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6624l 2
 
12345678

익인773
이사가면 그만아녀? 그 집 나중에 살 사람은 사생활침해 무엇
•••답글
익인774
아니 애초에 안나오게 했으면 좋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75
참나 저렇게 할 바에 그냥 가둬놓겠다
•••답글
익인776
설치한 씨씨티비 국민들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
•••답글
익인777
그거면인정이다..;
•••
익인780
이거말고는 납득이 안된다
•••
익인777
대체 왜그러는 건데 제발 진절머리 남
•••답글
익인778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3049
다들 청원좀해주라.. 안산 시장님이 쓰신 글이야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778
응응... ㅠㅠㅠ
•••
익인800
청원하고올꼐!!!
•••
익인780
아니 왜 굳이 왜 사회속으로 내보내는건가요?????? 하 진짜
•••답글
익인781
방법이 저거밖에 업냐고 ㅋㅋㅋㅋ 분명 지 집주변 피해서 범행 저지르겠지 걍 못나오게 막으라고
•••답글
익인781
미국이였르면 저 쓰레기는 죽어서도 감옥에서 썩을텐데 ㅋㅋㅋㅋㅋㅋ
•••
익인782
씨씨티비로 되냐 온종일 쳐다보고 있을 것도 아니면서..?? 걍 전자ㅈ찌를 채워아
•••답글
익인783
아니 저거 설치하는 돈 너무 아깝고 이사가면 어쩔려곸ㅋㅋㅋ범행을 집에서만 하는것도 아니고
•••답글
익인785
저게 과연 범죄 예방이 되는 건가 싶다 씨씨티비 다는 거 범죄 발생 이후에 확인용인데 그럼 희생자가 또 생긴다는 건데 참 이게 나라냐
•••답글
익인786
누군가는 죽일거야...... 99퍼임..
•••답글
익인787
돈아까움 ... 그냥 제ㅏㄹ발 무기징역해요..
•••답글
익인788
으휴ㅋㅋ
•••답글
익인789
그냥 무기징역때리면 피해자분도 안심이고 cctv 설치비용도 아낄수있는데 왜..
•••답글
익인790
익인790
지 돈이라고 생각해도 저럴까
•••답글
익인791
차라리 씨씨티비 다 없애줘 누군가 가서 죽이게
•••답글
익인792
저런데 세금 왜 씀? 걍 무기징역 때리고 보호관찰하는 게 낫지 않나 멍칑...
•••답글
익인793
지금 쟤 하나때문에 지금 전 국민이 불안에 떨고 피해를 입는데 꾸역꾸역 쟤를 내보내는게 진짜 이게 나라인가 싶다...
•••답글
익인794
아 진짜ㅏㅏㅏㅐㅏ 하...
•••답글
익인795
씨씨티비 돈 아까워요 걍 다시 도로 넣으면 안되나요?
•••답글
익인797
씨씨티비 24시간 볼것도 아니면서 왜 설치하냐 세금 아깝다 진짜
•••답글
익인798
환 장하겠네
•••답글
익인799
이런ㄷㅏ고 범죄가 안일어날까
•••답글
익인800
저 사람 하나 사회에 넣으려고 돈을 퍼붓는거 이해가 안가네; 전국민 투표해도 사회에 나오라는 사람 없을거같은데
•••답글
익인800
청원없나... 하 청원..
•••
익인801
답답하다...
•••답글
익인802
아니 진짜.....
•••답글
익인803
후....이게 나라냐
•••답글
익인804
뭔 헛짓거리야......아.......인티왜 욕....이번만 허용해줘요 제발ㅠㅠㅠㅠ
•••답글
익인805
그냥 다시 감옥으로
•••답글
익인806
아니.... 답답해죽겠내
•••답글
익인807
익인808
세금아까워
•••답글
익인8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10
에휴 이해는 간다 다시 넣을 방법이 있는 것도 아니니
•••답글
익인811
아 그냥 누가 쟤 좀 죽여줬으면 좋겠다
•••답글
익인812
씨씨티비 값이 아깝다 진짜
•••답글
익인813
익인814
아 답답하다
•••답글
익인815
이사하면? 이사 못하게 하려나 어이없다..
•••답글
익인816
아니 피해자가 이사가고 가해자 집 주변에 cctv설치 까지 하면서 세금 낭비하는 나라가 또 어디있을까?ㅋㅋㅋ 아오 답답해
•••답글
익인817
돈낭비 무엇
•••답글
익인818
조두순이 이사를 가거나 죽어야지 왜 피해자가 가 진짜
•••답글
12345678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꼴사납게 싸웠다면 쫑았어4399 10.26 17:36 20544 0
나 7억 5천만원 받을 것 같음... 꿈이야 생시야1767 10.26 18:43 26278 0
20대익들 계좌에 얼마스 있어?1107 10.26 22:02 11427 0
이성 사랑방 여친 쌩얼봤어..759 10.26 22:25 24750 6
익명뷰티 앉았을때 뱃살 안접히는 쀼들 스펙적고 가주라209 10.26 14:37 4206 0
39349579 코디 괜찮아?  13:30 1 0
39349578 혹시 수원 사는 사람ㅍ????? 13:30 6 0
39349577 왜나한테만 그러는거냐고 13:30 4 0
39349576 참고문헌에 티스토리 쓰면 안되나?? 13:30 4 0
39349575 요즘 왜케 공복에 속쓰리지 13:30 6 0
39349574 익들 남사친이랑 술마실때 뭐입어 13:30 10 0
39349573 집가면 아이폰있다!!!! 떨려😆😆😆 13:30 20 0
39349572 이거 보고 손님이 진상인지, 직원이 별로인지 판단해주라4 13:30 16 0
39349571 난 지방사는데 막 불편한점 딱히 없다.. 13:30 4 0
39349570 다이어터,,, 처음으로 닭찌랑 야채 볶아먹었는데1 13:30 13 0
39349569 난 일산이 진짜 살기 좋은 도시같아 13:29 13 0
39349568 난 진짜 지방ㅇㄴ겤ㅋㅋㅋㅋㅋㅋㅋ 13:29 18 0
39349567 나도 퍼스널 진단 받아보고싶다.. 13:29 6 0
39349566 부산대역 좀 잘 아는 사람...있니 13:29 10 0
39349565 고양이 투명벽 그만했으면,,,1 13:29 14 0
39349564 오늘 서울 날씨 어때 추워 더워? 13:29 6 0
39349563 이성 사랑방 하루에 한두 번 보는 사람한테 13:29 7 0
39349562 이거 줌 마이크랑 카메라 다 꺼져있는 거지 ?6 13:29 24 0
39349561 이별 전남친이 프로필뮤직 이런거 절대 손 안 대는데 13:29 1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7 13:28 ~ 10/27 13: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0/27 13:28 ~ 10/27 13: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