거랑 비슷한건가
•••답글
글쓴이
내가 알기론 스킨십이라는 단어 자체가 약간 콩글리시 느낌이더라
•••
익인2
오옹 맞아 스킨쉽은 콩글리쉬 느낌!
•••
익인2
프로미스링은 남자가 여자한테 주는거! 미국익인데 커플링 이라는 개념 자체가 없엉! 유럽도 그렇더랏!
•••답글
글쓴이
오호 그렇구만 신기하당
•••
익인5
왕! 그럼 남자여자 같이 반지맞춰서 끼고다니는것도 안해????
•••
익인6
웅 다른 미국익인데 약혼 결혼때만 반지 맞춰
•••
익인5
오호 고마오!
•••
익인3
promise ring은 약혼반지 개념이야!
•••답글
익인4
matching ring 정도로 쓰는듯
•••답글
익인7
뭔가 게임템같다..
•••
익인8
커플링을 안하더랑 반지끼고 있으니까 결혼했냐고 물어 ㅋㅋㅋ
•••답글
익인9
커플링 자체를 잘 안하는것 같음
•••답글
익인10
다른 커플링으로 알아들엇네..
•••답글
익인13
ㄴ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1
반지끼면 결혼한줄알더라 특히 남자는..!
•••답글
익인12
애초에 다른 나라는 커플링 문화 자체가 없음
•••답글
익인14
나도 커플링 없이 만나고싳다
•••답글
익인15
미국인데 커플링 없어 웨딩밴드는 있음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너흰 부잣집 첫째딸이미지 vs 막내딸 이미지 vs 부잣집 며느리 이미지804 10.21 23:14 9106 0
왜 다들 독감 맞는거야??566 10.21 10:56 15969 0
내 손목 에어팟에 가려진다731 10.21 19:37 17598 0
익명뷰티 제니님 눈 사진들고가서 쌍수 재수술한 훅이🌟4040603 10.21 18:00 15816 0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작 작글 썼던 쓰니인데.. 요즘 군대 기다리는 건 편하대..430 10.21 13:17 9376 0
39266501 원래 성격이 그렇다느니 mbti가 어떻다느니 뭐 이딴 핑계 대면서 남 막 대하는 거.. 10:21 1 0
39266500 대학생인데 나는 담주 금요일까지 시험임.... 10:21 2 0
39266499 패딩 사이즈좀 봐줄 사림🖐🏻🖐🏻🖐🏻 10:21 3 0
39266498 음 담배맛 커피~ 10:21 3 0
39266497 드디어 시험2개 남았따 10:21 3 0
39266496 아니 어제 오후에 시켯는데 오늘 배송 예정이라니 10:20 5 0
39266495 과잠 처음 입고 학교 가는데 보통 단추를 다 잠그나? 10:20 8 0
39266494 여명808 대박이다...... 10:20 11 0
39266492 자동로그인 계속 풀림 10:20 11 0
39266491 큰일낫다 내 애플 충전기 고장남  10:20 10 0
39266490 이번에 나온 무선충전기 정품아니지이거?3 10:20 20 0
39266489 오픈북시험 공부 안했는데 어쩌지 ㅎ... 10:20 9 0
39266488 쿠팡으로 공기계 사전예약 하는거랑 통신사에서 사전예약하는거랑 장단점 알수있어..? 10:20 8 0
39266487 이성 사랑방 이거 썸남 고백 각이지..?1 10:20 19 0
39266486 기기괴괴 무료분 별점 대박이다..3 10:19 20 0
39266484 lms로 시험보는데 제출 눌러도 답안 작성 안됐다고 떠서 교수님께 연락 드렸는데 10:19 9 0
39266482 후우... 너넨 직대딩 이런거 하지 마라...🚬 10:19 18 0
39266481 양키캔들 핑크샌드 좋아하는 익들 다른 향 뭐 좋아해 ?!1 10:19 9 0
39266480 아이폰 사전예약 10분만에 품절되진 않겠지??? ㅜㅜ 10:19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2 10:16 ~ 10/22 10: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2 10:18 ~ 10/22 10: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