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529l 0

하수구에 차키 빠뜨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어떡해?
 
익인1
으악 ㅜㅜㅜㅜㅜㅠ 일단 구청에 말해바바ㅠㅠ
•••답글
글쓴이
ㅁㄷ
•••
익인2
와 이거 그 어디지동사무소인가 구청에말하면 열어준다했는데
•••답글
익인2
힘으로 안들어져?
•••
글쓴이
응 꿈쩍도 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
옷걸이... 모든방법을 동원해보고 안되면 전화하자...
•••
글쓴이
ㅁㄷ
•••
익인3
저거 우선 힘으로 들어봐바 난 들 수 있긴햌ㅋㅋㅋ
•••답글
글쓴이
ㅁㄷ
•••
익인4
뭔가 들어질것같은데ㅠㅠㅠ 들어봐
•••답글
글쓴이
ㅁㄷ
•••
익인5
나 차키는 아닌데 그 청소할때 쓰는 긴 집게로 물건 뺀적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답글
글쓴이
ㅁㄷ
•••
익인6
와 튀김용 젓가락 사용해도 안 되려나
•••답글
글쓴이
ㅁㄷ
•••
익인7
주변에 남자분한테 들어달라고 하면 들어줄껄
•••답글
글쓴이
ㅁㄷ
•••
익인7
어휴 진짜 다행이다 ㅠㅠㅠㅠ 쓰니 손 꼭 잘 씻고 연고도 발라
•••
익인8
열쇠고리 같은거 자석에 안붙나??? 자석도 안되려나
•••답글
글쓴이
ㅁㄷ
•••
익인9
옷걸이 펴서 링에 넣고 들어올리면 안 되나??
•••답글
익인11
이거 딱일듯 옷걸이 거는 부분에 걸면
•••
익인20
헐 똑똑하다ㅏ!
•••
글쓴이
ㅁㄷ
•••
익인10
옷걸이 딱될것 같은데
•••답글
글쓴이
ㅁㄷ
•••
익인12
지렛대의 원리를 쓰자...!
•••답글
글쓴이
ㅁㄷ
•••
익인12
아이고얔ㅋㅋㅋㅋㅋㅋ다행이다 고생했어!
•••
익인13
테이프로올릴수있을듯
•••답글
글쓴이
ㅁㄷ
•••
익인14
쓰나 후기 와줘!!!!!!ㅠㅠㅠㅠ세상 무너진기분일듯
•••답글
글쓴이
ㅁㄷ
•••
익인15
이거 구청에 신고하면 될텐데 ㅠㅠㅠ !!!!
•••답글
글쓴이
ㅁㄷ
•••
익인16
긴 물건잇으몀 저기 고리에 딱 걸면 죌 것 같은데ㅜㅠㅜ
•••답글
글쓴이
ㅁㄷ
•••
익인17
고리 서 있어서 옷걸이 펴서 하면 빠질거 같은디!!!
•••답글
글쓴이
ㅁㄷ
•••
익인18
나도 소등학교땨 깝친다고 맥 립스틱 들고 태권도장간다고 난리치다가 뚜겅저기 빠졌는데 태권도 하는 동생 데려가서 힘으로 열게해서 ㄲㅓ냄..ヲヲヲ
•••답글
글쓴이
ㅁㄷ
•••
익인19
다이소가서 긴 고기집게 같은거 사와서 빼면 안되나..
•••답글
글쓴이
ㅁㄷ
•••
익인21
초딩때 저기에 집열쇠 빠져서 앞에서 엉엉우니까 지나가던 남성분이 들어주셨었어,,, 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ㅁㄷ
•••
익인29
귀여워ㅋㅋㅋㅋㅋㅠㅠ
•••
익인22
실 같이 긴 거에다 동그랗게 만 테이프를 묶어서 차 키 위에 올리고 긴 막대기 꾹꾹 눌러서 고정시켜서 꺼내 보는 건 어때?
•••답글
글쓴이
ㅁㄷ
•••
익인23
들릴수도 있으니까 들어보고 안되면 윗댓처럼 옷걸이로 해봐
•••답글
글쓴이
ㅁㄷ
•••
글쓴이
구했어 얘들아 ㅜㅜ 주변에 뭐 옷걸이 같은거 빌릴만한 데가 없어가지고 편의점에서 나무젓가락 구해와서 손 억지로 욱여넣고 씨름하다가 건졌어 고마워 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만신창이 됨
•••답글
익인4
고생했어ㅠㅠㅠㅠㅠㅠㅠ 다행이다 그래도
•••
익인2
건져서 다행이다ㅠㅠㅠㅠ
•••
익인14
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젓가락으로 되어서 다행이야
•••
익인17
다행이야ㅠㅠㅠㅜ
•••
익인24
고생했어 ㅠㅠ 꺼내서 다행이다!!
•••
익인28
그래도 다행이다ㅜㅜㅜㅜ
•••
익인30
아이고 고생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익인40
아이구 다행이다ㅠㅠㅠㅠ
•••
익인46
흐어어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
•••
익인48
그 짧은 시간에 몸고생 마음고생 심했겠다 구해서 다행이야
•••
 
익인24
익인25
손에 상처났으면 소독꼭하고 파상풍주사 맞고
•••답글
익인31
2222 파상풍 위험해
•••
익인54
333 소독 꼭 하고 깊은 상처 생겼음 꼭 파상풍 주사 맞자 !
•••
익인26
ㅜㅜ물 안차있어서 다행이다..
•••답글
익인27
헐 ㅠㅠㅠ
•••답글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술 먹고 가방에서 열쇠 꺼내다가 열쇠가 바닥에 통통 튀어서 저기 들어간 적 있는데(통통은 내 착각) 찜질방에서 자고 엄마한테 전화 와서 말했더니 엄마가 욕 한 사발로 하고 옷걸이 들고 가서 꺼내옴
•••답글
익인33
나뭇가지에 껌 붙여서라도....
쫌 그런가...

•••답글
익인34
쓰니 윗댓에 꺼냈댕
•••
익인33
아하 다행이네
•••
익인36
오 아이디어 신박해
•••
익인50
이거되게 짱구에 나올것 같은 방법
•••
익인55
와 머리 좋다
•••
익인35
다행이다ㅠㅠㅠㅠㅠ쓰니 손 괜찮아?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34
와 나 이런 거 어캐꺼내나 궁금함,,, 아빠에게 물어봐야지 나중에 아빠 이번에 이런쪽 일 하신다고 하셨는디.. (근데 또 듣기로 시군청쪽은 접수만 시키고 또 업체가 또 있다고 하기도 하고..)
•••답글
익인37
꺼내서 다행이야 ㅠㅠㅠ손 괜찮아?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38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그래도 안 깊어서 다행이다 깊었거나 저 밑에 물이었으면 아찔
•••답글
익인39
아이고ㅠㅜ 꺼냈다니 다행인데 쓰니 손 괜찮아?ㅠㅠㅠ
•••답글
익인41
근데 글쓴 ㅁㄷ가 뭔뜻이야
•••답글
익인42
밑댓
•••
익인43
밑댓
•••
익인44
밑댓! 밑댓 봐달라고 하는겨
•••
익인45
파상풍 위험해 ㅠㅠㅠ꼭 소독해!
•••답글
익인47
난 어릴 때 아파트 하수구에 빠트려서 경비아저씨께 말씀드렷더니 열고 꺼내주셧엇는데...
•••답글
익인49
손으로 들리는거였어??뚜껑이??
•••답글
익인52
응 들려
•••
익인51
ㅠㅠㅠ열쇠 구해내서 다행이다
•••답글
익인53
나 저런 거 잘 빼 도구만 있으면,, 걍 효자손이나 긴 파리채 하나랑 테이프만 있음 끝이야ㅋㅋㅋ 막대기 끝에다 테이프 끈적한 부분 돌돌 말아 뭉쳐가지고 끈끈한 부분으로 꺼내면 ㄷㅙ,, 무거운 거 아닌 이상 웬만하면 잘 돼 암튼 쓰니 꺼내서 다행이다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100억 주면 2주간 물만 마시기 가능?1142 10.28 12:01 11901 0
친오빠/남동생/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해???970 10.28 16:48 12423 0
이런건 머글 눈이 정확하댔어803 10.28 09:52 19145 1
이성 사랑방 요즘 커플들 진짜 정신병 걸렸나 싶은 사람 많다.....343 10.28 12:16 18092 3
드림 🏐 최애 적고 가면 고르기 적어줄겡✏️144  0:41 331 2
39376432 공시생인데 종합비타민+두뇌활성 되는 영양제 추천좀..😭 6:01 3 0
39376431 2020년 와이라노 와이라노....  6:00 8 0
39376430 연애중 남친이랑 결혼은 절대 못하는걸 알면 어떻게 할거야?1 6:00 6 0
39376429 브라질리언왁싱 하고 싶다2 5:59 10 0
39376428 이성 사랑방 남친 키 186 이상인 익들 있어?  5:59 10 0
39376427 코로나끝날때까지 마스크 써야되는건 당연한거아니야...?3 5:59 9 0
39376426 일본 여자들 눈화장이랑 우리나라 눈화장이랑 뭔 차이가 있을까1 5:58 8 0
39376425 연예인 루머 돌아다니는거 시건터질때 너무 신기하다 5:58 25 0
39376424 소개팅앱에서 잘생긴 남자랑 대화중이다 ㅋㅋㅋ9  5:58 19 0
39376423 코로나 발생한 거 인간 때문인 거 알지?2 5:57 18 0
39376422 1에서 2까지 얼마나 걸려?5 5:57 21 0
39376421 익들아 내가 엄마한테 힘들다고 아무리 말해도 신경을 안 써1  5:57 9 0
39376420 멸균우유에 제티 타도 맛잇나?2 5:56 15 0
39376419 연애 이제 좀 쉬고 싶다 라는 말 (보기o)4 5:56 14 0
39376418 스파오 플리스 사려는데ㅠㅠ2 5:56 11 0
39376417 좀이따 치킨이랑 설빙 먹어야지1 5:55 12 0
39376416 아 대중교통에서 아저씨들이 쳐다보는거 개싫다; 5:55 20 0
39376414 주식 와 나 이렇게 시간외에 떨어지는거 차음봐 ㅋㅋㅋㅋ2 5:53 69 0
39376413 대외활동 너무 하고싶어서 가입했는데 그 대외활동 궁금한 이야기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 5:53 3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9 5:52 ~ 10/29 5: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9 5:54 ~ 10/29 5: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